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스레는 어그로가 등장할 때마다 갱신하여 빠른 신고와 어먹금을 실천하는 스레입니다. ※ 1. 어그로가 등장할 경우 일체 먹이를 주지 마세요. 어그로와 관련된 언급이나 비꼬는 글을 작성하지 마세오. - 어떤 판에 어그로성 스레가 세워진 경우, 해당 스레에 레스를 달지 마세요. - 어떤 스레의 24레스가 어그로 레스인 경우 예)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적고 가는 스레! 23레스. 난 바밤바 좋아해 24레스. (규칙위반의 어그로성 레스) · 25레스. >>24 여기서 그게 왜 나와? // 왠 파리가 꼬였네. // 누군진 모르지만 참... (X) · 25레스. >>24 신고 한번씩만 눌러줘 // (이 스레의 링크를 검) (△) · 25레스. 난 빵빠레 좋아해 // >>23 어? 나도!! 근데 난 바밤바소프트캔디는 별로더라 // >>17 헐 나도 그거 얼마전에 먹고싶었는데 단종됐더라고ㅠㅠ (O) 구 스레딕의 경우에는 신고해달라는 반응조차도 어그로에겐 먹음직스러운 먹이일 수도 있기 때문에 (구)어그로 퇴치 스레를 갱신하고 어그로의 레스나 스레에는 반응하지 않는 것이 원칙이였으나 구 스레딕의 규칙과 달리 세모(△) 조항이 생긴 것은 현재 스레딕의 규칙이 바뀌었음에 따라 해당 판에 활동하는 모든 스레더가 무조건 이 스레를 보고 지키라는 법도 없고 새롭게 유입되는 유저의 경우 이 스레를 못보고 지나칠 수도 있어서 규칙의 통일성이 약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어그로에게 먹이를 주는 스레더가 보일 경우에 이 스레를 갱신한 다음 해당 스레에 이 스레의 링크를 걸어 알려주거나 어먹금을 지향해주세요. ※※※※ 2. 어그로가 작성한 스레와 레스를 링크 속 첨부파일 이미지의 파란색 동그라미가 쳐진 버튼을 눌러 신고한 다음 이 스레를 갱신해주세요. ※※※※ ☆★☆★>>>> >>2(첨부된 사진 참고) <<<<☆★☆★ 신고버튼은 바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아쉽게도 신고버튼을 찾지 못해서 신고하지 않는 사례가 많은거같아 올려봅니다. 3. 어그로가 스레를 도배한 경우 신고후에 해당 판을 복구하기위해 기존에 있던 정상적인 스레들을 갱신해주세요. 구 스레딕과 달리 신고를 통해 블라인드 처리하는 것은 참 좋은 시스템이나 그전까지 어그로에게 스레딕의 분위기를 뺏기는 것은 손해입니다. 특히, 도배로 인해 특정판이나 스레딕 전체의 이용이 방해될 경우 기존에 있던 정상적인 스레를 이용하거나 찾는데 시간이 지연됩니다. 또한 잘 모르는 유저가 접속하여 스레딕은 이런 곳이구나 오해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스레딕 운영자에게 직접 메일을 보낼 경우 좀더 빨리 처리되오니 어그로의 심한 도배로 인한 이용장애나 그외에 법적 문제, 개인적인 문제등으로 빠른 처리가 필요한 경우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는 것을 지향하도록 합시다. 운영자의 이메일은 이러합니다. webmaster@thredic.com ( 추가) 4.링크를 올리는 레더 분들은 주소만 올리는 것 보다는 [익명성 훼손] / [19금] / [사회통념위반] / 종교발언] 과 같은 이유 함께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 의견'> 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왜 그렇게 판단했는지 궁금해서 찾아온 다른 레더분들의 시선으로는 너무 주관적일 수 있고 /신고하는 레더분들이 정주행하고 판단하기에 긴 스레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원활한 어그로 신고와 스레딕의 다양성을 위해서 간단하게라도 의견 요약 부탁드립니다. - 스레에 대한 피드백을 받습니다. 구 스레딕의 데이터가 유실됨에 따라 해당 스레에 대한 내용도 유실되어 스레주의 기억에 의존해서 만든 스레인데다가 현재 스레딕은 구 스레딕과는 규칙도 다른만큼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1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3371759 2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9368430 3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37687379 4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44792582 5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1444171 6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6290975 7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8465170 8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1529236 9판 주소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2961138

>>300 어지럽네,, 좀 상식선에서 생각했으면;

>>298 가시는 너무 갔고 스레 자체에서는 잘 순화해서 말했는데 그게 문제되나? 19금소재는 언급하지말라는 규정도 없고 이 스레가 청소년에게 유해를 끼칠 정도의 스레라는 생각은 안드는데. 그렇게 치면 귀접내용 스레는 다 내려가야지.

>>303 청소년에게 유해하단게 19금 아니면 뭐니

>>304 그럼 귀접스레 다 내려야지.. 광공스레도 잡아. 광공자체가 응응 공수의미하는건데 그것도 19잖어

>>303 우리는 그걸 19금이라 부르기로 했어요.

아니 광공이나 귀접이나 다 상관 없는데 자세한 묘사가 걸리는거잖아...논점 잘못 짚었어>>305

>>307 어디에 자세한 묘사해놨는데? 몇 레스인지 좀

>>305 귀접은 그냥 당했다 하고 넘어가는건 그렇다쳐도 저 스레처럼 묘사가 들어간건 좀 그렇지; 광공은 내가알기로 미친공처럼 날뛴다는걸로 알고있는데 그게 왜?

