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1/08/06 05:18:34 ID : xPcrgqlyHyN
이걸 뒷담판에쓸지 여기에쓸지 고민했는데 걍 여기다 써봄 왜 다들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니네는 별로인경우 있잖어 누가봐도 호불호 확 갈리거나 안티많은캐말고 ㄹㅇ로 팬덤내든 뭐든.남들은 다 좋아하지만 니네만별로인거 ㅇㅇ 난 카캡체 체리가 좀 그렇고 지브리 남주들도 많이 빨리던데 개인적으로 하나같이 잘생겼다거나 매력적인거모르겠더라고 귀멸 렌고쿠도ㅇㅇ 근데 렌고쿠는 캐자체의 문제보다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었던게 크긴한데 쨌든 ㅇㅇ
이름없음 2023/08/20 07:20:07 ID : pXunDvCkrcJ
피카츄
이름없음 2023/08/20 12:55:12 ID : TVgrs4Gla5T
피카츄하고 빛나 피카츄는 어릴때부터 싫어했고 빛나는 게임에서는 좋은데 애니에서는 별로임
이름없음 2023/08/21 19:37:52 ID : 1g6nTRBbzRw
웨이드
이름없음 2023/08/21 23:18:14 ID : xU5byK0nvbd
메이플 괜텀 인기 많을 만한 캐릭터고 실제로 매력 있기도 한데 내 취향은 아님.. 오르카 미화(뭐이악) 때문에 포지션 어정쩡해진것도 있고 목소리도 딱히 안 좋아하는 성우고 직업 자체도 플레이가 썩 재밌지 않았음,,
이름없음 2023/08/25 16:40:20 ID : o0rcNvA0oK3
.
이름없음 2023/08/26 22:27:51 ID : vu2linRwq1D
하이큐 오이카와 토오루
이름없음 2023/08/26 23:07:39 ID : SJXtfV9g43Q
히바리 괴도키드 오이카와 카네키 이자야 이름이 갑자기 생각 안나는데 문스독 남캐 자살타령하는 여캐는 카캡사 사쿠라 걍 내가 단발을 별로 안좋아하기도 하고 외형적으론 토모요가 더 취향이라
이름없음 2023/08/30 19:07:08 ID : 9xWjg3WqkoJ
오빤쮸토끼인가 유행하던데 징그러워서 싫음 치이카와, 모루카도 싫었는데 얘는 그것보다 심함
이름없음 2023/08/30 20:57:38 ID : bipe1u67zhv
..
이름없음 2023/08/31 15:29:15 ID : lvbhhwNxXwL
너닿 카제하야, 사와코 다들 너무 좋아하던데(특히 카제하야)난 진짜 취향 아니었어 주변 친구들이 더 개성있고 마음에 들었음
이름없음 2023/09/02 07:32:50 ID : TSJRyGrbClu
내가 금발/은발에 쉼표머리/깐머리/넘긴머리 남캐 안 좋아하고 거기다가 잘난/잘난체하고 츤데레/시발데레 등등의 언행을 보이는 남캐를 싫어하는데 인기많더라 존나 짜증나고 재수없어서 싫던데
이름없음 2023/09/03 23:57:19 ID : QrfhBAo0oHy
구미호뎐 천무영 류홍주 유재유
이름없음 2023/09/04 04:54:33 ID : ZikpXuljxSK
피닉스?
이름없음 2023/09/10 02:25:00 ID : bdu8nRwmoNB
카드캡터 체리 유도진&오청명이랑 주인공 커플,클리어카드에 나오는 아키호랑 카이토,에리얼이랑 미호 원래 주연 캐릭터들을 좋아하는 나인데...뭔가 맘에 안 들고 거부감이 들어서 어렸을때부터 싫어했음 내가 클램프st 캐릭터들을 안 좋아하는것도 있지만
이름없음 2023/09/10 02:42:11 ID : AY2oGslyK59
옛날에 흑집사 재밌게 볼때 주인공 세바스찬이 그런 스타일이었던거 같아. 진짜 객관적으로 누가봐도 잘생기고 훤칠하고 능력있고 그런 완벽한 캐릭인데 이상하게 나는 이 캐릭에게 그 이상의 매력을 딱히 못 느끼겠더라구. 오히려 2기때 나오던 클로드인가 얘가 더 취향이었지. 내가 안경러버인 것도 있지만 ㅋㅋ근데 정작 2기는 제대로 안 본게 함정.. 여튼 시엘 팬텀하이브의 집사 세바스찬이 딱히 싫진 않은데 뭔가 모르게 끌리지가 않았고 지금도 그래.
