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13 17:58:04 ID : y6paskljy0k
아무리 자기 스타일의 남자가 나타나도 호감이 안생길까? 성적으로도 남자한테 절대 끌릴일 없어? 걔네도 이성애자랑 똑같이 여자 아니면 사귈일 없는거지?

2 이름없음 2023/01/13 18:43:12 ID : i3wqZipdO4L
ㅇㅇ 여자 좋아하면서도 자기 스타일의 남자가 다가와서 설레면 양성애자겠지...? 이성애자들이 매력적인 동성이 나타났다고 사귀고 싶어하는 거 아니잖음.

3 이름없음 2023/01/13 20:13:28 ID : cLbA5eY1dxy
걍 아이돌 보듯이 잘생겼네..하셌지만 두근거리고 설레고 연애하고싶은 마음은 안듦 그런게 든다면 양성애자지

4 이름없음 2023/01/14 00:42:51 ID : 7xPeLasnRzV
레즈한테 자기 스타일의 남자는(이상형으로) 없는 단어야... 있는 순간 바이나 범성애자거나 그런 거지 뭐 연예인 덕질 같은 건 할수있겠지만 이성적으로 좋아하고 그런 건 불가능이징

5 이름없음 2023/01/14 01:20:56 ID : dXyY3zRBgmK
ㅇㅇ 남자는 약간 진짜 생명체,, 느낌이고 별로 친해지고싶다는 생각도 잘 안듦 나같은경우에는 근데 잘생긴사람ㅇ,ㄹ 잘생겼다고 생각안하는 그런건 아님

6 이름없음 2023/01/14 02:17:08 ID : 79hbvh9g1wn
ㅇㅇ 그냥 이성애자 남자가 다른 남자 볼 때 드는 생각이랑 똑같은 생각 들어

7 이름없음 2023/01/14 19:30:25 ID : SFio5cHAZg4
음 난 솔직히 남자랑 사귀는거에도 거부감은 없어서 좋아하게 된다면 사귀고 싶을 것 같기는 한데 지금까지 설레본 적은 없어... 난 외적인 거는 정말 많이 안보고 성격 많이 보고 노래 잘 하는 사람 좋아하거든. 근데 남자애가 노래를 잘해도 와 멋있다 하고 인간적인 호감은 생기는데 설레지는 않더라. 지금까지 설레고 진심으로 좋아한 사람이 5명인데 다 동성이었어.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3레스삶을 잘 살아가려면 자신의 타고난 급을 인정하는 게 먼저인 것 같다.new 13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8분 전
2레스한부모가정인데 받을 수 있는 지원금 같은 게 있을까요?new 2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레스(※알바고민 ) 나보고 닥달하지말래 이게 닥달하는거야?new 3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레스던지는 말new 8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레스친해지는 중인 친구가 있는데new 11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친구(동성) 남자친구가 날 불편해 하는 것 같은데new 3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5레스개기름 많은 지성피부 앞머리나 화장new 11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3레스알바하다가 번호를 따였는데new 28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레스누구나 한마디만 하고 가는 스레스레new 6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4레스얘들아 나 내년에 대학갈까..new 13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3레스우울증 심해서 하는 신세한탄new 8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59레스사주로 고민상담 🙉new 463 Hit
고민상담 이름 : kiki 13시간 전
10레스화가 많은 성격인데new 17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8레스어느 집단이든 잘 스며들지 못하는 거 같아.new 26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22레스이런 사유면 폰검이 정당화될 수 있을까new 34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