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0/04/23 20:49:13 ID : s3CqmLbyMi8
(21권 기준) 작가님!!!! 왜 좀비맨!!!!!! 우리 좀비맨!!!!! 등장시켜달란말야!!!!
이름없음 2020/04/23 21:01:54 ID : hdPeK7AnTO5
복수교실 타키시마 유우코 - 최애가 2화만에 2번째로 죽어버림ㅠㅠ
이름없음 2020/04/23 21:40:17 ID : K3SNBvu2ty2
지금은 애정이 많이 식었지만 어마금 토르... 현재 어마금 애니가 3기까지 나왔고 구약 22권까진 애니화가 된 상태인데 얘가 하필이면 신약 5권부터 등장해서 만약 애니 4기가 나온다 쳐도 등장할지 안할지 전혀 모르겠어.. 애니 26화 안에 9권씩이나 쑤셔넣은 걸 보면 충분히 등장할 순 있으려나? 암튼 신약부터 등장한 캐릭터들 중에 인기 많은 편이라는데 5권,6권,10권에서만 활약하고 그 뒤로부턴 등장이 전혀 없다.. 그 후로도 등장해주길 내심 바랬었음 작가님 이제 신약 끝내고 창약 들어가셨던데 신캐릭터 너무 많이 늘리지 말고 기존 캐릭터들 좀 활용해주세요...
이름없음 2020/04/24 00:10:14 ID : Y63RDxO8nO1
오디션프로그램임. 내 원픽님이 리액션도 별로 없으시고 대기실에도 항상 없고(본인피셜 연습실에만 있어서 잘 안 보인다하심)... 간간히 나올때마다 워후! 소리지르면서 박제함
이름없음 2020/04/24 03:22:06 ID : bxu08mNAlxu
하하하...... 최애는 아니고 차앤데 심하게 취향인 요소들 총집합이라 안좋아할수가 없었음 흑정장에 흑발 선글라스 흡연자 폭탄처리반 심지어 잘생겻어,,,, 취향 저격 탕이 이럴때 쓰는 말인가 싶고. 근데 ㅇㄴ 뭐라고요 작가님? 작중시점 이미 사망? 회상으로만 등장?????? 작가양반 다시 나와서 얘기해봐요 뭐라고???????????
이름없음 2020/04/24 03:25:01 ID : ba01juk2msi
아..그 분을 좋아했구나...울지말고..나도 그장르 잘알지..
이름없음 2020/04/24 20:43:04 ID : MnRCmGrgksm
최애캐는 아니지만.. 좋아하던 캐릭터가 얼굴 나오자마자 죽었어 그게 3번째 출연이었는데.. 얼굴 처음 나왔었는데.. ㅋㅌㅋㅋㅋ..
이름없음 2020/04/24 21:23:49 ID : imK3Wo2K6i4
신의탑 왕난이.. 작가님 얘 기억하시기는 하시죠...ㅠㅠ 3부 시작된 이후로 본 기억이 없는데 내가 잘못 기억하는거라면 말해줘
이름없음 2020/04/25 01:23:23 ID : BvDvyLak5O3
그분 최애로 둔 사람이다 꺼이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 사망했어요 왜요 왜...
이름없음 2020/04/25 05:20:42 ID : 7s1jvCmK1wq
미쳤다 증말.... 그분 제 최애잖아요 난 아직도 못놓아ㅠㅠㅠㅠ 말도안돼진짜 흑발에 파마머리 은근능글맞음 담배에 심지어 살아있르면 주인공보다 더 스마트할거래ㅠㅠ 그래서 저 외전 파잖아요 같은최애를 두시는분들 우리 같이 외전팝시다ㅠㅠㅜㅜㅜㅜㅠ
이름없음 2020/04/25 13:02:28 ID : cGoE4IIE2tA
명탐정 수사물은 조연캐를 너무 잘 만든다 에피소드에 한번 쓰고 다시는 안 나올 캐에 치여버렸다
이름없음 2020/04/25 14:05:43 ID : s3CqmLbyMi8
뭔데 누군데 나도 좀 알자 좋은거
이름없음 2020/04/25 17:49:08 ID : DvCjjy43QoH
거 좋은거 같이 좀 압시다... 작품 제목 힌트라도 줘ㅠ
이름없음 2020/04/25 18:57:38 ID : WlDy2HxyK7y
저 장르 보지는 않았는데 ㅁㅌㅈ ㅋㄴ의 마츠다 진페이 아닐까...? 워낙 유명해서 알고 있는데 아마도 그 분 맞을 거야....