이름없음 2023/09/10 07:35:37 ID : nVfdVaslvha
하츠네 미쿠
이름없음 2023/09/11 00:00:23 ID : Fdu1dyFfTSG
오시노코 호시노 아이...싫은 정도는 아닌데 그냥 감흥이 안생김
이름없음 2023/09/27 00:18:11 ID : nVdPdyJQmlh
이영싫 다나 나루토 이타치
이름없음 2023/09/27 00:38:49 ID : unu7dSK3O5O
그냥 각 장르에서 가장 인기많은 남캐들
이름없음 2023/09/29 04:51:42 ID : i7dO4NunyMk
입 험하고 노빠꾸고 상남자/여자에 "사이다"인 캐릭터들 싫어.. 지랄맞다는 생각밖에 안 듦
이름없음 2023/09/30 12:44:02 ID : nu3A3RwljBx
최애의 아이 다. 그냥 너무 많이 뜨니까 좀 노이로제 걸릴 것 같아..
이름없음 2023/09/30 12:57:01 ID : moIHwq1va3D
코마에다 나기토
이름없음 2023/10/22 21:09:39 ID : 07e0rbCnU2F
개를 낳았다 대모(노민영)
이름없음 2023/10/23 13:07:42 ID : 9jutwMp89y6
신비아파트 인간이나 뱀파이어 같은 인간형 귀신 중에 인기캐들 대다수 사촌동생이랑 조카는 잘생겼다 이쁘다하면서 흥분하는데 난 딱히 별 생각이 안 든다 오히려 무시무시한 귀신들이 더 마음에 들어
이름없음 2023/10/23 16:49:43 ID : nu3A3RwljBx
ㄹㅇ 다른애들 다 구미호나 뱀파이어 좋아할때 나 혼자 치돈귀좋아했음
이름없음 2023/10/23 16:56:32 ID : vcpSHxyNArw
타르탈리아
이름없음 2023/10/23 17:15:24 ID : FbdwqZeIL81
근데 이거 뒷판은 아니까 과격한 캐혐글이나 비난은 자제하고 그냥 감흥없거나 싫은 이유 간략하게 써도 괜찮을 듯 난 성준수나 오이카와처럼 여팬 많은 애들 내가 좀 특이취향이라서...
이름없음 2023/10/23 19:40:50 ID : 5SGpV81jz9b
개인적으로 나도 강림 리온 이안같은 인기캐는 그닥 안 끌리고, 오히려 현우가 더 정이 가더라
이름없음 2023/10/23 20:01:23 ID : 9jutwMp89y6
치돈귀 걔 나온 에피소드가 무시무시하고 귀신다운 행보랑 디자인을 보여서 나도 마음에 들어 그래 오컬트를 좋아하면서 겁이 많다는 캐릭터성이 재밌기도 하고 공포물에 딱 맞고 고스트볼이나 퇴마 능력이나 영감 등이 없음에도 열심히 도와주려고 하는 걔도 괜찮지. 그래서 3기 파트2에서 비중이 높아진다길래 기대했다가 실망했었어
이름없음 2023/10/26 19:37:51 ID : jzdRDzhtjut
메데이아.........
이름없음 2023/10/26 22:40:17 ID : huso7xTSGsj
...
이름없음 2023/11/09 03:20:49 ID : PcnxB9gZgY6
.
이름없음 2023/11/13 23:01:36 ID : yE3B88lDy1B
미래의 골동품 가게 - 을지현오,서연화 천년구미호 - 백선,반야 골든 체인지&언더프린 - 현암,류진,칼 드와르 리젠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 메데이아 벨리아르,헬리오 트로피움 울어봐 빌어도 좋고 - 마티어스 폰 헤르하르트 문제적 왕자님 - 비에른 드나이스터 묘령의 황자- 류하밀 가담항설 -백매,신룡,정기,한설 산리오 - 한교동 치이카와 - 모몽가,쿠리만쥬,시샤 피치피치핏치 - 호쇼 하논,나나미 루치아,나나미 루키아,도모토 카이토 슈가슈가룬 - 바닐라 뮤 ,시나몬 메이율 캐릭캐릭체인지 - 소마 쿠카이,후지사키 나데히코 제외한 올캐릭 카드캡터 체리 - 리 샤오랑 XXX 홀릭- 와타누키 키미히로 베리베리 뮤우뮤우- 킷슈,모모미야 이치고 세일러문- 세일러문,치비 세일러문 웨딩피치 - 피치,릴리,데이지 신비한 별의 쌍둥이 공주- 브라이트 은혼 - 츠쿠요,카무이,히지카타 토시로,곤도 이사오 이누야샤 - 이누야샤,미로쿠 디즈니 프린세스- 에리얼,오로라,백설
이름없음 2023/11/18 10:55:45 ID : vhbzVcIK1wn
히로아카-토도로키 쇼토. 싫은 건 아니고 너무 메이저 스타일이라 그냥저냥 좋음 하이큐-카게야마, 우시지마 카게야마는 그냥 아예 내 취향이 아닌 것 같고 우시지마는 캐디 취향 아님+싫어하는 성격 원신-방랑자, 카즈하, 라이덴 쇼군 100% 팬덤이 이상해서/억빠 올려치기하는 팬들과 억빠 올려치기하는 스토리 때문에/그냥 적당히 좋음
