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

1 이름없음 2023/03/14 18:10:04 ID : IGso583yGqZ
.

2 이름없음 2023/03/14 18:10:23 ID : XteJPfPa4E8
내가 챙기지 말자고 했어서 서운하다고 말도 못하겧어ㅠ

3 이름없음 2023/03/14 21:00:39 ID : nPjz9a4JO2k
나도 연애 첨 할때는 여자남자 나눠서 발렌타인이니 화이트니 풍습 지어내고 이런거 좀 유치하고 필요없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기념일이라는게 실용적인거더라 ㅠ 연애에 가끔 감동 포인트가 있어야 좋잖아... 꼭 화이트데이라는 명목이 아니더라도 뭔가 선물을 해준다든가 특별한걸 해주면 좋을텐데 그런게 없으면 남자친구가 센스가 너무 없는거지! 혹시 남친은 연애 처음이야? 처음이면 조금만 기다려주면서 살살 조련해봐 나도 맛있는거 사조! 꽃다발사죠!!하고 애교섞어서 쪼르면 너한테 진심이라면 안해줄수가없다~~

4 이름없음 2023/03/14 22:38:22 ID : vwq5dTWlDy3
>>3 아니 남친은 내가 두번째 연애야ㅜㅜ 근데 남자친구가 부담스러워할까봐 말을.. 못하겠어ㅠㅠㅠ

5 이름없음 2023/03/14 22:41:01 ID : bg458002nwl
그냥 말 해ㅋㅋㅋㅋ 발렌타인 때 줬다면서. 근데 이건 연애판 아닐까

6 이름없음 2023/03/14 23:00:45 ID : 5XxV9iphuqZ
미안한데 이거 중복스레네.. 하나는 펑하는게 좋을듯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4레스20살이 입시미술 배우면new 2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레스쌤한테 모고 잘봤다고 자랑하는거 오바야??new 22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레스ENFJ들아 들어와줘ㅠㅜㅜㅜnew 1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3레스손절친 친구한테 사과 어떻게 하지new 3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레스나 이제 어떡해야할까new 3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6레스갓생 사는 법new 4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4레스회피형인거 어케 하지new 4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3레스성인인데 술담배 제한 하소연..new 5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레스가슴에 멍울new 9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레스정시런데 수업 맨앞자리면 어떡할거야?new 4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레스다다음주에 졸업사진을 찍는대 ㅠㅠㅠㅠ ... 나 왜 긴장해?new 4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43레스현실도피 하지 않기new 205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6레스친구가 너무 무례해new 6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4레스혼자 털어놓는 글new 7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2레스수업시간에 맨날 자는애..new 4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