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러면 하소연판이랑 고민상담판에서 우울글을 올리짘ㅋㅋㅋㅋㅋㅋㅋ 뭐 기분 좋은 일을 올릴까??? 현실에서 남들한테 피해될까봐. 지인 잃을까봐 못 징징거렸던거. 익명의 힘을 빌려서 저기다 올리고 가는 사람들 많지 않음?? 현실에서 징징거리고 뒷담까서 지인들이 손절 치게 만드는 것 보다는 당빠 저 두 판에서 징징글 올리는게 훨 나음. 다른판도 아니고... 내가 잡담판이나 바보판 괴담판에서 나 우울해 ㅠㅠ 가족이 이상해 거렸으면 욕 들어먹을만 하지만. 저 두 판에서 징징거렸으면 문제 없는거 아님?
인생 선배 빙의해서 가르치려 들려는 말투랑 사상도 존나 좆같음. 내가 아예 공부를 안한다고 하거나 노력을 안한다, 무기력하게 산다, 단 한번도 노력해본 적 없다라고 글 써둔 것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노력해본적없지? 글만 봐도 티난다 이런 뉘앙스로 적어두고 자기는 뭐 공부를 몇시간 했니 뭐니 하며 으스대는 놈들있던데. 무슨 공부한게 큰 인생 업적임??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다 공부하고 노력하며 살지. 본인만 열심히 사는 것 마냥 구는거 역겨워죽겠음. 위로가 필요한 것 뿐인 사람한테 넌 노력을 안해서 어쩌구~~~ 저런 애들은 사람을 위로해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본인 자존감 채우려고 불쌍한 사람들 모인 판 와서 훈수질 하고 가는거같음.
또 공부 열심히 했다고 명시해둔 스레에는 지들이 깔거 없으니까 이상한 걸로 꼬투리 잡거나 다른 소리하는 놈들도 있고.
애초에 징징, 한탄글이 꼴보기 싫고 꼬우면 하소연판 고민상담판 들어오지 말던가. 왜 들어와서 난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