이름없음 2023/11/18 14:11:32 ID : nU3VdU2K47t
앙스타 슈 레오 내 취향은 아니지만 이런 요소 때문에 인기많긴 하겠다 느껴지는 캐들은 있는데 저 둘은 그 요소를 생각해보려 해도 모르겠다 리더라는 점이 크게 작용하는거 같은데 그 외 캐 자체의 매력은 모르겠음
이름없음 2023/11/23 20:17:22 ID : fWnXs060mk8
검색하다보면 자주보이는 중국 사극장르인지 무협인지 검은 포니테일 한 남캐들 전부다 진격거 리바이 귀멸의칼날 염주랑 음주-전자는 나한테 임펙트가 없었고 후자는 공식미남이라는데 눈썹이 없어서 별로 안 잘생겨보임 체인소맨 파워-성격 취향 아님
이름없음 2023/11/24 01:47:08 ID : y4ZclcpU2Ny
페이트시리즈 세이버 싫은건 아니고 그 얼굴 너무 여기저기 우려먹음
이름없음 2023/11/24 02:09:46 ID : WlCktz88jcs
너닿 사와코... 작품안봤는데 걍 생긴게취향이아님... 얘얼굴때문에 너닿안보게됨
이름없음 2023/11/24 02:53:04 ID : 1eNze5cGq6n
강철의 연금술사 에드워드 엘릭 평소엔 나쁘지 않은데 키로 히스테릭 부릴 때 싫었음
이름없음 2023/11/24 08:34:56 ID : U2NxRA2E5SF
타르탈리아랑 방랑자?
이름없음 2023/11/27 21:16:56 ID : QrfhBAo0oHy
흑집사의 시엘이랑 세바스찬 중2병 꼬맹이랑 중2병 걸린 20대 남자 같아서 싫음
이름없음 2023/12/04 00:07:56 ID : 66nSGrcE4Nu
.
이름없음 2024/01/21 02:47:39 ID : smLeZh9g5f8
.
이름없음 2024/01/21 04:10:57 ID : 1dyE66qja66
최애의아이 캐릭터들 진짜 내취향 너무 아닌것같음.. 아이부터 예쁘다 전설이다 하는데 솔직히 이해안감.. 레전드인 이유가 그냥 죽어서임..? 빛나는 재능 뭐 이런것같은데 솔직히 모르겠음 작가공인 미인이라는데 스타일이 너무 취향이 아님 머리카락이라던가 성격같은게.. 오히려 주변캐가 더예쁨 카나 루비 아카네.. 그리고 귀칼 캐들.. 잘생겼다 독특하다 매력적이다라면서 좋아하던데 왜 그렇게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으... 진짜 취존 안하는것같은데 남캐는 너무 별론데 여캐가 너무 예쁘게 나온것같음 개인적으로는.. 시노부 미츠리? 카나오 이런애들 다 취향이고 그 여자3명 누구 아내인 애들 걔내도 다 예쁘던데 남캐 진짜 취향인애가 하나도 없음.. 렌고쿠 기유 이런 인기많은애들은.. 렌고쿠 너무 성격 외모 이런게 부담스러움 내가 귀칼 3화보고 말아서 그런가... 영화도 안봐서 그런것같은데 뭔가.. 그 캐들한테서 느껴지는게 하나도 없어 잘생겼단 생각도 안들어..
이름없음 2024/01/21 04:14:17 ID : 1dyE66qja66
아 최애의 아이에서 아쿠아 진짜 너무 취향아님 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한 주인공은 이카리 신지나.. 단간 주인공들 카구야님 유우 지상주의교실 아야노코지 맞나? 이런 캐들 약간 유구한.. 하렘물의 흔한 남주들인데 남성향 싫어하는섯도 아니고 남캐가 싫은것도 아닌데 왤케 아쿠아 정이 안가는건지 모르겠음.. 호색한 남캐를 많이 싫어하는것도 아닌데 왤케 싫지..? 정이 안감 취향 바뀐듯.. 씹덕은 맞는데 현실 여배우들 좋아하다 보니까 투디취향도 바꼈나봄
이름없음 2024/02/04 19:58:23 ID : xU5byK0nvbd
주술회전 고죠 만화애니 둘다 안 보고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사진으로만 봤는데 솔직히 잘생겼는지 모르겟음.... 잘생기게 그리려고 너무 노력한 나머지 잘생기지 않아 보이는 느낌임 농구만화(웹툰 포함) 슬덩 극장판은 재밌게 봤는데 그렇게 버닝할 정도인가?? 싶음 농구웹툰은 노관심이라 안 봄 주변에서 아무리 알로사우르스~ 외쳐도 보고 싶은 마음 1도 들지 않는다... 제3자의 입장에서 보기에 슬덩 갑타 팬들은 원작보다 2차를 더 좋아하는 것 같음 최애의 아이 상황설정부터가 별로 취향 아님...
