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는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고

음.....최애가 되면 일단 걔 특징이 취향이 되서 적을게 없다.....

명탐정코난 아무로 토오루 잘생겨서 걔 짤 여러장 모아놓고 아무로 시크릿 아카이브까지 샀음.. 원래 까만피부 취향 아닌데

>>102 그런건 취향을 박살낸 캐릭터라고 부르는거야 아마도

>>103 와 나랑 반대다 난 깜피가 취향인데 이상하게 아무로는 안 끌림...ㅜㅜ 잘생긴 건 ㅇㅈ인데 코난에 매력있는 캐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ㅋㅋㅋㅜㅜ

어리숙하고 집안 좋고 주인공 라이벌인 캐는 절대 내 취향 아닌데 쵀애가 됬어?

>>102 ㅇㄱㄹㅇ 나도 그럼 ㅋㅋㅋㅋ

남들은 좋아하는데 나는 정이 안 가... 딱히 내 최애에게 뭐라한 건 아니지만 왜 친구가 없는지 이해 됨... 7년간 기숙사 생활하는데 친하게 지내는 얘가 없으면 찐으로 어디 문제 있는 거 아닐까. 상처주는 말 하고 본인이 맞다고 생각하는 마인드 보고 얘는 진짜 쟤네 없으면 어떻게 학교 다녔을지 궁금.

ama.jpg>>103인데 일그오에 괴도 아마쿠사 시로 이벤 한다길래 검색해봤는데... 이거 너무 멋지잖어!!! 역시 괴도가 짱이야ㅎㅎ >>105ㄹㅇ 코난에 매력있는 캐릭 많은거 인정 혹시 핫토리 헤이지는 어떻게 생각해??

별로 관심없던 캐릭터가 오토코노코면 좋더라 근데 평소에 좋아하던 미소녀 외형의 캐릭터가 오토코노코면 싫어

쿠키런 킹덤에 마들렌맛 쿠키... 정말 내 최애가 될 만한 요소 하나도 없음. 내 최애는 거의 흑발 쿨계 고양이과 캐릭터길래 에스프레소맛이 최애 되겠거니 했는데 웬걸, 마들렌 보자마자 덤프트럭에 치인듯 거하게 덕통사고당함.

중년에다 통통한 캐ㅋㅋ 내 취향이 아닌데 자꾸 감기고있다...

난 아카이 슈이치 별로 취향아닌데 왜케 끌리냐..;

진짜...햇살 희생캐 좋아하는대 탄지로한태 안치였음... 앙스타에 모리치아가 최앤대... 하고프에 딜런이랑 더글라스가 최앤대... 귀멸 최애가 젠이츠임...왜지?

중2병 싫은데 슈단 다나카 간다무 최애...

마그누스 자체는 내가 좋아할 요소가 많은데 얘한테 치인 계기가 정말 요상해 그냥 아는 것도 관심도 없던 시절에 아무 생각 대잔치하다 갑자기 쳐들어와서 뭔가 오늘부터 내가 너 최애임 이런 느낌이었음

난 감자캐를 싫어했어 이와이즈미를 보기 전까진 그 듀라라라 악역캐 딱 내식인데 안치이더라

온더훅 배추민 오히려 내 취향은 송도끼같이 여주 엄청 좋아하는 티 내고 잘해주는 유순한 인상이 취향인데 어쩌다보니 치여있더라

2차이긴 한데 거기에 맨날 드림팔 때마다 쓰는 설정이랑 딱 맞는 오리캐가 있고 원래라면 정말 좋아하기 힘들었을 설정의 캐가 있었거든? 개인적으로 전자가 드림이 아니라도 진짜 원작에 나오면 재밌을거라고 생각했던지라 당연히 전자가 최애될 줄 알았는데 정신차려보니 전자는 안 좋아한다를 넘어 조금 싫어하게 되었고 후자에 진짜 제대로 감겨버림;; 뭐 드랍한 것 자체는 전자의 캐한테서 탈선과 광기의 조짐이 보인다란 이유가 있었지만 후자는 찐 광기라서 ㅋㅋㅋㅋㅋㅋ

>>106 ㅇㄱㄹㅇ 나 드레이코 ㄹㅇ 취향 아니었는데 급 취향됨 아니 나 장발 취향 아니었고 양심이라고는 1도 없는 애 취향 아니었는데 와이 마이 취향 크레이지...?

