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3449022 2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5117138 3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8517201 4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36351493 5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45260489 6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2931902 7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8899474 8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0990618 9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3489003 제목 그대로 >>5×n 이 어떠한 키워드를 제시하면 나머지 레더들이 호불호를 말하는 스레야 키워드는 뭐든지 괜찮아 작품 구성에 관련된 것이라든지 ex)학원물, 갱생하는 스토리, 닫힌 결말 캐릭터의 외적/내적 요소라든지 ex)올백머리, 반존대, 얀데레 평범하게 계절이나 패션 같은 걸로 제시해도 좋아 다만 특정 인물/캐릭터/작품을 거론하는 건 금지야 또 이름만 거론 안 했을 뿐 누가 봐도 유추가 가능한 설명도 금지 예를 들어 일상물은 괜찮지만 초코비를 좋아하는 다섯 살배기 유치원생이 주인공인 일상물은 안 돼 >>4까지 츤데레

앗 안돼.. 광기캐는 야가미 라이토처럼 웃어줘야해...! 약불호ㅋㅋ > 이전 레스 >>900

>>902 완전 동감...!!!!!!! 나도 약불호

평화를 강요하는 캐

짜증나는데 광기에 찬 매력이 있으면 호

극불호... 그냥 소재만으로도 극불호

약호인데 진한 남성향 스멜 좀 덜어내줘야 함

소심하고 찐따미 넘치지만 사실 속으로는 엄청난 걸레라서 생각지도 못한 욕을 쏟아내고 있음

극극극호 거기에 얼굴이 고우면 금상첨화 가학심들어 개쩔어

불호 그냥 성깔이 진짜 개더러운거였으면 극호였을텐데 아쉽...

메가데레 청순계 후배캐

아 후배만 아니었으면 완전 취향 저격인데... 약불호

극호 특히 행동동기가 정당하면 더

겉모습은 양아치인데 의외로 정상인

그럭저럭 호인데 동인에서 겉모습만 보고 찐양아치캐 되고 컾 공셔틀로 불려다니는 건 불호

한 쪽 눈만 역안인 캐

불호 오드아이도 싫어

약불호 애초에 역안 자체를 안좋아해 그치만 애초에 그림체가 기괴한 편이면 괜찮음

나두 역안은 싫어해서 불호

현실에 찌든 주변인물을 특유의 해맑은 성격으로 계몽시키는 주인공

나는 태양캐 좋아해서 호!

불호 주인공이 아니라 주연이였으면 호

몰라도 스토리를 이해하고 즐기는데 아무 지장이 없으면서 스토리, 세계관, 설정 떡밥에 아주 큰 지분이 있는 숨겨진 히든 캐릭터 세계관에 큰 영향을 줬다거나 현재 존재하는 시스템이나 설정을 만든 장본인이거나등등... 하지만 작품 시점에선 고인이거나 작품에 개입할 수 없는 입장이 되버린 캐릭터?

아무상관 없으니까 일단 호. 근데 이런 캐가 있긴있어?

>>946 그러게 나도 호

이건.... 마치 네 머리 위에 있는 아무한테도 보이지 않는 천사 같은 존재인가....? 왜 만들었는지 모르겠어서 불호

그 개인주의를 끝까지 가져가면 극호 중간에 사랑때문에 저버리면 중립

얀데레 멘헤라 커플

긴 앞머리로 두 눈을 가린 캐릭터

극호 악역이 하면 환장함

호 잘생긴 악역이 하면 개좋음

추한데 매우 강한 최종보스

약호 딱히 좋진 않지만 그렇게 나쁘진 않을거 같음 죽을때 아주 추하게 발악했음 좋겠다

추하다는 게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는데 일단은 호 왜냐하면 좀 일반인들과는 성격이나 가치관 따위가 달라 보이는 악역이 최후에는 평범한 사람과 비슷하게 삶을 갈구하고 발버둥치는 인간적인 반응을 보이며 죽는 전개를 되게 좋아함 그냥 나는 평범한 놈들과 다르다는 느낌만 있는 악역은 불호인데 마지막에 추하다고 해야할까 좀 인간적인 면모를 보이며 리타이어하는 걸 좋아하니까 그런 느낌이라면 호

주인공 일행이 쓰러뜨리면 호 권력 유지하려고 추한 짓도 마다하지 않는 황제 같은건 몰락해야 제맛이지

아마 호...? 완전무결한 최종보스보단 매력적임

핑발은 호인데 특이동공이니까 불

나도 976과 같음 핑발은 좋아하는데 특이동공은 불호 그냥 특수한 표정을 지을때만 특이동공인건 좋은데 평소에도 특이동공인건 별로야

장발남 싫고 안경도 싫어서 불호

특정인물(ex. 주인공, 약자, 악인)에게만 다정한 캐릭터

극호 근데 그게 안 좋은 것임이 나오면 모르겠지만 그 태도를 옹호한다면 극불호

평소엔 냉정한데 특정인한테만 다정한 그런거면 호

극호 이제 이거 없으면 사는데 의미가 없음
스크랩하기
5레스 음기, 음침, 음산, 음울 가득한 사람, 캐가 취향인 레더 있냐 28분 전 new 71 Hit
취향 2022/08/07 21:21:45 이름 : 이름없음
503레스 5레스마다 양자택일 시키는 스레 34분 전 new 3230 Hit
취향 2022/04/14 18:33:10 이름 : 이름없음
910레스 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 만들어보는 스레(5) 1시간 전 new 6911 Hit
취향 2021/08/22 16:49:48 이름 : 이름없음
964레스 >>5레스가 주제를, 나머지가 취향 하나씩 말하는 스레 3 2시간 전 new 4684 Hit
취향 2021/06/17 18:46:51 이름 : 이름없음
278레스 소나무 같은 한결같은 취향 말해보자 11시간 전 new 3112 Hit
취향 2019/10/29 10:19:24 이름 : 이름없음
754레스 🌸취향판 잡담스레 2🌸 14시간 전 new 9229 Hit
취향 2020/11/24 07:44:27 이름 : 이름없음
144레스 모순되게 말하는 스레 14시간 전 new 2195 Hit
취향 2018/05/27 23:19:52 이름 : 이름없음
250레스 남자가 섹시할 때 15시간 전 new 4163 Hit
취향 2018/08/17 20:58:42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엑스트라한테 치여본 사람 18시간 전 new 1451 Hit
취향 2018/07/22 08:58:05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이제는 인공지능이 대신 자캐도 만들어준다ㅡ?! 20시간 전 new 501 Hit
취향 2022/08/01 12:06:08 이름 : 이름없음
131레스 이모지 3개로 최애캐를 요약하는 스레 20시간 전 new 1423 Hit
취향 2022/06/10 10:52:34 이름 : 이름없음
198레스 초성으로 캐릭터 이름 맞추는 스레 2022.08.07 2065 Hit
취향 2019/05/25 20:19:26 이름 : 이름없음
523레스 특촬을 사랑하는 우리들이 모여노는 스레 0w0 2022.08.07 5711 Hit
취향 2018/01/06 17:07:53 이름 : 이름없음
502레스 최애캐를 모조리 적어보자 2022.08.07 6974 Hit
취향 2018/01/06 22:44:22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탱커? 딜러? 힐러? 내 최애는 RPG 게임으로 치자면 어떤 타입의 직업? 2022.08.07 541 Hit
취향 2021/04/10 04:16:3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