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한데 여기에 그냥 무난한 성격도 아니라 호불호 역대급 갈리는 캐라 혹시 뒷계정같은데서 뒷담까일까봐 커미션도 못맡긴다 나도 당당하게 내 최애 자랑하고 싶음 싯팔

덕질까지는 아닌데 난 로판 볼 때 마다 여주 좋아하는 여주친구(찐 조연)나 악녀 포지션에 빠져버려... 여주친구는 그냥 관심 없는 게 좀 슬픈 정도지만 악녀는 진짜ㅋㅋㄱㅋㅠㅜㅜㅠ 댓글에는 여주가 더 예쁘다거나 악녀 머스터드머리 캐쳡머리 이런소리나 있고 진짜... 아니 솔직히 작가님께서 열심히 그리셨고 딱 봐도 치켜올라간 큰 눈이나 화려한 옷이나 너무 예쁜데 그냥 좀 성격 별로라 다 까고싶어서 못생겼다고 그러는 거 보여ㅋㄱㅋㄱㅋㄱㄱㄱ 진짜 어이없어

파는 사람이 진짜로 나 한명밖에 없음

>>3 와 ㄹㅇ 검색하면 결과에 나만떠서 슬퍼서 더이상 검색할 용기가 안남 언제는 최애캐 생일이라 축하트윗올렸는데 나 단 하나밖에 없었음(심지어 원작자도 언급안함)

내 최애컾링 검색하면 마지막 트윗이 5년전임 후........

내 커플링 마이너인것도 서러워 죽겠는데 메이저 리버스한테 대놓고 견제당함 우리측에서 앤솔로지 참가모집하니까 리버스쪽에서 갑자기 지인팟 앤솔 만들어옴 +우리가 먼저 페이지수 공개하니까 이겨먹겠다고 꾸역꾸역 페이지 늘림ㅋㅋ 마이너들이 단합해서 전용해시만들고 연성올리니까 리버스가 해시 무단사용, 지적해도 안내림 새로운 해시 만들면 또 쫓아와서 리버스올림 떡하니 AB라고 써놨는데 BA 좋다고 인용에 멘션까지 받는건 일상 위에 두개 무례하다고 하니까 에스크에 욕하고감

트친소가 트친소가 아님 연성을 올리면 여러분 이거 보세요가 아니라 미래인을 위한 과거의 메세지가 됨

>>7 미래인을 위한 과거의 메시지 왜이리 웃기면서 슬프고 공감되냐...

>>7 ㄹㅇㅋㅋ 드디어 오셨군요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2차 창작은 왠만해선 좋아하는게 아닌거 같아 1차는 작가가 돈 문제때문에라도 결말을 내놓는데 2차는 그것도 아니니까 걍 뚝 끊기고 그만임......

관련상품 무료나눔한다고 해도 달라는 사람이 없음

같은 분야를 덕질하는데 덕질하는 분들과 내가 덕질하는 감성이 미묘하게 다를 때 참 기분이 이상함 그 분들이 보는 관점도 좋아하고 재밌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나랑 같은 감성으로 파주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는데......

하다하다 겜 덕질을 넘어 플레이일지까지 덕질하는 중인 나를 볼 때... ㅎㅎ...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에 나오는 드래곤이 맘에 드는 사람은 없을려나? 용으로서는 애매하지만 그래도 나름 귀여운데 다들 싫어하기만 하는거 같아서

나 스레딕에서 덕톡 조금만 더하면 익명성 위반 될거같아 왜냐면 그거 파는 사람이 나밖에없으니까 그치만 말하고싶은데 어캄...

내가 파는 작품이 메이저인가 마이너인가는 중요치않아 섞는 순간 나만 파는 마이너가 되니까!!!

남들 다 vs 스레같은데서 좋아하고 있을 때 나만 둘 다 별로일 때 자캐 설정 말해도 상대가 한번에 못 알아들을 때 저게 싫은건 아닌데 미묘하게 감성에서 어긋났을 때

이 스레 마이너 파는사람 자체가 적어서 갱신 잘 안되는게 슬프다 메이저 니네는 하루하루가 행복하겠지

포스타입에 내 최애 커플링을 적으면 항상 보는 사람들만 보일 때 일주일에 글리젠 10개도 안 될 때 최애 연성을 보고 싶어서 AB를 치면 언제나 CAB가 나올 때