이름없음 2020/04/25 19:02:56 ID : tfXAi67umpT
본인인데 여러분 보지 마세요... 슬퍼지기만해요ㅠㅠ 안좋아할수없는사람인데 안나와ㅠㅠㅠㅠㅠ
이름없음 2020/04/25 19:41:19 ID : ba01juk2msi
보지마....진짜 후회할거야..ㅜㅜ
이름없음 2020/05/11 19:09:42 ID : 82srtfVgjfS
오얏상 오얏상...... 스토리 상으로 중요하긴 엄청 중요한데 1화에서 사망하는 바람에 회상신만 나와 ㅠ ㅠ ㅠ ㅠ 히미코를 주세요 이나바 이부키도 보이스 붙고 벚꽃줄 수 있는데 얘는 왜 안되나요 올해 만우절이 이나바고 내년이 이부키면 내후년엔 히미코 내주세요......
이름없음 2020/05/11 20:40:32 ID : oMnPhaldCo2
뱅드림 오쿠사와 미사키.......... 내가 레전드다........ 얘가 인형탈 쓰고 밴드활동 한다는 설정이거든? 그래서 분량 절반은 탈쓰고나와 내최애인데 왜 얼굴을못봐 게임에서 가챠 돌려도 2성카드는 인형탈/3, 4성 카드도 특훈하면 인형탈..../인게임에서 옷갈아입히기 해도 인형탈.........../스토리 에피소드에서도 갑자기 인형탈................
이름없음 2020/05/15 11:55:10 ID : bCmINy0mttj
나도 미사키 쓰려고 왔는데... 미사키 제발 그 곰탈속에서 나와 "나는 미셸이 아니라 미사키로 무대에 서보고 싶어!!"하는 에피 하나정도는 있어도 돼잖아 제발 미사키 얼굴좀 보자
이름없음 2020/05/17 18:34:19 ID : imIK2FdxCrt
슬픔을 표현하러 들어왔더니 이미 내가 쓴 레스가 있었다...
이름없음 2020/05/18 04:13:31 ID : 6p865cLdXBs
혹쉬..코난에 송보윤 마츠다 진페이씨...?
이름없음 2020/05/18 04:18:07 ID : U6qpf81jxQl
설화야 난 니 분량이 믿기지가 않는다 외전에선 좀 풀릴줄 알았는데
이름없음 2020/05/19 20:48:59 ID : AlA4Y789Ao2
구 최애이긴 하지만 다테공..... 후타쿠치는 그나마 낫지... 사쿠나미 어쩔거야...ㅠ
이름없음 2020/05/19 21:17:05 ID : wq2IGmqY60r
최애까진 아니지만 꿈왕국 샤오랑 유노...... 샤오는 프린스전대가 처음이자 마지막 이벤트, 유노는 교류 안하다 하나 맺은 트친분 최애인데 수경에 비친 신부 이후 얼굴도 안비추다 4주년에서야 나옴 1성 2성도 아니고 5성과 4성이 이리 소외받는건 너무 하다 진짜
이름없음 2020/05/20 01:36:43 ID : eMpe0nBdQsq
오 설정 내취향인데? 하면서 찾아보니 설정상으로 존재만 하고 나오지도 않은 캐릭터임 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렇게 좋은 설정 써놓고 왜요? 아니 이름이라도 알려주세요 생긴거라도요 아니 이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5/20 22:07:59 ID : nvjs07864Zb
혹시 해리포터 시리즈 중 최애가 레귤러스 블랙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하필 대사 한 줄도 없는 캐릭터한테 치여가지고...
