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실례되는 질문일까 봐 누구한테 물어보지도 못 했는데ㅠㅠ 그 퀴어라는 게 성 지향이잖아 그러니까 어느 성별한테 성적인 매력을 느낀다 같은..? 근데 남자랑도 여자랑도 키스나 성관계를 해본 적 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자기 지향성을 확신해?..

내가 흙을 먹어보진 않았더라도 흙을 먹으면 맛없을 거라는 걸 아는 거랑 비슷할 듯 아니면 말고 뭐...

이성애자들도 서로 성적 매력만 느끼는 건 아니잖아 설렘이나 호감 같은걸로 알수도 있지

26150812-999E-4DC9-91F6-D0ECD4D22911.jpeg.jpg로맨틱 지향성도 있어서 알수있엉

>>2 오...이해가 되는 거 같기도 하고 >>3 설렘이라 생각하면 뭔가 알 거 같다!! >>4 로맨틱 지향성이란 부분도 있구나... 요즘 주변에 퀴어 친구들이 늘어서 퀴어에 대해 여러 가지 생각도 해보게 되고 궁금한 것도 생기고 그랬거든 알려줘서 고마워!!

난 여잔데 이상형표? 그런거 볼때 나도모르게 무의식적으로 여자로 생각하고 있더라고.. 그러고 얼마안가서 짝녀생겼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십자가 액세서리 해? 4분 전 new 3 Hit
퀴어 2021/05/12 02:47:33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친구 좋아하는지 헷갈리는데 13분 전 new 523 Hit
퀴어 2021/05/10 02:50:09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오늘의 기분이나 각자의 속마음 얘기 해봐 위로 해줄게 32분 전 new 383 Hit
퀴어 2021/05/09 22:35:06 이름 :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8레스 짝남하고 좀 멀어지고 싶은데 1시간 전 new 197 Hit
퀴어 2021/05/10 21:42:53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혹시 나 등신이니 얘들아 +결판이 곧 날 것 같다 1시간 전 new 1963 Hit
퀴어 2021/04/29 22:15: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와..대박 1시간 전 new 103 Hit
퀴어 2021/05/12 00:09: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그러면 2시간 전 new 82 Hit
퀴어 2021/05/12 00:13:14 이름 : 이름없음
305레스 💎 대나무숲 10 2시간 전 new 5221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자만추 가능하긴 한거니? 2시간 전 new 245 Hit
퀴어 2021/05/11 17:18:12 이름 : ◆0si1eIE7fdP
1레스 2시간 전 new 30 Hit
퀴어 2021/05/12 00:19:2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삘 받아서 커밍아웃함 질문 받음 2시간 전 new 169 Hit
퀴어 2021/05/11 14:53:05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다들 커밍아웃 했을 때 가장 기억에 남는 반응 쓰고 가자 3시간 전 new 773 Hit
퀴어 2021/05/02 11:42:5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피어싱 많이 뚫는 사람 별로야? 3시간 전 new 232 Hit
퀴어 2021/05/10 12:27:2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퀴어인가? 하게 만든 행동이나 말 이런거 말해주세오 3시간 전 new 394 Hit
퀴어 2021/05/11 00:38: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일스가 뭐야 3시간 전 new 110 Hit
퀴어 2021/05/11 22:52:5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