이름없음 2024/02/04 20:10:02 ID : Fdu1dyFfTSG
화산귀환 청명이,오신령 토모에 둘다 싫은건 아닌데 청명이는 그다지 안끌리고 토모에도 다들 잘생겼더 뭐다 하는데 그렇게까지 잘생겼는진 모르겠음 애니 작화 자체가 취향이 아니라 그런가
이름없음 2024/02/04 20:16:02 ID : 3PjwKZfRwnC
시발 존나 기네 적당히 해 이것아 읽기 힘들잖아
이름없음 2024/02/04 20:39:34 ID : mlimFeFdwk0
그냥 요즘 캐릭터들 내가 어중간한 틀딱 취향(아예 1990년대 레트로 이런 것도 아니고 딱 2000년 후반~2010년 초반 정도의 남성향 모에체를 제일 선호)이라 그런가 영 취향 아님... 캐디는 화려하고 캐릭성은 잘 팔리게! 만든 느낌...그래서 취향인 사람들이 왜 그렇게 좋아하는지 머리로는 이해가지만 마음으로는 이해 안가고 썩 내 취향은 아닌듯...
이름없음 2024/02/04 20:40:21 ID : wrfamrgrzhy
묘황 류적연이랑 비설 그냥...내 취향이 아님
이름없음 2024/02/05 08:35:13 ID : rbvdCi8i785
뱀파이어 기사 클란 카나메 홀릭되는 설정들이 있었지만 주인공을 자기 손바닥 위에 올려두고 길들이는 느낌도 있고 원래 주인공은 내거 ㅇㅈㄹ 하는 당당함이 킹받게 했지...
이름없음 2024/02/05 10:24:55 ID : dyGtAphtio2
에반게리온 카오루 킹받음
이름없음 2024/02/05 17:22:36 ID : U7Ajbh9a5O0
피치피치핏치 루치아 솔직히 다른 애들은 다 좋아하는데 얘랑 하논만 별로임. 싫은건 아닌데 성격이 답답해서 고구마고 악역에 비하면 무능하고 별 능력도 없는 주인공이라 호감이 안가더라.(후속작에서도 마찬가지임) 특히 제일 답답한건 남주한테 그 취급을 받고서도 왜 남주 못버리는지 이해가 안감.결말 보니까 버황여주 생각나더라.
이름없음 2024/02/05 17:24:36 ID : fSHClzVhuli
수마 구엘... 첨에 토마토 밭 망쳐놓을 때부터 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쓰레기였는데 인기 많아...
이름없음 2024/02/05 17:56:18 ID : cHu7dQsjhbx
넌 책 좀 많이 읽어라...
이름없음 2024/03/21 22:26:13 ID : qnVdSHA7zfg
미래의 골동품 가게 을지현오 얘 다들 좋아하던데 나는 싫더라. 솔직히 초반에는 나도 좋아했었음.관찰력 뛰어나고 말수 적은 책 읽는 미소년이라 지적여보여서 호감갔었고 데스노트 엘같은 지능캐인 줄 알고. 근데 어릴적부터 자기 꾸준히 챙겨주고 아무 불만 없이 수발 들어주는 부하애 말 안들으면 존나 패고 다른 애들도 부려먹지. 자기 잘 대해주려는 주인공도 호구 취급하고 부려먹을 생각밖에 안하는 거 보면 인성 자체가 노답이라 갈수록 호감이 떨어지더라. 작중에서 좋은 일 좀 했다고 알고보면 괜찮은 애라고 띄워주던데 이거 보면 과장이 심하다고 느낌. 얘보다 주인공,청송,천오,칠성이같은 애들이 인성도 비교안될정도로 넘사벽인 갓캐고 얜 주인공한테 막말해놓고 끝끝내 사과도 안하는 인성 되바라진 놈인데. 얼마나 평소에 싸가지없게 굴었으면 착한 주인공도 얘한테 좋은 소리 못하겠음. 최신화에서는 주인공이 화 좀 냈다고 욱해서 저러던데 쫌생이같고 실제로 퇴마 실력도 주인공보다 못하면서 멍청하다고 무시하는게 코미디임. 