이름없음 2020/05/21 01:32:41 ID : wq2IGmqY60r
가챠겜에서 1성 2성 최애 잡으면 벌어지는 일은 다른 캐 서너번 올 때 한번도 감사한 이벤트!!! 더 슬픈건 별 많이 단 애들도 최애 이벤트 좀 내달라고 절규하는 사람 천지라 별 적어서 푸대접하는게 아닐 가능성 높음......
이름없음 2020/05/29 19:13:32 ID : hdPeK7AnTO5
징벌소녀 치영이 2번째로 죽었다....... 개인적으로 각성한거 예쁘고 마음에 들었는데..... 천국에서 행복하렴
이름없음 2020/05/29 19:35:29 ID : yJTTWnVbyGp
나는 둘 콤비가 좋은데 한쪽을 불사의 괴물로 만들질 않나, 그 불사성을 무시할 수 있는 타인의 도움으로 기껏 죽였더니 또 다른 식으로 다시 만나게 하질 않나, 기껏 다시 만나게 됐는데 또 허무하게 퇴장시키질 않나 아니 대체 왜 사람을 괴물로 만들어서 죽였다가 살렸다가 두번 죽여!
이름없음 2020/05/29 22:28:16 ID : eK3SFctBs62
제발 많이 출연시켜주세요....통장 바쳐드릴께요 ㅠㅠ
이름없음 2020/05/29 22:47:52 ID : spe45e47s2s
크루크의 비중을 늘려주세요 그러면 진짜 세가 본사쪽으로 절한다
이름없음 2020/05/29 23:31:01 ID : eMpe0nBdQsq
아니 어떻게 생긴지라도 알려주세요
이름없음 2020/05/29 23:44:59 ID : Ds2tzdVgjg7
백합 장르에서 남캐가 제일 맘에 드는건 내 잘못이겠지.... 미안합니다 미안합니다
이름없음 2020/05/30 08:28:35 ID : eMpe0nBdQsq
어덯게 생겻는지 알려주세요 제발... 뭔 설정만 있고 외형은 없는 캐한테 치였지 시발 답도없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설정만 보고 그리면 시발 이건 1.5차 창작이 되는거 아니냐고...... 시발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뭐 한줄이라도 좋아요 머리색이나 키 얼굴 눈색 이런거라도 좀 풀어주세요 네???????????????ㅋㅋㅋ/ㅋ아 비참해 진짜...
이름없음 2020/06/02 15:15:09 ID : wq2IGmqY60r
레주의 잘못이 아니다 특히 레주가 잡은 작품이 신무월의 무녀라면(여긴 그 남캐 비중도 많지만) 더더욱 그럴 수밖에 없어 최애는 아니고 차애인데 비중도 비중이지만 각본 자체가 차애에게 너무 가혹함;; 별것도 아닌 사건으로 음악이 평생 꿈인 애가 기타 못치게 만드는건 삼진에바 기각 아닌가요
이름없음 2020/06/03 12:18:19 ID : 7apQpTV9eJX
정말 1권에 두 번 나올까 말까 한 너를 좋아해 시바루ㅜㅜㅜ 안경 올리는거 사랑스럽다 시발앜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름없음 2020/06/03 12:19:01 ID : apXutApeZg7
난 차애가 레귤러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지여ㅠㅠㅠㅠ 숨겨진 영웅인데 해리트리오 빼면 아무도 몰라ㅠㅠㅠㅠ
이름없음 2020/06/06 03:20:33 ID : 82srtfVgjfS
알프레도 이벤트 수확제 이후로 안온다 그런데 다른 이벤트 너무 밀려서 더 멀었다......
이름없음 2020/12/14 01:05:09 ID : Y9yY7askpU3
아 외형까진 안 바란다 생일이라도 주라고... 그 잘난 블랙가 어 누가 언제 태어났는지 죽었는지 년도만 알면 뭐해 생일 내놔 생일
이름없음 2021/03/22 00:47:29 ID : 82srtfVgjfS
이샤 언니 아무리 갇혀 있는 신세여도 그렇지 이렇게까지 스토리가 적은건 좀...... 인니드 탄생에 대한 소감이라도 들려줘요!!!
