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애말이야.. 가족끼리의 사랑, 눈물겨운 부모의 희생, 부모를 항상 생각하는 자식 형제자매간의 우애 이런거 가족애를 다룬 소설이든 만화든 영화든 다 꼴보기싫고 일상생활에서도 가족을 ㅈㄴ 특별하게 여기는 발언들.. 뭐 예를들면 가족도 아닌데 ㅇㅇ를 왜 해주냐, 결국 소중한건 가족이다, 부모님한테 잘해야 후회 안한다, 뭐 그런 것들도 다 개꼴보기싫은 사람 나 말고도 있을까 나한테 부모는 솔직히 없느니만도 못하단말야 어릴때 시험 못봤다고 부모중 한쪽한테 칼로 찔린적도 있어 내가 개시끄럽게 우니까 동네사람이 신고해서 경찰 온적도 있고 부모중 다른 한쪽은 나 어릴때 바람피우고 언니만 편애하는 부모도 개꼴보기싫음 그냥 전체적으로 내 가족은 나를 위한 사람들이 아니라 느껴짐... 그렇게 2n년 살아서 그런가 가족이라는 단어 보기만 해도 역겨워 나만 그런걸까 그런사람 또 있니..?

나도 가족애 정말 싫어해 보기만해도 듣기만해도 숨이 턱턱 막히고 어지럽고 그럴정도야 초등학교 저학년때 변기커버 닫았다고 포크에 찔리고 온갖 욕이란 욕은 다 들었으며 바람 피우는것도 목격했어 근데도 부모노릇이랍시고 내가 괜찮다고 정중하게 거절한것들 싸그리 무시하고 그냥 자기가 생각하는 부모노릇만 강요하고 결국 생색까지 내네 가장 소중한건 가족이다 이런 소리 진짜 많이 보이잖아 전혀 이해 안 가 물론 내가 가족을 만들더라도 저런거 강요안할거야 자식이 날 싫다고 하는거면 인간관계가 그런거니까 그럴 수 있다고도 보고 근데 내 스스로가 이런 가족의 형태를 너무 싫어하니 가족을 만들 수 있을지나 모르겠지만.. 가족에 관한 좋은 말이어도 누구든 함부로 말 안 했으면 좋겠어 그런게 당연하지 않은 사람도 분명 있을텐데
스크랩하기
17레스 배에 칼한번 찌르면 괜찮지않을까 2시간 전 new 298 Hit
고민상담 2022/08/08 23:41:1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내 몸에서 과일 신내가 나 2시간 전 new 54 Hit
고민상담 2022/08/12 03:34:4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성인이고 취미로 피아노를 배우고 있어. 근데 친구가 꼽줘. 4시간 전 new 62 Hit
고민상담 2022/08/12 00:41:3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분노조절장애인건가..? 화가 나면 폭력적으로 변해 5시간 전 new 87 Hit
고민상담 2022/08/11 16:29:2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랑 14살 차이 나는 사람이 좋아……… 5시간 전 new 216 Hit
고민상담 2022/08/03 21:04: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학원을 그만두고 싶은데 뭔가 말을 못 하겠어 ㅠ 5시간 전 new 19 Hit
고민상담 2022/08/12 05:28: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강아지응가 조그만한 덩어리가 침대에 있는이유ㅠㅠㅠㅠ 6시간 전 new 45 Hit
고민상담 2022/08/12 01:25:22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하 인생...나 힘들어서 급발진중인데 그만둬야겠지 고민 중이야 6시간 전 new 395 Hit
고민상담 2022/07/15 23:47:2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매일 자기위로 해야 잠들어... 9시간 전 new 60 Hit
고민상담 2022/08/12 01:35: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코로나 때문에 애매해짐 10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2/08/12 01:20:0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고민상담 해줄게! 10시간 전 new 28 Hit
고민상담 2022/08/12 01:05:4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사실은 자존감이 낮아서 10시간 전 new 144 Hit
고민상담 2022/08/10 22:40: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감정쓰레기통 당하고 있는건가? 10시간 전 new 61 Hit
고민상담 2022/08/12 00:22:2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사람 말이 말같지가 않게 들리고 말귀를 못 알아 들어 10시간 전 new 123 Hit
고민상담 2022/08/11 06:49:3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10시간 전 new 27 Hit
고민상담 2022/08/12 00:29: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