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까고 싶은 거 있는데 바빠서 나중에 깜

연령대 낮은 거 존나 빡친다 회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좆도 모르면서 일단 회사를 까고본다. 진심으로 하고싶은 말은. 니네들 돈 쓴 거 좆도 간에 기별도 안 가요. 그니까 걍 다른 거에 관심 돌려서 본진 떴으면 좋겠다

연령대 낮은거 빡쳐 진짜 좆도 모르면서ㅋㅋㅋㅋ 남들 다 하니까 어디서 주워듣고는 같잖게 구는거 진짜 빡치고 짜증나 시발

>>303 와.. 15, 12이래.. 그 나잇대 애들이 왜이렇게 생각하는 거며 입이며 험하냐. 어떻게 알지도 못하는 타인이 죽길 바란다고 빌 수 있냐고. 비꼬는 방법도, 단어 선택하는 수준도 한참 낮지만 부정적인 감정이 너무 적나라해서 충격이다

아무리 ㅌㅇㅌ에서 흥한 작품이라고 해도 그렇지 작품 베댓마다 ㅌㅇㅌ발 드립이랑 온갖 주접이 있는거 보기 힘들다... 심지어 캐릭터 생일 인터뷰까지 저러냐... 결혼서류 이혼서류도 식겁했는데 가슴 사이즈 물어보는건 좀... 전체연령가 작품인데 뭐하는건지. 자잘한 병크 터졌을때도 놀랐는데 이번에 하는거 보고 이 소설 덕질할거면 죽어도 혼자 해야겠다 다짐했음

>>307 ㅇㅇ 그거 맞음... 그렇게 하지 말아라 사람들아~ 공식은 저런 질문은 무시하고 답변 하지 않기

>>308 혹시 그 소설 이름 뭐임..? 초성 알려줬는데도 모르겠네

나루토 히나타 팬덤 유튜브 잼민이들은 팬인지 안티인지 모르겠다

가뜩이나 동인판에서는 마이너인데 몇몇 주도적인 애들이 자기들이 싫어하는 캐나 커플이면 다 함께 저격에 취좆해대서 연성러들 숫자 더욱 줄어버림. 그래놓고 우리 팬덤 마이너에요 엉엉엉 이러는데 제발 너네가 해온 일들을 돌이켜봐...

자기 장르에 대해 자기객관화가 전혀 안됨 여기 발 담그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진심 뜯어말리고 싶은 게 남탓이 패시브인 팬덤은 쳐다도 보는 게 아니다… 스토리 관련해서 말 많았는데 시간 지나면서 재평가 받았다??? 그건 겜 하지도 않고 까던 사람이 사라져서 그런 게 아니라 ㅈ망겜 스토리 ㅈ망이라고 다시는 쳐다도 안 보는 사람이 떠나서지 작품에서 나오지도 않는 가상의 주제의식 내세워서 주제의식에 딱 맞는 스토리 ㅇㅈㄹㅋㅋㅋ 니들 때문에 스토리에 발전이 없는거야ㅋㅋㅋㅋ 전작에서 제발 스토리 급발진만 고치자! 이러던 사람들 실망해서 다 떠나니까 비판도 못 받아들이는 정신적 유아들만 남아서 후속은 이미 가망도 없을 것 같다ㅋㅋㅋ

갓겜무새가 없어졌으면 좋겠어..... 제발 다른데가서 남의겜 후려치고 우리겜 갓겜이라는 소리좀 그만해 제발 왜 그러는거야 왜 그냥 연령층 낮은 애들 다 없어졌으면 해......

앨범 안산다고 미친듯이 까대더라. 난 너네만큼 여유롭지가 못해서 못사는데 말이지

커플링 견제 정병들 너무 많아서 힘듦 지 파는거나 얌전히 퍼먹을 것이지 왜 자꾸 가만히 있는 남의 밥그릇에 모래 뿌리려고 눈 벌겋게 뜨는지 모르겠음 내가 강도한테 관심이 없어도 강도가 나한테 관심이 있으면 범죄가 일어난다는데 딱 그짝임 내 커플링 관련이 아니더라도 판이 커서 그런가 전체적으로 그런놈들이 심심찮게 보여... 얘들아 니들 그거 다 오몰입에 과몰입이다...

