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단간론파s 플레이중 스포 제발 주의!!!!! 그리고 모두 단간해 난입? 해주십시오

20220917180523_1.jpg코마에다는 전설이다...

20220917180646_1.jpg얘네는 아무리봐도 남매 아닌거 같음

20220917181429_1.jpg하... 니네 진짜 얼마만이니...

20220917181517_1.jpg슈퍼 아이돌 마이조노 등장 아니 근데 진짜 너무 이쁘지 않냐

20220917181636_1.jpg후카와도 오랜만... 절절소 듀오 최고다

20220917181818_1.jpg20220917181818_1.jpg20220917181818_1.jpg??? 시작한지 5분도 안되서 만나면 안되는 애들끼리 만나버림

20220917181952_1.jpg.... 니네 동일인물 아니었냐?

20220917182132_1.jpg놀라운 사실 왼쪽 여성분이 오른쪽 남성분이랑 혈연관계다 심지어 쟤 엄마임

20220917190137_1.jpg예비학과생 꼽주는 코마에다...

20220917190414_1.jpg곤타 잘생김 근데 저 둘은 좀 떨어져 있는게 좋을듯

20220917191222_1.jpg77기생들 단체 오열중

20220917191627_1.jpg아 ㅅㅂ.... 진짜냐고

20220917191754_1.jpg살인 안 시킨뎅... 그냥 세레스 존나 이뻐서 스샷 땀

20220917191949_1.jpg최애지만 영판 플레이할때는 참 밉상인 친구... 말을 알아들을수가 읎어

일단 상황정리 키보가미네 학생들+V3 애들+절절소 등장인물들까지 해서 초고교급 재능을 발전시키기 위한 캠프를 열음 근데 그 캠프를 가상현실 재버워크 섬에서 함

스샷 못땄는데 모노쿠마가 몬스터 소환함 이게 뭔스토린지 난 잘 모르겠다

20220917192758_1.jpg20220917192758_1.jpg20220917192758_1.jpg쥰코 이 미친 가시나야...

근데 이루마 섹드립 영어버전으로 읽으니까 좀..어... 많이 당황스럽다

20220917193401_1.jpg그나마 다행인 부분...

20220917193632_1.jpg역시 살인 경력자의 패기는 달라

20220917193839_1.jpg아니 토가미는 코마에다 완전 극혐하는뎈ㅋㅋㅋㅋㅋㅋㅅㅂ

20220917194447_1.jpg여장남자의 수영복이라... 이것 참 귀하군요

20220917194621_1.jpg아니 근데 진짜 니네 둘이 같이 있어도 됨?

20220917194940_1.jpg육성 파트 시작인데 역시 근본 나에기부터

20220917200210_1.jpg제작자놈들아 이건좀 너무하지 않았냐

20220917201501_1.jpg얘는 진짜 지옥의 컨셉충이다 어떻게 수영복에 목도리를 두르고 다니니

20220917204111_1.jpg78기 여캐 라인업 진짜 지린다

다나카는 이상한 소리 실컷 하다가 친해지면 햄스터 만지게 해주는게 너무 긔여움

자유시간에 같이 동물퀴즈를 하는 남자...
스크랩하기
294레스 대충 어그로 안 끌리는 제목 34분 전 new 406 Hit
일기 2022/09/23 23:41:04 이름 : 이름없음
377레스 고래의 울음 53분 전 new 853 Hit
일기 2022/07/10 08:53:11 이름 : 제비
212레스 11월에도 실기시험 냠냠 57분 전 new 384 Hit
일기 2021/09/28 23:15:39 이름 : ◆U7y3TU3Vf80
678레스 히키코모리의 생존기 1시간 전 new 978 Hit
일기 2022/01/18 19:14:52 이름 : 모리
296레스 ♡ ⋆⁺₊⋆ ☾⋆⁺공주의 과대포장 일기₊⋆ ♡̷̷̷ ⋆⁺₊⋆ ☾⋆⁺₊ 1시간 전 new 2368 Hit
일기 2022/08/16 22:12:25 이름 : 이름없음
813레스 소박하게 로또 1등 5번 1시간 전 new 1463 Hit
일기 2022/04/13 19:42:30 이름 : ◆3DwHyE5Xzgn
706레스 Shanti 1시간 전 new 943 Hit
일기 2022/09/07 15:18:03 이름 : 탄산수
412레스 ^_^ 1시간 전 new 476 Hit
일기 2020/11/10 22:43:38 이름 : 이름없음
189레스 입시든간에 인생이든간에 뭐 하나 끝날때까지 쓰는 일기 2시간 전 new 366 Hit
일기 2022/08/30 02:09:57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𝐒𝐈𝐗 𝐅𝐄𝐄𝐓 𝐔𝐍𝐃𝐄𝐑 2시간 전 new 112 Hit
일기 2022/09/28 03:51:38 이름 : 🌊
620레스 불쾌한골짜기의반대말은? 2시간 전 new 4229 Hit
일기 2022/05/31 08:24:15 이름 : 일이
594레스 시험 D- DAY 3시간 전 new 1139 Hit
일기 2021/12/16 21:03:19 이름 : 이레
39레스 자취생은 요리를 종종 하곤 해. 🍳 3시간 전 new 227 Hit
일기 2022/09/28 05:24:05 이름 : ◆59h88p9gY3v
691레스 🌸 아무 생각 대잔치 舊판 🌸 4시간 전 new 1326 Hit
일기 2021/12/08 00:54:54 이름 : 이름없음
148레스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 4시간 전 new 669 Hit
일기 2022/09/21 01:58:09 이름 : 산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