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4/04/12 14:30:20 ID : zPeFbdCi63Q
우리가 꾸고 있는 꿈이 게임 속 내용인거고 살고있는 현실은 대기실인거지
이름없음 2024/04/12 16:19:48 ID : 7xU6peZjs79
오 현실이 대기실이라니 이건 좀 참신한데
김이름 2024/04/13 16:56:44 ID : wljxU2Mi7f9
한번쯤은 해봤던 상상이네 사실은 우리가 중환자실에 누워있는 식물인간이고, 의사가 치료 받는 동안 우울하지 말라고 인생 게임처럼 또 다른 인생을 살아보는 VR을 하는 중이라고 여러번 상상 했었어. 근데 차마 입 밖으로 꺼내면 개쓰잘데기 없는 상상이라고 뭐라 할까봐 차마 다른 사람들한테는 말 못 하겠더라고
이름없음 2024/04/13 21:29:48 ID : eY3xCrAjcq5
ㄴㄴ 이런거 은근 흥미로워하는 애들 꽤 있음
이름없음 2024/04/13 21:32:01 ID : jeE8kso7xWq
그게 나야ㅋㅋㅋㅋㅋㅋㅋ 으리가 느끼는 현실이 사실은 누군가의 꿈 또는 상상일수도 있고 이 우주가 누군가의 세포일수도 있고 이 세계가 가상현실일수도 있고 등등 이런 생각 많이 해봄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15 16:21:50 ID : s007cIK3Xtg
앨리스 죽이기 생각나네
이름없음 2024/04/15 17:00:16 ID : jvu8lzO3Cqk
데카르트의 회의론이네. 한번 나무위키라도 찾아봐 너가 흥미진진해할 이야기 많음.
김이름 2024/04/17 00:48:11 ID : Cp9ba2lhgp8
이런 주제로 단톡 같은 거 만들면 재밌겠다
이름없음 2024/04/20 00:30:18 ID : bg40lcq43RD
그걸 상상하는거 자체가 너가 어디선가 본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각하는거야.
4레스꿈속에서 다친걸 현실에서도 똑같이 통증을 느낄 수 있어? 1020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25
14레스꿈 일기장 5465 Hit
이름 : ◆eJWlzXwE01d 24.06.25
1레스레전드 꿈 하나 꿨는데 114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24
2레스방금 막 꾼 꿈인데... 623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17
2레스똥꿈 진짜 좋은거 맞아...? 880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15
1레스꿈이라는 거 있잖아 1437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15
1레스서울 소재 고등학교 중에 새파란 교복 있는 학교 있나? 773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14
240레스현자의 꿈 일기 ⅱ. 27981 Hit
이름 : 현자 24.06.14
4레스악몽 사드립니다 895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14
2레스다들 재밌는 꿈 많이 꾸네 853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13
3레스꿈 해몽 해줄 사람+ 꿈 일기! 해몽해주는 사람 환영 1044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10
2레스진짜 잘생긴 사람하고 연애하는 꿈 꿨음 1073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10
2레스1년정도 똑같은 꿈을 매일 꾸고 있어. 1080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10
4레스난 왜 루시드드림이 안 돼 2071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09
847레스햇수로 3년동안 내가 반강제로 했던 꿈 관리자이야기 36331 Hit
이름 : 텔라 24.06.09
14레스다들 눈 뜨고 꿈꿔본 경험 한번씩은 있자나 2652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09
2레스약간 19?) 자꾸 작년에 짝사랑 오지게 했던 애가 꿈에 나와 근데 심지어 야한꿈이야 1633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02
3레스아무 생각 없는 남자애가 자꾸 꿈에 나와 2107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02
7레스안녕 내가 꾼 기묘한 꿈이야기 들어볼래? 2449 Hit
이름 : 이름없음 24.06.01
1레스꿈해몽 부탁해..ㅠㅠ 2031 Hit
이름 : 이름없음 24.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