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리깬사람 2023/01/19 03:06:35 ID : Wi67vCp9hgm
응…아까 너무 화나는 일이 있어서 거울에 시계 던지고 액자 깼어… 진짜 병신같지..?

2 이름없음 2023/01/19 03:09:09 ID : eE4K45bCqi6
다치진 않았어? 치울 때 손 조심해

3 유리깬사람 2023/01/19 03:21:31 ID : Wi67vCp9hgm
>>2 큰 유리는 다 치웠고 짜잘한 유리들 치우는 중인데 지금 청소기 켜기엔 좀 민폐겠지..??

4 유리깬사람 2023/01/19 03:55:24 ID : Wi67vCp9hgm
거의 다 치웟더… 인생.. 왜 힘드냐 진2@자..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8레스여기 가족 중에 장애인 있는 사람 있어?new 20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ㅆㅂ이과가야될든new 4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8레스뭘 하면 엄마 눈에 찰까(성인레더들 조언 부탁해)new 6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6레스난 그냥 친구로 생각했는데 본인도 주변사람들도 걔랑 친하다고 생각해…new 2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레스씨빨 진짜 찐따들은 제발 남한테 피해주고살지말라고new 5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1레스고등학교 3년내내 아싸였는데 졸업식 어떡하지new 94 Hit
고민상담 이름 : 1 4시간 전
7레스ㅅㅣ발씨발시발씨발진짜.....미적분 존나 어떡하냐new 15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0레스학원쌤이 민증사진보여달라는데 어떻게 거절해야돼..???new 7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9레스나도 나가서 닭강정 사먹고 싶다new 10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33레스고통 없이 죽는법new 2668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2레스알바생입장에서 어때?new 19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0레스나 지금 죽겠어서 연락 못하겠는데 사람 다 떠나갈까new 15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2레스이거 내가 많이 잘못한건가new 9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34레스부담스러울 정도로 찐친인척하는 '그냥' 친구new 103 Hit
고민상담 이름 : ◆1cty6ktzdWp 8시간 전
5레스23살인데new 10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