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riter이름없음 2022/11/14 07:23:19 ID : eLhBtck9AmE
원피스 보려는데 더빙으로 볼까 자막으로 볼까? 원피스 자막판은 본적 없고 더빙판도 루피 목소리 빼곤 모름

2 writer이름없음 2022/11/14 07:59:11 ID : eLhBtck9AmE
라프텔에 자막판은 없던데 자막판 1기부터 볼 수 있는 곳 있니 혹시...

3 이름없음 2022/11/14 12:36:20 ID : ulfU2KY09xP
https://blog.bmtraveler.com/99 난 여기서 원피스 다시보기로 보고 있어

4 writer이름없음 2022/11/14 15:15:49 ID : eLhBtck9AmE
>>3 자막판은 어둠의 경로로밖에 못보는구나...ㅜㅜ 알려줘서 고마워

5 이름없음 2022/11/14 15:38:36 ID : vvijdA6qjfT
넷플릭스에 있을걸?

6 writer이름없음 2022/11/14 20:56:19 ID : eLhBtck9AmE
>>5 넷플릭스에는 더빙판밖에 없는 걸로 아는데 자막판도 있니??

7 이름없음 2022/11/14 21:07:19 ID : wFbba1ba06Y
자막판이랑 더빙판이랑 따로 나뉜건 아니고 언어설정으로 바꿀 수 있엉

8 이름없음 2022/11/14 21:59:06 ID : eJWksqjcmsj
와 원덕으로써 원피스 보겠다는 사람들이 없어서 너무 슬펐는데 지금 너무 행복하다..ㅜㅜ 궁금한 거 있스면 다 물어봐라 너무 행복하다 진짜

9 writer이름없음 2022/11/14 23:51:21 ID : eLhBtck9AmE
>>7 헐헐 진짜 감사 ㅜㅜㅜㅜㅜ

10 writer이름없음 2022/11/14 23:52:49 ID : eLhBtck9AmE
>>8 ㅋㅋㅋㅋㅋㅋㅋ 원피스 길어서 좀 겁나는데 일단 도전해봤어... 근데 원피스 극장판도 있던데 안봐도 상관없는 거야??? 극장판은 애니 축약이라는 말도 있고 하더라구

11 이름없음 2022/11/15 00:05:54 ID : eJWksqjcmsj
>>10 안봐도 돼. 에피소드 어쩌고 하는 건 축약 편이거든. 그거 외로는 원작이랑 관계가 거의 없는 거라 안 봐도 원작 흐름에 방해되지는 않을 거야. 만일 디테일하게 알고 싶으면 스트롱 월드랑 이번에 개봉하는 필름 레드는 보는 게 좋아. 두 극장판에 나오는 보스가 원작과도 관련이 있거든

12 writer이름없음 2022/11/15 00:11:11 ID : eLhBtck9AmE
>>11 오오 고마워고마워 나는 다시 정주행 하러 갈게!!

13 이름없음 2022/11/15 00:12:38 ID : eJWksqjcmsj
>>12 중도 하차가 없길 바랄게. 진짜 꼭 봐ㅜㅜㅜ 아무리 원덕이라지만 다섯번이나 정주행 한 사람 여기 있자나.. 나를 믿어줘

14 writer이름없음 2022/11/15 11:22:00 ID : eLhBtck9AmE
>>13 다섯번 정주행...??? 대박이다 나는 사실 애니 다 본 적 손에 꼽을 정도임 ㅎㅎ... 근데 원피스 자막판으로 봤어 더빙판으로 봤어?? 다섯번 정주행이면 둘다 봤으려나

15 이름없음 2022/11/15 12:58:57 ID : vu5U6rumq46
>>14 처음부터 자막판으로 봤고, 그 다음엔 더빙을 봤어. 개취로는 자막판을 좋아해서 자막판을 더 많이 봄…ㅎ

16 writer이름없음 2022/11/15 12:59:48 ID : eLhBtck9AmE
>>15 오 그럼 자막판 어디서 봤니?? 넷플 확인해봤는데 자막판이 없어...ㅜㅜㅜㅠ

17 이름없음 2022/11/15 21:36:31 ID : cE4HBe5bxBg
>>16 내가 해외라서 넷플로 자막판 봄…ㅜ 한국은 모르겠다

18 writer이름없음 2022/11/16 01:07:33 ID : eLhBtck9AmE
>>17 헐 글쿠나.. 알았어 고마워!! 한국은 자막판은 어둠의 경로밖에 없는 것 같애...ㅜㅜㅜ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341레스심즈 스레!new 5652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8분 전
787레스★☆★☆ 게임 잡담 #2 ☆★☆★new 11762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305레스🧩 멀티 퍼즐 맞추는 스레 2판new 4637 Hit
미디어 이름 : 퍼즐있음 9시간 전
209레스스타듀밸리 스레new 3591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379레스사랑하는 보컬로이드 스레new 6147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223레스명일방주 사전예약 시작햇따 5483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2.12.01
280레스#####우타이테 통합 스레!!##### 3720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2.12.01
41레스검은치마, 우효,윤지영같은 인디 좋아하는 사람,,, 1102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2.12.01
30레스Mili 631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2.12.01
618레스캐릭터가 절대 말하지 않을 법한 대사 적어보자 9273 Hit
미디어 이름 : ◆AnU3Rwk9AnR 22.12.01
49레스갓레이아크의 전설의 리듬게임! Deemo 스레! 587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2.11.30
410레스좋아하는 시 또는 문구 적어보자 8586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2.11.30
217레스애니/웹툰/소설 명대사로 작품맞추기!! 3133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2.11.30
22레스노래방가서 달리고 싶은 노래 말하고 가는 스레 522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2.11.30
798레스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스레 제2판! 8534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2.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