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2/12/09 01:12:36 ID : gqksjirthgj
피드백 환영. 옷 그리는거 좋아하는 스레주가 의상 디자인 올리는 스레. (보다가 마음에 드는 의상 있으면 자캐한테 입혀서 레스로 올려도 괜춘! 단 이 스레에서만 부탁)

2 이름없음 2022/12/09 01:13:22 ID : gqksjirthgj
무제248_20221209010750.png.jpg머리 장식 어떤거 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없게 함.

3 이름없음 2022/12/09 10:41:11 ID : 2pSHyFeHBhw
>>2 오 이뿌다 그 목에 있는 리본을 머리 장식에 두는건 어때?! 목은 허전하지 않게 조커목걸이루!!

4 이름없음 2022/12/09 17:19:19 ID : nCnVhvu4NAo
무제248_20221209031113.png.jpg무제248_20221209031113.png.jpg>>3 해봤음. 비교짤이야. 음.. 뭔가 목에 두른 리본이 화려해서 머리장식을 밋밋하게 하는게 나을것 같아서 비웠었는데, 이건 이거대로 또 괜찮은 듯.

5 이름없음 2022/12/09 17:21:57 ID : nCnVhvu4NAo
무제250_20221209172031.png.jpg캐주얼룩이 땡겨서 디자인 하는 중. 많이 안그려봐서 잘하지는 못해.

6 이름없음 2022/12/09 17:22:18 ID : nCnVhvu4NAo
스레주가 약 한달뒤에 실질적 고삼이 되는지라, 자주는 못 올라옴ㅠㅠ

7 이름없음 2022/12/09 17:25:55 ID : xTV81eIMo6q
>>4 저 윗레더는 아닌데 머리장식으로 옮긴 버전이 훨씬 이쁨

8 이름없음 2022/12/09 19:02:51 ID : 2pSHyFeHBhw
>>4 오오 금손이다 잘 옮겨따!!!!

9 이름없음 2022/12/09 19:05:41 ID : 2pSHyFeHBhw
>>5 캐쥬얼도 기대중ㅇ

10 이름없음 2022/12/09 22:04:58 ID : lu5Rxwq5cGp
수능끝나고 리깅배우고 버튜버 각이다ㄱㄱ 떡상하면 아는척해주기><

11 이름없음 2022/12/12 00:25:45 ID : qZa2pVapXy1
무제250_20221212002131.png.jpg아직 미완성임. 약간 미국 느낌?으로 디자인 했는데 양말 뭐해야 할지 모르겠음... 원래 하늘색 셔츠로 하려고 햤으나, 안어울려서 채도 낮은 녹색으로 바꾸니까 의도치 않게 색 배치가 좀 많이 어두워짐. 스레주 본인도 옷을 잘 입는편이 아니라서..ㅎㅎ

12 이름없음 2022/12/12 00:27:57 ID : qZa2pVapXy1
모델은 남자도 있고, 피부색은 백인 톤, 동양인 톤, 흑인 톤, 선탠 톤, 창백한 톤 이렇게 깔별로 있음.

13 이름없음 2022/12/12 00:31:14 ID : qZa2pVapXy1
무제250_20221212003500.png.jpg무제250_20221212003500.png.jpg망사스타킹 괜찮을랑가... 내가 그리다보면 남들 눈에는 어떻게 보이는지 몰라서. 선탠 톤 말고 백인 피부색으로 바꾸면 이런 느낌.

14 이름없음 2022/12/12 00:43:39 ID : yE4Hu9vwk03
캐릭터도 패션도 너무 예뻐!!! 바로 스크랩!

15 이름없음 2022/12/12 01:01:54 ID : 5htg6o2Mo2J
>>14 고마워!!🥰

16 이름없음 2022/12/13 00:09:30 ID : slBhs66i5RD
무제250_20221213000920.png.jpg두번째 캐 완성!

17 이름없음 2022/12/13 00:10:23 ID : slBhs66i5RD
남캐도 그리고싶은데, 로판풍 해볼까...

