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덕후 고2 ヾ(o˃‿˂o)シ난입 환영ヽ(´▽`)/ 어떤 식으로 써야할지 모르겠다 일단 도전 (❁´▽`❁)

인스타에서 진짜 투명하게 생긴 아가 봤다. 너무 예뻐.. 요즘 아기가 너무 좋아٩(ˊᗜˋ)و

어깨 강화 운동 시작୧( “̮ )୨ 운동 기능이 너무 떨어진다아아↓↓

그나저나 새로 뚫은 피어싱 너무 예뻐๑♥‿♥๑

예전에는 투명한 사람들 치고 나쁜 사람 본 적 없는데(지금도 그럼. 내가 본 애들 중에서 착하다 싶은 애들은 투명함) 요즘은 예외가 생기기 시작한다.

아니 나 사람 얼굴 기억을 잘 못하는 듯... 전에 친구를 만났었는데 친구가 나한테 인사했거든? 근데 얼굴 봐도 누군지 진짜 모르겠는 거야. 그래서 90도로 인사하고 튐ㅋㅋㅋㅋㅋㅋ친구 엄청 당황하더라. 밥 같이 먹던 애였는데ㅠ

나중에 기회가 되면 웹툰 하나 만들고 싶어. 사람들의 채도에 관한(❁´▽`❁)

채도...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가끔 보면 진짜 투명하게 생겼다 싶은 사람들 있잖아! 나는 대부분 아기들은 다 투명하게 느껴지더라고ㅎㅎ 그렇다고 해서 시커먼 사람을 보는 건 아님. 나머지는 걍 평범하게 잘 보인다. ʕ ◔ᴥ◔ ʔ

그렇다고해서 투명하게 보이는 사람이 전부 다 착하고 예쁜 건 아님. 대체적으로 성격 좋은 사람이 많긴 한데 나쁜 사람도 분명 있어. 뭔 느낌인지 RG?(๑・ω-)~♥”

다운로드파일개인적으로 투명하게 생겼다고 생각하는 사람. 친구들처럼 실제로 보는 게 정확한데 친구들 얼굴을 올릴 수는 없으니.... 연예인 사진은 특히나 보정이랑 메이크업 때문에 투명하다고 착각할 때가 많아. 사진 속 연예인은 이달소 츄 직캠보다가 우연히 보고 입덕한 여진

아니 나도 잘하고 싶은데 너무 어려워(;´༎ຶД༎ຶ`)

근데 원래 귓바퀴 피어싱 하나도 안 아프나? 귓불보다 안아프네.. 심지어 머리 감아도 안 아픔٩(ˊᗜˋ)و

교내 대회... 왜 신청했지?귀찮다. 근데 먹을 것 많이 줌

콩나물 라면 맛있당(❁´▽`❁)

몇일째 라면만 먹는 건지

갈톤 보드 만들기 생각보다 어렵다... 내일까지는 완성해야 하는데(;´༎ຶД༎ຶ`)

낮에 본드에서 갑자기 연기 나던데 왜 그런거지?(°□°;)

내일 동아리 하고 싶었는데....교내 대회 때문에 못한다( ˃̣̣̣o˂̣̣̣ )

그런 의미로 학원 선생님이 사주신 초코 우유 먹어야징

아니 근데 요즘 느끼는게 친구들이 투명하게 보이는 게 첫만남부터 그런 게 아니라 지내다 보면서 보이는 것 같기도 하다.. 뭐지? 심리적 요인인가

골턴 보드 만들기... 같은 팀 친구들이 다른 거 하다가 늦게서야 도와줘서 겨우 완성୧( “̮ )୨

주문한 옷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돈 아껴야 하는데...사고 싶은게 너무 많아

