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 정리할라고 하는데 아는거 다 알려죠!

여기에 주술 모아놓은 스레 같은 거 있을 걸? 아니면 네이버에 구레딕 강령술 주술 백업 검색해봐 쫘르르 나와

>>5 그거 말구 새로운거 있나싶어서..@!

E26DFA38-326C-4319-9CFC-919255DE098C.jpeg.jpgE26DFA38-326C-4319-9CFC-919255DE098C.jpeg.jpg>>6 이건 그냥 내가 저장해 놓은 건데 이런 주술 좋아하면 적어봐

>>7 엏 새로운거!!! ㅠㅠㅠ고마워 혹시 저 스레 링크 남겨줄수있어?

>>8 작년에 저장한 거라 나도 잘 모르겠어 ㅠ 미안

>>9 ㅠㅠ아쉽다 그래두 고마워 레더 ♥

저 주술스레 유명했는데 레주가 스레 타사이트에 공유하지 말라고 했는데 공유 겁나 돼서 쓰다가 그만둔 그 스레지? 일단 스탑걸고 써봄

>>11 음..무슨 스레? 주술스레 내가 본게 많아서ㅜㅠㅜㅜ

>>11 >>5 이거말하는거야?

>>13 >>7 이거 말하는거야

>>14 아항ㅠㅠ 쓰다가 그만둔 스레더라도 혹시 지금 스레딕에 남아있어..? 저 스레 너무 보고싶어ㅠㅠㅠ

>>15 네이버든 어디든 쳐보면 나올걸? 일단 저 스레는 아닌데 비스무리한 스레 있음. 생활 속 주술 스레 쳐봐봐

블로그 같은데 은근 많어

>>18 17은 아니지만! 이 글 보고 찾아보다가 재밌는거 발견했어! https://m.blog.naver.com/khjchristy/221757726019 아마 스레를 옮긴것같아!

>>19 헐 미친ㅜㅡㅜㅠㅜ새로운거다ㅜㅠㅜㅜ레더 사랑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6레스 찐따는 귀신들도 피한대 3분 전 new 1188 Hit
괴담 2020/08/06 01:42:18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다들 홍콩할매 알아? + 옛날 유행했던 괴담들 11분 전 new 68 Hit
괴담 2021/09/25 14:04:52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혹시 악마소환에 관심있는 사람있어? 15분 전 new 159 Hit
괴담 2021/09/24 10:19:2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가짜 신내림 받은 썰 풉니다 17분 전 new 73 Hit
괴담 2021/09/25 15:51:43 이름 : 이름없음
67레스 상상친구 좀 만들지마 제발 19분 전 new 279 Hit
괴담 2021/09/24 13:50:10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좀비사슴 ㄹㅇ이냐 2시간 전 new 1987 Hit
괴담 2019/02/21 22:37:38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옮겨가는 이야기 누군가는 들어줘 2시간 전 new 591 Hit
괴담 2021/07/30 11:01:01 이름 : 이름없음
771레스 나 귀신 봐 질문 답변해줄게 3 2시간 전 new 6660 Hit
괴담 2021/08/18 23:42:4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끔찍한 가르침 (출처: 움짤저장소) 2시간 전 new 93 Hit
괴담 2021/09/25 11:44:2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생각해보니까 나도 괴담만든적 있어 5시간 전 new 50 Hit
괴담 2021/09/25 15:11:41 이름 : 이름 없엉
136레스 🌶각자 본인이 본 최고의 괴담 추천하고가기🌶의 ❗️감상스레❗️ 5시간 전 new 4459 Hit
괴담 2020/12/14 02:02:08 이름 : ◆q1Ds04Fh808
9레스 진주 버스정류장 아이도저 전단지 6시간 전 new 192 Hit
괴담 2021/09/20 16:30:38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우리 아버지가 장의사셨는데 6시간 전 new 206 Hit
괴담 2021/09/24 14:55:39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얘들아 혹시 천신 제자가 뭐야? 8시간 전 new 173 Hit
괴담 2021/09/24 20:05:1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쿠네쿠네 괴담 모음 9시간 전 new 184 Hit
괴담 2021/09/23 23:18:2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