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은 2녀 1남임 내가 첫째 둘째도 여자 셋째이자 막내가 남자인데 둘째랑 나랑 같은 방 쓰거든? 근데 둘째가 어느 순간부터 가족이랑 싸우고 들어오면 미친년 씨발년 언제 죽어 시발 말만 죽지 이러고 저번에는 손목에 칼 자해하고 타이에놀 10개 넘게 먹으려고 하던거 가족들이 막고 솔직히 말해서 가족들은 얘 안좋게 봄 얘 미술하는데 한 달에 학원비만 200만원임 엄마가 죽을 듯이 버는거라고 막 그렇게 말하는데 평소에는 열심히 할게~ 이러면서 화나면 그냥 버려 이러고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가정폭력을 하는 것도 아니고 평범한 가정인데 유독 둘째만 이래... 얘 지원 받느라 나랑 남동생은 학원 하나씩 밖에 못 다니는데 이번 냐ㅕㄴ도 거의 세 달째 머리 아프다고 맨날 지랄하는데 저번에 병원에 한 번 데랴갔다가 한 번에 안아픈 약 있다고 또 병원 가고 싶다고 지랄 중 병원 갈 시간 없어서 타이에놀 먹으라고 해ㅛㅆ더니 계속 먹어ㅛ어 하루에 9살 넘게 먹었는데도 계속 아파 이지랄하는거야 진짜 그때 순수하게 그런 말 한거 같아서 엄마랑 나랑 미친거 같다고 그래ㅛ는음 그리고 또 방을 안치워 그냥 창문만 열면 빨래실?인데도 안치움 바로 쓰레기통이 있어도 쓰레기를 그냥 침대에 올려두고 거기서 잠 옷도 막 올랴주고 책도 있는데 진짜 그 위에서 불편하게 잠...친구랑 전화하는거 들어보면 잘 지내는거 같은데 가족들한테 유독 그런다...집도 요즘 잘 안들어옴 강아지도 지가 키우고 싶다고 해서 키우는간데 엄마를 더 좋아하니까 돌보지도 않아서 가족들이 돌봄 그래도 좋아하긴 하더라 언제 집 일찍 들어갔는데 강아지랑 같이 자겠다고 안치우던 침대도 치우고...

욕하는 건 나도 그러는데 동생은 정도가 너무 심하다.. 좀 정신이 이상한 듯

욕하면 안되긴 하지만 나도 그런적은 있는데ㅠㅠ나름대러 스트레스 받아서 ㅈㅎ도 해보고 했지 그치만 티는 안내ㅆ어...저친구는 정신 문제보단 걍 염치가 없는거 같은데...?ㅠ 나도 욕해놓고 솔직히 반성 많이했음 엄마아빠가 나 학원 다니라고 돈도 보내주는데 내가 왜 욕하고 그랬을까 죄책감 개가져ㅆ는데

>>2 >>3 후 역시 그렇지?

느낌상 얘 ㅌㅇㅌ하는것 같기도 하다… 욕하는거야ㅜ뭐 속으로 하고 그러면 괜찮은데 레주 동생은 좀 정도가 심하다 정신과 상담도 고려해봐야할 것 같아..

>>7 얘 그거는 안해 ㅠㅠ 되려 내가 하지 친구들이 시켜서 페ㅁ나 인ㅅㅌ만 하는데 그것도 잘 안하고 그런거 어려워하고 재미없어서 하는 애인데 갑자기 왜 그러는지 나도 모르겠다...ㅠㅠ 엄마 아빤 얘 잘하고 있고 그냥 힘들어하는거고 기록 남으니까 절대 안간다고 못 데려간다고 못 박았어

엄마가 말 걸었다고 노이즈 캔슬링 하고 노래 크게 듣는 중인데 ㅅㅂ 옆에서 나만 눈치밥이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자기가 제일 잘나야하는 친구 엿 먹이는 법 43분 전 new 68 Hit
고민상담 2021/07/31 20:45:47 이름 : 이름없음
994레스 신이 해주는 고민상담 44분 전 new 4000 Hit
고민상담 2021/05/01 00:50:3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이런 친구 어케 생각함? 나만 기분나쁘게 받아들이는건강? 47분 전 new 54 Hit
고민상담 2021/08/01 21:43: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교사 정신과 기록 59분 전 new 18 Hit
고민상담 2021/08/02 02:31:2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손에서 똥냄새가 안빠져... 1시간 전 new 71 Hit
고민상담 2021/08/01 21:36: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그림 존나 열등감에 찌들어 간다 1시간 전 new 27 Hit
고민상담 2021/08/02 01:19:15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우리 집안 엄격한 편인거같아? 1시간 전 new 87 Hit
고민상담 2021/07/24 22:44:5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숨쉬는게 힘든데 병원을 갈수가 없어 1시간 전 new 18 Hit
고민상담 2021/08/02 01:44:4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좀 고쳐줘 2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08/02 02:29: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괜ㅊ낳ㅇ 2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8/02 01:26:5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아니 요즘 기분이 자꾸 오락가락해서 고민이야 어떡하지 3시간 전 new 14 Hit
고민상담 2021/08/02 00:18:3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남친이 계속 우리집 오고싶어하는데 3시간 전 new 48 Hit
고민상담 2021/08/01 23:20: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정신과를 가야할지 잘 모르겠어 3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8/02 00:52:13 이름 : 이름없음
92레스 자살계획 어떻게 세우는고야 3시간 전 new 234 Hit
고민상담 2021/07/22 22:58:4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선물받은걸 팔면 안될까 4시간 전 new 44 Hit
고민상담 2021/08/01 21:43: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