같은 아이템을 장착하고 다니고도 주인공은 1부터 10까지 다하는데 얘는 겨우 1에 도달한 수준이던데 이거 보면 오히려 얘가 주인공보다 멍청하고 능지 딸리는 거 인증이지. 다른 애들은 트롤링짓해도 그나마 지 주제를 알고 나대질 않으니깐 다른 악감정은 없는데 그래서 제일 싫음. 게다가 다른 애들같은 경우에는 비중이나 출연은 거의 전무하다시피 없고 악역 or 엑스트라들이랑 사이좋게 나눠먹고 있는 상황인데 얘만 주인공이랑 비중도 똑같이 나눠먹어서 매 에피마다 빠지지 않고 나오고 온갖 버프 받고 어딜가든 환대받고 얘를 짝사랑하는 애나 위해주는 애들 한두명씩 옆에 있는 거 보면 주인공보다 은근 좋은 거 몰아주기가 심한 것 같아서 거슬리더라. 그리고 도대체 얘가 뭐라고 주인공도 아닌데 주인공의 반쪽이라는 상징적인 의미에서 주인공 부모님 유품도 얘랑 반반씩 나눠먹어야 하는 설정인지 전혀 이해가 안감. 물론 주인공 포함 동료들끼리도 대대로 선조때부터 내려오는 아이템들을 다같이 물려받는 클리셰는 굉장히 흔하기는 한데. 근데 그건 원래 하나였던 아이템을 절반으로 쪼개서 물려받는 것도 아니고 독립적인 개체의 아이템을 각자가 물려받는 사례고. 이것 때문에 그 아이템을 사용하는데 위력이 반감되지는 않음. 원래 하나였던 아이템을 절반으로 나눠먹는 짓은 그 윗세대인 칠성연화도 안했는데 말이지. 차라리 독립적으로 두개로 각각 나온 아이템을 물려받았으면 몰라. 얜 아이템 없어도 혈통빨로 충분히 커버되는 앤데 얘가 가지고 있는 나머지 무구아이템도 주인공한테 걍 주지. 그 상징적인 반쪽이라는 의미설정 때문에 주인공은 아이템을 사용할때마다 본래 위력의 반밖에 못 내는 상황이라 더 맘에 안들고 안타깝기만 함. 게다가 왕족으로 혈통빨 버프 받고 꼬봉들 부리고 온갖 좋은 건 다 누리면서 자기 어머니 부하들이였던 관리들이나 북시 백성들이 고생하는 거나 나라 상황에 대해선 내 알바 아니라는 듯이 신경 안 쓰는 거 보면 존나 무책임한 것 같음. 오히려 사고 친 후에 본인 스스로 뒷수습도 안하고 다른 사람한테 처리 떠넘겨서 주변인들 힘들게 만드는 거 보면 딱 프린세스 비욘놈 같아. 지 입장만 중요하고 권력 싸움에 본인이 엮이는게 싫은 거였으면 언더프린 류진이나 마기 알리바바처럼 자기 국가를 공화정 국가로 만들고 왕정제를 폐지하던가 그것도 아니면 부하한테 계승권 넘기고 왕족 신분 반납하고 물러났었어야 했음. 나 알리바바랑 류진 안 좋아하는데 이거 훨배 얘보단 책임감 있어보임. 차라리 칠성이 포지션에 얘 말고 우리엘이 들어갔으면 훨씬 퇴마 느낌 살아나고 좋았을껄. 우리엘이 얘보다 훨씬 낫더라. 칠성이랑 같은 적선캐고 퇴마 실력도 어느정도 있어보이는데다가 허송세월 보내면서 팽자팽자 노는 을지현오랑은 다르게 나쁜 놈 쫓으면서 관련 기관에 도움 요청하려고 증거도 수집하고 다니는 거 보면 존나 부지런하던데. 오히려 주인공 동료로써는 얘가 제일 적격같음. 나중에 적 물리치면 주인공 부모님 유품인 무구 주인공한테 반납하고 칠성이 포지션도 다른 캐한테 넘기고 본편에서 영구적으로 꺼져줬으면 좋겠음. 거의 진주인공 취급이라 작중에서 그럴 가능성은 낮지만.
이름없음 2024/03/21 23:05:36 ID : 3PjwKZfRwnC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4/03/22 19:45:50 ID : qnVdSHA7zfg
.