이름없음 2021/04/20 21:49:21 ID : K3SNBvu2ty2
은혼 남캐 최애 사카모토고 여캐는 무츠가 최애임.. 긴토키도 좋긴 한데 걘 일단 주인공이라 어떤 에피에서든 실컷 볼 수 있다 쳐도 쟤네 둘은ㅜㅜㅜ 나중에 쾌원대 과거편도 나오고 그 이후 시리어스에서도 나오고 그렇게 팬덤에서 언급도 많이 늘었지만 개인적으론 개그 에피소드에 더 나왔으면 어땠을까 싶음
이름없음 2022/03/22 09:38:06 ID : VcK2IK6jg5e
등장 안 한지 14년 됨 보고싶어...
이름없음 2022/03/22 16:14:29 ID : 87bA3U2HyJQ
신의탑에 등장하는 그분... 사실 그분 보려고 꾸역꾸역 보고있음 후반에나 나올지도 모른다는... 그래서 본편등장 언제 하시나요 겜 콜라보로만 나오고...
이름없음 2022/03/22 16:21:19 ID : rdXBxQoNtir
편지 한 장으로 치일 수 있을지 누가 알았겠어...
이름없음 2022/03/22 19:45:27 ID : lu5Qk5Vhuk4
모 남성향 겜의 미실장캐를 좋아함... 심지어 비중이 별로 없음
이름없음 2022/04/11 17:51:18 ID : vBargi4HAZa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ㄴ.. 하진짜 1년동안 분량 20컷정도밖에 못봄 서사없다고 취좆도당함
이름없음 2022/04/11 20:13:52 ID : tbbfWkoE1hd
아무리 이스터에그로밖에 안나오는 캐릭터라지만 나름 인기있는 캐릭터인데 공식에서 굿즈 하나도 안나옴 단역도 나오는 공식 일러북에도 안실려있음 공식보다 2차에 돈을 더 많이 쓰게된단게 슬퍼
이름없음 2022/04/11 20:21:23 ID : uq7xO6ZbinS
아무리 조연이라지만 분량 너무 짠거 아니냐구요?!?!!???!!!!!?????
이름없음 2022/04/13 12:31:43 ID : vAZfO2re5go
주인공인데 왜 분량이 없지...?
이름없음 2022/04/13 16:41:16 ID : VffcE6ZcleN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이름없음 2022/04/14 19:13:13 ID : lu5Qk5Vhuk4
인기캐인 걸 아시는데 왜 비증 분량 둘 다 없죠? 대답해요 작.가.님
이름없음 2022/05/29 22:05:08 ID : K3SNBvu2ty2
아니 애정캐로 삼으려고 했는데 하필이면 비중이 없음.... 꺼무위키 문서 쓱 훑어봤는데 아예 대사 한 마디도 없는 화도 종종 있을 정도로 비중이 너무 짜 이게 말이 되냐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딴 작품에서도 애캐 비중 없는거 섭섭했는데 여기서까지 이럴줄은..
이름없음 2022/05/29 23:07:11 ID : 5Vhy3UY79jA
4년 전에 퇴장해서 지금까지 분량이 없어...
이름없음 2022/06/25 22:00:52 ID : fe3VbB9cq42
비중도 취급도 안 좋은 우리 여신님...
이름없음 2022/06/26 14:21:41 ID : Hvg0nwk4NxX
기껏 등장했더니 새똥이나 치우고 있는... 우리... 단장님....................... 제발 내 최애 좀 놔줘 이 좃망겜아
이름없음 2022/07/04 04:31:10 ID : 7AlyHyGnBhs
캐릭터 1000명 넘어가는 모바일게임의 캐릭터 사실 인겜 이벤스로 데뷔했어서 진짜 스토리 갠스빼곤 종범해버린 저레어 가챠캐보다얀 사정이 낫지만 어떻게.... 그 이벤스가 3년이 넘어가는데.... 재등장 한번만.... 안될까요..... 요즘 예전이벤이나 스토리등장캐 재탕해서 내주던데.....우리 신혼부부님들도 어케좀....안될까요........ 하다못해 4차 이벤에서 까메오로 등장은 시켜줘도 됐잖아....... 다른 스토리캐들은 스킨도 숨풍숨풍 나오고 그러던데 왜..... 컨셉도 짜기 개쉬운데....n월의 신부 컨셉 스킨 바라는건 솔직히 욕심이 과했다고 생각하지만 아니 그냥 얼굴만 보여줘.....
