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바로 나임.... 사실 나는 내가 그렇게 못부르는지 몰랐어... 애들이랑 코노 다니는 거 되게 좋아했는데 부모님이 자꾸 나한테 노래 존나 못한다고 해서 한번 녹음해보게 됐거든? 진짜... 존나 못부르더라....ㅋㅋㅋㅋㅜㅜ 진짜 신기한 건 웬만한 음정박자는 다 맞추는데도 그냥 좀 끔찍하게 듣기 싫음... 그거 안 뒤로... 남들 앞에서 노래 부르는 걸 되게 꺼려하게 됐음... 그리고 얼마 안 있어서 코로나 터지고 코노를 잘 안가게 되긴 했는데, 이제 곧 백신 맞게 될 거고 코로나 잠잠해지면 친구들이랑 코노 다시 가기로 했단 말야... 근데ㅜㅜㅜㅜㅜㅜ 내 친구들은 그동안 나랑 코노 계속 같이 다녔으니까ㅜㅜ 내 그 꼴같잖은 노래 실력 알고 있는 거잖아...? 얼마나 우스웠을까... 진짜 얼마나.... 같잖았을까... 노래 못 부르는 친구가 코노 좋아하면 어때...?ㅜㅜ 진짜 슬퍼 죽겠음 나도 노래 잘 부르고 싶은데 연습할 데도 없고 뭘 알려줄 사람도 없고 그렇다고 친구들이랑 코노 가는 걸 포기할 수도 없겠어 노래부르는 거 재밌기도 하고 솔직히 이제 어디 놀러가면 코노는 기본 코스잖아...

친구 입장에서는 재밌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은 불러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 심각한 음치인데 노래방 개좋아함 본인 음치인거 알고 걍 즐기는거라 신경 안씀 걔랑 놀면 그냥 개쳐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같이 부르진 못하겠더라 같이 부르다보면 음치 아닌 사람도 음치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도 노래 못부르는데 코노 엄청좋아해 난 늘 들으니까 그러려니 하고 듣다보면 또 잘부르는것처럼 들려 ㅋㅋㅋㅋㅋ 신경안써! 내 노래 부르기도 바쁘다 !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우리학교 일진한테 찍혔는데 어떡해 3시간 전 new 86 Hit
고민상담 2021/07/08 20:42: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마 정신병인것같아 도와줘 3시간 전 new 33 Hit
고민상담 2021/07/23 03:08:01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작가 지망생이라고 꼭 필력좋아야 해? 3시간 전 new 73 Hit
고민상담 2021/07/24 20:37: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4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7/24 23:52:4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중고등학생를 대상으로 홍보 4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1/07/24 23:53:18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가상의 친구 만드는 친구 어떻게 생각해?? 5시간 전 new 42 Hit
고민상담 2021/07/25 00:54: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복수방법 고민중인데(하소연도 맞아서 하소연판에도 올림) 5시간 전 new 33 Hit
고민상담 2021/07/08 20:56:0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시국에 게임엑스포 가는거 어케생각하냐 6시간 전 new 47 Hit
고민상담 2021/07/08 20:17:0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친구가 나 멀리 한다 6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7/25 01:01:4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6시간 전 new 5 Hit
고민상담 2021/07/25 01:00:4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6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7/25 00:07: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작가가 하고싶어.. 7시간 전 new 15 Hit
고민상담 2021/07/25 00:03:15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죽을거같은데 아무도없다 7시간 전 new 309 Hit
고민상담 2021/07/14 21:36:52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우리 집안 엄격한 편인거같아? 8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7/24 22:44:50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얘들아 나 진짜 고민 있는데 들어주라 9시간 전 new 76 Hit
고민상담 2021/07/24 03:02:3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