이름없음 2024/03/23 04:11:54 ID : 9xWjg3WqkoJ
앜 동감한다 싫다기보단 킹받음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26 23:17:43 ID : twNxU1yHCpe
미골동 거북이 하네되 메데이아 가담항설 백매 얘네 원작자 편애랑 푸쉬 심한 것 같아서 난 정이 안가더라. 솔까 하네되 메데이아는 주인공임에도 불구하고 아예 등장인물들마다 다 얘 찬양하고 빨아재끼는 키링으로 만들어버리고 이아로스도 얘한테 질질 끌려다니는 키링남으로 만들어버려서 스토리 이상해지고 개연성이 무너졌음. 게다가 연애고 뭐고 관심도 없는 성향인데 뜬끔포 헬리오랑 섹파관계로 만들어버렸지. 스토리가 메데프시가 이아로스 물리치는게 아니라 메데이아가 키링남들 끼고 연애하는 요소로 가버려서 작품의 방향성이 달라져서 불호임 미골동 거북이랑 가담항설 백매도 마찬가지. 메데이아처럼 원작자 푸쉬 오진거 같아서 유사한 이유로 싫음. 정작 가담항설이랑 미골동은 주인공 따로 있는데 주인공 애들은 연애라인 뭐 넣어주지도 않고 엄청 굴리고 고생시키고 딱히 별다른 푸쉬도 안주고 버프 줘도 그만큼 패널티도 주는데 백매는 뭐 신룡 권세 등에 업고 설치면서 외모때문에 신룡이랑 주상의 사랑을 독차지하지. 이 과정에서 전연인인 춘매는 버려지고 신룡 눈 밖에 아오안되어서 불쌍함. 게다가 악인으로써 마땅히 대가를 받아야하는데 오히려 갑자기 주연들 다 제치고 비중 다 먹어버리고 진주인공급으로 등극해서 희생하는 전개도 어처구니없고. 거북이 이새끼는 주인공보다 버프 더 오지는 거 같음. 주인공은 딱히 혈통빨 버프 없는데 아버지부터 어머니까지 다 먼치킨이라 혈통버프 오지게 주지. 차라리 거기서 끝났으면 몰라. 주인공은 딱히 마찬가지로 연애라인 안 줬는데 얘한테는 연애 라인 주고 주인공은 무슨 좋은 일을 해도 딱히 찬양받지도 않고 빨아주는 캐릭이 붙지도 않았는데 얘는 진짜 좋은 혈통 타고난 정통성 있는 후계자라고 독자들한테 언플해주고 알아서 후빨해주는 꼬봉캐릭 3명까지 붙여주니깐 진짜 너무 한 캐한테만 좋은 설정 다 몰아준다는 티가 나서 거슬리고 주인공이랑 너무 대접 다르니까 정이 안가더라 ㅋㅋ 걍 싸가지없고 개차반인 성격인데 좋은 일 좀 했다고 알고보니 좋은 놈이라고 오지게 보정 띄워주고 드걸로 히로인 붙고 학교에서도 인기 많은 매력만점인 캐라고 찬양을 받음. 주인공은 뭐 좋은 일 해도 이것때문에 왕따당하고 가족들한테 구박이나 받고 엄마가 악인이라고 주변인물들한테 배척받는데 취급이 너무 다르더라. 게다가 가담항설 백매처럼 진주인공 자리 먹어서 다른 캐들 비중이랑 지분은 아예 없고 얘 보정이 오져서 주인공까지 묻히는 것 같고. 진짜 얘 비중이나 출연은 좀 줄여주고 다른 미래 동료들 에피나 주인공과 동료들간의 서사나 좀 넣어주셨으면. 거북이가 인기 많다보니 조회수 잘 나오려면 작가님도 뭐 인기캐 위주로 어필해 줄 수밖에 없다는 건 아는데 칠성이 과거편 진행하다가 갑자기 얘 위주 에피 나오고 집안 tmi 줄줄 푸니깐 좀 당혹스럽더라. 칠성이 과거 다하고 해도 되는거 아닌가.솔까 독자들은 얘가 남준줄 알고 아무 말도 안하는데 히로인 따로 있고 주인공이랑은 우정루트로 쭉 나왔던 걸 보면 남주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진짜 일개 섭주캐한테 너무 과하게 좋은것만 몰아주는게 너무 심하다고 생각함. 해리포터도 주인공이랑 조연캐들 공평하게 커플라인이랑 비중 줬는데. 그래서 요즘 보면 무슨 이 만화도 주인공인 미래는 쩌리고 마찬가지로 너무 얘 하렘같단 생각듦.
이름없음 2024/05/06 03:19:00 ID : xxyILcHA2HB
미래의 골동품 가게 염차웅 솔직히 서연화랑 장혜경은 1부에서 미래한테 한 짓 때문에 독자들한테 존나 욕먹고 가루가 되도록 까여서 언급안하는데 얘는 근육질에 투희 속성 여캐라 독자들 대부분이 좋아하는 사람들 많아서 한번 까야겠음. 솔직히 나도 다른 독자들처럼 처음에는 얘를 좋아했었음. 근데 서연화의 손녀라면 믿을만해도 천수희의 딸이라면 이야기가 다르다면서 무슨 미래를 벌써부터 잠재적 범죄자로 단정짓는 태도로 을지현오 새끼한테 충고하던데 이거 보고 호감 팍 식더라. 본인이 혐오 프레임에 쩔어서 색안경 쓰고 바라본다는 생각은 안하는 건지.미래를 직접 보지도 않았고 아는 사이도 아닌 주제에 오청오 말대로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난리치는거 보니깐 짜증남.게다가 수희가 엇나간건 연화가 수희를 제대로 가르치지 못한 탓도 있는거고 책임은 부모인 연화랑 일을 저지른 당사자인 수희한테 있는건데 그저 아무 잘못 없는 미래한테 마치 연대책임이라도 있는 것마냥 화살돌리면서 유전적 특성으로 쓰레기인성도 물려받는다는 기적의 논리를 펼치는게 웃기심. 그리고 더 웃긴건 딸 간수 제대로 못한 서연화는 수희가 저지른 일에 대해서 공동책임으로 안처맞고 청렴결백한 위인으로 취급되는거임. 그런 논리대로라면 백화선이랑 백금악도 자매인데 백화선도 백금악의 언니니깐 언니가 동생 제대로 간수 못한 탓이라고 처맞아야 하는거 아님? 애꿎은 아무 잘못도 없는 불쌍한 애 범죄자로 취급할 시간에 백날 사고치는 을지현오 새끼나 단속하지. 그리고 서연화랑 언니동생 할정도로 친근한 사이면 적어도 친한 언니의 손녀에 대해서 남한테 함부로 그렇게 이야기하는 것 자체가 예의가 없는 태도인데 존나 대가리 속에 뭐가 들었나 싶음. 안그래도 북시팸은 백금악,오청오 빼곤 정도 안가고.을지현오 포함 이캐도 얼른 북시스토리 끝나면 함께 북시로 영구적으로 꺼져주셨으면 좋겠음.
