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녀가 내 생일 기억했어서 가만히 기다렸는데 오늘 내 생일인 거 모르네

ㅇㄴ근데 혹시 내가아는앤가 학교 어디지역이야

>>5 대구에 잇는 여고다녀

>>4 ㅡㅡ아나ㅠㅋㅋㅋㅋㅋㅋㅋㅍ 너가 내짝녀엿음 좋겟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이상형 물어보면 뭐라고 해? 9분 전 new 38 Hit
퀴어 2021/06/12 17:40:4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좋아하는 애가 있는데 14분 전 new 55 Hit
퀴어 2021/06/12 17:46:16 이름 : 이름없음
517레스 💎 대나무숲 10 31분 전 new 8938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퀴어판에 유독 19살이 많은이유는??? 42분 전 new 307 Hit
퀴어 2021/06/11 22:25:2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니 나만 이래?? 54분 전 new 56 Hit
퀴어 2021/06/12 17:50:5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한 반에 퀴어 얼마나 있는 것 같아?? 54분 전 new 56 Hit
퀴어 2021/06/12 17:55:36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너네는 지향성/정체성 깨닫고 첫 커밍아웃까지 얼마나 걸렸어? 1시간 전 new 106 Hit
퀴어 2021/06/12 10:15: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진짜 쌤 마인드가 너무 좋아ㅠ 1시간 전 new 186 Hit
퀴어 2021/06/11 21:37:5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아 진짜 정서적 교류에 너무 약한듯 나 1시간 전 new 463 Hit
퀴어 2021/06/09 22:41:0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근데 나 궁금한게 2시간 전 new 193 Hit
퀴어 2021/06/11 23:39:3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너도 나때문에 여기에 글을 썼으면 좋겠다 2시간 전 new 178 Hit
퀴어 2021/06/11 23:32:4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여친이 다른친구랑 노는거 어때 2시간 전 new 211 Hit
퀴어 2021/06/11 19:07:03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여고 어때? 2시간 전 new 254 Hit
퀴어 2021/06/11 21:15:5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관심있는 애 레즈일 확률 2시간 전 new 352 Hit
퀴어 2021/06/11 16:25: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짝녀한테 차이는 꿈 꿨어.. 2시간 전 new 62 Hit
퀴어 2021/06/12 11:51:5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