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1/07/26 18:20:57 ID : AlDumslwnu7
모든 작품 통틀어서 최혐인 캐 하나만 적어보자ㅎㅎ 뒷담판 아니니까 까지는 말고 이름만! 난 나중에 와야지~
이름없음 2021/07/26 18:27:51 ID : 5hy0so6p9bi
와 너무 많은데
이름없음 2021/07/27 01:23:51 ID : QtvCkoJSNtf
난 작품별 최혐캐는 많지만 진짜 모든 작품 통틀어서 제일 싫은 캐 하나 적으라면 바로 적을 수 있지! 한세건
이름없음 2021/07/27 01:29:20 ID : fRveE9zaq5e
아케치 고로
이름없음 2021/07/27 01:43:35 ID : ilCqoY1fSNw
사오토메 하루미
이름없음 2021/08/02 22:44:11 ID : cK6rzfe2MmE
아...나는 인기 너무 많은캐가 최혐캐인데 적기 좀 그렇다 ㅠㅠ
이름없음 2021/08/02 23:45:54 ID : qjclgZba04I
나랑 비슷하네ㅋㅋ 난 인기 많은건 모르겠고 공식에서 푸쉬 많이 해주는 애가 최혐캐라서 적기 좀 그렇네..
이름없음 2021/08/03 00:47:09 ID : lBdRvg7zcHu
아 캐릭터는 아닌데 루소형제
이름없음 2021/08/03 11:55:37 ID : O05WrulimHB
함단이
이름없음 2021/08/03 12:20:30 ID : lzXtilDBxVe
바쿠고
이름없음 2021/08/03 12:21:55 ID : nTSGmoMkk79
이츠키슈
이름없음 2021/08/03 12:28:54 ID : xzVeZfUY7bz
쿠라타 마시로
이름없음 2021/08/03 13:27:34 ID : A2HzRCo6lAZ
하나만 적는 거였네 굳이 적자면 엘리시스
이름없음 2021/08/03 18:16:49 ID : pXAjbg5e7up
바쿠고 카츠키
이름없음 2021/08/03 19:07:38 ID : Ny5e2E1crgj
올캐러라... 혐오하는 캐가 없긴 한데 요즘 조금 생길 것 같아. 샤르만^^ 꿀밤한대 맞자
이름없음 2021/08/05 01:57:29 ID : xyHyGnA2IMn
칸자키 소마
이름없음 2021/08/05 21:17:20 ID : bA4Y4L806Za
히메미야 토리
이름없음 2021/08/06 18:16:08 ID : eJO009Bvvh9
이아로스...
이름없음 2021/08/06 18:53:54 ID : 8mFii8nVbu4
엘소드 로제
이름없음 2021/08/07 16:13:22 ID : krdVgqrxSK5
마마마 큐베 귀여움은 논란의 여지가 없지만 사고관이 진짜...... 얘네가 감정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겠어서 더 짜증나더라
이름없음 2021/08/07 16:15:46 ID : u7gktz9eMqo
혐... 까진지는 애매하지만 조의신
이름없음 2021/08/08 14:13:28 ID : NwGoK7zffby
무사시 제발.... 그만 나와...
이름없음 2021/08/08 20:17:44 ID : AknvjvyGpSG
오이카와 토오루
이름없음 2021/08/08 20:32:04 ID : mL9fRwrcLar
마마마 카미죠 쿄스케 개인적으로 외계생명체라 가치관 자체가 다른 큐베나 사정을 몰라서 상황이 악화되었을뿐 자기 나름대로 배려를 했던 히토미보다 얘가 진짜 제일 별로임
이름없음 2021/08/09 00:59:43 ID : dU7z85PgZct
시리우스블랙
이름없음 2021/08/09 04:53:05 ID : 5VfdPhgkq2F
츠키시마 근데 캐혐은 아니긴 한데 하 머라하지
이름없음 2021/08/10 04:13:48 ID : eZg0txVe2Nv
카마보코 땅지로...
