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코인 사서 망한 새끼들은 솔직히 피해자 아냐. 강원랜드 도박에서 돈 잃은 사람을 강원랜드 피해자라고 불러선 안 되는 거잖아. 무슨 씨발 이런 근본없는 개소리가 다 있어. 누가 강제로 목에 칼 들이밀고 루나 사라고 했어? 지 자유의지에 따라 선택한거잖아 씨발 코인질은 강원랜드 바다이야기 고스톱 부동산투기 성인오락실 카지노 등등을 모두 초월하여 세상에서 가장 나쁘고 사회에 끼친 해악이 커. 코인질하면 사람이 성장하나? 모든 사람들의 재정적 경제적 개념을 박살내고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이 운과 도박에 미치게 만들었잖아. 수십억 수백억 수조가 자격도 없는 졸부새끼들 손에 쥐어지며 모두가 자신이 투자의 천재라고 착각하게 만들었지. 모든 교육, 인간관계, 자기계발 등등 내가 책임을 지고 정당한 대가를 받아서 생계를 꾸린다는 모든 사회적 개념을 박살내버렸잖아. 코인하면 돈을 딴다는 것이 확실하다고 전제하고 호모 이코노미스적 관점으로 합리적 선택을 보면 학교도 갈 필요 없지 부모 말도 들을 필요도 없지 뭐도 아무것도 할 필요없어 씨발 솔직히 코인판만 존나 쳐다보면 끝이니까. 그 이상의 합리적인 게 있어? ㅋ 코인은 절대 투자가 아니라 도박이야. 적어도 삼성전자는 투자를 하면 그 돈으로 반도체를 찍어내지만 코인에 투자하면 세력들이 먹고 던져버리는 것 외엔 아무것도 안 남거든. 삼전이 왜 개박살날까? 모두가 코인에 미쳐서 노동의욕이 상실되는데 누가 반도체를 머리싸매고 개발하겠어? 니 부모 니 와이프도 언젠가 코인에 미쳐서 니새끼 굶겨 죽일거야. 니 하나가 굶어 디지면 다른 사람들에게 돌아갈 분배량이 그만큼 더 늘지 않을까? ㅋㅋ 남들 돈은 쉽게 따먹으려고 발광하면서 지가 입 줄여서 사람들 도와주고 희생할 생각은 죽어도 안 하지 멍청이들 ㅋㅋ 이런 새끼들이 왜 피해자야? 가해자 중에서 가장 사악한 가해자 아니야? 옛날에 성인오락실 운영하던 조폭들보다 수조 수억배는 더 나쁜 쓰레기들 아닌가? 적어도 조폭들은 씨발 이렇게까지 평범한 남녀노소들을 다 코인질에 미치게는 안 했잖아. 코인 개발한 새끼는 진짜 사지 찢어서 튀겨서 믹서기에 갈아서 원자핵에 힉스입자까지 분열시켜버려야 한다고 난 봐. 그리고 코인하다 망한 새끼들은 인터넷에다 징징대지 말고 힘들면 그냥 한강에서 다이빙 해서 죽어 그냥. 언론에서도 코인 피해자들 그만 조명하면서 그만 안타까워했으면 좋겠어. 이 새끼들 평상시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속으로 비웃으면서 신이 된 기분으로 살았겠어. 그리고 얼마나 부모 등골을 빼먹고 여자친구 술집에 팔아먹어가며 영혼까지 끌어모았겠어. 이게 피해자야? 가해자지. 인터넷은 사람을 똑똑해지게 만들지만,함정도 그만큼 더 똑똑해져. 솔직히 우리 MZ들은 틀딱들 무식하다고 비웃을 자격 없어. 왜냐하면 똑똑해지는 함정에 경계심을 느끼는 MZ가 한 사람도 없으니까. 너네들은 틀딱보다 더 병신들이야. 적어도 틀딱들은 한강의 기적이나 민주주의라도 일궜으니까. 검찰사칭 보이스피싱에 안 낚여? 코로나 재난지원금 보이스피싱은 어때? 혈액형이 미신이라고? MBTI는 어때? 전기차로 일산화탄소를 줄이겠다고? 대신에 미세먼지는 어때? 부동산 투기 안 해? 주식 안 해? 비트코인. 루나는 어때? 함정이 똑똑해지는 과정을 보면서 두려움을 느낄 줄 모르는 병신들은 틀딱 미만의 그냥 장애인들이야. 그냥 세상 살 가치가 없어. 루나 투자자들도 마찬가지야. 무슨 피해자같은 소리야. 발전해가는 함정을 이용해 도박으로부터 자신을 지키려는 사람들을 다 비웃고 과소비해가며 상대적 박탈감을 안기며 살았잖아. 그냥 한강에서 떨어져 뒤져. 니들은 피해자 아니야. 너네는 씨발 존나 가해자야. 너네들은 일진이나 조폭보다 더하고 장기적출하는 조선족새끼들이나 저기 신안에서 염전노예 부려먹고 성범죄 은폐하는 악덕업주들이나 인신매매업자들 이상의 쓰레기들이야. 살지 마 개새끼들아.

누가보면 루나코인 하라고 총대고 협박한줄ㅋㅋㅋㅋㅋ 본인들이 자초한거지 코인 솔직히 말만 번지르르하지 도박이랑 다를게 없잖아ㅋㅋㅋㅋㅋㅋ눈뒤집고 코인 달려들면서 정부 보고 규제 풀라할 땐 언제고 이제서야 피해자라고 도와달라하는 거 진짜 꼴보기 싫음
스크랩하기
60레스 덕질계정에 정치 떡밥 가지고 오는 놈들 짜증나지 않냐 1분 전 new 1507 Hit
뒷담화 2022/04/19 13:53:50 이름 : 이름없음
336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9) 9분 전 new 3523 Hit
뒷담화 2022/05/26 18:53: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최애 팬덤의 메이저한 2차 캐해를 까는 스레 11분 전 new 5 Hit
뒷담화 2022/06/30 01:56:34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스레딕 전판 통합 까스레 22분 전 new 1501 Hit
뒷담화 2021/02/11 10:17: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퀴어(성소수자) 차별 까는 스레 25분 전 new 14 Hit
뒷담화 2022/06/30 01:42:23 이름 : 이름없음
267레스 루리웹 까스레 43분 전 new 6845 Hit
뒷담화 2018/11/19 02:32:07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트위터에서 2찍 미친놈 취급하는거 까는 스레 45분 전 new 250 Hit
뒷담화 2022/06/29 16:51:1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중2병 통합 까스레† 58분 전 new 162 Hit
뒷담화 2022/06/12 06:10:50 이름 : 이름없음
565레스 친구 통합 까스레 59분 전 new 5539 Hit
뒷담화 2020/06/17 21:07:00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여대는 에바야? 1시간 전 new 236 Hit
뒷담화 2022/06/29 16:41:48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투디갤 사이트 깐다 2 1시간 전 new 1399 Hit
뒷담화 2022/05/04 21:37:10 이름 : 이름없음
187레스 프로세카(프세카) 깐다 2시간 전 new 6104 Hit
뒷담화 2021/10/11 13:10:37 이름 : 이름없음
588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4 2시간 전 new 14918 Hit
뒷담화 2022/03/11 10:52:05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어글리후드 팬덤 까스레 2시간 전 new 1425 Hit
뒷담화 2022/06/08 20:31:41 이름 : 이름없음
121레스 가챠확률 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1975 Hit
뒷담화 2020/06/25 08:59:4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