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17 20:38:01 ID : IFeMo7BwJSE
남친이 전남사친이랑 친해 근데 내가 남친 만나기 전에 전남사친한테 고백도 받고 스킨십도 했는데 하다가 너무 아파서 도중에 거부했는데도 계속 해서 밑에 피를 많이 흘렸어 며칠간 배앓이도 했고,, 그래서 당일 카톡으로 이건 좀 아닌 것 같다고 손절쳤는데 남친이 나보고 전남사친이랑 친하지 않았냐고 왜 요즘은 같이 안 다니냬 난 걔랑 안 좋게 끝나서 걔 얘기 하기 싫다고 둘러댔더니 남친이 혹시 걔가 나한테 뭔짓 했냐고 물어봐,,, 전남사친이 살짝 변태끼 있는 이미지가 있어서 다른 주변 애들도 전남사친 걔 완전 변태야~ 여자 밝히잖아~ 이런식으로 놀렸거든 근데 이렇게 딥한 얘기 꺼내도 될까,,? 솔직히 상상만 해도 그때 상황 너무 역겨워서 숨이 턱턱 막혀 말했다가 괜히 남친이랑 전남사친 관계 틀어질 것도 두렵고 소문새면 어쩌지 싶고 또 남친이 나한테 정떨어지면 어카지 싶어,,, 걍 잡아뗄까?

2 이름없음 2023/01/17 20:39:28 ID : IFeMo7BwJSE
그리고 전남사친한테는 그때 카톡으로 따져서 스킨십 강제로 한 거 너무 아팠고 싫었다고 해서 사과는 받았어,,

3 이름없음 2023/01/17 21:20:46 ID : HBcFg45hAi8
말하면 오히려 거리감 생길 듯 그냥 물어보지 말라해 계속 물어보면 그냥 서로 성격이 너무 안맞아서 정떨어져서 손절했다 이런식으로 대충 둘러대셈 솔직히 내 애인이 그런 짓 했다고 말하면 정떨어짐

4 이름없음 2023/01/17 21:39:50 ID : moLe0oK59ha
>>3 그런짓?? 레주가 피해자인상황 아냐?

5 이름없음 2023/01/17 21:39:50 ID : IFeMo7BwJSE
>>3 웅,,

6 이름없음 2023/01/17 21:45:25 ID : moLe0oK59ha
더이상 물어보지말라고 좀 세게말해 우리끼리 더 안보기로한걸로 해결난거 괜히 말해서 남 뒷담하고싶지도 않고 더 말하고싶지않다고 남친이 진짜 너 걱정해서 물어보는거면 고민좀 될거같은데 그저 무슨일인지 잘몰라서 가볍게 호기심에 물어보는거면 말안하는게나아

7 이름없음 2023/01/17 21:51:34 ID : IFeMo7BwJSE
>>6 전남사친이 살짝 변태끼 있는 걸로 유명해,,, 여자 성희롱도 하고 하여튼 좀 복잡한 애야 남친도 그걸 알아서 그냥 가볍게 호기심으로 물어본게 아니라 혹시 걔가 너한테 뭔짓(=나쁜짓) 했어? 라고 진지하게 물어봤고 방금 전에도 물어봤는데 걔(전남사친)랑 연 끊어도 나한테는 절대 정 안 떨어질 거라고 걱정 말라고 혹시 말하기 힘든 문제면 나중에 마음이 다잡아졌을 때 해달라는데 그냥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예의인가 싶고 그래 아마 반쯤 눈치챈 것 같은데,,, 말하면 확인사살 하는 거니까,,, 근데 또 말하면 남친 옆에서 전남사친 떼낼 수 있지 않을까 싶고ㅋㅋㅋ,,, 나 진짜 유치하다

8 이름없음 2023/01/17 21:54:06 ID : moLe0oK59ha
>>7 아하.. 남친이 신뢰를 나름대로 주고있는거같은데 그럼 집요하게 물어볼거같진않네 마음의 준비 되면 말해도조을듯..

9 이름없음 2023/01/17 21:55:44 ID : IFeMo7BwJSE
>>8 웅,, 일단 마음 좀 추스려야겠어,, 답변 안 달릴 것 같았는데 달아줘서 고마워ㅠㅠ,,

10 이름없음 2023/01/17 22:48:38 ID : HBcFg45hAi8
>>4 아픈데도 계속한건 진짜 잘못맞는데 어쨌든 합의하에 관계를 시작했긴 했으니까 .. 그리고 그 상대가 자기 친구면 더 거리감 느껴질 것 같아서 말한거였어 그런짓이라는게 나쁜 의도로 말한 건 아니야 >>9 근데 남친이 그정도로 물어보는 거 보면 이미 알고있는 거 아니야? 그 남자애가 애초에 이상한 애니까 눈치챘을 수도 있겠네 .. 쨌든 말하는건 비추고 너무 걱정하진 마

11 이름없음 2023/01/17 23:05:12 ID : IFeMo7BwJSE
>>10 잉 관계는 그때 딱 한 번 시도한거야

12 이름없음 2023/01/17 23:11:18 ID : HBcFg45hAi8
>>11 응 어쨌든.. 횟수는 중요하지 않으니..

13 이름없음 2023/01/17 23:31:31 ID : IFeMo7BwJSE
>>12 오키,,

14 이름없음 2023/01/18 00:01:46 ID : Gk9y5e0rbyF
그런 거 숨기는 것도 능력이야 그런 사실 들어 봤자 괜찮을 남친 없어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193레스🗑🗑감정 쓰레기통 스레 5🗑🗑new 370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0분 전
11레스.new 2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9분 전
65레스사주로 고민상담 🙉new 578 Hit
고민상담 이름 : kiki 54분 전
3레스정신과 다녀왔는데new 10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레스아 진짜 미치겠다ㅠ왜이러지new 5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1레스가난한걸까new 10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레스혼돈의 해독제 <고민 상담소 OPEN>new 9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고1 친구 사귀는법 알려줘new 9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7레스친구(동성) 남자친구가 날 불편해 하는 것 같은데new 17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5레스화가 많은 성격인데new 29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9레스알바 퇴사 안 시켜주는데 내가 잘못한거냐?new 9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레스19살 자퇴생인데 우울증 때문에 고민돼서 미칠 것 같다.new 9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1레스서경대랑 정화예대 메이크업학과 말야new 7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8레스개기름 많은 지성피부 앞머리나 화장new 22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4레스삶을 잘 살아가려면 자신의 타고난 급을 인정하는 게 먼저인 것 같다.new 31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