진짜 저거 AB쳤는데 CAB 나오는 거 어케해야됨? 진짜 뭘 어케해야 저게 안나옴? 진짜 개빡친다고 BAC도 아니고 CAB면 당연히 내 최애가 서브고 C가 메인이라는 거 아냐 아니 진짜 AB쳤는데 BA CAB 다양하게 나올 때가 제일 빡친다고 얼마나 찾아도 없으면 구글이 커플링을 저런식으로 내놓냐고

작품도 아니고 장르 단위 스레가 무슨 커플링 하나 스레보다 화력이 낮았던게 우리 장르

쉬..펄.. 리버스는 인기많은데 왜 이건 인기없어...ㅁㅇㅈㅂㄴㄴㅈㄴ 어딜 검색해도 리버스컾만 나와서 고통받아 죽겠다

딱 한번 나온 엑스트라 캐와 사랑에 빠졌어.. 이름도 없어

최애 타락 버전 팬아트가 갑자기 땡겨서 영어로 구글링을 했는데도 정말 하나도 안나오더라 공식에서 타락한건 아니지만 워낙 인기캐에 공식에서 흑막 중 한명이 최애를 총애한다는게 공식이라 다른 사람들도 얘가 타락하면 어떤 모습일까 상상은 많이 해서 있을 줄 알았거든 딱 떠오르는 이미지라도 있으면 내가 나중에 그리거나 커미션이라도 넣는데 그런 것도 없어서 더 기분이 뭐해

난 내가 파는 컾링이 메이저인 줄 알고 입덕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내가 알던 왼른이 반대인 거가 메이저더라... 내가 파는 건 마이너였던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너 파다가 슈퍼메이저 오니까 뭔 흐름에 맞춰야 할 지 모르겠음 뭐요? 3주마다 이벤트가 나와서 새 떡밥이 나온다고? 네? 아예 정기적으로 방송을 해서 그 2~3시간동안 상품 홍보+차기작+이벤트 공지를 한다고요? 라이터들이 너무 할 게 없어서 차기작을 못 쓰는거라고요? 우린 생사도 모르는 게 일상인데? 아니, 떡밥 하나로 3개월 우려먹는게 정상 아닌가요? 왜 다 씹지도 않고 질겅질겅 버리는건데? 근데 가장 슬픈 건 마이너 파던 감성탓에 최애와 차애를 마이너로 잡아버려서 저 무수한 소식들 중에 울애기들 소식은 없음 ㅅ바...

마이너 오타쿠란? 자기가 밤중에 뭔가 써놓고 다시 그걸 보면서 줄줄 우는 기이한 생명체입니다

멀티러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 때(그러나 못함) 떡밥도 동지도 없으니까 덕심조차 점점 식어갈 때 자료가 없을 때 중고장터 뒤져가며 굿즈나 책 사려고 애쓸 때(없을 때가 더 많음) 힘들게 연성해도 다들 노관심일 때 작품도 마이너인데 덕질방법이 뭔가 특이할 때(동지 아예 못 찾음) 아... 내 덕질 라이프는 틀려먹었어

이제걍 서치도 안함 어차피 아무것도 없다는 걸 아니까 애초에 사람부터가...

>>15 어어 올ㅋ 동감동감...!!! 나도 익명성 진짜 찐하게 위반하기 직전임...ㅋㅋㅋ 진짜 파는사람이 나밖에 없음... 가뜩이나 섭종한지 한참지난 게임 사골까지 빨아먹는중...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무도 안뜨고 나만 뜰까봐 무서워서 서치를 못하겠다. 장르도 좀 오래된 장르라 얼마 안뜨는데 장르를 서치해도 안나오는걸 보면... 해외쪽에선 그나마 2~3명 있었던거같은데 그것도 다 과거의 이야기... 지금 나만큼 버닝하는 사람이 없어...