이름없음 2021/08/11 13:23:04 ID : 63WoZfSK2Fb
바쿠고
이름없음 2021/08/27 06:11:23 ID : 87e1xA5ffcL
루미네 아 맞다 본명이 이거였지
이름없음 2021/09/01 10:09:53 ID : RxyLgjfSE7g
사우스파크 지미
이름없음 2021/12/10 21:54:29 ID : spamnu1jtir
존나 유명하고 인기많은 모 게임 플레이어블 캐릭 둘다 마음에 안들고 취향 아님... 난 순전히 거기 나오는 다른캐가 마음에 들어서 시작한거라 퀘나 이벤할때마다 주인공캐들이라 안나올수가 없으니 계속 봐야되서 미칠거같음 주인공 나오는거 싹다 스킵하고싶은데 선택지 같은거 해야되서 그게 안됨 너무 빡친다 주인공좀 치워주세요 제발
이름없음 2021/12/11 00:46:22 ID : 9bbbeK1wsi6
텐쇼인 에이치 히메미야 토리 호두
이름없음 2021/12/11 01:00:09 ID : TSFdyMqrs8i
백모래.. 남을 해치거나 가해자 자신을 해치는 스토킹 당한적 많아서 스토커 정말 싫어... 백모래 좋아하는 사람도 많던데.. 티는 안내지만 난 정말 별로더라ㅠ 저런 스토킹 당하고 싶단 말 안했으면 좋겠지만 참아야지
이름없음 2021/12/11 12:54:29 ID : ty3VhwGpTWo
두바이? 였나? 암튼
이름없음 2021/12/11 19:41:32 ID : qrteHvhdQnu
아오이
이름없음 2022/02/12 12:50:45 ID : txTQsqpfhtf
바쿠코 카츠키 근데 얘는 작가가 노답이라 노답캐가 되어버림. 캐릭터성 부여 때문에 그런 대사랑 배경을 넣은것 같은데, 그게 너무 과했음. 주인공 일행이 아니면 그냥 초반 주인공 성장배경 형성용 캐인가... 했을텐데 주인공 일행이 될 애한테 그런 설정을...? 그것도 히어로 지망...?
이름없음 2022/02/12 18:58:18 ID : veFfWnU2Fjt
오키타소고 도우마
이름없음 2022/02/12 20:20:07 ID : WkoLdU40pQq
아 ㅆㅇㅈ 히토미는 그게 배려라고 생각하고 실천한게 맞음...사야카 상황에서 독이었을 뿐이지 근데 아무리 사야카가 여자로 안보이더라도 거의 매일 문안와주는 친구한테 나 퇴원해 이 한마디가 어려웟냐고...
이름없음 2022/02/13 21:45:47 ID : BbwpRA0twE5
히메미야 토리 아케호시 스바루
이름없음 2022/02/13 22:43:30 ID : zQpTSMi7dWr
바쿠고가 많네ㅠㅜㅜ 난 바쿠고가 최앤데ㅜㅜ 물론 학폭캐라 싫어하는 사람 많은것도 얄지만 그래도 애니니까..! ㅠㅜ 나도 현실에선 학폭러 안파징 ㅜㅜ 내 최혐캐는 야마구치 타다시랑 원펀맨의 전율의 타츠마키,, 둘다 짱싫어해
이름없음 2022/02/14 03:00:07 ID : B9dwr81jBul
아ㄹㅇ 인정한다
이름없음 2022/02/14 19:42:45 ID : fhxV9eIJVbA
소마 아키토
이름없음 2022/02/15 14:35:08 ID : pXAjbg5e7up
오이카와 토오루
이름없음 2022/02/16 09:03:03 ID : 4Nutzgo3Qq6
앙스타 세나 이즈미 히메미야 토리 이츠키 슈 카게히라 미카
이름없음 2022/02/17 18:03:36 ID : pSGnwoIK3RB
유튜브 애니메이션이지만 병영일기 김기관
이름없음 2022/02/17 20:53:38 ID : 43O5QtxQk3u
젠이츠
이름없음 2022/02/19 07:49:03 ID : 6lAZeFirtct
마샬 D 티치 에드워드 티치 바쿠고 카츠키 노진구 짱구
이름없음 2022/02/22 22:11:48 ID : WlB863SNtfW
굳이 말하자면 코즈키오뎅...얘땜에 와노쿠니편 ㅂㅅ됨
이름없음 2023/07/20 18:36:12 ID : Mi4L84INwMk