이름없음 2024/05/25 14:01:05 ID : s9umsnPinU1
신데마스 리아무 뺀 신캐들 카리스마 후미야 이오리 프세카 츠카사
이름없음 2024/05/25 22:09:11 ID : 5ff83B84Fdv
나히아 바쿠고
이름없음 2024/06/09 00:25:03 ID : QoLbzPbg0ty
하네되 메데이아 원래 나 얘 좋아했었는데 무개념 극성빠들이 역대급 병신팬덤이라 애정 떨어진 이후로 평생 애정 없을 듯.작품 인기 폭망하고 얘네들이 그렇게 마이너캐 비웃으면서 욕했던 굿즈 재고떨이 신세라 이젠 반값에 넘겨도 팔리지도 않는데 아직도 메이저캐 인기 운운거리는 거 보면 웃기더라. 응 니네 캐 나가리 되어서 다른 만화 주인공보다 인기없어. 그리고 타만화캐 편애해서 비판들은건 가담항설도 그랬는데 언제까지 꼭 인기없고 모지리같은 캐만 빨아서 잘나고 인기많은 주연캐를 시기해서 욕했다고 할셈임. 맷날 앵무새같이 똑같은 소리만 하는거 안지겹나. 볼때마다 지겨워.
이름없음 2024/06/09 00:41:42 ID : QoLbzPbg0ty
에 이어 꼭 어느 만화를 보든 불만도 가져서는 안되고 아닥하고 보라는 극성독자팬덤 보는 것 같음. 그리고 인기 많은 주연캐 최애로 좋아한 적도 많았고 역대 최애들 중에 인기 많은 주인공캐도 있는데 일부 팬덤들은 마이너캐한테만 감정이입해서 여적여 의식모드로 처패는 줄 아는거 보면 코미디임.
이름없음 2024/06/09 03:52:43 ID : QoLbzPbg0ty
추가로 싫은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그닥 호감 안 가는 캐라면 하네되 페르온 . 얘 도대체 왜 프시케랑 엮이는지 이해가 1도 안감. 주종관계든 연애라인 관계든 뭐든 간에 엮을거면 탄탄하게 서사라도 주든가 서사 자세히도 안주고 빈약하게 접점 붙여놓고 감정전선도 안다뤄주고 그에 반하면 메데이아랑만 서사만 탄탄하게 쌓아주면서 프시케 스토리 나올때 옆에서 꼭 꼬박꼬박 붙어나오는건 정말 뭐하자는 시츄에이션인지 모르겠음. 이아로스 입으로 묘한 관계 될거라고 복선 깔아놓고 회수도 안하는거 보면 프시케 캐 취급이 마음에 안드는 점도 그렇지만 얘는 도대체 왜 만들었고 프시케랑 왜 엮이는 건지 모르겠더라. 차라리 메데이아랑 붙여서 정치적 파트너로 황권신권 각각 권력 나눠먹고 메데이아스토리 한정으로 메데이아에게 협력하는 동맹 세력으로 나오기라도 하면 이해라도 하지. 프시케편에 꼬박꼬박 중요한 인물인 것처럼 나오는 거 보면 걍 거슬리고 사람들은 얘가 프시케 남준줄 아는데 지금까지 보여준 감정선만 보면 오히려 페르온보다 리라가 더 프시케한테 마음있어 보인다고 생각하는 쪽이 합리적이고 이쪽이 더 프시케랑 서사도 탄탄해서 차라리 얘가 남주인게 더 나아보임.교황 상대하는거 보면 그쪽으로 연관지어서 나오려나 본데 프시케랑 공동 협력해서 교황 물리치면 좀 프시케 옆에서 떨어져나갔음 좋겠음. 별다른 합리적인 요소도 안보이는데 왜 자꾸 엮이는지 모르겠고 꼭 프시케가 위기에 빠지면 혜성처럼 나타나서 구해주는 왕자님 역할 시키는 것도 맘에 안듦.