검색하면 내가 쓴 리뷰밖에 안나오고 연성도 나뿐임ㅠㅠ

그냥 ㅋㅋ 안 슬플때 찾는게 빠른데 일단 컾명 통일 안된게 제일 화난다

보는사람도 한줌단같은데 연성하는사람은 거의 전멸수준임... 주인공한테 이상한 밈 붙어서 그걸로 간간히 짤 나오는데 그거라도 아이고 이쁘다!!하고 받아먹어야함..왜냐...이 작품에 대한 언급은 90퍼가 밈이며 나머지 5퍼가 장르에 대한 정체성 고찰이며 순수 덕질이나 감상글은 5퍼밖에 없기 때문 주인공 말고는 외모 일러도 없어서 묘사에 의존해서 연성하는데 내 비루한 상상력으론 맞는지도 모르겠고 고증도 헷갈리고.... 최애컾 연성은 꿈도못꿈 언급되는 뻘글 찾으면서 공컾주식떡상 자위질함............똑같은 커뮤니티의 다섯번정도 본 뻘글 계속 돌려봄...사람이 너무 없어서 연성 올리기도 눈치보임.... 커뮤니티도 존나 정전이라서 관리자같은사람만 진짜 개열심히 글올리는데(그래도 하루 3번 될까말까지만 질이 좋음) 그걸로 버티고있음.... 그림도 글도 못해도 나에겐 이사람이 사실상 유일한 장르금손이야.... 보다보면 마이너 팬의 귀감같음 정말 존경스러움 최애연성?그딴건없음 공식일러도 없는 인남캐를 누가 좋아해줌 ㅋㅋㅋㅋ 내가파는게 묘하게 삼각관계라 이 한줌단에서도 히로인싸움이 있는데.....하........하도 작품 외적으로 팔 게 없으니 작중에서 묘사된 고증같은거 일일히 찾아보고있음 와! 정말 도움된다 ^^

공식에서 갑자기 접점 주면 뭔가 부담스러움 고맙긴한데 부담스러워

남들이 덕후 타깃 애니나 만화 보카로 덕질하던 시기에 혼자 주구장창 특촬이랑 마법소녀물 같은거 팠더니 ○○년도에 유행하던 ☆☆ 이런 얘기 나오면 분명 나도 덕후이던 시기인데 아는게 덕후로서가 아니라 지식으로 알고 있음......

나 오타쿠야! 라고 당당하게 확신은 하지만 남들 앞에서 나 오타쿠야! 라고 말은 못한다. "너 진격거 좋아해?" "너 귀멸파?" "너 하이큐..."같은 메이저공세에 내가 좋아하는 걸 이야기해봤자 전혀 오타쿠로 봐줄 일도 이게 뭔지조차 알 리도 없기 때문이다 애초에 씹덕매체로 만들어진 게 아닌 걸 덕질하니 괴롭다........ 느이가 문학덕질을 투디덕질처럼 하는 맛을 알어?! 어?!

장르명 언급하는 순간 익명성파괴임... 서치하니까 진짜 나밖에 안 나오더라

자캐 이쁘다고 함 자캐 아닌데요?

연성을 하지만 과연 이게 2차인지 1.5차 창작인지 분간이 안되서 포기함 그리고 자캐 아님 자캐 아니야 자캐 아니라고

최애 중 하나가 최종 병기급 캐릭터라 정말 작품 섭종할 시기나 되어야 완성될 가능성이 높음 지금도 비중있고 강하고 그러긴 하지만 그래도 성격 묘사 정도는 나왔으면......

내가 유일한 연성러였나봄 연성 멈추니까 아무것도 안 올라와....

나는 어째서 야겜 남주의 누나에게 치인거지 근데 얘 캐릭터성이 너무 좋은게 천재에 지 동생 엄청 아끼고 생긴 것도 예뻐 키가 좀 많이 작은게 아쉽지만 폭유는 원래 좋아했고 노출이야 야겜이니 그렇다칠 수 있거든 근데 야겜이라 영업도 애매하고 꽂힌 캐릭터가 얘 하나뿐이기도 해서......

얘가 누구냐고요? 누구냐면 시즌 6에 나오는 엑스트라인데요... 주인공한테 좀 중요한 힌트주고 하차했거든요?...아 그래도 누구인지 모르시겠다고요...네...

트위터에 서치해봤는데 타장르만 뜰 때... 근데 심지어 그 타장르조차도 마이넠ㅋㅋㅋㅋㅋ 이 이름을 가진 건 다 마이너인 거냐고...

트위터에... 2018년도 이후의 봇친소도 없으며..... 트친소도 없고.... 연성도 없고...... 나만 연성하고... 개맛있는데...... 일본에선 인지도 있는진 모르겠는데 우리나라에선 호불호 개많리갈려.....

다른사람 자캐 덕질..... 부담스러워 하실까봐 티는 안내는데 썰이든 뭐든 많이 풀어주셨으면 좋겠어 캐디 성격 인간관계 심지어 이 캐 연관 캐들도 다 취향이더라고.....

그렇잖아도 마이너 작품 마이너 장르 파는데 2차 창작에 치이고 난리인 나 최근에 괜찮은 작품 잡았는데 작가분 사정때문에 늦어지는거 같아......

