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

1 이름없음 2023/01/23 21:39:12 ID : E7alg1zRyE0
.

2 이름없음 2023/01/23 22:18:35 ID : 03xveHwmq42
몸이 살짝 안좋아지긴 하지만 사후피임약 먹으면 괜찮어

3 이름없음 2023/01/23 22:33:55 ID : bDvCrBvBdO3
병원 가는게 최선임. 설 끝나면 당장 달려가봐

4 이름없음 2023/01/23 23:02:12 ID : 82nxDwK45hy
.

5 이름없음 2023/01/23 23:08:19 ID : 1yLbyNtg6pb
응급실이라도 가서 처방받아

6 이름없음 2023/01/23 23:13:12 ID : 82nxDwK45hy
.

7 이름없음 2023/01/24 00:58:43 ID : k67y2JSJPjw
에효..... 혹시 나이가? 아니그런거 모르겠고 사후피임약 먹고 그거 먹으면 정신적으로도 육적으로도 힘드니까 여친 잘해줘... 이제부터는 피임 잘하고

8 이름없음 2023/01/24 01:42:04 ID : k3Cqrta2q2L
일단 가임기니까 사후피임약 처방받아서 먹어보는데 나 같은 경우에는 사후피임약 먹으면 몸무게도 엄청 늘어나고 갑자기 신경질적으로 변하고 생리주기도 밀리니까 엄청 불안해하고 가끔씩 혈도 묻어나와서 엄청 힘들어하거든 그러니까 여친이 평소에 아는 모습이랑 많이 다르게 변해도 잘해줘야해 ...

9 이름없음 2023/01/24 01:47:47 ID : k8jjy7y0oKY
오전에 바로 사후피임약 처방받아야겠네 뭘 잘했다고 깊이넣고 많이쌌다고 자랑처럼 쓰고 앉았냐?

10 이름없음 2023/01/24 01:57:11 ID : 1xzXs8kq1Bd
이런거 걱정할거면 애초에 왜 안끼고 실컷 했냐? 난 이거 업보라고 본다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8레스연락은 엄청 하면서 만나지는 않는 친구new 20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0분 전
7레스알바생입장에서 어때?new 7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9분 전
5레스제발 한번만 봐줘new 2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5분 전
2레스스레딕을 앞으로 어떻게 써야 할까new 4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레스어떻게 해야 될지 좀 봐주라new 3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6레스나 지금 죽겠어서 연락 못하겠는데 사람 다 떠나갈까new 5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레스생리를 안해new 12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레스듣고 싶은 말 해주는 스레new 3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0레스초등학교 학폭new 24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3레스나 실수한 걸까? ㅜㅜ..new 9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4레스여기 가족 중에 장애인 있는 사람 있어?new 11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레스.new 4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5레스ㅅㅣ발씨발시발씨발진짜.....미적분 존나 어떡하냐new 9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4레스선배들한테 반말 써야하나new 9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4레스남자들 호감있는 사람한테 선톡 안할수도 있어?new 25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