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 다니고 우리 반이 한 따까리 한다는 애들이 몰려있어서.. 초반에는 미리 알고 다 친했는데 지금은 나 포함 거의 다 깨진 상태야. 일단 나는 중학교때부터 알고지낸 4년지기랑 유치원때부터 알고지낸 10년지기 그리고 새롭게 만나게된 반 친구들이 있어 지금 한명은 완전히 나가리돼고 나도 나머지중에 성격 쎈애랑 뭔가 착각해서 싸웠다가 화해한 시점이 시작이라.. 이제 좀 풀리려나 했더니 일이 또 터졌어 4년지기한테 친해서 반친구 중 한명인 B를 하소연했는데 그거를 실수라고 포장하고 그 애한테 디엠 내용 전체를 보여준거야 하소연 당사자인데 기분이 좋겠어? 그래서 B랑 멀어지고 A랑 C가 있는데 A가 아까 말한 나랑 이미 한번 싸웠다가 화해한 애야. C는 고등학교와서 알게됐는데 잘 맞고 착해서 반에서 가장 가까운 친구고. 어느날 C가 나한테 4년지기가 학기초에 뒷말이 많았다. 너한테 너무 함부로 하는거에 대해서.. 이러길래 원래 소문 당사자가 상처받을까봐 말 안하는데 고등학교도 올라왔으니 새로 시작하자 빨리 고치자 라는 마음으로 이야기해줬다 이러이러하니까 조심해라 충고로 근데 얘가 어디서 들었는지는몰라도 나는 한 말 없는걸 듣고 내가 자길 욕했다는데 사실인지 캐묻고 다닌거야.. 그럼 나한테 알려준 C도 욕했다고 한 A B도 당황스럽잖아;; 그 친구들은 사실확인도 안된걸 왜 전하냐고 엄청 욕하고 싸우고.. 4년지기는 자기는 아무잘못없는데 너가 내 욕 하고 다닌다길래 그랬다 라고하는데 그러면 자기도 사실확인 안된걸로 화난거잖아? 어이가 없어.. 근데 그 당시에는 다들 내가 잘못한것처럼 말하고 내가 나쁜년이라고해서 10년지기가 너 소문도 안좋은데 전학가거나 사과문을 돌리라는거야.. 그래서 그렇게 했지 4년지기랑은 화해도하고 다른 애들하고는 별로 나아지진 않아도 애매한 애들하고는 괜찮아졌어. 근데 10년지기한테 사실은 4년지기가 전달하지 않고 가만히 있었다면 다 그대로가 아니었냐 하고 너무 힘들어서 하소연하니까 그거를 내용 전체를 4년지기한테 보여준거야.. 원래 둘이 하나도 안면 없었는데 나로 인해서 학원도 같이 다니고 친해진거거든.. 근데 이렇게 배신을 때리더라. 그걸로 갑자기 정 떨어졌다면서 싸우고 시험기간이 겹쳐서 어찌저찌 대충 화해는 했는데 시험 끝나고나니까 4년지기가 나랑 연락도안하고 학교 안이랑 밖에서 태도가 너무 다른거야..;; 나랑의 약속은 개무시하고 내 앞에서 보란듯이 싸운애랑 같은시간에 약속을 잡는다거나 모른척한다던가 지는 몰라도 선동질까지하고.. 애매한애들은 1 2 인데 1은 상대의 인간관계가 좋은가 나쁜가에 따라서 태도가 휙휙 변하고.. 2는 착해서 의지를 좀 했더니 이랬다가는 나랑 불편해질것같다고 장문으로 보내고.. A랑 C는 학교도 안나오고.. B는 날 싫어하는 눈치고 4년지기도 대놓고 무시하고.. 그와중에 3은 질렸는지 반에도 잘 안들어오더라ㅋㅋ 나랑 6년? 가까이 되는 다른 학교 애가 있는데 걔는 듣고서는 너는 걱정되서 해준말이고 잘못이 하나도 없는데 도데체 너한테 왜그러는거냐. 4년지기를 손절쳐라 이러길래 마침 걔랑은 더이상 정도 못붙이겠고 얼굴보는것도 힘들어서 그냥 장문으로 오해있으면 말하고 손절하자 이랬어.. 그랬더니 지는 내가 한 행동때문에 1학년 생활 씹창 날뻔 했데.. 진짜 어이가 없어서 ㅋㅋ 내가 뭘 했는데 도데체 니 욕 한적도없고 오히려 C가 지 안좋게 보면 쉴드 쳐 줬는데ㅋㅋ 나랑 다들 싸우고 4년지기랑 친해져서 내 욕 뒤에서 엄청하고 대놓고 하고.. 친구 하나도없다가 내 덕분에 겉돌다가 친해지고 가까워졌으면서.. 다른 반에 조금이라도 친분이 있으면 바로 나는 나쁜년이고 자기를 피해자라는 식으로 행동하고.. 그와중에 오늘 손절치면서 이야기하는데 나는 진짜 걔를 싸우고 한번도 까고 다닌적이 없거든? 오히려 싸웠는데 내 잘못같다고 말하면서 반성했는데.. 걔는 나는 까는데 왜 지는 안되냐고 말하더라. 도데체 어디서 들었냐고 한적이 없는데 이러니까 10년지기 한명한테 들은거 가지고 주구장창.. 내가 어제 4년지기랑 멀어질것같으니까 알고있으라고 전화한걸 절대 안말하겠다고해서 내입장 이야기해주고 10년지기 생각 물어봤는데 그걸 또 일러 바쳤더라.. 진짜 배신감 오져서 ㅋㅋㅋㅋㅋ 그동안 얘를 잘못본건지..하.. 분명 울면서 화해하지 않았나? 4년지기는 지 불리한 이야기 나올때마다 어차피 손절할꺼 여기서 하자고하면서 말돌리고 그냥 나보고 다 거짓말이라고하고 실제로도 그렇게 주변인들한테 말하고다니고.. 내 썸남 관련해서도 얘기 나오는것 같은데 그 애한테는 너무 미안하고.. 그렇게 이야기하니까 불리해서 못 말하겠는지 손절치자더라. 어차피 내가 손절 하고싶다고 한거 10년지기한테들었어니까 빨리하재.. 나만 나쁜년 만들고 둘이 쿵짝짝.. 내가 그동안 4년지기를 봐왔을 때 항상 내 자존심 갉아먹고 소문같은거 필터링없이 말해서 상처받고 지금은 안친하다고 그 애의 가정사까지 다 말하고.. 진짜 이기적인 애거든 하나도 도움 안되고.. 