이름없음 2022/07/04 05:22:47 ID : y441zSE8jg3
그래서 실장 언제 한다구요?????????????
이름없음 2022/07/05 02:52:23 ID : hhutz866lu6
작중 시점에서 이미 고인이니 분량 적은건 이해하지만... 아트북에서만이라도 스탠딩 내줄 순 없었던걸까...... 남편이랑 아이랑 셋이서 행복하게 사는 IF 내주면 안될까 물론 과거 시점 이야기도 좋긴 한데!! 남편도 오빠도 주연급인데 혼자 분량이 없네...
이름없음 2022/07/05 05:18:12 ID : BaoMnTO4JQr
설정 조금만 더 풀어줬으면 좋겠음...... 풀려고 하면 많을거아냐ㅜㅜ
이름없음 2022/07/05 07:47:48 ID : LdQq3TPinWj
그러니까 ㅠㅠㅠㅠㅠ 생전에 특색이었던거 보면 설정 많을텐데... 왜 안풀어주는거야...
이름없음 2022/07/09 15:40:03 ID : 9xV87cMi1he
이누마키... 왜 인기투표 4등인데 분량 없냐!! 물론 작가가 인기 많을 줄 예상을 못했다고 했지만... 인기 많아지면 좀 등장시켜 줄 수도 있자나!!!!!!! 아무리 우리 애가 지금... 지금... 어?ㅠㅠ 지금 그렇게 됐더라도 말이야... 좀ㅠㅠㅠㅠ
이름없음 2022/08/26 11:00:28 ID : lu5Qk5Vhuk4
스미야 너 언제 나오냐....
이름없음 2022/08/26 17:27:00 ID : ijfSE9s65dV
루크좀 등장시켜줘... 은하계 통틀어서 최고의 제다이 마스터잖아...
이름없음 2022/08/27 01:01:11 ID : qnSK1ClzO5W
작가님아? 왜 울 최애 비중 없애요? 네? 장난해요? 네?
이름없음 2022/09/20 23:19:32 ID : lu5Qk5Vhuk4
ㄱㅅ 다들 힘내라
이름없음 2022/09/29 16:22:18 ID : lu5Qk5Vhuk4
우리 귀여운 원희 비중...
이름없음 2022/09/29 19:05:39 ID : K0liqmE9tdB
아니 분명 인기 캐릭터인데 메인스토리는 아예 이름만 간신히 언급되고 이벤트 스토리는 비중이 너무 없고... 있던거라곤 작년에 있던 컷씬에서 한마디 한게 다야ㅋㅋㅋㅋ... 귀여운 우리 차애 등장좀 많이 시켜줘요... 최애는 메인이든 이벤트 스토리든 얼굴 잘 비추고 저번엔 주인공이었는데 왜 차애는...
이름없음 2023/05/10 23:41:13 ID : 85Ru8nU5hAj
.
이름없음 2023/05/10 23:53:28 ID : fPbcsmGk9tg
조력자 애들이라 등장을 너무 안한다 물론 주인공네가 따로 있으니까 걔네가 자주 비추는게 맞기는 한데 얘네도 조력자로써 상당한 떡밥을 가지고 있는데ㅠㅠ 좀 자주 나왔으면... 초반에 잠깐 떡밥만 던지고 지금까지 등장이 없어 게다가 나와도 항상 아련하고 뭔가 애틋하고 안타까운 느낌이 드는 그런 떡밥과 스토리만 던져대서 더 슬퍼 우리 조력자 애들 죽일거 아니죠..? 왜 자꾸 사망할거 같은 그런 떡밥을...