판소 좀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유명하지만 세대차이로 인해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진... 동인판이란 것이 아예 존재하지 않는... 뭔가 앓이 트윗이 뜨는 거 같긴한데 서치하면 연성을 몇년 전으로 쭉쭉 내려가야 가끔 한두개씩 튀어나오는 정도... 그 오랜 시간동안 총합해서 정말 10개는 간신히 넘을거 같은 연성 수... 그마저도 내가 파는 커플링 연성은 0... 같은 작가님의 다른 작품 파는 사람들이 최근 언급해주는 것이 다인... 작품은 나름 유명한데 동인판이 없어 더욱 고통스럽군...

이만하면 메이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같은 거 파는 사람들이 너무 마이너라며 슬퍼할 때 연성 많지 않나? 하고 생각해보니 그 연성은 전부 내가 한 거였음. ...

서치극악에 공식매체도 다 절판되서 외국 중고사이트 발품팔아야함 애초에 접근성이 ㅈㄹㅈㄹ조오오온나 안좋음...영업하려해도 일단 포텐이 2-3장에서 터지는데 2장 중반 이후부터는 외국어 기본탑재해야하고 작가가 동인보다 더해서 뭐 뿌리는게 많은데 그거 따라갈려면 외국사이트+해외결제+외국어 3박자 다맞춰야함 찍먹이 안됨 뭔가 본격적으로 하려면 꼭 결제를 해야함 팬덤도 연성러는 꾸준히 있는데 그래봐야 그놈이 그놈이라 해외사람들이랑 교류가 기본임 살아남고싶다면 글로벌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렇다보니 팬덤도 다 고여서 진입장벽이 개높아짐 아무튼 이런저런 이유로 관심가지는 뉴비가 있어도 퍼맥여주기가 힘들고 몇달 고전2차 찾아보다 나가떨어지기 일쑤..,. 보라고 링크주길래 가봤더니 뭐 가입하고 이걸 결제하고 아님 어디서 뭐 다운받아서 외국사이트서 직접대조해서 보고 이러라면 보고싶겠음? 괜히 애니화가 뉴비유입 최적화 매체라는게 아니지... 영업에 한계느끼고 걍 포기한 상황임 그냥... 마이너 장르가 가지는 한계라고 생각하니 슬픔

일단 2차 창작인 걸로 마이너일 수밖에 없음 팬덤 내에선 3차할 때 원작자에게 허락받을 필요조차 없을 수준의 위상이지만 그래도 참...... 너무 재밌는데 이걸 영업하려면 원작부터 영업해야 해

취미가 마이너라서 어디가서 말도못하고.. 파는 커플링도 마이너.. 내 최애도 마이너... 나도 우리 최애 자랑하고싶다ㅠ

오타쿠를 겨냥하지 않은 작품을 파기 시작할 때부터 내 운명을 어느 정도 예상해야 했음 시리즈물이고 내 최애는 그 중 딱 한 편에만 그것도 조연으로 출연 설정도 분량도 창작도... 그냥... 없음... 구글 네이버 싹싹 긁고 긁어서 나온 거 열 손가락 내에 세는 거 ㅆㄱㄴ (이름은 쓸데없이 흔해서 검색하면 뭐 다 모르는 애들 나옴) 맨날 그거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보고 ㅅㅂ... 내가 창작 해 봤자 별 감흥도 없고 만족도 안 되고... 남이 한 걸 봐야지 남이 한 걸 점점 애정이 떨어지는 게 느껴지는데 나 아니면 진짜 아무도 없으니깐 불안해서 쉬이 놓을 수도 없고 못 놓으니까 애정이 아니라 집착만 심해지고... 나 이제는 진짜 얘를 좋아하는게 맞는가 싶기도 함ㅎ 원래는 오타쿠 장르가 아닌 걸 이렇게 깊게 파고 있으니까 현타도 오고 최근 몇 년간 계속 이렇게 지낸 거 어디 말도 못하고... 스레 있길래 걍 하소연 한 번 해 봤다 에휴... 누가 내 최애 창작 좀 해줬으면 좋겠다 고퀄은 ㄹㅇ바라지도 않아