얘랑 친해진 이유도 내가 트라우마 남게 싸웠던 친구랑 한편이었다가 지도 싸우고 나한테 붙은거거든.. 그래놓고 애들하고 나한테는 지가 먼저싸우고 그것도 내 편들어주느라 그랬다고 영웅행세하더라.. 나 화장실에서 다구리 깐건 기억도 못하고 그런일 없다고 거짓말하지말라고하고 내가 이상한거라고하고 하.. 걔랑 친분없는 주변 애들은 남아있고 조금이라도 알고지냈다면 내 뒷담 엄청 까는 것 같고 하나 둘 씩 나한테서 떨어져 나가고.. 내 나쁜 소문의 근원지는 다 4년지기고.. 좋게 말할려고해도 다 비꼬면서 말하고 어차피 터질일이 었다고하면서 내가 ㅈㄴ 만만해 보였는지 나랑 2번 싸운 A가 연락하더라 무슨일 있냐고. 딱봐도 둘이 짜고치고 떠보는거잖아..ㅋㅋ 걔 연락은 그냥 씹어버리고 4년지기는 손절쳤어. 걔도 나한테 거짓말한게 한두가지가 아닐텐데 지가 피해자인척한 얘기는 사실 지가 악질적으로 가해자고ㅋㅋ 온갖 헛소문 퍼트리고 다니고 내가 뭐라하면 내 잘못이라고 할 것 같은데 어떡하지 진짜..ㅋㅋ 이렇게 어이없는 상황은 처음이다 휴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방금 일이라 감정적인 상태여서 글이 엉망진창일 수도 있어..

음.. 너무 길어서 다는 못 읽었지만.. 한국은 가십거리들로 확 끓고, 확 식는 스타일이야.. 다른 친구 찾아서 사겨봐
스크랩하기
5레스 고2 개인세특 문제로 고민이야. 도와줘ㅠ 19분 전 new 27 Hit
고민상담 2022/05/23 20:42: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울증?우울한건 안심한데 23분 전 new 46 Hit
고민상담 2022/05/23 09:16:4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얘들아 노트북에서 괴물소리나는데 26분 전 new 108 Hit
고민상담 2022/05/22 23:56: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들이랑 갈등이 있었는데 내가 죄인인듯 32분 전 new 43 Hit
고민상담 2022/05/23 15:59: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학교에서 아이패드 도난+파괴당했는데 37분 전 new 7 Hit
고민상담 2022/05/23 23:13: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안경 처음쓰는데 47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2/05/23 23:03: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사고방식이 도저히 나아지질 않는다 59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2/05/23 22:23: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ㅈㅎ흉터 1시간 전 new 47 Hit
고민상담 2022/05/23 10:41:4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성인인데 과보호 심한 사람... 4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2/05/23 17:27: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쌤이 다른오빠랑 같이 밥먹자는데 셋이 같이 밥먹기 싫은데.. 어떻게 얘기할 방법 없을까? 4시간 전 new 27 Hit
고민상담 2022/05/23 16:45: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게 번아웃인가? 6시간 전 new 65 Hit
고민상담 2022/05/22 12:31:5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다이어트 성공한 사람 있어? 8시간 전 new 87 Hit
고민상담 2022/05/23 01:59:3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취업하는거 싫음 9시간 전 new 41 Hit
고민상담 2022/05/23 14:09:17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아니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이게 정당방위야??? 10시간 전 new 151 Hit
고민상담 2022/05/22 19:33:34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의대? 공대? 10시간 전 new 149 Hit
고민상담 2022/05/22 01:44: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