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2020/04/02 02:55:48 ID : K2ILe5bCrtg
처음엔 내 착각인 줄 알았는데 이제는 헷갈려 ㅜㅜ 객관적으로 이게 따라하는 건지 봐줘 내 옷 입는 건 물론이고 내 핸드폰도 마음대로 쓰려고 해 내가 핸드폰을 집에 두고 간 적이 있는데 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찾느라 비밀번호를 딱 한 번 알려주고 건들지 말라고 했어 난 그 다음날에 집에가서 핸드폰을 확인하는데 핸드폰이 이상한거야 그래서 확인해보니까 내 동생이 내 핸드폰을 뒤진거였어 비밀번호를 내 인스타 디엠으로 자기한테 보내놨더라고 몇개월 전에 손절한 애랑 싸우다가 전송오류떠서 안보내진 문자도 걔가 보내고 페메, 디엠, 카톡 다 뒤져봤어 그리고 내 인간관계에 대해서 계속 물어보고 ㅇㅇ언니한테 사진보내게? ㅇㅇ 오빠랑 놀아? 이러면서 뭐 하나하나 자기가 아는 내 친구들 이름을 부르면서 연관시켜 어떤 날에는 내가 모바일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게임하는 걸 보더니 그 다음날엔 그 게임을 다운 받아서 하고 있어 그리고 아무렇지도 않게 이 캐릭터는 좀 약한거 같은데 그치 ? 하면서 나한테 물어봐 그래서 그냥 쎄해서 노트북으로 크레이지아ㅋ이드 했는데 또 그날 저녁에 내 동생이 또 그 게임을 하고있었어 저녁을 먹으려 준비하다가 노래 들으려는데 자기가 틀어주겠다는 거야 그래서 블ㄹ 헤네시랑 다운타운베이비 틀어 달라고 말했어 처음에는 무슨 이런 노래를 듣냐고 그러더니 하루 이틀 뒤 ? 그때 쯤에 엄마가 파까는 거 도와달래서 도와주려는데 파까다가 노래듣자고 그러더니 언니는 ㅇㅇ이지? 하면서 이 노래 좋더라? 하면서 내가 말한 노래들만 따라서 흥얼흥얼 불러 다른 것도 많고 막 내 친구들한테 막친걸고 막페하는게 제일 고민이야 야들이랑 안면 1도 없는데 친신걸고 페메로 저 ㅇㅇ이 동생이에요 하면서 아무도 안받아주는데 계속 혼자서 내 친구들한테 페메하고 게시물에 자꾸 댓글남겨서 애들이 나 태그하는데 진짜 부끄러워 아무리 하지말라고 해도 내 말이 개똥으로 들리는지 오히려 나한테 화를 내 인스타도 비계파서 다른 사람들한테 안알려주고 나까지 포함해서 3명만 알고 있는 계정인데 내 동생이 찾아내서 팔로우했어 그냥 내 동생이 무서워
2020/09/22 19:30:02 ID : dVcK7wL82pX
나도 내 동생이 존나 따라함 신발이랑 옷이랑 목걸이랑 다 따라하고 미칠거같아 진짜로 쳐죽이고 싶은데 진짜 나 지금 열받아서 울고있다 ..
2020/09/22 19:37:20 ID : 789xO9BwGms
그거 진짜 열받는데,,, 나는 따라하지말라고 대놓고 말했어
2020/09/22 22:05:19 ID : MpfdVfhta66
어쩌면 네 동생은 너랑 좀더 친해지고 싶어서가 아닐까...? 같은 게임 깔아서 하는 거보면 좀 친해질려고 그러는 것 같기도 해. 하지만 나마지 네 연락처나 계정 이런거 찾아내서 친구들한테 문자하고 그런 게 불편하다면 동생에게 진지하게 한 번 말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 이렇게 하면 기분 나쁘니까 하지말라고. (사실 이렇게 해도 안듣는 얘들이 대부분이긴 하지만..) 근데 나도 내 스타일이나 그런 거 따라하는 거는 진짜 짜증난다. 나도 동생 하나 있는데 예전에 내 옷이나 이런 거 엄청 따라하더니 좀 크고 나니까 지 알아서 하더라. 이제는 자기가 막 '언니 나 따라하지마~ 알았지?' 이러길래 그냥 한숨쉬면서 내비뒀다.. 시간이 지나면 좀 괜찮아질지도 몰라. (아니면 네가 동생을 막 따라하고 똑같이 해줘. 단점이라면 동생 울면 둘다 엄마께 혼난다는 거지만..)