18 이름없음 2022/12/14 23:16:05 ID : 4Fhbu8qrutz
1000001098.jpg로판풍 남캐 의디 완성. 뼈를 갈아넣었음.

19 이름없음 2022/12/14 23:17:51 ID : 4Fhbu8qrutz
1000001099.jpg1000001099.jpg솔직히 내가 그렸지만 진짜 광기라고 생각하는거ㅋㅋㅋ 내가 그리던걸 가만히 보던 같은 방 기숙사 친구의 한마디 "고작 저 보이지도 않는 셔츠 소매에 쬐끄만 커프스 버튼을 달겠다고 빛표현에 명암에 질감 표현까지 다 했다고...?"

20 이름없음 2022/12/14 23:22:10 ID : 61u4K5ak1dC
나중에 한가해지면 의상디자인이나 캐릭터 디자인 커미션 해보고싶다. 시세는 잘 모르지만, 한 5~6000원이면 되려나? 자캐 입혀보고 싶은 사람은 말해주면 각종 브로치랑 장식물 투명 파일 올려줌. 단, 사용은 이 스레에만 올리길 희망.

21 이름없음 2022/12/14 23:35:37 ID : mqY3Ds9vzWm
>>20 너무 싸다... 가격 더 올려도 될 거 같아ㅜㅜ 의상들 다 너무너무 예뻐서 그릴 기력만 있다면 울 애기들한테 다 입혀보고싶어!

22 이름없음 2022/12/15 01:09:33 ID : gjhhunu3vg0
>>21 좋은 말 고마워!! 그럼, 혹시 모르니까 투명 파일 올려줄까?

23 이름없음 2022/12/15 01:12:08 ID : gjhhunu3vg0
다음 뭐 하지... 추천 좀 해줄 분!

24 이름없음 2022/12/15 03:11:38 ID : tfO1g6o0mtw
판타지 마법소녀옷 같은 건 어때? 개성 있고 예쁘게 만드려면 힘들긴 한데 재밌을 것 같아서.

25 이름없음 2022/12/15 03:32:15 ID : ljuoJTQnBhs
>>24 오 좋다! 주제 추천 고마워!!

26 이름없음 2022/12/15 05:35:36 ID : mqY3Ds9vzWm
>>22 아 근데 스레딕에 투명파일로 저장 안 될걸..?

27 이름없음 2022/12/15 07:48:44 ID : nCnVhvu4NAo
>>26 아하 그렇군...

28 이름없음 2022/12/16 11:00:22 ID : cMqjh9gZilu
>>26 임구르 써서 이미지 주소를 올리면 되지 않나?

29 이름없음 2022/12/16 19:36:58 ID : xPeE60mpQlg
>>24 오 마법소녀풍 좋다!!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7003229 스레주 왠지 여기 스레에도 관심있으면 와보는거 어때? 여기에서 나온 설정들 중에 원하는 컨셉으로 짜보는거 괜찮을것같아!

30 이름없음 2022/12/17 22:58:03 ID : VfbxDtfSK5a
1000001160.jpg>>24 마법소녀는 한번도 안그려봐서 그런지 뭔가 망한듯...ㅠ

31 이름없음 2022/12/17 22:58:22 ID : VfbxDtfSK5a
보석 직접 그림

32 이름없음 2022/12/17 23:08:48 ID : VfbxDtfSK5a
원래 일본인 컨셉?으로 동양인 피부색 선택했는데 머리색이나 전체적인 파스텔톤 옅은 채도와 색감에 비해 피부톤이 따로 놀아서 맞지 않았다...ㅠ 다음 남자 동양풍 그려봐야지.

33 이름없음 2022/12/17 23:16:58 ID : 7cJVaso1zTX
>>30 와 너무 기엽다!!마법소녀보단 뭔가 달콤하고 신비로운 디저트 가게를 열것같은 마녀같아!!