인종차별한거 맞는데 뭘 종교적인 이유까지 대가면서 실드를 쳐 연예인때문에 정떨어졌는데 니네가 부스터달아줬다

왜 잡는 장르마다 시발;;;; 팬덤이 지랄이야;;; 나오자마자 캐한테 밈 붙여서 돌려까고 틈만나면 인기 없다고 조롱했으면서 푸쉬 받으니까 온갖 트집 다 잡아서 또 까네???? 시발 지들 업보는 생각 안해??? 그걸 또 먹금 안하고 받아치는 새끼들은 뭐야???? 딴 캐도 푸쉬 받으면 업보라면서 역으로 또 까겠네????? 캐릭터 팔이 장르 잡는 것마다 서로 치고박고 싸우는데 전쟁터야 뭐야 푸쉬 받으면 죽어라 개떼처럼 달려들어서 까고 까이면 열받아서 느그 캐 인기 없다고 지랄하고 홀대 받으면 그걸 방패로 온갖 생트집 잡아서 편애라고 소리지르고 근데 지가 파던 캐보다 홀대 받는 캐들 챙겨달라고 하면 입 싹 닫고 푸쉬받는캐 팬덤이 하는 짓 그대로 따라하네??

까는건지 푸념인지..애매하지만 내가 이건 정말 인생겜이다ㅋㅋ 한 게임 작품 팬덤땜에 지뢰가 많아질줄은 몰랐다 과몰입하는 유저도 너무 많아서 특정캐에게 자기이입해서 파는 커플링, 개인설정이 많더라. 솔직히 난 자기이입은 신경 안쓰는편임, 드림도 괜찮고. 근데 굳이 자기 설정을 가지고 내 설정이 공식이라며 싸우고 내가 좋아하던 커플링, 캐릭터 헐뜯는게 싫었음. 내 최애가 호불호 심한건 알지만 차라리 그냥 얘 싫다 하고 캐만 까면 몰라 파는사람을 정신 이상한 가학성애자 취급하거나 왜 얘 파냐 눈치주는건 뭔데... 내 최애 나쁜놈이니 설설 기는식으로만 연성하거나 까빠식으로만 파야하나? 취좆에 지쳐서 그게임 메이저컾도 보기싫어지고 커플링 자체에 그냥 질려버린거같다..ㅋㅋㅋ 좀 뒤끝있자면 내 차애 팬덤에서 자주 주인공 남친으로만 취급하는 분위기 별로였어. 나도 걔와 주인공과의 관계가 매력적이라 생각하는데 걘 주인공 없이는 아무것도 아닌거야? 이 팬덤 아니어도 남캐는 반드시 비엘로 엮어야함, 남녀컾이나 직접 좋아한다고 파면 과몰입이거나(??) 남자 못잃는 노답 여자 분위기좀 조성 안하면 안됨?? 내가 겜사는데 한푼이라도 보태줫냐 내가 누굴좋아하던 뭔 상관임 이젠 남캐 최애 생기면 얘기하기도 싫어질거같다... 그리고 캐 파는거 외에도 그냥 겜설정덕후들도 자꾸 잊을만하면 오래된 팬덤내 논란떡밥좀 그만 끌고왔으면..떡밥물고 서로 쉐복도 그만해...ㅠㅠㅠ 아무데도 쓸데가 없어서 여기에라도 털어놓고감..ㅠㅠ