와 인기상 받음ヾ(*'∀`*)ノ♡

수능장 만들기 힘들다. 그래도 완전 깨끗하게 치웠지٩(ˊᗜˋ)و 다들 수능 잘보시길୧( “̮ )୨

원래 책상 위에 시트지 붙였는데 올해에는 새책상으로 다 바뀌어서 색도 예쁘고 저번주에 온 책상이라 완전 깨끗해! 게다가 책상이 커ㄷㄷ

아니 나 어릴 때부터 음악해서 귀가 좀 발달했다고 하나? 아무튼 그렇단 말이야. 전에 자려는데 남녀 목소리랑 웃음 소리 들려서 드디어 미친건가하고 엄마한테 말했는데 엄마가 한참 동안 내 방에서 계시다가 나오더니 윗집 대화 소리래. 엄청 작게 들리는 것 같대... 근데 왜 나한테 크게 들리냐고( ˃̣̣̣o˂̣̣̣ )

약간 계속 이런 말하면 허언증 같아서 현실에서는 얘기 못하는데 여기선 걍 허언증 소리 듣고 말지

아 내일 백신 2차 맞는다..! 근데 오늘 생리 터짐(;´༎ຶД༎ຶ`)

농구 보러 가고 싶다

천기범 빨리와ㅠ 보고 싶어

백신도 맞았으니 농구 보러 가야지ヽ(´▽`)/ 이제 보러갈 수 있다

천기범 전역날이 얼마 안 나았으니까

인강 올패스 끊었다... 빡공해야지୧( “̮ )୨

백신 맞았는데 감기 걸린 것 같다.. 그래도 1차때보다 안아픈듯

천기범을 더 이상 못 보겠습니다 천기범이 남자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 남자를 사랑하게 됐습니다 이뤄질 수 없다는 걸 알기에 천기범을 사랑하는 심장을 찢어내려 합니다 여러분들 천기범을 아껴주세요 그러나 조심하십시오 저처럼 죽을만큼 사랑하게 되면 가슴이 찢어지는 고통을 맛보게 될 겁니다 그와 이뤄질 수 없다는 걸 알기에 눈물만 흘리다 결국 그 웅덩이 속으로 가라앉게 될 겁니다

시기와 질투만 없다면 열등감도 소중한 감정

감기 땜에 죽겠네.. 백신 다 맞았더니 이젠 감기야(;´༎ຶД༎ຶ`) 학원도 가야하는데 코로나로 오해 받을까봐 무섭다

삼성은 농알못으로 보면 절대 못하는 팀은 아닌데 경기 결과는 항상 짐..

뭔가 화려해보이기는 하는데.. 모르겠당¯\(¯ࡇ¯)/¯ 언젠가 우승하는 날이 오겠지

감기 때문에 죽겠다..화이자 2차 부작용에 감기도 있나?

드디어 병원 갔다왔다! 약이 6개..( ˃̣̣̣o˂̣̣̣ )

기침이 멈추지 않아..

잘 때는 김광석, 이문세 노래가 짱

요즘은 여농도 재미있다.

인강 선생님 누구로 듣지.. 지구과학 오씨랑 엄씨 중 고민 중 (。•́︿•̀。)

공부해야 하는데 졸리다( ′~‵) 감기 이렇게 심하게 걸린 적 처음인 듯...머리 아프고 어질어질하네

요즘은 남자 배구도 보는 중. 여배는 한 번 크게 데여서ㅎ

벌써 기말고사가 다가온다😭

수능 끝나면 무슨 기분일까ㅎ...

애들 다 하이큐, 쿠로코, 다이에이 보고 있을 때 나만 테니프리, 슬램덩크, 메이저 본다...심지어 테니프리가 뭔지 모르더라😅

으악 가래 뱉었는데 피 나옴😱

편의점 사장님 고마워요! 덕분에 센스있는 아이가 되었어요🤣

약 시럽으로 바뀌었는데 맛없다🤒

밥 먹을 때 시험 얘기 금지🙅

모의고사 보는데 수능 얘기 금지🙅‍♀️

토요일까지 감기 안 나으면 폐렴 검사한다

컴퓨터 하다가 걸렸다😱

삼성아.. 한 번만 이겨보자...