이름없음 2024/06/09 15:31:46 ID : 89BwGlcnwrf
클램프 스타일 캐릭터 전부. 다들 매력있고 입체적이고 잘생기고 예쁘다면서 빨아주던데 난 그닥...그 중에서도 카캡사(카캡체)에서 체리를 포함한 주변 인물들이 딱히 정이 안 감. 너무 비현실적으로 이상적이어서 현실적인 면이 있는 캐를 좋아하는 내 취향에서 한참 어긋난 애들이기도 하고
이름없음 2024/06/14 09:32:15 ID : qp82pSGmoE5
.
이름없음 2024/06/18 02:56:28 ID : wGrhwE3wrbz
버츄얼 유튜버 하츠네 미쿠 버튜버는 그냥 알고싶지 않음 버튜버 요즘 양지화인지... 아무튼 노래 검색할때 버튜버는 좀 안 떴으면 좋겠음 미쿠는 유명한 거 알겠는데 그렇게까지 추앙받고 떠받들어야 할 여신인건지 모르겠음 둘다 병적으로 빠는 사람들이 너무 이상함
이름없음 2024/06/18 20:27:51 ID : 2lipardPirw
귀멸의 칼날 렌고쿠 사람들 다 얘 엄청 좋아하던데 난 주합회의에서 첫인상이 너무 강하게 남아서 무한열차 봐도 하나도 안슬프고 얘가 뭐가 좋은지 전혀 모르겠더라...
이름없음 2024/06/18 22:40:58 ID : gmJTSHyFa04
어릴 때도 지금도 괴도 키드 별로 안 좋아해 그냥 살인사건 추리나 보고 싶어서 키드 나오는 화는 그냥 걸렀어
이름없음 2024/06/18 22:51:25 ID : ts9BBz8783w
언더테일 샌즈 따지고보면 하는 짓이 비호감에 이중잣대에 내로남불 극치인 캐릭터인데 얘가 왜 이렇게 인기 많은지 2차창작에서 왜 이렇게 캐붕이 심한지 모르겠음 생긴 것도 그냥 뚱뚱하고 키 작은 해골이라 키작고 뚱뚱한 대머리 아재같은데 왜 쇼타 해골처럼 그려지는 지도 모르겠고 내 최애랑 BL로 엮는 거 보면 역겨움
이름없음 2024/06/18 23:41:48 ID : mFa62Mjbjy5
펭수......
이름없음 2024/07/04 14:24:57 ID : xU5byK0nvbd
에반게리온 아스카 레이 카오루 모에캐릭터긴 한데 이렇게까지 인기 많을 정도인가 싶음.. 멀쩡하다가도 작품특성상 정신병 모먼트 보여줘서 솔직히 잘 모르겟음 카오루는 걍 킹받음
이름없음 2024/07/04 17:51:44 ID : 5hwHwoLhAnT
마키마 (미안..)
이름없음 2024/07/05 04:01:47 ID : 3SL84FeNy5d
고죠 사토루
이름없음 2024/07/05 15:04:12 ID : eY3xwtxO8jb
하울 작품 배경 자체는 취향인데... 하울이라는 캐릭터가 좀 내 취향이 아니었음
레스 작성
153레스망한 사랑 좋아하는 스레new 645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415레스>>n5가 최애사진 올리면 한국 이름 지어주기new 18021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542레스>>5레스가 주제를, 나머지가 취향 하나씩 말하는 스레 5new 2066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454레스10레스마다 캐릭터 이름 말하면 떠오르는 작품 말하기 2new 2012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275레스10레스 마다 위아래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5new 1494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538레스>>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13new 1970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9레스현실에 있었으면 절대 안좋아했을거 같은 판타지 종족을 적는 스레new 6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3레스GL 개인적으로new 101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56레스이제는 인공지능(AI)이 대신 자캐도 만들어준다ㅡ?!new 189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67레스빻은 건 아닌데 사람들 사이에선 좀 마이너한 커플링 취향 말하고가 291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6
166레스광범위하게 커플링 관련 취향 말해보자 1075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5
545레스좋아하는 삼인방 조합 적고 가자 1644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5
298레스~만 ~였어도 내 취향이였을텐데 한탄하는 스레 1154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5
120레스예전엔 극혐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좋아..를 외치는 취향!!! 5600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5
39레스해리포터 최애캐 & 커플링 182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4
557레스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 30241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4
48레스내가 싫어하는 취향의 악역을 쓰는 스레 4047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3
388레스성우 스레 8390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3
1레스못생기게 나오면 더 맘에 들었을거 같은 캐릭을 적어보는 스레 3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3
255레스이건 도저히 못 좋아하겠다 싶은 거 있음? 696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