스포라서 무슨 작품인진 말 못하겠는데 중간에 비중 높은 여캐가 되게 급작스럽게 죽고, 계속 제자리 걸음이던 사건이 그 캐의 죽음을 계기로 진전되는 부분이 있음... 주인공 남캐랑 잘 엮이는 여캐기도 했고 되게 슬프게 연출돼서 나도 맨날 @@이 왜 죽였어요 작가님ㅠㅠㅠㅠ 하고 다녔거든? 근데 다른 사건이 시작 되면서 자연스럽게 죽은 여캐 언급이 사라졌는데, 팬덤에서 진짜 끝도 없이 '왜 @@이 잊혀짐? 작가님 @@이 잊어버린 거 아니죠?' 염불을 외움..... 전혀 상관 없는 장면에서 '저기서 @@이가 이거 했잖아 내가 봤음^^' ㅇㅈㄹ 진짜 꼴보기 싫어 죽겠음.... 한두 번이면 몰라 좀 적당히 해야지..... 작가가 이걸 의식한 건지 뭔지 하여튼 서비스 차원으로 막판에 주인공 남캐가 다른 여자 캐릭터를 보며 죽은 여캐를 떠올리는 장면이 잠깐 나옴... 나는 그래도 이걸로 좀 잠잠하겠다 싶었는데 몇몇 극성들이 '왜 여캐는 항상 남캐 서사 밀어주는 밑거름임???' '진짜 여캐 이따위로 소비하지 말았으면....' '남캐 슬퍼하는 거 보여주려고 여캐 죽여놓고 다른 여캐한테 겹쳐보는 연출 진짜 역겨움ㅋㅋㅋ' ㅇㅈㄹ 떠는 거 보고 식겁했음 아니 그렇게 남캐 띄워주기용으로 여캐를 소비하는 게 꼴보기 싫으면 덕질을 안 하면 되잖아?? 위풍당당 걸크러쉬 여캐나 파면 되잖아??? 근데 구우우욷이 그 여캐를 빠는 이유를 모르겠음 진짜로.... 심지어 이 작품 작가 여자임...............

게임 자체에서 플레이어블 캐릭터 성별에 선택지를 만들어서 스크립트도 조금씩 다르고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조금이라도 나오는 cg도 두 개씩 그려주는데 팬덤에서 남성 플레이어블 캐릭터 차별하는 거 존나 꼬와

개노답 정병미자가 우르르 들어와서 지옥으로 바뀜

팬덤에서 남성 플블캐 차별하는게 꼬움 ㄹㅇ 아니 그냥 지들이 좋아하는 캐만 빨면 되지 애꿎은 남캐는 존나 물고 늘어짐 어차피 너넨 여캐만 키우고 여캐 선택 했다면서? 남캐만 나오는것도 아니고 여캐들도 일러나 여러군데서 자주 등장하는데 남캐가 일러나 이벤트에 나왔다 하면 지 애미애비 뒤진것마냥 하루종일 좆같다고 깜 그러면 애초에 여캐만 있는 미연시나 플레이하지 남캐있는 겜을 왜함? 나도 싫어하는 남캐/여캐 있지만 그냥 아 나오나보네 하고 넘기는데 이새끼들은 진짜 하루종일 남캐나온걸로 뭐라함 그냥 남캐 키워도 뭐라하고 씨발 어차피 같이 겜할일도 없는데 고나리질 개오짐

n인지지하는 이유 알겠고 존중도 하는데 그거관련해서 허구한날 화내는게 유행인건 좀 아니지 않나? 기분좋게 덕질하려고 sns켰다가 오히려 스트레스받으니까 탈덕말림 뉴비를 이렇게 탈덕말리게 만드는 덕질방식이 과연 옳은건지 좀 생각해보길 바래.. 덧붙여서 특정 sns에서만 용인되는 n인지지감성이 과연 얼마나 정당한지도 생각해보길 바람

