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걔랑 손절했고 다른 친구들이랑 잘 다니고 있긴 행,, 그래도 아직 걔 때문에 새학기때 나한테 말거는 애들 보면 겹쳐보일까봐 무섭다 ㅅㅂ

일단 나는 현재 중2 풋풋한 여중생이양!

다들 새학기 느낌 아려낭?? 교실 첨에 딱 들어가면 엄청 조용하자나

출석번호 순서대로 자리에 앉았는데 일단 내 뒷자리엔 00이가 앉았다고 해볼겡!!

아직 반을 좀 낯설어하는데 00이가 나한테 먼저 말을 걸어줬었어! 그러다가 쉬는시간에 자잘자잘한 얘기들 하다가 전번도 교환하구 몰래 쪽지도 주고받게 됐었옹ㅋㅋ

근데 그날 갑자기 00이가 자기랑 자기 친구랑 같이 집에서 놀자는거양.. 솔직히 그날 처음 만난거라서 좀 많이 부담스러워서 거절했엉.. 근데 그날 하교하는데 인사할때 00이 눈빛이 좀;ㅋㅋ 먼지 느낌 알려나..? 약간 내가 먼저 말 걸고 다 해줬는데 왜 거절해? 이런 느낌이었어.. 걘 정문으로 나가고 난 후문으로 나가서 그냥 후다닥 후문으로 뛰어갔었징

그러다가 후문에서 현재 남친을 처음 만났엉! 후문 지나가는데 진짜 잘생겨서 지나갈때 쓱 한번 보고 집 갓엇어..ㅋㅋ

그러고 집 왔는데 페북 친추가 와있더라공 어떻게 알았는지 현재 남친이랑 00이 친추 두개가 와있더라 너네 알려나 그 페북 친추 받기 전에 메세지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그 빨간표시가 떳길래 보니까 페메가 왓던거야 00이한테..!!

근데 막 도배를 엄청 해놧더라고 친추받아 이렇겡.. 위부터 쭉 내려보는데 밑에 갑자기 왜 안받아? 왜 안받아? 왜 안받아? 히히 이렇게 보냈는데 넘 소름끼치는거야ㅠ

일단 그래도 친추 받고 나니까 바로 페메가 오더라공 ㅅㅂ 왜 이제 받아 이렇게 또 도배를 하는데 그냥 미안해 못봣어 이랫지..

그때부터 좀 이상하다고 느꼇어 그렇게까지 도배할 필요는 없ㄷ고 생각햇거든.. 그리고 00이 친추 받고 현재 남친 친추도 받앗는데 바로 페메 오더랑 친해지고 싶다고 오늘 후문에서 봤는데 예뻐서// 진짜 00이 일은 싹 잊고 걔하고 학원갈때까지 펨했던거 같앵

솔직히 잘생겨서 맘에도 들엇구 페메해보니까 애가 괜찮더라공,, 학원 갔다와서 유튭 좀 보고 한 12시쯤이엇나 현재 남친이랑 연락 좀 하고 이제 잘려고 폰 끄려고 하는데 목록에 도배된게 보이는거야 내가 00이가 또 도배할까봐 00이 펨 알람을 꺼놨거든? 저녁에 펨 들어갔는데 막 죽어버릴거야 안 보면 죽어버릴거야 너 때문이야 이렇게 와잇는더라공.. 늦은 시간이었는데 잠 다 깨서 바로 페메 보냈다 그러니까 바로 켜지는 00이의 현활불빛..

왜 이제 봐 하고 진짜 완전 다정하게 이모티콘 보내더랑.. 그냥 자려고 한다니까 잘자 이러고 마는거야 그래서 속으로 ...뭐지 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70레스 나 귀신 봐 질문 답변해줄게 3 53분 전 new 5384 Hit
괴담 2021/08/18 23:42:45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이유없이 아픈곳이 있다면 전생에 그곳을 다쳐서 죽은거래 1시간 전 new 1109 Hit
괴담 2021/08/08 18:28:00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너희들이 가장 원하는 게 뭐야? 1시간 전 new 648 Hit
괴담 2019/09/02 14:41:24 이름 : 이름없음
93레스 2065년 미래에서 왔다는 스레 캡쳐 1시간 전 new 4116 Hit
괴담 2021/08/03 04:38:00 이름 : 이름없음
92레스 神 占 2시간 전 new 819 Hit
괴담 2021/09/10 03:26:49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전생 관련 썰 좀 풀어봐도 되니 3시간 전 new 85 Hit
괴담 2021/09/16 12:57:29 이름 : 이름없음
128레스 괴담 매니아들이라면 알만한 키워드를 적어보자 8시간 전 new 2118 Hit
괴담 2021/06/30 22:12:12 이름 : 이름없음
452레스 나 우리 친할머니 꿈 꿨는데 우리 아빤 자꾸 신경쓰지 말래. 8시간 전 new 4349 Hit
괴담 2021/08/08 16:01:01 이름 : 이름없음
270레스 • 𝐅𝐢𝐜𝐭𝐢𝐨𝐧 • 내 반쪽이였던 랑이 는 삼족견이였어. 9시간 전 new 847 Hit
괴담 2021/08/05 11:17:25 이름 : 율이
85레스 귀신소환소- 개점 9시간 전 new 541 Hit
괴담 2021/09/07 16:16:11 이름 : 이름없음
370레스 질문 받아 10시간 전 new 2248 Hit
괴담 2021/08/31 18:56:53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괴담판 잡담스레 5판🌘🌘 13시간 전 new 866 Hit
괴담 2021/08/10 11:55:0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괴담판에서 잼있는 거 추천해줘 13시간 전 new 101 Hit
괴담 2021/09/14 17:20:10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제 할아버지, 할머니의 사인은 고독사가 아닙니다 13시간 전 new 491 Hit
괴담 2021/09/12 05:04:04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솔직히 괴담 주작해보고는 싶은데 14시간 전 new 320 Hit
괴담 2021/09/14 15:49:1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