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이서 다니는데 진짜 좋은 친구들 사귄거 같아서 너무 좋았는데 셋이 다같이 있을땐 소외감 전혀ㅠ없거든? 근데 먼가 나빼고 둘이 통화하는게 넘 많음 ㅠ ㄴㅐ눈에ㅜ보일정도 ㅠㅠㅠ 온클하는데도 둘이 자습중에 통화하거 ㅠㅠ근데 이거 말하면 또 나 되게 엄청 예민한거 같잖 ㅠㅠ

원래 세명이서 다니다보면 뭔가 한명은 조금은 소외될수밖에 없는것같기도해ㅠㅠ

와 진짜 세명이서 다니면 한명은 소외받는 느낌 드는게 어쩔수가 없는거같애 ㅠㅠㅠㅠㅠㅠ 그렇다고 말하면 내가 너무 쪼잔한거같고 막 좀 그래.. 사실 날 좀 불편하게 여기는거같아 ..

>>3 그치ㅠㅠㅜ근데 또 이친구들이 나쁜애들은 아닌걸 아니까 더 ㅠㅜ속상해ㅠ

세명이면 소외될 수 밖에..ㅠㅠ 먼저 전화걸어보는건 어때?

>>5 먼저 걸은적도 쫌 있는데 5번이면 1번은 꼭 통화중이야 .... 둘이서ㅠㅠ 그래서 셋이 전화하자고 단뎀도 파고 한번은 셋이 전화도 하고 했는데 항상 셋이 전화하자는건 나임,,ㅠㅠ

아이고.. 많이 신경쓰이겠다 장난식으로 얘기해보는건? 둘만 너무 전화하는거 아니냐고 분위기 좋을때 웃으면서 얘기하면 덜해지지 않을까. 아니면 좀 예민하게 구는걸지도 모르겠지만 고민얘기하듯이 진지하게 꺼내보던지!

>>7 웅 그 방법도 생각하긴 했는데 내가 진짜 어색해지는걸 너무너무 싫어하는데 그 친구들 입장에선 내가 그런말 하면 어색해할까??

레주 입장이면 어색해질 것 같은 걱정이 생기는 것도 맞지. 그런데 반대로 친구 입장이면 더 챙겨주려 하지 않을까? 나라면 레주에게 더 신경써줄 것 같아

>>9 진짜?? 그럼 말해볼까,, 친구들도 그렇게 받아들여줬으면...ㅎ휴ㅠ

나쁜 애들은 아니라고 레주가 생각한거면 좋은 친구들일거야. 사람사이의 생긴 문제는 밤낮 상관없이 힘들게 하는 것 같아 ㅠㅠ 신경 많이 쓰일텐데 힘내 레주! 무슨일 있으면 언제든 얘기해!

>>11 그렇겠지ㅠㅠ 고마워 다들 ㅠㅠ

와... 와!! 스레주 좀 뒷북이지만 우린 네명이서 다니는데 두명이 유독 그래 같은 동네 살아서 맨날 지들끼리 놀고 프사에 막 올리고 근데 나는 남은 한 명이랑 친하고 같은 동네 살아서 좀 괜찮은 편인데 그래도 신경 쓰이는 건 ㅇㅓ쩔 수 없는 부분인가봐 신경 안 쓰고 싶은데 맨날 지들끼리 보톡하고 그려려니 넘기는데 진짜 힘든건 어쩔 수 없네ㅠㅠ 맨날 자기들끼리 얘기한거 좀 말하지 말지 괜히 신경쓰이게 하고 진짜 힘들다ㅠㅠ 근데 아마 그 두명은 아무 생각 없을거야 스레주 싫어서는 진짜 아닐거고 너가 한 번 놀자고 얘기해봐 내 친구들도 놀자고 하면 안 된다 하고 지들끼리 놀긴하는데 그건 내 친구인거고 한 번 말해봐!!

>>8 진지한 얘기를 꺼내면 그걸 듣는 사람들도 집중해서 듣느라 좀 어색해 질 수 밖에 없어 그게 좀 싫어서 웃으면서 말하면 듣는 사람 입장에서 더 어색해질 수도 있고 그러니까 진지하게 얘기해봐!!

>>14 헉 진짜 고마워ㅠㅠ 레스주도 친구사이 원만하게 해결됐으면 좋겠다ㅠ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니트는 어떻게 고쳐 4분 전 new 7 Hit
고민상담 2021/06/16 09:31:50 이름 : 이름없음
119레스 🥕 성고민 잡담/질문스레 🍇 20분 전 new 1879 Hit
고민상담 2020/11/09 00:47: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헬스장에서 일하는데 22분 전 new 4 Hit
고민상담 2021/06/16 09:46:5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누가 우리 집 앞에 사료를 뿌려두고 갔어 35분 전 new 27 Hit
고민상담 2021/06/16 03:58: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거 내가 이상한거야? 1시간 전 new 7 Hit
고민상담 2021/06/16 08:16:5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고민 상담소 2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1/06/12 01:19:28 이름 : 상담소
1레스 이게 맞아..? 6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6/16 03:19:5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8시간 전 new 72 Hit
고민상담 2021/06/15 18:49: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참 과호흡있는 사람들 꿀팁!! 10시간 전 new 28 Hit
고민상담 2021/06/15 23:47:1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안친한애들이 울집 궁금하다 이유가 멀까 10시간 전 new 58 Hit
고민상담 2021/06/15 02:46:0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외모로 차별하는 엄마 10시간 전 new 32 Hit
고민상담 2021/06/15 17:59:2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태생부터 유리멘탈이야 남 눈치 안보고 살고 싶어.. 10시간 전 new 73 Hit
고민상담 2021/06/14 23:31: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그 혹시 카톡 프뮤 신경쓰는 사람있어...? 아는 사람 반응이 좀.. 10시간 전 new 54 Hit
고민상담 2021/06/15 22:16: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리반대표... 11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1/06/15 01:54:0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생이 부질 없다고 느껴질 때 어떻게 살아야 할까 12시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06/15 20:32: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