본진 다 죽어서 고인물쓰레기들 빼고 아무것도 안남았단 소식듣고 기뻐서 기념으로 쓰러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왜 망했는지 생각도못하고 맨날 팬덤연령대가 높아져 고인물들땜에 망했다고 하는데 당신들이 그 고인물이야 그것도 썩은 고인물 애초에 본진부터가 자캐같은거 만들어서 개인이 연재한 해외작품팬덤인데, 완결나고 다른 작가분 것도 그리기시작하니까 "왜 작품을 안좋아해????"이러면서 사람 내쫓은것부터 문제라는걸 이놈들은 모름ㅋㅋㅋㅋㅋㅋ 팬덤 반으로 쪼개진것도 개같은데 지들끼리 배척하다 작품팬덤 망한거 개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쫒겨난 사람들끼리 다른 팬덤 만들었는데ㅋㅋㅋㅋㅋ해외본진에서 더이상 작품안나오니까 팬덤사람들이 자캐만들어서 작품만들고 놀고있었단말야 근데 고인물이란 그 분께서 "어째서 다른 작가분들 작품 팬아트를 안그려??" "좋아한다면 무조건 팬아트 그려야해! 그게 좋아하는 사람의 의무!"라는 쓸데없이 꼽주다 탈덕시키고, "앞으로 다른 작가분들 팬덤과 자캐팬덤으로 나뉘어 운영하겠습니다"라는 결정타날려서 고인물 권한으로 또 쪼개고, 같은 루트로 망하게한게 웃음벨임 ㄹㅇ팬덤에서 얼마나 고인물이었으면 본진왕국통치를 시작하겠다는 개소리를 시전했다니까? 자기가 규칙을 만들테니 거기 따르래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들은 "해외"에서 만든건 "본진작품"으로 취급하면서, 팬덤에서 개인이 만든건 "신기하네요"라는 취급만하고 작품이라고 생각을 안하더라. 취급 알만함 그렇게 팬덤 또 분해시키더니 잘될리가있나. 멀쩡한 사람 다 떨어져나가고 만든 새 팬덤은 고인물들만 모여서 지들만의 리그하고있고, 팬덤 고인물은 왕이고 그 밑은 시민이라고 부르기까지 했으면서 연령대 핑계대는거 웃길뿐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팬아트올렸더니 덧글에 채색 존나 별로라고 하면서 "앞으로 좋은 그림 그리길 바랄게요"라고 하더라. ?? 작품좋아해서 올렸는데 내가 왜 이딴소리를 듣고 있어야함?? 고인물들 딴에는 그림을 잘그리면 팬아트 퀄도 살아나니까 친절하게 지적해서 참고하라고 해주는거라고 하더라ㅋㅋㅋㅋㅋㅋ그림그리는법 교육받고싶으면 연락하라고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진짜 작품을 좋아해서 그리는거임?? 그런게 진짜 즐겁다고 생각함??? 원하지도않은 지적받으면서 그릴거라고생각함?? 이거 문제라고 일부 팬덤에서 말 나왔는데 고인물들이 하는 말 "그럴거면 니가 실력을 올려서 존잘이 되던가" "초심으로 돌아가 팬아트그려라" 문제라고 생각조차 안해ㅋㅋㅋㅋ그게 친절인가? 이쯤에서 난 이미 탈주함.

그 이후로 시간지나니까 재미없어져서 탈덕하는 사람들 늘어서 고인물만 남고, 본진작품=해외작품은 더이상 안나오니까 고인물도 떠나고, 남은건 왕과 썩은 고인물뿐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본진신입 들이려고 기웃거리나본데, 아직도 기억하고있다. 내가 본진 미련못버렸지만 그놈의 팬아트의무 강요 존나싫어서 처음부터 시작하려고 부계로 들어가하니까 너네 고인물들이 "그래서, 활동이력이 있어요?" "우리 팬덤 활동이력 없으면 곤란한데" "요새 이렇게 테러종자들이 분탕치러오네" "전에도 왕한테 피해주려고 온 인간 있었잖아요" "이런 인간들 많아서 곤란하네. 이럴땐 기강을 잡아놔야"라고 싸잡아 매도하는거. 다 봤다고. 이딴식으로 배척하면서 신입을 잘도 받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본진을 지탱하는 소수정예"같은 기분누리며 군기를 잡던 기강을 잡던 상관없음. 다른 곳 기웃거리지면서 팬덤을 다시 부활시킨다느니 했지만 결국 아무일도 없었다며? 제발 피해주지말고 너네끼리 썩어줘.