34 이름없음 2022/12/17 23:37:48 ID : VfbxDtfSK5a
>>33 디저트가게 마녀라니..! 너무 좋다ㅠㅠ 넘 취적... 개인적으로 마법 지팡이인 포크는 삼지창 처럼 마법이 나온다는 느낌...?으로 디자인 했어ㅋㅋ

35 이름없음 2022/12/19 01:27:36 ID : Be5hy2Le3Xy
1000001193.jpg개화기 저승사자

36 이름없음 2022/12/19 01:28:23 ID : Be5hy2Le3Xy
이승에 문물이 들어오면서 저승도 같이 근대화 됨ㅋㅋ

37 이름없음 2022/12/21 08:53:05 ID : tfO1g6o0mtw
221220>>30 그리면 재밌을 것 같아서 슬쩍 그려본... 귀여운 디자인 같아!

38 이름없음 2022/12/21 10:48:58 ID : nCnVhvu4NAo
>>37 헐헐헐 너무잘 그렸다 존잘ㅠㅠ🥰💕

39 이름없음 2022/12/22 00:41:52 ID : RzXxXy1Ci3u
무제271_20221222004117.png.jpg하이틴 그려왔음.

40 이름없음 2022/12/22 01:12:49 ID : IGoFck3wspg
Screenshot_20221222-010908_Google.jpgScreenshot_20221222-010908_Google.jpg북극여우 남캐 하고싶어서 대충 헤어스타일만 짰는데, 왠지 모르게 누구 닮은 것 같은.. 북극여우는 하얀 털 밑에는 피부가 까맣다고 해.

41 이름없음 2022/12/22 02:05:53 ID : kmpSFhbCnSE
>>40 아닠ㅋㅋㅋㅋㅋㅋ저분은ㅋㅋㅋㅋㅋ 옷들 다 너무 이쁘다

42 이름없음 2022/12/22 20:14:41 ID : oY008nQk62L
>>41 고마워!!😚💕 그리다보니 뭔가 어디서 본 것 같다 싶었더니 묘하게 닮은ㅋㅋㅋ

43 이름없음 2022/12/28 20:39:28 ID : byHCi1eIK1C
무제275_20221228203826.png.jpg오랜만이야. 세특 마무리하느라 그간 바빴다...ㅠ

44 이름없음 2022/12/28 20:39:46 ID : byHCi1eIK1C
남자 옷은 자신이 없음...ㅋ

45 이름없음 2022/12/28 22:39:38 ID : ljulcrfaldy
무제279_20221228223727.png.jpg레이스 패턴 그리다가 한 생각. 옛날 사람들은 레이스도 직접 떴을텐데 그냥 그림으로 그리는것도 복잡한걸 수작업, 그것도 뜨개질로 대체 어떻게 했을까...

46 이름없음 2022/12/29 01:42:36 ID : kmpSFhbCnSE
오늘도 옷 잘봤어! 나도 남자옷 자신이 없어ㅋㅋㅋ 화려함이 컨셉이라면 이것저것 주접을 떨어봤겠지만 심플이니.. 저 옷이 딱이라 생각함! >>45 옛날 사람들(특히 옷만드는 사람들)은 변태임에 틀림없따... 레이스 변태들...

47 이름없음 2022/12/29 01:54:17 ID : Hu5QnxA1vdx
>>46 오늘도 봐줘서 고마워!ㅎㅎ 옛날 중세시대 초상화 보면 레이스가 세겹 네겹으로 치렁치렁 달렸던데...그 당시 장인들은 돈 얼마나 벌었을까...

48 이름없음 2022/12/29 01:54:47 ID : Hu5QnxA1vdx
무제277_20221229015218.png.jpg아직 한참 미완성이긴 한데 왜 촌스러워 보이지... 여기서 한 가지 사실. 장미와 레이스는 브러쉬가 아니다. 보석도 어플 제공 오브젝트나 3d로 만든것이 아니다. (싸늘하게 식어 사망한 손목이 여기 있다.)

49 이름없음 2022/12/29 02:00:36 ID : oY008nQk62L
무제277_20221229015218.png.jpg무제277_20221229015218.png.jpg브로치를 가슴에 달고 목에 장미를 달면 나아 보이려나.. 아니면 조금 번거롭긴 해도 진주대신에 따로 액세서리 체인을 그릴까도 생각 중.