소마 히로 다들 사연있는 애라며 좋아하는데 난 얘 행적때문에 좋아할수가 없다.. 처음부터 비호감이었음
이름없음 2023/07/20 18:42:15 ID : Lhs6Y4IGmpP
세베루스 스네이프
이름없음 2023/07/20 19:57:55 ID : z88lxDAlA0p
한 명만 적으라 그랬는데 잡덕이라 덕질하는 작품마다 하나씩은 있어서 부득이하게... 루시 첸첸 엔젤 바쿠고 카즈키 메데이아 벨리아르 마키나미 마리 일러스트리어스 로즈 티코
이름없음 2023/07/20 20:06:10 ID : 3SLfdVdQsp9
그 이름 기억 안나는데 하야기로 티치포도 였나? 아무튼 개 내 최애캐 집에 찾아와서 개 오빠 있거든 개가 좀 잘생겼는데 개 보려고 막 와서는 그 오빠 앞에선 온갓 착한척을 다하고 사고친거 내 최애개 한테 덮어 씨우고 오빠 잠시 밖에 나가니까 얼굴 싸악~~~ 변해서 협박해서 내 최애캐 괴롭힘
이름없음 2023/07/21 02:22:38 ID : y1yFeJO9zgn
.
이름없음 2023/07/21 14:46:49 ID : sklcsrBtbeE
클라운피스 감주전,나이트메어 다이어리에 난이도가 아주 원수임
이름없음 2023/08/08 23:58:08 ID : FfXs2k8o0lc
토키토 무이치로
이름없음 2023/08/12 02:00:19 ID : vimLhxWnPfW
..
이름없음 2023/08/17 21:02:38 ID : tdAZeK6lva7
아사히나 마후유 아키야마 미즈키 카미시로 루이
이름없음 2023/08/17 21:08:48 ID : 42JPfTXAnWp
이름만 적는 스레야...
이름없음 2023/10/24 16:06:39 ID : 1eJXxVbB83C
텐마 사키 시노노메 아키토 쿠사나기 네네 아사히나 마후유
이름없음 2023/10/24 23:53:25 ID : 2E7dU2NvDwE
죠도 키린
이름없음 2023/10/25 00:14:32 ID : BwFjwHxvfVf
제임스 포터 (해리포터)
이름없음 2023/10/25 02:00:34 ID : Qk2nyLbyLbA
모든 장르 통틀어 한 명만 적는 스레잖아 그런 의미로 나나미 치아키
이름없음 2023/10/25 02:42:23 ID : 9xTXzcNumnw
귀능 이유는 모르겠는데 얘가 백모래보다 더 빡쳤음
이름없음 2023/10/25 07:50:29 ID : mHxA2Lhzala
아키야마 미즈키
이름없음 2023/10/25 23:48:46 ID : RwnA2NBs3Cm
견랑 염태재 이산심
이름없음 2023/11/01 02:14:45 ID : 9xVhxV863V9
해리포터
이름없음 2023/11/02 17:23:05 ID : lcoMnO2moE6
사가미 미나미
이름없음 2023/11/06 13:25:27 ID : o0k1dzXArAk
진격거 엘렌...존나 씹 찌질한 새끼 왜 빨아주는지 몰겄음 ㄹㅇ..해외에서 얘 인기 오지단데 ㅎㅋㅋㅎㅋㅎㅋㅎㅎ
이름없음 2023/11/06 13:28:02 ID : pfcHzV83zU1
이름만 적어 여긴 뒷담판 아냐
이름없음 2023/11/06 13:53:22 ID : vwty7xVf82r
마히토.. 마히토.. 마히토.. 켄쟈쿠는 둘째 쳐도 얘는 진짜 악임
이름없음 2023/11/06 13:55:40 ID : lwoNtfPfWpa
훈이
이름없음 2023/11/06 16:26:22 ID : mGpQlhfdTSK
진짜 싫어하는 캐가 너무 많은데 꼽자면 세나 이즈미 <- 진짜 최혐캐야... 즈! 시점부터 팠는데 스타마인때 해결되지도 않고 학폭 가해자에 납치도 시키고, 집착하고 있는 캐릭터를 그냥 레오의 대용품으로 보는 게 싫음... 즈!! 넘어 오면서 어떤진 모르겠다. 솔직히 이젠 사라졌다고 들은(ㅋㅋ) 호러나이트 할로윈때 정떨어져서 탈덕했거든...
