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보다가 생각났는데 우리 영화 하나씩 골라서 시간 맞춰서 볼래? 같이 얘기도 하면서 감상하는 거지! 영화 보기 전에 자기 어떻게 볼 건지 사진 같은 거 공유해도 재밌겠다ㅋㅋㅋㅋㅋ 팝콘을 옆에 둔다던가 영화관처럼 꾸민다던가. 어때? 시험도 끝났는데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도 못 가잖아. 이참에 집에서 안전하게 보자. 참고로 스레주는 열심히 떠들 생각이고 한 명만 참여해도 같이 볼 예정! 1판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1413848 2판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1451205 [지금까지 본 영화] 오페라의 유령 수상한 그녀 판의 미로 -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미쓰백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 버드박스 미드소마

>>201 엉엉! 본다면 저녁쯤 되야할텐데 괜찮아?

[ 제 7회 스레딕 영화관 ] 오늘 볼 영화 : 미드소마 시간 : 2시간 27분 [영화 소개] 한여름, 낮이 가장 긴 날 열리는 미드소마에 참석하게 된 친구들. 꽃길인 줄 알고 들어간 지옥길, 축제가 끝나기 전까지 절대 빠져나올 수 없다.

이거 공포네ㅋㅋㅋㅋㅋ 한 번씩 으아아아아아악만 있는 거 아니야?ㅋㅋㅋㅋ

맞다 나 저녁을 안 먹고 자서 한 번 탈주할 수 있어!

먹을 거 가져오느라

아직 시작 안 했을 때 갔다와야지

일단 주인공이 누군가랑 얘기하면서 싸우네

지금 나 혼자만 보는 거 아니지?

>>222 열심히 보는 중!!

>>223 다행이다ㅋㅋㅋㅋ 보는 척하고 나만 보는 줄ㅋㅋㅋㅋ

분명 영화 소개만 보면 꽃밭에 간다며ㅠㅠㅠㅠ

근데 나 아직 주인공 이름을 모르네

그냥 주인공으로 부르겠음

>>234 아마 대니가 주인공일 거야 여자

>>234 짧아서 좋네! 고마워

난 나중에 얘네 소리지를 거 밖에 생각 안 하고 있어

이렇게 집에서 싸우는 것도 지금뿐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어색해

약간 정신적으로 문제있는 거 같아

운전자는 뭔 고생이야

뭔가 나 혼자 레스 달기도 뭐하네ㅋㅋㅋㅋ 나도 그냥 볼게!

펠레라는 친구가 사이비인가 보네

[ 제 7회 스레딕 영화관 ] 오늘 본 영화 : 미드소마 시간 : 2시간 27분 아... 잔인했다... 오늘 잘 수 있을까? 영화 검색했을 때 해석 같은 거 많이 보였는데 찾아봐야지. 다들 흰옷에 화관 쓰고 왜 그러는거야ㅠㅠㅠ 복장은 예쁜데 다들 미친 것 같네...

오늘 영화 같이 볼 스레쥬 없니??

>>262 스레주 모레 된다ㅠ

>>263 오케오케 그때 보ㅈㅏ

재밌겠다ㅠㅠㅠㅠㅠ 나도 끼워줘 나도

>>267 아직 영화 계획이 없다...

우리 여름 방학 때 시리즈 날 잡고 정주행 할래? 해리포터나 반지의 제왕 같은 거! 나 해리포터도 1,2 편만 많이 봤지 뒤에 내용은 모르고 나머지는 안 봤어ㅋㅋㅋ 일단 이름이라도 들어봐서 아는 거 적어놓을게! 1. 해리포터 2. 반지의 제왕 3. 캐리비안의 해적 4. 헝거 게임 - 1편은 봤지만 1달 넘어서 또 봐도 괜찮을 듯 5. 나니아 연대기 6. 분노의 질주 7. 미션 임파서블 8. 아이스 에이지 9. 슈렉 10. 개구쟁이 스머프 11. 여고 괴담 12. 마다가스카 13. 본 14. 쿵푸팬더 하루 날 잡고 시리즈 다 볼 사람 있니

헐 나도 시리즈 보고 싶은데 넷플엔 다 없네 ㅠㅠ… 아쉽다

>>270 진짜 그러네???? 넷플 왜 이래ㅠㅠㅠㅠ

넷플..풍요속의 빈곤이라고 넷플 오리지널 볼거아님 다른거 구독하는게 더 좋더라 난 일본드라마, 영화 좋아해서 왓챠로 넘어온지 오래

>>272 맞아 풍요 속의 빈곤 🥺 근데 또 나는 오리지널 못 잃어서…

레주 영화 취향 딱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74 진짜??? 저기 기재된 영화는 레더들이랑 고른 거고 여름방학 특집은 위키에서 복붙했는데??? 어떤 취향이야? 궁금해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75레스 영화 제목 찾아주는 스레 2시간 전 new 7010 Hit
미디어 2018/01/04 01:51:57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너희들 인생 드라마는 뭐야? 2시간 전 new 598 Hit
미디어 2020/05/16 02:12:0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영화 추천 좀 해 주라 5시간 전 new 10 Hit
미디어 2021/08/05 23:41:5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헤테로 만화/애니/웹소설 추천 스레 10시간 전 new 12 Hit
미디어 2021/08/05 11:32: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피폐한 영화 추천해주라 17시간 전 new 26 Hit
미디어 2021/08/04 20:38: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재밌는 다큐 없을까 2021.08.05 9 Hit
미디어 2021/08/05 01:35: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달의연인에서 2021.08.04 23 Hit
미디어 2021/07/31 17:28:3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해리포터 결말 충격인데;;;; 2021.08.04 132 Hit
미디어 2021/07/25 06:49:27 이름 : 이름없음
276레스 » [제 7회 스레딕 영화관] 2021.08.04 113 Hit
미디어 2021/07/17 15:45:06 이름 : 이름없음
122레스 ✨넷플릭스 추천 통합 스레✨ 2021.08.04 952 Hit
미디어 2020/08/11 16:39: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혹시 일본예능 찾고싶은데 미디어판에 올려도 되려나..? 2021.08.02 18 Hit
미디어 2021/08/02 21:31: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옛날 생활의 달인이 그립다 2021.08.02 18 Hit
미디어 2021/08/02 11:49: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ㅅㅂ 사코괜 개재밌는데 2021.08.01 56 Hit
미디어 2021/07/27 19:21: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영화 좀 찾아줘 제발 진짜 영화 좀 찾아줘 ㅠㅠ 2021.07.31 26 Hit
미디어 2021/07/31 23:09:5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드라마클립에 배우 이름 좀 안 쓰면 안됨? 2021.07.31 147 Hit
미디어 2021/06/14 15:49:1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