난 검색도 안됨ㅋㅋㅋㅋ

2차창작물인데…파는사람이 나 밖에 없어…

그런거 있지 오래되고 전통있는 시리즈 ip면 최근작이 전작보다 훨씬 인기많고 언급도 많이되는거 특히 흥한게 모바겜이나 온라인겜처럼 지속성 있는 작품이면? 예전작 파는 사람들은 서치 포기해야한다고 봐야함 물론 @나 ㅍㅔ이뜨처럼 캐릭터들이 개근하거나 그냥 시리즈가 다 연결되어있거나 하면 그나마 낫지만 시리즈별로 조또 상관없으면? 그냥 이름만 같은 다른작품 모음 수준이면? 절망 그자체 일세를 풍미한 씹갓겜이면 뭐하냐고 존나 -틀-취급받아서 요즘엔 하는사람조차 없는데 ㅋㅋㅋㅋ 시리즈 초기도 아니고 메인시리즈 가장 최근작에서 전전작 발매플랫폼이 무려 3세대 전 게임기임 .... 한글화도 안되어있는게 훨씬많음 ㅋㅋㅋㅋ 분명 똑같은 ㅇㅇ작품을 파는데 개메이저 ㅇㅇ작품 파는사람이랑 말이안통함 이것이 군중속의 고독? 어쩌다 전작들 파는 사람 만나도 시리즈가 앵간 많아야지 다 다른거 파고있음 ㅋㅋㅋㅋ 근데 그것만으로도 감지덕지임 대다수는 걍 플레이일지,리뷰,공략에서 그침 플레이일지라도 사막에 단비내린수준

딴사람 자덕질은 너무 괴로워... 그분이 멈추면 모든게 멈추고 내가 연성하자니 그분 캐인데 실례일거 같고... 안될거 같고.... 그래서 그분이 짤 올리거나 설정풀이 하는것만 기다려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어디론가 사라지지만 말아주세요 부탁입니다... 보기만 할게요.. 한번은 그분과 자캐 관계캐를 짜면 어떨까 했는데 뭔가 완벽한 그분의 세계관에 내캐가 들어가면 그거야말로 붕괴같아서 포기했어... 난 아무래도 그냥 멀리서 보는게 좋은거같다... 설정 많이 풀어주세요... 애들 과거사 너무 좋아....... 다 귀여워...

덕질은 아닌데 과제하려고 논문 찾다보면 진짜 이 주제를 쓴 사람이 없다고? 몇십 년 동안 나온게 10개도 안된다고?하면서 놀랄 때가 좀 있음 생각보다 사람들이 안하는게 많더라 ㅇㅅㅇ

오늘도 울ㄹㅕ고 왔다… 현타가 씨게 와서 이젠 이게 2차인지 1차인지도 모르겠고 연성도 자급자족 아니면 n년전 소수만 있던거 계속 되새김질해서 먹고… 여러모로 슬프네

나 완전 극극마이너 커플링 파거든 근데 캐들은 메이전데 걔네 커플링치면 단 한개도 안나와 그냥 안나와...언급도없어...응... 다른거파는건 검색결과1개밖에없어서 그거만 존나 돌려봐....슬퍼..

후...이 덕질판에서 그래도 끝까지 연성올리던사람이 트위터 계정 터트리고 다른 작품으로 떠남ㅋㅋㅋㅋ 제발 플텍이라도 걸어주던가 터트리고가면 연성하는사람 혼자밖에 없는 이바닥에서 어떡함 ㅅㅂ

남이 거의 혼자 파는 커플에 내가 영업당했어...... 그 분 빼고는 떡밥도 없을거 같은데 난 연성힐 실력이 읎고 날 치이게 만든 분은 자기 일이 있어서 2차 창작은 순위가 좀 밀릴 수밖에 없는지라 혼자 그림 보고 망상하는게 전부임

마이너 열심히 파다가 탈덕한 후에 같은 대상 좋아하는 사람 봤을 때 신기하기도 하고 반갑기도 한데 탈덕한 마당에 티내기도 뭐하고 괜히 막 아련하면서도 아쉬운 기분이 들더라 덕질한 것도 추억은 추억이구나 싶음 ㅋㅋㅋ

원작 스토리 조기종결 책 절판 작가은퇴 게임 서비스 종료 심지어 워낙 옛날거고 인지도 낮아서 구글링해도 원작 스토리도 게임리뷰도 중간에 잘려갖고 안보임 내가 덕질하는게 원작이 맞는건지 원작을 기반으로 한 자캐덕질 아닌지 의심스러워짐

공식적으로 나온 일러도 뭣도 없고 설정만 짤막하게 있는거 내가 보고싶은 맘에 설정에 살붙여서 창작했으니 거진 1.5차 창작임ㅋㅋ 시발...... 너넨 이런거 파지 마라

2차 창작 파는데 작가분이 어그로들 때문에 탈주함 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분 다른 팬픽이랑 이어지는 내용이라 여주도 나오고 전작 남주 이름도 언급되어서 좋았는데...... (전작이 남주가 희생하는 걸로 완성되는 작품이라 살아서는 못나오지만)

살아있는 공식이라 공식이 내 글 보고 연성해옴 친구 뭐 그런거 아니고 진짜 공식 계정이 해옴 아나... 너 공식이잖아... 야... 팬 눈치 보면서 연성하는 공식... 아니 뭐 보통 그렇지만 너무 노골적이잖아... 그만해...

