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학원에서 하루종일 서있어야 하거든..... 탐폰도 계속 실패하고 아픈 건 약으로 대체한다 해도 양이 문제인데 어떡하지....

가지말지 그냥.....생리는 답이 없는데

>>2 오늘도 아파서 영어수업 온라인으로 들었는데.. 안가면 또 언제 가냐고 난리 칠지도 모름....

오버 나이트 써도 감당 안 되는 양이야?

>>4 그냥 하루종일 앉아만 있는 게 낫겠다 싶을 정도야.. 그리고 화장실도 그닥 시설이 좋은 편이 아니라 자주 가기가 좀 그래..ㅠㅠㅠ

>>5 생리 팬티는 어때 약간 기저귀같이 생겨서 덥긴 하겠다

나도 양이 많아서 오버나이트 차는데 가끔은 옆으로 샐 정도로 양이 많아..스레주 고생이다 진짜...날씨도 더운데 오버나이트같은 기저귀 차면 땀띠나... 경험담이야 솔직히 탐폰이든 생리컵이든 양이 그렇게 많으면 넘칠까봐 걱정이고..에고 솔직히 이런경우에는 생리대 가장 큰 사이즈 슈퍼 롱 사이즈로 착용해야하는 방법뿐이라..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나 코로난가? 9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7/24 03:09: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울증 일기📝 1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7/24 08:00: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낭비되는 걸 못 참겠어 1시간 전 new 14 Hit
고민상담 2021/07/24 08:58:32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죽을거같은데 아무도없다 2시간 전 new 288 Hit
고민상담 2021/07/14 21:36:52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얘들아 나 진짜 고민 있는데 들어주라 6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7/24 03:02:3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학원친구들이랑 어케 친해져야 할지 모르겠어 7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7/24 03:04: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차라리 아팠으면 좋겠어 9시간 전 new 32 Hit
고민상담 2021/07/21 23:37:0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다들 과호흡 왔을 때 어떻게 대처해? (급해) 9시간 전 new 72 Hit
고민상담 2021/07/22 23:59: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걍 혼란스러울때 있음? 9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7/24 00:53:1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동생한테 풀스윙 날려 버림; 사과 방법 좀 (사과는 했음) 10시간 전 new 45 Hit
고민상담 2021/07/23 23:31:47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자살계획 어떻게 세우는고야 10시간 전 new 65 Hit
고민상담 2021/07/22 22:58: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그냥 착잡하다 10시간 전 new 9 Hit
고민상담 2021/07/24 00:32:04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자해 흉터.. 10시간 전 new 126 Hit
고민상담 2021/07/21 15:32:1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우리 아빠 이상해? 12시간 전 new 70 Hit
고민상담 2021/07/23 11:22: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개인봇 12시간 전 new 13 Hit
고민상담 2021/07/23 22:23: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