2020/09/26 19:27:07 ID : A7ummrdTVbB
나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는데 내 식습관까지 따라해서 더 고민인거야,, 걔는 원래 편식 안했는데 내가 카레 먹다가 흘리는 말로 당근 왜 먹어?? 이랬는데 그 다음부터 당근 볼 때마다, 채소 얘기 나올 때마다 으 당근을 왜 먹어 그치?? 하는거 보고 이건 아니다 싶었어 그래서 계속 지나가는 식으로 왜 그러냐, 따라하지마라, 내 옷장 뒤져서 옷 입지마라 하는데도 안들어ㅜㅜ
2020/09/26 19:28:28 ID : A7ummrdTVbB
아니 내 옷장에서 옷이 없어졌거든?? 혹시나해서 니가 가져갔냐 물어볼 때는 아니라고 화내더니 오랜만에 집에 오니까 자기가 입고 세탁했더라 ... 내가 저거 내꺼 아니냐고 말하니까 입던지~ 하고 넘기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2020/09/26 19:30:44 ID : A7ummrdTVbB
아무리 말해도 안들어,,, 진짜 이제는 소름돋아서 볼 때마다ㅜ싫어져
2020/09/26 20:25:38 ID : dVcK7wL82pX
와 진짜 나같았으면 벌써 싸웠음
2023/05/17 22:39:41 ID : dvcq0k8rvAY
나도 진짜 그게 너무 걱정임. 우린 나도 남자고 동생도 남잔데 도데체 남자인데 왜 그런지를 이해를 못하겠음. 진짜 때릴수도 없고 내가 하는 게임 다 따라서 다운받고 진짜 옆에서 하루해놓고 훈수두고 진짜 우리 아빠도 스위치 젤다하는데 동생이 옆에서 막 버그같은거 말하고 짜증나게해서 아빠도 젤다 접음. 진짜 우린 진지하게 하지말라하는데 자꾸 장난식으로 받아들임 내가 진짜 그거때메 같이 뭘 안하고싶어서 내가 동생이 별로 안좋아하는 기타를 치기 시작했었는데 정말 이 악물고 기타치면서 동생이랑 멀어져야지 하면서 하다가 흥미붙어서 지금은 좀 치는데 얼마전에 동생이 나 따라서 학교 기타반을 등록한거야 진짜 아까도 아빠랑 나랑 너에게난나에게넌 솔로랑 스트록 하고있는데 옆에서 나도 기타칠줄 알음 하고 또 이상한거 배워와서 아빠한테 가르쳐달라하고 난 방에서 속이 터져라 울분을 토하는데 아빠는 또 신나셔서 가르치고 옆에서 엄마는 실력이 늘었네 하면서 2연콤보 공격을 날리는데 내가 참아야 할까.. 진짜 방법좀 알려줘 제발...ㅠㅠㅠ
2023/05/18 16:14:32 ID : 3WnTPg1A6nV
이야.. 징글징글하고만 이거 진짜 솔직하게 말하자면 따라할때마다 때리는게 답인데 그냥 동생 최대한 멀리하면서 상처주는게 현실적인 방법이겠다..ㅇㅇ
2023/05/18 16:36:37 ID : Xulijg5e59d
멀리하고 대놓고 거리 두면 됨, 무시하고 싸우더라도 저렇게 해야 끝남 경험담임
2023/05/22 03:38:24 ID : dSL84JVe7vD
와 진짜 개짜증난다 저정도 수준이면 대놓고 거리둬도, 그 거리에서 보이는 것들 다 따라함

레스 작성
4레스내가 너무 죽고싶고 힘들고 외로워서 그런데 ㅎ ㅗㄱ시 암나도와쥬실분 ㅇㄹㄴnew 9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분 전
1레스차였는데 연애관련해서 상담해줄 사람있어? 괴롭다new 8 Hit
고민상담 이름 : 스레주 42분 전
2레스학생인데new 4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레스뭔가 학교나 학원에서 화장실 가고싶을때new 9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363레스🗑🗑감정 쓰레기통 스레 6🗑🗑new 3006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4레스집에서 같은 시간에 소리가 나는데 도와주세요..new 74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1레스친구랑 싸웠는데new 15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2레스21살.. 이과갈지 문과갈지 정해주라..new 20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5레스가구배치 잘 하는 사람?new 21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6레스학교생활 대처를 어떻게 해야 할까new 74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3레스엄마가 힘들어하는게 너무 보기 싫어new 42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4레스하,,,,,, 개발쪽으로가야할지 미술쪽으로가야할지 고민이야 ㅠㅠ 45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5.27
1레스대화가 끊겨요 417 Hit
고민상담 이름 : 스마일녀 24.05.26
4레스자존감 떨어질 땐 어떻게 해야돼?? 50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5.26
473레스🥕 성고민 잡담/질문스레 🍇 1629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5.26
2레스내 친구가 나한테 불만이 있는거같아 44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5.26
1레스이거 의존적인 거야? 42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5.26
9레스도박 관련 고민 들어줄 사람 있어 …? 43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5.26
5레스말없고 노잼인 성격은 어떻게 고침? 52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5.26
356레스[타로] 봐줄게 ! 내용확인후 질문줘 !! 1024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4.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