이름없음 2023/11/06 16:49:58 ID : FfXs2k8o0lc
세나 이즈미 텐쇼인 에이치 카게하라 미카 이츠키 슈 히메미야 토리 하스미 케이토 아키야마 미즈키 아사히나 마후유 아오야기 하루미치 메데이아 벨리아르 헬리오 트로피움 한명만 적으려고 했는데...진짜 한명만 적을수가 없다 ㅋㅋㅋ
이름없음 2024/04/03 00:24:42 ID : 4E7hxWo3RzV
미래의 골동품 가게 - 을지현오,서연화 울어봐 빌어도 좋고 - 마티어스 폰 헤르하르트 문제적 왕자님 - 비에른 드나이스터 그 기사가 레이디로 사는 법 - 칼리드 루이르크 소녀의 세계 - 오유림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 헬리오 트로피움,메데이아 벨리아르,이아로스 오르나 에페란토 소녀신선 - 도하랑 천년구미호 - 백선,반야 언더프린 - 칼 드와르 리젠,류진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 루크레치아 데 로시 묘령의 황자- 류하밀 카산드라 - 파리스 가담항설 - 신룡,백매 먼작귀 - 모몽가 피치피치핏치 - 도모토 카이토,아마기 미카루 은혼 - 카무이,곤도 이사오 이누야샤 - 이누야샤,미로쿠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 사와다 츠나요시,고쿠데라 하야토 한명만 적을래도 싫어하는 애들이 너무 많음.
이름없음 2024/04/03 16:32:49 ID : ljzcNwFbimM
마에노 미츠야 한대만 패게 해줘
이름없음 2024/04/03 22:16:28 ID : bCnSE4E1cpR
통파가 없네

레스 작성
149레스광범위하게 커플링 관련 취향 말해보자new 844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59레스최애가 한 잘한 짓과 못한 짓 써보는 스레new 797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68레스최애캐의 좋아하는 대사 쓰는 스레new 423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438레스남다른 거 덕질해본적 있는 사람new 983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384레스10레스마다 키워드 말하고 떠오르는 노래 말하는 스레new 1342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862레스캐릭터 취향을 말하면 취향이랑 맞는 캐릭터 말해주는 스레!new 17547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141레스최애캐의 생일을 축하하는 스레 865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73레스>>5레스 마다 캐릭터 이름 제시하면 어울릴것 같은 한국성우 가상캐스팅 639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4레스싫어하는 주인공 캐디 있어? 27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772레스최애 Tmi 적고가는 스레 2117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535레스좋아하는 삼인방 조합 적고 가자 1541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35레스좋아하는 4인방 조합! 301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207레스인생 첫 최애와 최근 마음에 들어온 최애를 말해보는 스레 885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143레스캐릭터랑 안 어울리는 직업 말하고 가자 911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303레스최애의 동명이인이 많은 스레 777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717레스10레스마다 설정을 말하면 떠오르는 캐릭터 적는 스레 1752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354레스10레스마다 캐릭터 이름 말하면 떠오르는 작품 말하기 2 13165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121레스음식을 말하면 떠오르는 캐릭터를 말해보는 스레 5487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204레스10레스 마다 위아래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5 947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56레스5레스마다 설정을 말하면 떠오르는 작품 적는 스레 2판 3620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