악 제발 나도 돌 파고싶은데 덕들때문에 돌판 못간다 진짜 제발...돌판에 어린애들이 많은 거 알지만 너무 많음ㅇㅇ...나이드신 분들은 활동을 안하는건지 뭔지. 타돌 잡고 그냥 후려쳐버리기는 기본이고, 우리애 이쁜 건 알겠는데 왜 타팬잡고 그러는지 모르겠음ㅠ무엇보다 팬덤 내 일 팬덤 밖에 보내지 좀 마라. 걍 작고 귀여운 일로 끝낼 수 있었는데 꼭 그 이상한 말을 타돌 브이라이브와 온갖 손글씨 채널을 도배해야 했니...? 그러면서 오빠 저희 열심히 하고있어여~이러는데 느그오빠가 그거 좋아하겠냐고ㅠ심지어 꼭 체급 더 작은 애들한테 그러더라ㅠ걔네 얼마나 당황스러웠겠니...정신 좀 잡아. 결국 돌한테도 말 들어가게 만들지 꼭. 정신좀차려. 팬덤 내에서 끝낼 일을 물밖으로 끌어낸 게 몇번째니 제발...팬커뮤 안하는ㅋㅋㅋ나도ㅋㅋㅋ알 정도면ㅋㅋㅋ몇번째냐고?? 니네 제일 큰 논란도 직접 빚어 만들었던데...돌 잘못한 거 팰려면 조용히 패고, 싸불 작작하고, 니 돌 그렇게 모두가 좋아해야하는 사람 아니다. 취향 좀 존중해...그리고 닉 달고 다른데 가서 야나두 하는 거 좀 작작하고. 그거 다 팬덤이미지 나락가게 하는 거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결벽증 환자들 깐다 31분 전 new 79 Hit
뒷담화 2022/01/26 10:10:07 이름 : 이름없음
336레스 해연갤 깐다 44분 전 new 15189 Hit
뒷담화 2019/04/23 14:54:13 이름 : 이름없음
624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3) 56분 전 new 12147 Hit
뒷담화 2020/08/16 17:53:43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싫어하는 그림체 적고가는 스레 1시간 전 new 311 Hit
뒷담화 2022/01/25 21:13:03 이름 : 이름없음
496레스 😇🥳뒷담판 잠답스레 17판🥳😇 1시간 전 new 2976 Hit
뒷담화 2021/11/29 23:55:29 이름 : 이름없음
694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3 1시간 전 new 9280 Hit
뒷담화 2021/10/27 19:56:29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자기소개서 깐다 1시간 전 new 1295 Hit
뒷담화 2019/03/20 23:45:16 이름 : 이름없음
858레스 무개념 커미션 까자 1시간 전 new 22937 Hit
뒷담화 2018/10/12 13:10: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필라테스 깐다 2시간 전 new 28 Hit
뒷담화 2022/01/26 17:23:42 이름 : 이름없음
499레스 스레딕에 좆토피아에서 가져온 듯한 글이 보이면 갱신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7333 Hit
뒷담화 2020/04/23 00:26: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정우성 깐다 2시간 전 new 405 Hit
뒷담화 2022/01/24 14:12:56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해외매체에서 보이는 동양인 클리셰 깐다 2시간 전 new 884 Hit
뒷담화 2021/06/24 01:06:07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선을 모르는 미술부심러들 깐다 2시간 전 new 384 Hit
뒷담화 2022/01/23 20:58:21 이름 : 이름없음
357레스 요즘 덕질계 여캐관련/여캐신격화 깐다 2시간 전 new 11136 Hit
뒷담화 2020/09/28 21:02: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게임 스토리 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102 Hit
뒷담화 2022/01/21 12:56: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