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운동 했었고, 가족 중에 선수가 있어. 올림픽 시작한 뒤로 기대했던 것보다 성적이 안 좋은 선수들한테 악플 달리는거 보니까 너무 속상해... + 굳이 악플이 아니어도 잘한다면서 지냐? 이런 말 들으면...

ㅠㅠㅠ 누구보다 간절한 건 선수 본인일텐데 왜 악플을 달고 난리람... 가뜩이나 코로나 때문에 제일 힘드실텐데 말이야😡 나도 속상하다...ㅠㅠ

>>3 인정...악플 달 거면 자기들부터 그런 대단한 일 이뤄보고 말하던가! 허 참 어이없어...!!!

>>5 내가 운동한 건 아니지만...친구가 해서 아는데 진짜 식단 관리부터해서 하나하나 스트레스 받아하는 거 보고 진짜 예체능 무시하는 사람들이 너무 미워...ㅠㅠㅠ 그게 얼마나 힘든 건데... 노력한다고 해서 꼭 좋은 성과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말이야

내말이 .. 올림픽 나가는거부터.. 넘사아닌가.. 자기들이 운동한번 해봐야해 예전에 복싱했엇는데 진짜 하루하루 울면서 했어 자기들이 몰라서 그러는거임…ㅠㅠ 난 존경해…

ㄹㅇ 내 생각이랑 똑같다 나도 경기 보면서 우리나라 진다고 욕하고 화내고 하는 거 되게 안 좋아함...ㅠ 그냥 저기 나갔다는 거 자체가 대단한 거고 경기 지면 제일 속상한 건 본인들일 건데 굳이 화내면서 볼 필요가 있을까 싶고... 난 운동을 엄청 빡세게 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공감된다

하소연 들어줘서 고마워

까스레도 세워졌네...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동생이 진짜 너무 싫어 3분 전 new 2 Hit
하소연 2021/09/20 02:33:3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외로워 13분 전 new 4 Hit
하소연 2021/09/20 02:13:5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좋아하던 사람과 친구하는 중에 2시간 전 new 15 Hit
하소연 2021/09/20 00:22: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척집이 싫은 사람들의 모임🏚 2시간 전 new 14 Hit
하소연 2021/09/19 20:33:0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게임 하고 싶은데 2시간 전 new 6 Hit
하소연 2021/09/19 23:50:4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우리가 나중에 사랑했다면 어땠을까 싶다 2시간 전 new 13 Hit
하소연 2021/09/19 23:46:1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사랑하는 사람을 닮아버렸어 2시간 전 new 19 Hit
하소연 2021/09/19 23:23:3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엄마가 내 외모를 엄청신경써서 개빡쳐 3시간 전 new 64 Hit
하소연 2021/09/18 13:13:1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얼굴너무싫다 3시간 전 new 15 Hit
하소연 2021/09/19 22:24: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울 학교에 확진자 떠서 졸업앨범 미뤄짐.. 4시간 전 new 21 Hit
하소연 2021/09/19 21:53:3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장려상 7시간 전 new 37 Hit
하소연 2021/09/18 22:34: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빠 진짜 8시간 전 new 35 Hit
하소연 2021/09/19 01:02: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가 내 몸 관리하는데 돈 쓰는게 잘못된거야? 8시간 전 new 17 Hit
하소연 2021/09/19 17:58:53 이름 : 이름없음
611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3🗑🗑 11시간 전 new 2515 Hit
하소연 2021/06/03 21:21:37 이름 : 이름없음
323레스 살기 싫다 12시간 전 new 951 Hit
하소연 2021/07/27 18:39:3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