이름없음 2023/05/12 09:27:45 ID : 6lA41wtBxO9
캐디나 설정 좀 마음에 든다거나 싶으면 단역이거나 일회성 캐릭터거나 조연임...
이름없음 2023/05/12 11:18:20 ID : 85Ru8nU5hAj
핵공감 주인공일 때도 간혹 존재하긴 하는데 그러면 호불호 심하게 갈리거나, 서브가 주인공보다 넘사벽으로 인기 많음 ㅋㅋㅋㅋ +주인공인데 비중이 조연급으로 낮은 경우도 대다수임 ㅋㅋ
이름없음 2023/05/12 11:30:38 ID : hcK3Qljuk1b
10년 전까지만 해도 코믹스에도 나오고 인기도 좋았고 불과 몇 개월 전까지만 해도 개근 출연했던 내 최애야... 최신작에 나오기는 하는 거니... 언제 볼 수 있을까.... 조연이라 분량 적은 건 이해해... 난 그냥 네가 빨리 나와줬음 좋겠어...
이름없음 2023/05/12 21:04:28 ID : Y63RDxO8nO1
우리애는 도라에몽이에요 그의 존재가 개연성임 주연 중에 머리가 굴러감+더러운 수 쓸 수 있음이 얘뿐임 그려 응 무대장치지... 그래서 비중도 후편 집중이었는데 하필 후편에 작화가 힘 빠졌음 이번에도 후편 몰빵일 것 같은데 이번 후편은 주인공들 또 어케 비춰줘야하겠지 어휴 니도 주연인데... 주연인데!! 이게 맞냐! 하지만... 트친님이 우리 애 오시들 귀여운 별명도 붙여주셨단 말임 야 떡상 가자 너도 개떡상해야지 너가 떡상하는 영광의 날, 우리 애 오시들 집합! 할 수 있길 고대하고 있어..
이름없음 2023/05/31 16:18:44 ID : cL84NBwK7ur
공식 생일도 과거도 가족사도 없는 나의 최애 ...
이름없음 2023/06/23 03:59:34 ID : E3zV8788oY2
그 놈의 수익에 밀려서 다른 진영 캐릭터 부활시킨 후엔 거의 비중도 없는 내 최애의 화신과 걔의 신도들 현 시점에서 남은건 부활한 캐릭터와 최애의 사도가 사귀는 밈과 미니어쳐 정도죠 아무래도
이름없음 2023/06/23 07:14:02 ID : mNwHvg2Gtza
내 애캐가 비중 없다고 억울하게 까이는 거 보면 슬프다...
이름없음 2023/07/25 23:16:53 ID : nwnxBgjcpRC
현최애 애니화 당시에는 어느 팬덤을 가나 이야기 많고 인기투표도 한 6등? 인가 했었는데 이제는 아무도 별 관심 안가지고 심지어 신작에서 다른 캐릭터들은 꼽사리라도 껴주는데 나오지도 않음 작년이었나 최애 나온 애니 10주년이라고 해서 뭐라도 줄까 했는데 축전이 다임 최근에 그 캐릭터하고 같장 캐들 성우 코멘트 나왔는데 그중에서도 최애가 젤 적더라...딱 한줄
이름없음 2023/07/28 07:19:29 ID : jjwJO04IHu9
n주년 존버. 물 아크 엔젤 나만 없어. 위시. 난 삼속, 전속 언제 모으냐. 허송세월. 빛암, 삼속 몰라. 난 없거든. 밸패도. 밸패나 등등 싸움 구경. 재밌음. 중고 뉴비여서 미안해. 공카 자랑 부러워. 있음.: 풍, 불. 없음.: 물, 빛, 암. 효과음, 스킨 (형변), 기타. PVP, 구매. 재판매 예정 몰라. 공지 x. 공카 고인 물 형님 정리 감사합니다. ㅡ> 현생 가셨어. 최애 많은데 스킨, Ai 개선. 적음. 리로리드 패치 망함. 재화 수급, 망한 던전 공속 저항... 목소리 x. 메인.? 애매. 시나리오, 설정 말아먹음+ 더 안 나옴. 스킨 사고 기원, 기우제 빔. 세계관, 외관, 설정 알고 있는 아트북, 설정집 구하기. 어렵다. 스토어 당첨, 구매, 기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운빨 존망겜. 탈출 지능. 못 나감. 연어.