수인캐릭터 왜 좋아하는지 이해가 안갔는데 나나치보고 수인캐릭터한테 난생 처음으로 치임 어흑 너무 귀여워 비슷하게 반쯤 감은듯한 눈매에 나긋한 느낌나는 수인 캐릭터들도 좋아하게됨 흑 귀엽고 요염하고 섹시해

>>117 나랑 똑같아 살면서 감자캐 좋아해 본 적 없었는데 이와이즈미 너무 좋아해

페그오 오료마... 왜 안 좋지했는디 어제 랜료마로 확신했음 난 이미 쎄게 치였구나

파라라이 시키... 젠이 취향이라 듣기 시작햇는데 이상하게 젠은 안 끌리고 시키한테 감겻음

취향 아니었는데 최애가 취향 박살냈다 이젠 최애의 요소가 취향이 됨 원래 내 취향대로라면 얘 말고 얘 상사가 최애였을 텐데 정신차려보니 부하가 최애됨

앙스타 히메루... 금발적안도 귀여움도 최단신도 아닌데 치였어... 같은 이유로 앙스타의 호쿠토도...

민트머리... 안 좋아했는데... 난 백발 아님 흑발이 최고였는데...

쩜오디이긴 한디 긴 흑발 생머리에 성격은 4차원 깨발랄 히로인... 어느 하나 내 취향인 게 없는데 너무 귀여워ㅠ 근데 배우가 사이비 종교 때문에 은퇴하고 인생 존망루트탐; 시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42레스 🌸취향판 잡담스레 2🌸 5시간 전 new 3260 Hit
취향 2020/11/24 07:44:27 이름 : 이름없음
164레스 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 5시간 전 new 2123 Hit
취향 2021/03/09 21:46:38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장르불문! 영업하는 스레 5시간 전 new 955 Hit
취향 2018/03/31 22:07:45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10 9시간 전 new 320 Hit
취향 2021/11/05 22:54:19 이름 : 이름없음
130레스 솔직히 빻아서 어디가서 못 말하겠는 취향 외쳐보자 11시간 전 new 1722 Hit
취향 2021/08/16 23:12:59 이름 : 이름없음
86레스 너희의 취향을 파괴했던 캐릭터들 11시간 전 new 1665 Hit
취향 2018/08/08 21:25:3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직업이나 특성 같은 걸로 커플링 취향 말해보는 스레 11시간 전 new 87 Hit
취향 2021/07/04 13:34:27 이름 : 이름없음
67레스 당연컨데 인외는 사랑 아니겠어? 2021.12.08 847 Hit
취향 2018/01/09 02:44:33 이름 : 이름없음
450레스 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 만들어보는 스레(5) 2021.12.08 2901 Hit
취향 2021/08/22 16:49:48 이름 : 이름없음
344레스 논커플의 멋짐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논커플 스레 2021.12.08 4699 Hit
취향 2018/02/11 20:44:51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퇴폐적인 요소 2021.12.08 2185 Hit
취향 2020/01/10 21:38:39 이름 : 이름없음
87레스 인상적이었던 2차를 말해보자! 2021.12.07 1446 Hit
취향 2021/01/31 22:31:01 이름 : 이름없음
434레스 특촬을 사랑하는 우리들이 모여노는 스레 0w0 2021.12.07 3532 Hit
취향 2018/01/06 17:07:53 이름 : 이름없음
573레스 최애x나! 드림 스레!! 2021.12.07 8565 Hit
취향 2018/01/04 17:18:21 이름 : 이름없음
243레스 단순히 최애를 앓고 가는 스레 2021.12.06 2375 Hit
취향 2018/01/10 02:10: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