>>27 이거 너무 웃김 사실 안웃김 ㅅㅂ.....존나 슬프고 공감된다 하루걸쳐 연성하나 해놓고 와 너무 쩐다 역시 난 존잘 난 천재 이러다가 새벽에 현타와서 울고잇음 자뻑이 쪽팔려서 그런것이 아니다 이렇게라도 하지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 그것이 마이너인 것이다 ㅋㅋㅋ;; 자뻑존나해봣자 저사람 왜저러지? 재수업네; 하고 저격해줄 사람도 없음 그러므로 자뻑이 아님 왜냐? 나밖에 사람이 없으니 내가 존잘인것도 팩 트 이기때문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그려놓은 연습장 뒤지면서 과거 자신의 상상력에 감탄함 거기서 막 예상 전개라던가 ㅇㅇ했음 좋겠다~ 이런 글도 적어놨는데 너무너무너무 재밋음 거의 과거에 이장르 파던 사람들 sns 발견해서 정독(대개 몇년 전 쯤에 끊겨있음)할때만큼 꿀잼임 미디어믹스 전개하면서 몇 개 이루어진건 그 밑에 다시 답글달듯이 이루어졌다고 적기도 하고 ㅋㅋㅋㅋ 그러다가 현타 ㅈㄴ왓다 누가보면 딱 정신병자자나.......나도 이러고싶지 않았는데 아레? 킹째서 갓물이...

장르는 메이저인데 마이너 잡음... ㅈㄴ 웃기는 점 내가 외국 존잘님 계정 가면 그 존잘님도 우리나라 존잘님 보고 있음... 언어는 모르지만 국가 대통합

메이저에서 마이너컾 파는데 국내에선 연성하는 사람 안보이더라, 공식이 푸시하는 컾이 막강해서 그런가봐. 픽시브에 검색하면 소설이라도 있어서 좀 위로 받음... ㅋㅋㅋㅋ 근데 검색 결과물 8할이 같은 사람이야

이 작품 아니면 내가 어디가서 대존잘 해보겠어 뭐? 나 같은애가 대존잘인게 재수없어? 그럼 이 작품 파서 네가 연성해서 내 싸다구 후리면 된다! 후려도 좋고 밟아도 좋으니 한번만 파주세요 네

취좆 하지마라 죽여버린다 진짜 니 눈에 안 잘생겼다고 내새끼가 와꾸 병신인 게 아님 니 눈이 삔 거지

진짜 아무것도 없다는게 서러워..본작품에서도 나올까말까 이름도 다들 모르는 애를 파니..아무도 아무도 없어..검색해도 안나와..서러워..

마이너만 팠을땐 몰랐는데 메이저하나 파보니 그동안 얼마나 궁핍하게 살았는지 실감가더라...그땐 일주일에 짤 하나라도 올라와도 경사났네였는데

아주 마이너는 아니지만 국내에 동인지 있길래 사려고 생각만 했는데 그 책 팔던 사이트 자체가 터져서 돈 있어도 못사게 됨 그렇다고 대놓고 구하기도 뭐한데 19금은 아닌데 남캐들이 아 ㄸ치고 싶다!!! 이러는게 개그 포인트인 물건이라 참......

내가 치인 관계성이 일회용일때 공식에서 '캐릭터의 색다른 모습 보여주기' 라는 목적 딱 하나만 완수해야 하는 더 이상 전개되면 뇌절이 돼버리는 그런 일회용 관계성이 내 최애컾일때 그 후로 공식에서 주는 껀덕지도 2차 연성도 없으면 나도 절로 나가떨어져야 하는데 10년 전에 쓰인 갓팬픽 하나 읽고 상상력 폭발해서 발목이 묶여버린 게 지금 내 상황

잡은컾이 정르 최대메이저의 리버스여서 연성이 nn배 차이날때...