이름없음 2023/07/28 10:05:26 ID : 3WqmHyMo3V8
노래...제발 우리최애 노래시켜줘요 음악장르에 노래를 왜안해.....ㅠㅠㅠㅠㅠ 노래 분량 늘려줘 제발.....
이름없음 2023/07/28 11:28:33 ID : Y63RDxO8nO1
제일 과거사 필요했던 새끼가 그걸 못 받아버림
이름없음 2023/07/28 13:57:26 ID : mnu1jvB9fTO
2년동안 안나오고 이제 좀 나오나했더니 다시 퇴장해버린 내 또다른 최애야....... 언제 다시 나올거니................
이름없음 2023/09/02 20:52:00 ID : Y9teJSFhcKZ
하쿠바 나와줘
이름없음 2023/09/03 00:38:16 ID : du1hdSK7xTV
대사가 왜 세줄밖에 없냐고
이름없음 2023/09/08 18:30:14 ID : kk1fU1woNAj
(너무 공감되서 죽을뻔한 사람..) 어... 리멬되면 굿즈 나와줄 거지..?ㅠㅠ 제발... 우리애들도 좀 챙겨줘.. 아니 인기 꽤 있는애들인데 굿즈가 없어!!! 초메이저중 마이너라고 무시하지 마라고!!ㅠㅜ 리멬때는 비중좀 늘려주고.. 신경 조금만이라도 좋으니 써주고..
이름없음 2023/09/08 20:13:21 ID : 5f9clbbfXs8
금손님의 2차 연성 보고 입덕했는데 허위매물이었음 주요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조연이었어...
이름없음 2023/09/09 00:49:24 ID : 4NvDxQq6rAo
작가님께서 완결내고나서도 원화전같은 데서 캐들 일러스트는 내주시는데... 내 최애는 지난 20년간 한번도 그려진 적이 없고 앞으로도 없겠지... 요즘 바뀐 그림체로 다시 그리면 매력터질 것 같은데ㅠㅠ... 아니 솔직히 작가님께서 얘를 잊으셨어도 할 말이 없음

레스 작성
12레스옛날에만 좋아했던 취향 적고 가는 스레!new 44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327레스>>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13new 1011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303레스10레스마다 캐릭터 이름 말하면 떠오르는 작품 말하기 2new 9620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877레스5레스마다 양자택일 시키는 스레 (2)new 2250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392레스>>n5가 최애사진 올리면 한국 이름 지어주기new 1616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758레스최애 Tmi 적고가는 스레new 19270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382레스개 빻았는데 좋아하는 연출 말하고 가는 스레new 1327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857레스캐릭터 취향을 말하면 취향이랑 맞는 캐릭터 말해주는 스레!new 1651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172레스모순되게 말하는 스레 461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3
435레스남다른 거 덕질해본적 있는 사람 940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3
10레스5레스마다 설정을 말하면 떠오르는 작품 적는 스레 2판 44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3
12레스설정은 맘에 드는데 작품은 싫은거 적는 스레 115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3
16레스어릴때 재밌게 봤던 파워레인저(슈퍼전대) 시리즈 적고가 102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3
67레스>>5레스 마다 캐릭터 이름 제시하면 어울릴것 같은 한국성우 가상캐스팅 5067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3
201레스인생 첫 최애와 최근 마음에 들어온 최애를 말해보는 스레 791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3
15레스코인노래방 취향 밝히고가는 스레 105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2
1레스잘생쁜 숏컷 여캐 만들 때 쓰기 좋은 픽크루/네카 추천해 줘 49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2
477레스🍳🍳 취향판 잡담스레 3 🍳🍳 3106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2
7레스벨툰 추천 좀 제발 54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2
1000레스5레스마다 설정을 말하면 떠오르는 작품 적는 스레 1981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