1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3449022 2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5117138 3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8517201 4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36351493 5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45260489 6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2931902 7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8899474 8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0990618 9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3489003 제목 그대로 >>5×n 이 어떠한 키워드를 제시하면 나머지 레더들이 호불호를 말하는 스레야 키워드는 뭐든지 괜찮아 작품 구성에 관련된 것이라든지 ex)학원물, 갱생하는 스토리, 닫힌 결말 캐릭터의 외적/내적 요소라든지 ex)올백머리, 반존대, 얀데레 평범하게 계절이나 패션 같은 걸로 제시해도 좋아 다만 특정 인물/캐릭터/작품을 거론하는 건 금지야 또 이름만 거론 안 했을 뿐 누가 봐도 유추가 가능한 설명도 금지 예를 들어 일상물은 괜찮지만 초코비를 좋아하는 다섯 살배기 유치원생이 주인공인 일상물은 안 돼 >>4까지 츤데레

기본적으로는 중립... 츤데레 캐의 행보에 따라 극호로도 극불호로도 날뜀

약호 씨발데레 난 옛날에 극호였는데 지금은 불호됨...

약호 바니걸도 좋지만 바니걸, 수영복같은 것보단 메이드복, 간호사복같은게 더 좋아서...

호 나는 역바니도 좋아 너무... 음습한 그 계열이 아니라는 전재 하에.

리젠트 머리에 차이나카라 교복 입은 고전적 양아치

성격에 따라서 약불호~약호

겉절이는 좋아하는데 묵은지는 불호

약호 잘만든건 호~극호이긴 하지만...

호호호호호~메리크리스마스

마법소녀는 약호인데 소년 쪽은 모르겠다..

극호 근데 마마마 이후 양산형처럼 마법소녀 키워드만 끼워넣고 고어 표현이나 캐릭터의 죽음 같은 멘붕요소 떡칠해서 만든 건 마법소녀물 취급하기 싫음

전형적인 마법소녀는 약불호, 독특한 컨셉은 호 난 그냥 마법소녀물은 별로 관심없는데 마마마처럼 클리셰 벗어난 마법소녀물을 좋아해서 근데 이것도 클리셰를 벗어난 클리셰가 된진 오래다... 마법소년도 생소하지만 똑같은듯 사고로 초능력이나 천재성을 얻게된 설정

초능력은 호, 천재성은 불호 이유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사고에 휘말렸다가 초자연적인 능력에 눈을 떴다고 하면 재밌게 들리는데 사고로 머리 다쳤더니 배운 적 없는 언어가 가능해진다던가 컴퓨터 같은 계산이나 암기 능력이 생겼다고 하면 재밌게 들리지가 않아

있는줄도 몰랐지만 역시 맛있겠다 호

불호 뭔가... 비릴 것 같애...

안하무인 부잣집 막내 도련님/아가씨

약불호 표정과 모션이 좀 어색해

시간과 자본을 들여 만든 퀄 좋은 애니는 호 아니면 약불호

약불호...그래도 원작자 표시만 잘해주고 원곡 심하게 망치면서 장난식(심한고음과시, 심한 귀척, 곡 중간에 이상한 말 덧붙히는거 등등)으로만 안부르면 다 좋음..

불호 정확히는 관심없음 옛날에 우타이테가 부른 노래 몇개정도 듣고있긴한데 요즘은 아예 관심 끊긴지 오래...

약호? 재밌는 버튜버는 재밌더라

불호 난 일관되게 관심안가는데 너무 인기가 많다보니 츄라이충들 때문에 싫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0레스 당연컨데 인외는 사랑 아니겠어? 15분 전 new 860 Hit
취향 2018/01/09 02:44:33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 >>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10 1시간 전 new 336 Hit
취향 2021/11/05 22:54:19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장르불문! 영업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969 Hit
취향 2018/03/31 22:07:45 이름 : 이름없음
452레스 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 만들어보는 스레(5) 5시간 전 new 2910 Hit
취향 2021/08/22 16:49:48 이름 : 이름없음
343레스 🌸취향판 잡담스레 2🌸 9시간 전 new 3277 Hit
취향 2020/11/24 07:44:27 이름 : 이름없음
164레스 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 18시간 전 new 2135 Hit
취향 2021/03/09 21:46:38 이름 : 이름없음
130레스 솔직히 빻아서 어디가서 못 말하겠는 취향 외쳐보자 2021.12.08 1734 Hit
취향 2021/08/16 23:12:59 이름 : 이름없음
86레스 너희의 취향을 파괴했던 캐릭터들 2021.12.08 1673 Hit
취향 2018/08/08 21:25:3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직업이나 특성 같은 걸로 커플링 취향 말해보는 스레 2021.12.08 92 Hit
취향 2021/07/04 13:34:27 이름 : 이름없음
344레스 논커플의 멋짐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논커플 스레 2021.12.08 4700 Hit
취향 2018/02/11 20:44:51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퇴폐적인 요소 2021.12.08 2189 Hit
취향 2020/01/10 21:38:39 이름 : 이름없음
87레스 인상적이었던 2차를 말해보자! 2021.12.07 1449 Hit
취향 2021/01/31 22:31:01 이름 : 이름없음
434레스 특촬을 사랑하는 우리들이 모여노는 스레 0w0 2021.12.07 3533 Hit
취향 2018/01/06 17:07:53 이름 : 이름없음
573레스 최애x나! 드림 스레!! 2021.12.07 8565 Hit
취향 2018/01/04 17:18:21 이름 : 이름없음
243레스 단순히 최애를 앓고 가는 스레 2021.12.06 2375 Hit
취향 2018/01/10 02:10: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