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02/23 23:49:01 ID : fU2NwJTTSK2
내가 부모님에게 지원을 안 받으면 지낼 수 없다는 걸 아니까 이걸 약점으로 쥐고 뭐만 하면 연을 끊는다 돈 안 준다 너 알아서 살아라 얘기하는 거 진짜 스트레스 받는다 나도 예전에는 어찌할지 몰라서 어떻게든 참고 살았는데 그냥 빨리 일 구하고 대출을 받아서라도 나가야겠어 다들 가정폭력 당하면 어떻게 대처해? 나 정말 여기서 계속 지내면 곧 스스로 죽어버릴 것 같은데 방법을 모르겠어 내가 문제인 것 같아
이름없음 2023/02/23 23:53:56 ID : fU2NwJTTSK2
널 위해서 하는 말이다 너가 똑같이 자식 낳아서 겪어봐야 아는 거다 네가 무언가를 굳이 하고 싶다면 해라 라고 말하는 게 가스라이팅이 아니면 대체 뭐야...내가 조금만 주도적으로 나가려고 하면 이렇게 감싸니 이건 과보호도 아니고 진짜...정신 나갈 것 같아 정신병원 예약도 가족들 때문에 여러 번 예약 취소 당해서 약도 못 먹고있어 어떻게 벗어나야 할까
이름없음 2023/02/24 00:57:12 ID : nCnU4587arc
가스라이팅 맞는 것 같아 나도 내년에 성인이라 참고 빨리 독립하려고..ㅜ
이름없음 2023/02/24 02:54:50 ID : fU2NwJTTSK2
그치...나도 너무 답답한데 당장 나갈수가 없어서 더 답답해...너는 괜찮아? 우리 조금만 더 힘내보자...
이름없음 2023/03/04 19:46:09 ID : nCnU4587arc
ㅜㅜ.. 그냥 해탈한 듯이 참고잇어.. 고마워 우리 좀만 더 힘내자!

레스 작성
165레스현실도피 하지 않기new 297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5분 전
5레스결혼할 사람이 미리 정해져 있었음 좋겠어new 17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4레스부모가 자식에게 화나면 화나는대로 '씨발년' , '개같은 년' 이런 말 막 쓴다면...new 787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레스겜친한테 집착하게돼new 8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레스나는 찐따인데 친구들은 인싸야new 40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8레스칼답하는거 부담스러워?new 28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4레스퇴사하고 싶은데 이게 맞는걸까new 38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4레스이거 내 집착인거야ㅠㅠ?new 21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3레스폭식증 고치면 살 빠질까new 31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3레스창업 하고싶은데 어떤지 봐줘new 39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7레스꼬인게 너무 많아서 풀어갈 용기가 나지않아new 29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10레스내가 정말 망가져 간다는 느낌과 스스로가 혐오스럽다고 느껴지는 상황들 117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1
3레스정신과에서 어디까지 말해야 할까 73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7레스너희는 손절한 동생이 죽은걸 알게되면 어떨거 같아? (싫은 마음 X) 90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2레스피해망상 사회부적응자 49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7레스살아있다는 느낌이 안 들어.. 83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3레스손절하는 법 54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19레스고삼인데 어른들한테 궁금한 거 있어 112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4레스나 긴얼굴형인데 ㅠㅠ 110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4레스학교 행사랑 수행평가 다 없어지니까 갑자기 연 끊은 친구 76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