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입 OK 친목 NO >>2 필독 제목은 노래 이름에서 따온것 https://youtu.be/AKQWRnZ_Fc0 츄츄츄츄 츄 샤키니 키키키키 키스오시타 * 각 레스의 내용은 스레주의 상황에 따라 수정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3줄요약~ 1달만 일하면 합법휴식 죽어나가고 있는중 뭔데 300힛이지 아무튼 고마워요

https://youtu.be/Jh4QFaPmdss 예아 아임 뻐킨(삐---) 톰보이 슈화 한국어 많이 늘었다

아 여러분 제가 진짜 꿀팁 알려줌 지금 하고있는곳도 있고 마감된 곳도 있을텐데 관공서에서 대학생 청년인턴 채용인가?? 아무튼 뭐 하는거 있을거임 그거 존나 하지마셈 왜냐면 우리과가 그거 모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런 일을 최저시급 좀 주고 대학생들한테 시킨다고????? 그생각하면 개 아찔함 차라리 다른일을 하는게 더 낫지 관공서라고 별생각없이 도전 no......... 제발............ 제가 과거로 돌아갔다면 우리과가 뭘하는지 검색할 시간 필요없이 그냥 취소를 결정했을것입니다

어제는 거의 시체처럼 잤다 어느정도였냐면 물 흘렸는데 안닦아서 바닥이 울었음 하

그리고 최근에 있었던 서류결과는 불합이었음 이유가 필요서류 미작성이었는데 구라치지말고 그냥 경력이 부족해서 그렇다고 하지 시발 아니 경력이 없어서 작성 안하는것도 미작성이냐? 그럼 뭐 조작해서 만들어내라는것도 아니고 뭐여 내가 해당 경력도 없고 해당 학과 졸업출신도 아니어서 공란으로 비워둔게 내잘못이란거야 뭐야

좀 높아서 떨어질거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내 잘못이라고 까지 하니까 열받네 그쪽에서야 그래 쉽게 "서류구비 부족" 이라고 할수 있겠지 근데 서합 발표도 오후 5시에 내는곳에서 뭐 아 예 1주일동안 뭐함? 어쨌거나 저쨋거나 저번에 친 토익시험 결과나 좀 잘나왔으면 좋겠다 떨어진건 떨어진거고 시험은 계속 봐야지

https://youtu.be/dme5-Mtg-AM 지금만큼 유명해지기 전에 아 이사람은 뜬다 싶어서 허겁지겁 댓글달았던 곡인데 진짜로 댓글달아주셨음 미코토가 그렇게 유명한 보컬도 아닌데 그걸 사용해서 갓곡을 낸다? 당신, 천재. 이사람은 진짜 리듬게임 계에서 좀 데려갔음 좋겠음 멜로디도 그렇고 곡 구성도 너무 좋음
스크랩하기
359레스 제목 고갈 됐답니다 셔터 내려주세요 13분 전 new 491 Hit
일기 2022/06/12 21:26:47 이름 : 이름없음
152레스 우리는 모두 네모난 갈비 밖에 못 먹는 거예요 14분 전 new 477 Hit
일기 2022/06/14 13:44:03 이름 : ◆42JPh86ZfTS
762레스 가끔 이벤트처럼 생기는 일들이 19분 전 new 1092 Hit
일기 2022/03/13 00:55:25 이름 : 이름
109레스 난 도대체 뭐하는 놈이긴 40분 전 new 147 Hit
일기 2022/06/26 04:42:53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아 원샷을 못하면 대학원을 못가요 1시간 전 new 514 Hit
일기 2022/06/28 22:29:44 이름 : 이름없음
208레스 » P.H. 1시간 전 new 314 Hit
일기 2022/06/16 01:57:37 이름 : 탄산수
408레스 새벽의 파수꾼 2시간 전 new 1886 Hit
일기 2022/03/30 11:33:44 이름 : 이름없음
369레스 짝사랑 일기 3시간 전 new 517 Hit
일기 2022/06/18 00:34:55 이름 : 광대
433레스 🍂나무에서 떨어지는 이파리로🌿 - 3 3시간 전 new 651 Hit
일기 2022/04/27 23:40:32 이름 : ◆oMo5cFeK5ff
346레스 여전히 나는 살아가고 4시간 전 new 613 Hit
일기 2022/01/16 03:05:32 이름 : ◆wmpPeHyLe5d
247레스 고래등 4시간 전 new 893 Hit
일기 2021/12/04 22:15:16 이름 : 白鯨
909레스 개구리 일기장🐸 4시간 전 new 2728 Hit
일기 2022/01/01 00:00:03 이름 : 🐸
916레스 일기판 자주보는 스레 적는 뻐꾸기들 4시간 전 new 20037 Hit
일기 2019/10/29 02:52:35 이름 : ◆i2q45fdSIHz
893레스 백일몽 속의 세상 5시간 전 new 4759 Hit
일기 2021/10/19 00:21:22 이름 : 푸른밤
826레스 당연히 손님은 왕이지 5시간 전 new 3837 Hit
일기 2022/05/11 12:43:57 이름 : 산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