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애정하는 캐릭터들 중에 가장 많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진짜' 최애캐 단 1명만 적고 가는 스레 셋쇼마루

미친 아이언맨,,,,토니 스타크.....

텐죠 카이토... 사실 제알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 얘 말고 하나 더 있는데 난생 처음으로 구입한 애니 관련 굿즈가 얘 굿즈여서 적음 진짜 중학생때부터 꾸준히 좋아했다 이젠 내가 얘보다 나이가 많네ㅋㅋ

0.1% 차이로 대니 선생님

하츠네 미쿠. 솔직히 난 미쿠 땜에 덕질을 시작한 거나 다름 없어. 미쿠가 아마 내가 처음으로 접한 투디캐. 지금도 맨날 니코동에서 미쿠 노래 듣고 있고.

지우 내 인생의 첫 최애... 얜 시간이 아무리 가도 싫어하지는 못 할 듯

신세계에서 아키즈키 마리아 ㅠㅠㅠ

이서진!!!!! 인소의 법칙 이서진!!!!! 조연이라 슬픔... 그래도 좋아한다 사랑한다!!!!

하 진짜 태의야.... 진짜 내가 ㅁ많이 사랑해...

아무도 모를 것 같긴 한데 뮤지컬 엘리자벳의 루이지 루케니.... 아나키스트 싸이코패스 존나 매력적이야 귀여운데 섹시해 살다살다 암살자 캐릭터한테 감길줄은 몰랐음

켄마.. 첫등장부터 맘을뺏김 ㅠㅠ

카사 습작됬지만 너 뿐이야.

스가와라 코우시 사랑해

로키!! 마블색히들아 살려내라

카무이 사랑해 키르아 조르딕 사랑해

올캐러라 최애가 뒤지게 많은데 여기서 애정도가 조금 더 높은 애를 꼽자면 남캐는 오소마츠고 여캐는 노다메.. 약간 어린애처럼 바보같은 면이 있는 애들 좋아하는 듯 귀..여워.ㅋㅋㅋㅋ

다자이오사무 진짜 존나좋아

퓨바... 요즘 퓨바에 꽂혔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2레스 조금 변태같다 싶은 취향 얘기할 사람? 3시간 전 new 722 Hit
취향 2020/06/02 23:18:07 이름 : 이름없음
94레스 반말쓰다가 가끔씩 존대 vs 존댓말쓰다가 가끔씩 반말 3시간 전 new 1620 Hit
취향 2019/02/14 23:40:03 이름 : 이름없음
594레스 >>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9 4시간 전 new 1207 Hit
취향 2021/08/05 17:12:47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솔직히 빻아서 어디가서 못 말하겠는 취향 외쳐보자 5시간 전 new 432 Hit
취향 2021/08/16 23:12:59 이름 : 이름없음
268레스 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 만들어보는 스레(5) 6시간 전 new 1363 Hit
취향 2021/08/22 16:49:48 이름 : 이름없음
216레스 최애의 동명이인이 많은 스레 8시간 전 new 2447 Hit
취향 2018/12/11 20:30:22 이름 : 이름없음
202레스 너네는 남들과는 다른, 조금 말하기 이상한 취향 있어? 8시간 전 new 2802 Hit
취향 2020/07/21 20:53:32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싫어하는 관계성 말해보는 스레 12시간 전 new 304 Hit
취향 2021/02/28 23:26:48 이름 : 이름없음
220레스 단순히 최애를 앓고 가는 스레 17시간 전 new 2140 Hit
취향 2018/01/10 02:10:09 이름 : 이름없음
307레스 좋아하는 삼인방 조합 적고 가자 18시간 전 new 2963 Hit
취향 2019/07/23 17:43:57 이름 : 이름없음
158레스 로맨스 판타지(로판) 덕질하는 스레 20시간 전 new 1979 Hit
취향 2019/05/15 12:38:26 이름 : 이름없음
136레스 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 22시간 전 new 1662 Hit
취향 2021/03/09 21:46:38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봐도봐도 안생겨서 직접 만든 BL 통합 스레 23시간 전 new 3350 Hit
취향 2018/04/17 14:34:50 이름 : 이름없음
334레스 위아래로 최애캐 상황문답하는 스레 23시간 전 new 3335 Hit
취향 2018/02/21 17:42:08 이름 : 이름없음
88레스 좋아하는 인물간의 관계/조합 적고 가자. 2021.09.21 824 Hit
취향 2019/12/26 00:57: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