50 이름없음 2022/12/29 13:34:27 ID : kmpSFhbCnSE
당신의 손목 괜찮은가여... 으음.. 꽃들위치 때문이려나?? 아니면 안쪽? 긴 부분이랑 겉에 덮는 부분(?)이 붕 떠보여서 그런걸까... 모르겠넹.

51 이름없음 2022/12/29 15:56:28 ID : nCnVhvu4NAo
무제286_20221229155250.png.jpg>>50 오 부풀리니까 훨씬 나음. 고마워!😊

52 이름없음 2022/12/29 15:57:25 ID : nCnVhvu4NAo
무제285_20221229030828.png.jpg나의 취향을 가득 담아 만든 심장 귀걸이. 원래 브로치로 쓰려고 하였으나 어울리지 않아서 버릴까 하다가 귀에 다니까 제법 잘 어울렸음. 심장모형은 유리 소재, 반투명도 90이야.

53 이름없음 2022/12/29 16:46:47 ID : kmpSFhbCnSE
진짜 훨씬 났다! 그냥 하트인줄 알았는데 심장ㅋㅋㅋ 잘 보이지 않는 디테일까지 열심히인부분이 대박이네

54 이름없음 2022/12/29 22:54:06 ID : f82oLanwpRA
무제286_20221229225251.png.jpg로판 드레스 완성!

55 이름없음 2022/12/29 22:55:24 ID : ljulcrfaldy
장미꽃을 가슴에서부터 피가 아래로 떨어지는 것처럼 표현하고 싶었음.

56 이름없음 2022/12/29 23:05:53 ID : yE4Hu9vwk03
뻗어내리는 장미꽃의 시작점이 심장이 있는 왼쪽 가슴이 아니라 오른쪽 가슴이란 게... 치명상이지만 죽을 정도는 아니었기에 계속 살아가야 한다는 상징처럼 보이네

57 이름없음 2022/12/29 23:43:39 ID : PfRwmrdWp85
Screenshot_20221229-234143_Google.jpg>>56 오와아....해석 미쳤다...ㄷㄷ 진짜 너무 내 스타일💕🥰 참고로 '처염한'이라는 단어의 뜻은 이렇게 되거든. 진짜 콘셉트에 찰떡이야! 굿굿!!

58 이름없음 2023/01/09 14:37:27 ID : nCnVhvu4NAo
무제288_20230109143855.png.jpg오랜만이다. 6시에 일어나서 방학 보충 다니느라 바쁨. 이번거 좀 망한듯.

59 이름없음 2023/01/14 21:57:10 ID : VfbxDtfSK5a
무제312_20230114151746.png.jpg무제312_20230114151746.png.jpg커미션작 두개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3레스🥞천천히 꾸준히 그림연습 스레new 23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레스new 106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8레스ai그림 때문에 꿈을 접을 일은 없겠지..?new 132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레스한때 유행했던 그 캐릭터 말인데new 35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9레스새해 목표: 낙서라도 꾸준히 하기 (리퀘 받음new 2481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80레스📚📃✏🖌📐✂️🎨 <필독> 동인판 기초 규칙 <필독> 🎨🎶🎤🖼🎼🧸new 9212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5레스나 자캐 짤 건데 도와줘!new 85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280레스자캐커뮤 하소연 하는 곳new 10092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283레스🐋고래를 좋아함🐋 (+다른 그림이 더 많아여~)new 4956 Hit
동인 이름 : 🐋 ◆Qmk3wq1xwpP 19시간 전
85레스🎨이제 중3의 우당탕탕 그림성장기new 7227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1레스커미션 하소연 하는 곳 13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3.02.01
752레스💡 자캐 커뮤 관련 질문과 답변 통합 스레 💡 17237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3.02.01
2레스나.. 애플펜슬 샀어 198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3.02.01
4레스AI 그림 요즘 분위기는 어때? 400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3.01.31
423레스취향 키워드 4개가 모이면 취합해 그려오는 스레 3판 566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3.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