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3/09/04 19:23:18 ID : 1BfhwK2HvfT
고양이 스티커 제작중인데 친구가 머리가 떠다니느거 같아서 무섭데
이름없음 2023/09/04 19:24:13 ID : 1BfhwK2HvfT
삭제했어
이름없음 2023/09/04 19:32:14 ID : rbDwK7vA2L8
우왕 나한테는 넘 매력적으로 보여 우주 품은 고양이라니 아이디어 좋다 굿
이름없음 2023/09/04 19:38:59 ID : WnPa1a7apXs
솔직히 검고로 하는 게 나을 거 같긴 함
이름없음 2023/09/04 19:43:06 ID : xCmL9dDAjct
몸통 묘사가 생략되서 그런 것 같음 고양이 몸이랑 꼬리가 보이면 좀 더 나을지도?
이름없음 2023/09/04 19:50:06 ID : 1BfhwK2HvfT
신청받아서 하는건데 신청자들 고양이가 더 저럼 검은고양이 신청자가 없다
이름없음 2023/09/04 19:53:08 ID : 1BfhwK2HvfT
근데 내가 무슨 그림을 그리든 불호하는 사람 있을거 같긴함..모두 호인건 잘안나올듯
이름없음 2023/09/04 20:31:14 ID : 8qnU59iklfQ
머리랑 우주가 이어지는 부분의 단계(?)가 더 많으면 괜찮을지도? 아 물론 나 스레주 그림 엄청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고있어!
이름없음 2023/09/04 20:45:08 ID : jyZcttbdxvi
귀여워❤❤
이름없음 2023/09/05 16:29:38 ID : bbfSILbxCrz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고구마
이름없음 2023/09/05 16:34:34 ID : wlg0k3zUZdz
.
이름없음 2023/09/05 16:55:43 ID : 1BfhwK2HvfT
이미 그린건 어쩔수 없으니 빨리 이번거 마무리해야겠다
이름없음 2023/09/06 19:38:09 ID : 1BfhwK2HvfT
스티커 어제 제작해서 올리고 오늘 신청자분한테 연락 돌렸는데 지금까지는 스티커 4장팔림 연락 오늘 돌린거라 더 판매 될수도
이름없음 2023/09/07 07:46:20 ID : TVe47y7xPa0
난 좋은듯 개이쁜데?
195레스자캐커뮤 하소연 하는 곳 2판new 24068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6분 전
506레스개인연습장이니되도록new 52923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8분 전
4레스.new 205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47분 전
319레스☆나애 연습장☆ 22603 Hit
동인 이름 : ◆CnPa65gnQny 24.06.20
298레스☁️쌩쌩쌩초보의 개인그림스레☁️ 41090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20
470레스♥동인판 질문&고민상담 스레♥ 28993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20
11레스자캐 관련으로 제작하고 싶은게 있어서 도움 요청하는 스레 3117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19
4레스그림은 깔끔하게 그리는게 더 어려운듯.. 2288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19
586레스다같이 3단계로 그림 하나 완성하는 스레! 24460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19
396레스커미션 가격은 얼마가 좋을까? 20857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17
25레스앤캐 관캐 앓이 하자!!!!!!!!!!!!!!!!!!!!!!!!!!!!!!!!!! 4203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17
53레스관심적선중… 11600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16
928레스💡 자캐 커뮤 관련 질문과 답변 통합 스레 💡 50418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16
179레스★동인판 잡담 스레★ 5 38312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16
622레스🌸동인판 분양스레🌸 36654 Hit
동인 이름 : ◆DwLff83Bbvj 24.06.15
34레스나도 인터넷에 그림 올려보고 싶다 9830 Hit
동인 이름 : 그릴거 ㅊㅊ받아유 24.06.13
43레스10년 커뮤러가 커뮤 질문 답해주는 스레 (트커/카커 위주) 7441 Hit
동인 이름 : ◆9h9fWo40oE8 24.06.13
4레스. 3528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09
6레스커미션 이정도면 얼마 받아야함? 1871 Hit
동인 이름 : 032 24.06.09
407레스자캐 / 자캐커뮤 이야기 하자 2판 40033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