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

.

1. 미성년자랑 교제. 고3교복에 강아지가 죽어서 제자들이 집까지 갔다가 개연성 없지 않아?? 강아지가 죽었는데 고3여교생 교복이 있는데 애들을 집까지 들여보내 줬다고??대치동 강사가 허름한 동네에 살리도 없고 웬만해선 아파트나 빌라일 텐데 자기가 사는 곳에 버젓이 자기 학생들을?? 취미가 그런 쪽이라고 하면 더더욱 그럴리가 없지...진짜 어느 누가 겁도 없이 그 귀찮은 짓을 해. 심지어 20명이나 명문대를 보냈으면 나중에 애들이 연락할 것도 감안 해야하고 버는 만큼 일이 바쁘고 힘들텐데. 2 미성년자랑 교제 학원 데스크쌤을 고3을 쓴다는 것도 말이 안 되고 설령 그럴 능력이 있는 애가 어찌저찌 편견을 깨고 붙었다고 해도 굳이 돈 받고 교제를??? 물론 선생님이 개능력자라 그거 보고 만났을 지라도...어떨게 가능해? 차라리 1범이 더 가능성있어보여.

데스크쌤이 고3이다 이건 장학으로 고용했을 수도 있기는 한데 학력 위조는 웬만하면? 학원에서는 모를수가없다? 일주일이나 무단으로 학원에 안 나오는 선생이면 보통 잘리지 않아? 안 자르는 곳도 있기는 한데(기타사유로) 일단은 한번 여쭤봐 학원에 이런 뒷소문이 돌고있다고 사람을 잘 아는 거랑 사정을 잘 아는 건 별개고...다른 학원이면 일부러 퍼트린 거일수도 있고 제일 최악은 저게 진짜라 자기 학원 애들한테만 조심하라고 알려준거 ㅋㅋ...

나도 학력위조는 >>4 여기에 동감ㅋㅋ대치동이면 이미 경험치가 있어서 이런저런 제도 다 이용해서 확인할 테고 학교에 전화하면 찾아봐주는 사람도 시스템도 잇는거 보면ㅇㅇ 최종합격 때 걸리고도 남음. 2차 3차에 걸렸을 수도 있고

의외로 남자쌤중에 저런문제 ㄹㅇ 있는인간 많아서(ㅋㅋ...) 그냥 고용하고 쉬쉬하는 학원 개 많긴 한데... 일단 학력위조가 같이 있어서 약간 애매해진듯? 학원 안 나온 7일도 웃기고 ㅋㅋ 잘 알아봐

나 학원 일한지 3년차인데 난 강북쪽에서 일하는데도 처음에 들어올때 재학증명서랑 이런거 다 확인함 학력위조는 말이 안된다고 생각

>>3 >>4 >>5 >>6 >>7 헉 내가 제대로 설명을 안한부분이 있네 난 강ㅇ구에 있는 학원 다니고 있고 저건 우리쌤이 이미 대치 떠나서 강ㅇ구로 이사오셔서 우리 학원에서 일어난일이래 대치랑 송파에서 대형학원 고3 전담했었고 몇년전에 강ㅇ구로 이사왔나봐 이유는 모르겠어 그리고 데스크쌤이 20살일때 술자리에서 자기 남친 부르겠다고 했는데 그게 우리쌤이었나봐 사귄건 고3때부터고 그리고 우리쌤 지금 학원 원장이야 대표가 따로있긴한데.. 학력위조라 하기엔 수리논술이랑 고3들은 다 저쌤이 전담하고 나같은 고2까지 봐주신단말이야 그래서 학원에서 자르고싶어도 못자르는걸수도 있어.. 진짜 개연성없고 말도안되는거 아는데 저얘기 듣고나서 쌤 볼때마다 좀 소름돋아… 근데 좀 자세히 알아보고싶은데 어떻게 알아보지…쌤이 말해줄리도 없고 쌤한테 이런소문 돈다하면 엄청 껄끄러워질거같고..

반려동물부분이 이상하긴함 반려동물이 죽으면 슬퍼하는건 당연함 근데 길어야 일주일전에는 복귀해야 할텐데 일주일이나 결근? 그것도 학원 사정도 안 살피고? 학력건은 전문대 다니다가 편입해서 명문대 갔는데 와전돼서 위조로 소문난 게 아닐까 싶음 추측이지만 실화면 넘 놀랍고 허구면 그냥 까내리기 소문인 듯......

어디 드라마 얘기야? 일주일간 안나왔다는건 무단으로 그런거야? 그것도 좀 이상하지만 워낙 이상한 사람이 많으니 그래 뭐 그럴 수 있다치는데 학생들이 빡쳐서 집에 찾아와? 집주소는 어캐알고 안다해도 찾아가는게 좀 이상하고 찾아간다쳐도 쌤이 여친교복 당당히 걸려있는데 애들을 집안에 들여놓은다고?

>>9 >>10 디엠에 딱 저거밖에 없어서 앞뒤사정을 몰라.. 근데 전문대에서 스카이 편입이 가능해? 학교 스카이 다니다가 서성한 라인 졸업하셨던데 일주일 학원 안나온게 무단인지 아닌지도 모르고 학생들을 집에 들여보내줬다는것도 에바고 그냥 안믿고 지나가는게 좋겠지?
스크랩하기
12레스 이런 사람이랑 만나는게 맞는걸까? 9분 전 new 96 Hit
고민상담 2022/09/26 02:55: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내가 정말 싫어 19분 전 new 28 Hit
고민상담 2022/09/26 15:15:3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쌤 지인분 결혼식 축무하러 가는데 축의금 내도 될까? 27분 전 new 76 Hit
고민상담 2022/09/25 22:49:5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부모님 직업이 쪽팔린사람..? 1시간 전 new 55 Hit
고민상담 2022/09/26 16:04:1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친구가 시험 끝나고 안논다고 하면 1시간 전 new 24 Hit
고민상담 2022/09/26 18:05:0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미성년자 정신적으로 상담 1시간 전 new 54 Hit
고민상담 2022/09/26 12:37:3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싫어하는 사람 염탐 하는거.. 1시간 전 new 60 Hit
고민상담 2022/09/26 00:54:5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지금 너무 심각해 제발 조언 한마디만 부탁할게.. 1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2/09/26 17:06:3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판녀라는 말 들으면 기분나쁜 게 맞지 않아..?? 1시간 전 new 50 Hit
고민상담 2022/09/26 17:08: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어제 고3 친구문제로 글 올렸던 사람인데 1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2/09/26 17:39: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네 멘탈 터져서 노답 행동한 적 있어? 2시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2/09/26 16:56:4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친구랑 싸우고 싶음 2시간 전 new 118 Hit
고민상담 2022/09/23 21:56:1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친구 위로하는게 너무 힘들고 답답해 3시간 전 new 163 Hit
고민상담 2022/09/22 16:03: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가 예민한 사람인지 룸메가 유별난건지 봐주라 4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2/09/26 15:14: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뚱뚱한 사람이 붙는 옷 입으면 때리고싶어? 4시간 전 new 81 Hit
고민상담 2022/09/26 09:15: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