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해보는 촉스레... 아무나 신청해봐 참고로 내가 봐주는거 아님...

방금 썼던게 무엇때문인지 다 날라갔다. 다시 처음부터 봐야겠네. 신청자가 많은 관계로 이번에는 자세히는 못 써주니 양해바라. >>22 무언갈 인내심있게 기다리고있어? >>23 보자마자 잘웃을것 같은 느낌이 든다. 피부 하얗고. >>24 학생이야? 그리고 딱히 일상이 재미있을것 같진않네 >>25 꽃이랑 산 같은 자연 생각났다. 패션이랑 악세서리쪽도 좋아할것 같고. >>26 공부 열심히 하겠네.... >>27 혹시 안경썼니? 하얀책도 생각나네 >>28 긴머리의 여학생...? >>29 다리가 길것 같고 마른체형이니? >>32 너도 책이 생각난다. 편식할것 같고. >>33 머리가 길진 않을것 같네. >>34 다람쥐 생각났다. 소동물 좋아할듯 >>35 빵 많이 좋아하니? >>36 짧은 머리, 뭔가 준비하고 있는듯하다. >>37 너는 드레스랑 긴치마가 생각났는데 잘어울릴 것 같다. >>38 게임

>>103 기다리는 건 딱히 없는 것 같은데.. 그래도 봐줘서 고마워!!

>>39 사람 두명사이에 어떤 일을 벌이는것 같고 어떤 약속이 생각난다. >>40 키작은 소녀일것 같고 황금색 동전...? >>41 보자마자 기분이 좋아졌다. 양송이스파게티. >>42 평상시에 바쁘게 살고있는 느낌이네 >>43 컴퓨터 많이할것 같고, 운동화랑 어린아이?가 생각남 >>44 요새 많이 지루한듯 >>45 호기심 많을것같다. 예민해보임 >>46 기분 안좋은게 느껴지네. 커뮤니티 눈팅 많이할거같고 >>47 주변에서 착한아이라고 인식하지않니? 그리고 너도 보자마자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기운이 있네 >>48 흰색검정색 줄무늬 너구리...? >>49 누군가와 달리기같은 시합을 천천히 하는것 같음 >>50 미니슈 같은 간식 잘먹을 듯 >>51 뭔가 고민이 많아보인다. >>52 사람 사이에서 갈등 (스트레스) 많이 받는듯 >>53 아직은 미성숙한데 노력을 많이 하는듯한 느낌 >>54 너 어디선가 본듯한 친숙함이 느껴진다. 혹시 타로했다던가 인기 스레 세운적 있니? >>55 하늘색 옷 >>56 떡볶이 먹을것 같네. 하얀 토끼

많이 밀려있어서 미안하긴한데 나도 봐줄 수 있어..?🥺

>>36인디 머리 안짧음... 준비하는 것도 없음

와 많이 했네 ㅎㅎ 여유있을 때 나도 해줘 :)

>>106>>47이야!! 착한아이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밝기는 해!! 친구들한테 애교를 많이 부리지ㅋㅋㅋ

나두 여유될때 봐주라 스레주!! 💗😍💕🔥🌹

나도 해줄 수 있어...? 그분이 봐주시는거면 복채가 필요하려나... 시간 나면 해주라!

우와...나도 봐줄 수 있니??

시간있음 나도 함 부탁할게...!❤❤

내 아이디 확인하기..총총

>>106>>50이야!!! 마카롱이나 다쿠아즈같은 간식 좋아해!! 미니슈도 좋아하고ㅎㅎ 사실 그냥 다 잘먹어!!!ㅎㅎ 많이 밀려있는데 봐줘서 고마워😘

>>103>>25야! 와 나 꽃도 엄청 좋아하고 공원이나 정원 가는 것도 엄청 좋아해 ㅠㅠ 옷 입고 꾸미는 것도 엄청엄청 좋아하고! 누군지 모르겠지만 촉 되게 좋네~!

나도 해주라ㅏ! 부탁할게🖤

>>103 >>37이야...! 드레스랑 긴치마...를 좋아하질 않아서 별로 지금은 교복입을 때 빼면 치마 자체를 안입어가지고... 어떨지 잘 모르겠네에...~ 해줘서 고마워!

나도 봐줄 수 있을까??

얘들아 잠시 중지하자 너무 밀렸다 이렇게 되면 또 다른 스레들처럼 레주 이 스레 손절치고 갈 수도 있음..스탑스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 나도 재미로 해줘

이런 스레 너무 좋아 ㅠ 레주 시간 나면 나도 함 봐주라!

얘들아 위에 잠시 중지하자는 글 있잖아... 좀 읽어

그만 하자~ 그만 하자~ 나의 잔소~리가~들~려어~ 그만 부탁하셈 다 읽지도 못 하겄따

>>103 니 26인ㄷ 요즘 공부할게 갑자기.생기긴 했엉... 신기하넹

나 41인데 기분 좋아졌다 해서 고마웡!! (*´∀`*) 양송이 파스타 먹어볼깡?(((o(*゚▽゚*)o)))♡

촉스레에 눈 돌아가서는 위에 자제하라는 레스도 못 읽고 일단 레스부터 다는 사람들은 눈이 이상한거냐 뇌가 이상한거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레스 어릴적 시골 할머니 댁에서 나무귀신을 봤어 24분 전 new 32 Hit
괴담 2021/06/22 22:44:12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나 귀신 봐 질문 답변해줄게 3시간 전 new 177 Hit
괴담 2021/06/22 13:29:56 이름 : ◆3xA0oNvzRDB
34레스 분명 존재했던 책인데 찾을수가 없어 도와줄래 3시간 전 new 260 Hit
괴담 2021/06/21 10:19:0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적은 대로 현실이 되는 책 5 3시간 전 new 56 Hit
괴담 2021/06/15 23:04: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글자스킬ㄹㄹ 알려죠 4시간 전 new 34 Hit
괴담 2021/06/23 00:08: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근데 왜 화장실쪽으로 머리두면 안된다는 5시간 전 new 218 Hit
괴담 2021/06/15 21:05:34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빨간 펜으로 이름쓰면 죽는다는 미신 있잖아 5시간 전 new 1205 Hit
괴담 2019/05/31 00:51:22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스레주 미신파기! 정령파는중 5시간 전 new 379 Hit
괴담 2021/06/10 14:44:54 이름 : 개담판
93레스 밤의 학교의 구름다리는 쳐다보지도 말 것. 6시간 전 new 379 Hit
괴담 2021/06/21 16:09:31 이름 : ◆8qrs1fSHu64
957레스 🎇🎇괴담판 잡담스레 4판🎇🎇 7시간 전 new 13799 Hit
괴담 2020/04/07 21:34:03 이름 : 이름없음
336레스 신일까 귀신일까 요괴일까 7시간 전 new 4305 Hit
괴담 2021/02/18 11:01:56 이름 : ◆7z867wINums
197레스 내가 아는것 전부를 말해줄게. 7시간 전 new 3562 Hit
괴담 2021/05/06 16:41:0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전화벨소리 트라우마 생긴썰 7시간 전 new 273 Hit
괴담 2021/06/08 00:39:54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너네는 비과학적인 현상을 믿어? 7시간 전 new 135 Hit
괴담 2021/06/22 09:38:28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날 괴롭히던 애한테 저주 걸고싶어 8시간 전 new 302 Hit
괴담 2021/06/12 11:43:3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