오늘은 공부 좀 열심히 했다😁

단발만 하면 버섯머리 되는데 어떻게 못하나..🍄

좀 있으면 고3이여서 그런가? 요즘 너무 불안해

흔들고 나서 뚜껑 열어야하는데 열고 나서 흔들었다.. 청소하고 옴

스레딕 들어올 때 알림 뜨는 것만큼 설레는게 또 없지. 근데 이번 달에 한번도 알람이 뜨지 않았다😞

우리 천재가드 이름값 하는구만🤟

이 시간에 새소리 뭐야.....? 엄청 시끄러운데? 몇 십마리가 우는 것 같아

몇시간 째 저러는데...고양이도 아니고 새도 밤에 저래?

녹음 파일 못 올리나

다른 지역도 그래? 지금 보고 있는 사람 없ㅇ니? 난입해도 되니까 아무나 봐줘

녹음이나 영상으로 찍으니까 음질 때문에 새소리로 안들리는데 진짜 까치 소리 나

내년에 지구🌏랑 화학🧪중에서 뭐 듣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04레스 아름다운 것들은 왜 늦게 도착하는지, 19분 전 new 680 Hit
일기 2021/12/01 10:03:01 이름 : 산호
483레스 망가진 27분 전 new 232 Hit
일기 2021/11/01 02:12:10 이름 :
74레스 김레주, 후플푸프!🧙🏻🦨⭐ 55분 전 new 282 Hit
일기 2021/09/30 12:05:55 이름 : 이름없음
141레스 :): 2시간 전 new 183 Hit
일기 2021/10/26 12:48:41 이름 : 이름없음
440레스 ⋆ ఇ ⋆。˚ ᙏ̤̫ ˚。⋆ ఇ ⋆ 3시간 전 new 241 Hit
일기 2021/11/26 11:58:15 이름 : 이름없음
668레스 이빨 먹고 레몬 닦기 3시간 전 new 348 Hit
일기 2021/11/12 18:55:26 이름 : 이름없음
94레스 아침에 빨리 일어나면 되지 않을까 3시간 전 new 178 Hit
일기 2021/06/11 00:35:24 이름 : ◆apTU5fgmLdO
58레스 🌱🥔 이과감자에게 한번만 더 창작소설을 시킨다면 참지 않겠어요 센세 🌱🥔 4시간 전 new 99 Hit
일기 2021/12/01 17:30:55 이름 : 감자
137레스 일어나라. 그대는 그 뭐냐.. 4시간 전 new 430 Hit
일기 2021/11/08 22:28:01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귀향1 4시간 전 new 70 Hit
일기 2021/06/27 22:41:17 이름 : ◆7wGsmLatz85
40레스 <시험 기간> 떠들지 말고 공부하자 4시간 전 new 75 Hit
일기 2021/12/03 17:29:54 이름 : 이름없음
929레스 이번주 금요일 넷플릭스에 >>>죠죠 6부 스톤 오션<<< 들어올 예정 4시간 전 new 302 Hit
일기 2021/07/15 16:47: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ℭ𝔞𝔩𝔪 𝔩𝔦𝔨𝔢 𝔱𝔥𝔢 𝔪𝔬𝔬𝔫 4시간 전 new 5 Hit
일기 2021/12/09 02:25:29 이름 : 어질어질
23레스 크리스마스엔 너와 함께 캐롤을 틀고 트월킹을 조지고 싶어 5시간 전 new 9 Hit
일기 2021/12/09 01:43:15 이름 : 이름없음
959레스 자소서 뭐라고 써야되냐 진짜로 어캐 쓰지 자소서 5시간 전 new 867 Hit
일기 2021/09/09 13:24:11 이름 : 울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