2차가 없어.. ㅋㅋㅋ 슬프다

15년전장르 입문해버림ㅋㅋㅋ 2차 연성은 분서갱유 된지 오래라 단 하나도 찾아볼 수 없고 그나마 한줌 있는 외국연성도 참 오래된것들... 공식을 감상하는거랑 뇌내망상 말고는 트위터에서 다른사람들이 추억팔이식으로 한두마디 언급하는거나 읽고있는게 고작이야

안 그래도 겹치는 이름 있어서 서치가 어려웠는데 누가 내 최애 이름으로 트위터 계정 만들어서(물론 내 최애와는 연관없는 분)그 사람 트윗만 나옴... ㅠㅠ 그 사람 잘못은 아니지만 너무 서러워

약 20년된 소설이라 연배있는 사람들은 하나도 없고 나처럼 우연히 봤다가 잠시 코꿰이고 다시 돌아가는 나이 어린 사람밖에 없어... 존나 철새마냥 사라짐 유일하게 몇년전부터 가끔 그려주시는 분 계시는데 진짜 그분만 보면 눈물이나 익명의 일본분 감사합니다

판에 있는 놈들이 그사상 기본탑재인데 열명도 안되는 씹고인판이라 환기도 불가능.덕톡하고싶으면 독배를 마시던지 관두던지 ㅋㅋㅋㅋㅋㅋ

보고 감상평이나 연성을 올리고 싶은데 트위터 안해서 dc에나 가서 정전갤에 허허... 뉴비쟝 뫄뫄 그려본 것이애오... 안 맞는 말투 써가며 흘리고 가야함 근데 더 슬픈 건 걔네도 마이너라 퀄낮아도 오오해준다는 게 더 슬퍼ㅜㅜㅜㅜㅜ

>>85 걔네도 마이너라 퀄낮아도 오오 이 부분 존나게 인정... 디시갤도 사람 많은데나 싸우지 마이너면 대부분 서로에게 관대하더라

몇 년 전 일본산 쯔꾸르 겜인데 원래 15세 이상이었다가 배포 중지되고 dlsite에 야겜으로 다시 올라옴 근데 또 배포 중지됨 당연히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음 일본에 올라온 리뷰 몇 건 밖에 정보가 없지만 예전에 받아놓은 15금판은 있어서 그건 다행이라고 생각함...

>>2 나랑 비슷하네 요즘 보고있는 로판 웹툰에서 주인공 친구 여캐랑 악녀 이렇게 둘 다 좋아하는데 전자는 주인공에 비해 그닥 관심을 못 받지만 그래도 귀엽다 예쁘다 라는 반응 조금씩 나오던데 후자는ㅋㅋㅋㅋㅠㅠㅠ.. 나도 보면서 머스타드머리 겨자머리는 물론이고 자세히 그릴 필요없이 그냥 겨자A라고만 써주셔도 알아볼 수 있어요 이런 댓글 진짜 많이 봤다... 그림 작가 입장에선 공들여서 그렸을 텐데 좀 씁쓸하다 솔직히 악녀 나올때마다 되게 짜릿함

>>2 헐 완전 공감. 진짜 캐디도 쩔고 악역만 아니었으면 진작에 언니 소리 들을 캐인데 여주와 대립하는 인물이라는 이유 그 단 하나의 이유만으로 겨자년, 머스타드년, 춘장머리, 핑크대가리, 보라년, 새치년, 고추장년, 빨간머리알레르기불엿시불여싯 드립치는거 보면 개빡돌아. 솔직히 그 악녀 없으면 이야기 굴러가는거 재미없어질게 뻔한 스토리 구간도 있단말임!!! 여주한테 방해질하긴하지만 그런 이벤트 없으면 스토리가 재미없단말이다!!!!!ㅠㅠㅠㅜ

리나메에서 사냥꾼이랑 환자랑 엮어먹는 거 좋은데... 2차 연성 보면 다 주인공 위주로 돌아감. 슬퍼 ㅠ 진짜 나밖에 안 파는 듯

>>90 스레랑 관련없는 이야기긴 한데 혹시,,, 사냥꾼 환자 어떻게 엮어먹는지 맛만 좀 알려줄 수 있어?? 함 찍어먹어보게 나 리나메 좋아하거든... 어떤 마이너가 있나~ 하고 들어와봤는데 리나메가 있는 것도 신기하고 사냥꾼&환자라는 데서 2차 신기... 어떤 관계로 파는지 궁금해서ㅎㅎ 진짜 막...파는 사람이 오직 나 한 명 정도의 마이너 장르는 아직 만나본 적이 없지만... 당연히 포스타입에 있겠지^^ 혼자 생각하면서 부푼 마음으로 검색했을 때 "검색결과 0건" 뜨면 참 아쉽고 아니 이게? 이게 왜 없지??? 납득 안 갈 때 많아... 트위터나 분위기 안 맞는 커뮤니티 같은 데서 쫌쫌따리한 언급이라도 감지덕지 챙겨보고.. 급기야는 자급자족하고 현타와서 지우고.... 이 짓거리를 왜하고 있냐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희를 사랑하니까...

