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하다가 그냥 흐름으로 취미 이야기 나왔고 홈베이킹했어서 그 디저트 종류들 말하니까 자기 그중에 하나 엄청 좋아한다길래 내가 "그럼 날 좀더 일찍 알았어야지" 하고 무의식적으로 나왔거든 그러니까 "아닐걸 그때는 내가 헤녀였거든" 이러는거야 근데 그친구는 내가 헤녀 뜻 모르는줄 알아( 다른친구들이 막 이야기 할때 그냥 모르는척 해녀? 바다? 요지랄..) 자기가 바다에서 다 잡았다 이러는데 내가 나 헤녀 뜻 아는데 이렇게 말하니까 정적이였어 - 근데 뭔가 얘 걍 나 친구로 보는거 같기도 한데 하 모르겠어.. 사실 얘 때문에 정체성이라는것도 생각해봤는데 어떻게 생각해.?

아........ 마냥 김칫국은 아닌데 솔직히 친구랑 대화할 때 무의식적으로 드립치는? 맥락이 좀 강한 것 같아

그친구도 너랑 똑같은 생각 할 거 같은데 정적 다음엔... 별 말 없었어?

근데... 그 맥락에서 그런 대답을 한다고? 나같으면 그치 우리 사랑하는 ㅇㅇ이 더 일찍 알아서 뱃겨먹어야 했는데♡~ 대강 이런 대답 할것같거든 근데 그 맥락에서 헤녀 얘기가 나온다고? 헤녀가 뭔지도 모르는 애한테??

솔직히 나였음 김칫국 한솥 시원하게 끓여서 텀블러에 담아가지고 걔 얼굴 볼때마다 꼴깍꼴깍마심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도 조용히 밥말아서 한공기 뚝딱했음

>>1 그런거같음 김칫국 먹던 숟가락 내려 놓겠습니다..

>>3 정적이 너무 오래가서 나는 좀 말 많은 와왕왕 이고 걔는 좀 응 이런애라거 내가 정적 못참고 얼레벌레 비엘 그만봐! 이랬음

>>4 그니까... 슈발 헤녀우정인가 나는 거의 아쿠아맨~~ 헤엄 헤엄 내가 해녀인듯

이왕 마실거 여태 있었던 김칫국 하나 또 풀어볼게 영화 추천해달라하니까 자기는 로멘스 영화 별로 안좋아한데 그래서 내가 그래? 아무거나 해줘 이러니까 하울이랑 윤희에게 추천해줬음 물론 너무 유명한 명작이니까 그래도 누구는 그거 하나로 한끼 뚝딱...

이 정도면 스레주가 친구한테 김칫국 좀 맥여도 합법 아니니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레스 아시바ㅏㅏㅏㅏㅏㅏㅏㅏㅏㅓㅏ 8분 전 new 68 Hit
퀴어 2021/05/16 20:59:2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친구한테 고백하는 거 어떻게 생각해 10분 전 new 97 Hit
퀴어 2021/05/16 19:08:5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퀴어이면서 포비아일 수가 있나...?(멘탈 약하면 클릭하지 말아줘) 23분 전 new 101 Hit
퀴어 2021/05/16 19:36:17 이름 : 이름없음
356레스 💎 대나무숲 10 59분 전 new 5966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짝녀도 이쪽인지 한 번만 봐주라..ㅜ 1시간 전 new 108 Hit
퀴어 2021/05/16 18:44:47 이름 : 이름없음
119레스 짝사랑하는 사람 말투 따라하기 1시간 전 new 3645 Hit
퀴어 2019/03/01 04:04:4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요즘 짝녀때문에 너무 심란해... 2시간 전 new 350 Hit
퀴어 2021/05/15 10:03: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시간 전 new 102 Hit
퀴어 2021/05/16 14:08:2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어떤 이별이 더 고통스러울거같아? 경험담 적어줘도 좋아. 2시간 전 new 252 Hit
퀴어 2021/05/15 23:42:4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 여자 바인데 남자 여자 좋아할때 다른게 2시간 전 new 167 Hit
퀴어 2021/05/16 15:44: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시간 전 new 74 Hit
퀴어 2021/05/16 15:10:0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남돌 좋아하는데 막 4시간 전 new 364 Hit
퀴어 2021/05/15 05:55:4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걍 다 설레,,, 4시간 전 new 660 Hit
퀴어 2021/04/19 20:05:29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퀴어에 관한 모든 것🏳️‍🌈 5시간 전 new 422 Hit
퀴어 2021/05/14 14:28:4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콩깍지. 핑크렌즈효과 5시간 전 new 140 Hit
퀴어 2021/05/16 14:46: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