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아아아아아아악!!!!!!!!!!!!!!!아악!!!!!!!!!!!!!!!!!!!!!!!!!!!!끄아아애ㅏ앵ㄱㆍ!!!!!!!!:!!!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ㅡ(ㅏㅏㅏㅏ!!!!!!!!!!!!!

아아아아아앙ㄱ 깨어있는척!!!!!!!조지게하면서!!!!!!!!!!!!결국 하는말은 퀴혐이죠?아아아아아악악악앜ㅋㅋ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가ㅣㅇㄴ럼낭러ㅏㅣ널마ㅣㄴ아ㅏ아아아아아아아악이ㄷ젠하다하다에이아이까지퀴혐을하넨ㅇ럼댜ㅐㅓ랸ㅇ커란ㅋ아ㅣ널아ㅣㅓ차ㅣㅡ

아씨발 왜그래커큐튜튶ㅌㅍ토ㅕㅇ요ㅛ뉴듀뎌여 우린언제쯤 열리뇨시대가올깥토ㅠ튜톹타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ㅏ악ㄱ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어열 퀴혀ㅁㅈㄴ실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 아아아ㅏ아아아아악ㄱ가아아아아아ㅏ아아앙아아ㅏㅇㅇ아ㅏ아아앙ㄱ가ㅏㅇㅇ!!!!!!

시발개시빌 터프새끼들 혐오하는게 뭐그리 당당하다고 ㅋㅋㅋ개시발세끼 병신찐따들 죽여버려야지 시발놈의 세끼들..정신병자들 본인이 하는말이 무슨말인지도 모르고 내벹고 있죠?

어쩌다보니 소리지르는걸 까먹었네 아아ㅗㅓㅜㅎㅌ트롵소ㅅ촤이어어토아아러얼라리어라라ㅘㅏ아아아라ㅏ!!!!!!!! 아ㅏㅏㅏㅏㅏ넝ㅇ아앍ㄱ시방ㅁㅁㅁㅂㅁ아아아하라라라라아11111111!!!!!!!!+++

쿨병걸린 새끼가 개지랄떤다 아아아야야아ㅏㅇ아ㅏ아ㅏ아아ㅣ닫아아다ㅏ아아아아ㄱ 니가 먼데 나한테 지랄이야 니도 못하는 연애 내가 하니까 꼽냐?꼽냐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이거 차이점 2021.01.17 201 Hit
퀴어 2021/01/17 19:54: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좋아하는 사람이 알고보니 2021.01.17 226 Hit
퀴어 2021/01/17 18:49:33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짝사랑하는 그 사람에게 바치는 시 2021.01.17 1581 Hit
퀴어 2018/05/31 01:18:38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보통 진짜 좋아했던애 몇년만에 완벽하게 잊어? 2021.01.17 790 Hit
퀴어 2020/12/30 12:47:28 이름 : 이름없음
409레스 짝녀한테주접떠는중이야(접는중) 2021.01.17 3163 Hit
퀴어 2020/12/02 21:12: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1.01.17 52 Hit
퀴어 2021/01/17 15:20: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커밍아웃 하려고 하는데 2021.01.17 241 Hit
퀴어 2021/01/17 04:58:1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 퀴혐 보면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2021.01.17 394 Hit
퀴어 2021/01/10 22:46:57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외로우면 다들..... 2021.01.17 322 Hit
퀴어 2021/01/17 03:32:41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짱친 짝사랑하는 썰 푼다 2021.01.17 1747 Hit
퀴어 2020/11/06 03:23:4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좋아하는 걸 2021.01.17 194 Hit
퀴어 2021/01/17 03:40:11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짝녀한테 달이 이쁘다고했어 2021.01.17 472 Hit
퀴어 2021/01/16 20:09:4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퀴어판 남자들 다 모여봐 2021.01.17 301 Hit
퀴어 2021/01/12 08:21: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연락을 내가 먼저 해야할까? 2021.01.17 151 Hit
퀴어 2021/01/17 04:44: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지금 생각해도 넘 설렘 2021.01.17 159 Hit
퀴어 2021/01/17 04:30: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