>>308 1~18레스까지 엉덩이에 찔린다. 잘때마다 박혀있다. ㅇㄹ가즘 느끼고 침흐리고 신음 더 적어주니?

21  이름없음 2021/10/20 15:53:21 ID : 863VcIFhcNw  그일이 벌어지고 귀접이 더욱 심해짐 내가 봤던 ㅇㄷ마냥 존나 신음내면서 따먹혀졌음 솔직히 난 이걸 보면서 적어주는것도 현타가온다ㅋㅋ 후

박힌다거나 따먹혔다거나 등의 워딩은 너무 갔어

펑펑 스레주 유추해버렸네

>>314 저격 ㄴㄴ 그냥 ㄹㅇㅋㅋ만 쳐 쟤가 그 스레주같아도 모르는척해 저격도 익명성침해여서 하면 안됨.

>>315 ? 무슨 뜻이야 +아 그렇네 고마워

솔직히 말하자면 모 스레 스레주는 그냥 애초부터 몇 여자들이 좋아할걸 노리고 일부러 같은 여자가 남자인척 글 쓴거같음.

>>317 엥 누가봐도 남자같던데...그런데 이런 추측은 논제랑 벗어난거같아

그리고 토론판가 그냥. 하나가지고 레스 ㅈㄴ 달지말고. 이유-반대의견하고 끝내기로 했는데 반대에 반박반박반박할거면 토론가야지

다들 토론스레 ㄱㄱ

>>318 모 스레라고 했음. 그리고 남자는 스레딕 잘 안하고 글 저런식으로 잘 안씀. 일반화일 수도 있겠지만 보통 많은 이성애자 남자들은 게이를 싫어하고 애초에 저런식으로 표현하지 않음.. 뭐 찐 남자일수도 있겠지만 일단 반응노리고한건 맞는듯..

>>321 모 스레라면서 저런 식의 글은 또 뭐니...그려 토론판이나 가자..

>>300 가시 박힌걸수도...이러네..ㅋㅋㅋ 진심이냐?

>>323 와 레전드네 진짜 별의 별 쉴더가 다 있네ㅋㅋ

대화가 5레스 이상 이어지면 끊고 다들 토론판 가는 게 좋겠다

>>326 22222뭐가 됐든 스레낭비임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3242711 어그로는 아닌데 수위성 문제... 직간접적인 플레이 관련 용어 남발 멈춰... 스레딕은 전연령가 이용 사이트라구...~~!!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5077339 청소년 유해스레. 그냥 스레딕말고 타싸가서 풀면 안되는거니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5073748 미스터리에 더 맞는것같아 예언관련은. 판이탈

>>329 이거 빨리 신고하는 게 맞다고 봐 스레가 터질까봐 2판 세웠다는 것부터 말이 안 되는데 스레주 말 하는 수위나 레더들 수위나 이게 전연령가 사이트에서 나올 단어들인지 모르겠다

>>332 에 이어서 1판이 신고가 안 되어있길래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5044093 청소년 유해

>>336 >>335 난왜 여기서 싸우는 레더중 한명이 타싸 유입인게 유난히 보일까나... 쨌근 신고누름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3489003 920레스 이거 어그로는 아니고 판을 잘못 찾아온듯

>>337 둘다 노노거리는게 도긴개긴인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5레스 🐢🐢🐢바다거북 SOUP 23판🐢🐢🐢 7분 전 new 172 Hit
잡담 2021/10/17 23:20:4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오늘 평소보다 거하게 늦잠을 잤는데 14분 전 new 42 Hit
잡담 2021/10/22 18:07:5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레더들 이 버튼 두 개 중에 어느 것이 휠체어 표시가 더 중심에 맞는 것 같아? 33분 전 new 80 Hit
잡담 2021/10/22 21:11:08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인생에서 두번은 안겪을 거 같은 경험 있으면 써보자 47분 전 new 84 Hit
잡담 2021/10/25 08:27:35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나 정신병동에 입원중인데 ㄹㅇ 심심함 49분 전 new 98 Hit
잡담 2021/10/25 11:51:26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 주식&비트코인 통합 스레 💸 1시간 전 new 216 Hit
잡담 2021/02/17 21:03: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시험 끝나고 살 거 추천해줘! 1시간 전 new 25 Hit
잡담 2021/10/22 22:41:1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어제 무슨 날이었는 줄 알아? 1시간 전 new 88 Hit
잡담 2021/10/22 14:42:1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좀 살려줘 나 정신 차릴 수 있게 쓴소리 좀 해줘 1시간 전 new 92 Hit
잡담 2021/10/22 12:19:2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화이자 1차 맞았는데 언제까지 금주야? 1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1/10/25 14:31:17 이름 : 이름없음
652레스 인증코드 연습 2시간 전 new 1287 Hit
잡담 2018/12/04 01:03: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처럼 단체생활 극혐하는 사람 있어?? 2시간 전 new 40 Hit
잡담 2021/10/25 13:57: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에헿헿 선물성공 2시간 전 new 31 Hit
잡담 2021/10/25 14:07:4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우리집 정전이야..ㅠㅠㅠ 3시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8/14 21:42:16 이름 : 이름없음
492레스 백신 통합 스레💉 3시간 전 new 2396 Hit
잡담 2021/07/22 12:25:2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