>>91 나는 그 사냥꾼이 병원에 가죽 같은 거 가져다 주면서 환자랑 만나는 걸로 먹거등 ㅋㅋㅋ 좀 뭔가 발랄하고 애기같지만 광신도적으로 의사를 믿는 환자랑, 무뚝뚝하고 말이 없지만 환자를 보면 괜히 뭔가 말리는 기분이 드는 사냥꾼 느낌..!!

아무도... 봐주는 사람이... 없다....

뭐지>>92 어? 맛있네 의사밖에 없었던 환자가 헌터랑 점점 친해지는 와중에.... 환자가 자기 구역에서 벗어나는 걸 용납치 않는 의사까지 곁들이면 이거 참 별미다 쪼끄마한 어린 애들한테 무자비하게 샷건 쏘던 헌터가 환자 앞에서 어딘가 말려들어간다니 허어 재밌는 광경이네... 이걸 왜 레스주만 먹고 있었어

>>94 어맛 ㅋㅋㅋㅋㅋ 맛있지? 아니 왜 아무도 헌터 환자 안 먹어 주는 거야 ㅜㅜㅜ 하 레스주도 함께 하자

마이너 연성 맨날 보는 사람만 보인다는 레스가 많네ㅠㅠ 내 장르 거의 나만 연성해서... 보시는 분들 아 또 얘네 이러시는건가... 뭔가 슬픔

혼자판게 오래되다보니 같이 팔사람이 없어도 되겠단 생각이 듬 같이 파는 사람 있다는거 자체가 어색함

이미 몇십번은 본거 또 보고 또 보고.. 반복임

ㄹㅇㅋㅋ 마이너연성 계속했던거 또 보고 또 보고 또보고... 그러다가 내가한다

img.jpg마이너한거 서치할때 특징 내가 살다살다 외국인계정이름을 다외웠어ㅁㄴㄴㅇㄹ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7레스 너희들은 올캐러야? 아님 최애바라기야? 32분 전 new 266 Hit
취향 2021/06/20 16:51:00 이름 : 이름없음
938레스 >>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8 1시간 전 new 2093 Hit
취향 2021/04/17 15:32:50 이름 : 이름없음
154레스 >>5레스가 주제를, 나머지가 취향 하나씩 말하는 스레 3 1시간 전 new 466 Hit
취향 2021/06/17 18:46:51 이름 : 이름없음
243레스 🌸취향판 잡담스레 2🌸 1시간 전 new 2219 Hit
취향 2020/11/24 07:44: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이틴 취향 말하는 스레 4시간 전 new 10 Hit
취향 2021/07/29 23:20:30 이름 : 이름없음
90레스 ~ 위아래로 닥전닥후 2판 ~ 4시간 전 new 385 Hit
취향 2021/04/24 10:28:36 이름 : 이름없음
198레스 10레스 마다 위아래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4 5시간 전 new 761 Hit
취향 2021/04/27 22:02:35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다정하고 모범생인데 알고보니 나쁜애 vs 날티나고 양아친데 알고보니 착한애 5시간 전 new 183 Hit
취향 2021/06/19 13:02:34 이름 : 이름없음
543레스 최애x나! 드림 스레!! 6시간 전 new 8157 Hit
취향 2018/01/04 17:18:21 이름 : 이름없음
673레스 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를 만들어보는 스레(4) 7시간 전 new 3134 Hit
취향 2021/05/04 19:16:33 이름 : 이름없음
112레스 개 빻았는데 좋아하는 연출 말하고 가는 스레 11시간 전 new 1432 Hit
취향 2021/03/17 23:16: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관심 없었는데 최근에 취향 된 거 말하고가! 11시간 전 new 21 Hit
취향 2021/07/29 15:09:14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위 레스가 호불호 내면 아래 레스가 맞추는 스레 14시간 전 new 136 Hit
취향 2020/12/23 09:04:42 이름 : 이름없음
100레스 » 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 23시간 전 new 1120 Hit
취향 2021/03/09 21:46:38 이름 : 이름없음
371레스 최애이름으로 인코다는 스레(띄어쓰기X) 2021.07.29 1382 Hit
취향 2019/06/10 21:10:44 이름 : ◆BBBAnQnA6i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