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매일 눈팅만 하다가 처음 글 써보네. 제목 보고 욕하면서 들어온 레주들 많을 것 같은데.. 맞아 나 많이 쓰레기지,,,ㅠㅠ

우선 나는 20대 초반 여자고 경험은 꽤 있는 편이야. 연애한지 한달 쯤 됐을 때 현애인이랑 첫 관계를 맺었는데 이 친구는 내가 첫경험이라.. 몰라도 너무 몰라. 콘돔 사용법도 ㅅㅇ하는 방법도 진짜 죄다… 몰라.

내가 몇년 살지는 않았지만 살면서 만나본 사람 중에 나한테 제일 잘 해주고 서로 정말 많이 사랑해. 근데 그 정도 지식은 알고 나랑 첫경험을 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고.. ㅋㄷ도 제대로 못끼고 자꾸 빠져서 결국 노콘으로 하고 ㅅㅎㅍㅇㅇ먹었어.

무튼 애인이랑 관계 맺고 며칠 뒤에 친구를 만나게 됐어. 이 친구랑은 내가 현애인과 연애하기 전에 ㅅㅍ 하기로 했던 친구인데 그날 만나기 전까지는 ㅅㅇ은한번도 안했었어. 만나면 항상 ㅋㅅ하고 ㅇㅁ정도만..

참고로 애인한테는 동성 친구 만난다고 하고 만났어. 이성친구인 거 알면 노발대발 할 게 뻔하거든. 이때부터 거짓말이 시작된 거지.

그래서 그 친구와 만나서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가 현애인과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고, 여차저차 하다가 둘이서 ㅁㅌ에 갔어..

가서 뭐.. 했지. 하기 전까지는 애인한테 죄책감이 엄청 심했는데 막상 시작하니까 너무 좋아서 아무 생각이 안 나더라고. 성관계 하면서 그렇게까지 쾌락을 느낀 적이 없었어 나는.

친구도 좋아했고.. 서로에 대한 감정은 친구 그 이상 이하도 아니야. 서로 속궁합이 너무 잘 맞아서 그렇지ㅠ.. 그래서 그 이후로 2주에 한번씩 만나서 관계를 맺는데 점점 애인에 대한 죄책감이 사라지고 있어.

애인이랑은 거의 안해… 한번 실망하고 나니까 내 몸이 반응을 안해서.

이런 식으로 지낸 지가 몇달이 됐는데 애인은 여전히 너무 잘해주고 ㅅㅍ랑은 너무 잘맞아…

초면에 미안하지만 레주 진짜 쓰레기다 그냥 헤어지는 게 나아보이는데 애인이 너무 불쌍해

혹시 나처럼 연애하면서 동시에 ㅅㅍ 있는 사람 있을까.. 아니면 충고라도 해줘 나 좀 정신을 차려야 할 것 같기는 한데 시간이 갈수록 안들키면 그만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 상태면 애인이랑 오래 못 갈걸... 속궁합이 괜히 중요하다는 것도 아니고 섹스리스는 이혼 사유 중에 하나라...

>>11 헤어져야 하는 게 맞을 것 같은데 난 진심으로 애인을 사랑해 ㅠㅠ 지금 놓치면 평생 이런 남자를 내가 못 만날 것 같아

나도 쓰레기라 이해는 가는데... 지금 당장 힘들어도 애인 정리하는게 나아. 계속 시간 끌다가 감정 더 깊어지면 그 땐 진짜 정리 못해. 좋은 사람이면 그냥 지금 보내줘.

>>13 그런가.. 어디서 배워 오라고 할 수도 없고 태생적으로 못하는 거 같아 애인이ㅜㅜ 결혼까지도 말 나왔는데 안되는 거 맞지..

이 관계 안 걸린다는 보장 없어...ㅋㅋㅋㅋ 언제까지고 관계 피할 수도 없잖아

>>16 지금도 안 맞는데 결혼하면 더 삐걱거릴걸? 차라리 지금 헤어져... 결혼했다가 후회하지 말고. 결혼한 뒤에 후회하고 이혼 하려면 진짜 복잡하다.

이미 알고있네. 해어지자. 평생동안 그 관계로 있을려고?

>>14 그럼 ㅅㅍ를 정리해. 네가 지금 그러고 다니는 거 남친한테 절대 못 말할 거 아냐. 확실히 이별 사유고. 너 지금 너무 이기적인거 스스로도 알고 있지. 네가 평생 이런 남자 못 만날 것 같다면서 남친 기만하고 억지로 붙들어 매고 있는거잖아. 서로 맞지 않는 부분이 있는거라면 맞춰나갈 시도라도, 시늉이라도 해야지. 도피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거야? 너 진짜 그럴 자격 없어. 제발 정신 차렸으면 좋겠다.

이미 헤어져야한다는 거 알고 있으면서 글 올린거 아님? 레주 넘 뻔뻔한 거 같다 ㅠ 남친 불쌍해 레주의 이런 모습을 알면 얼마나 소름 돋을까

결혼 한 뒤에 관계 들통나잖아? 너네 부모님 얼굴에 먹칠하는거야... 당장 그만둬

>>15 어떻게 헤어져야 할지도 모르겠어. 애인이 나한테 정말 많이 의지하고 마음이 많이 여려서 내가 솔직하게 이야기한다면 평생 트라우마로 남아서 고통받을 것 같고, 그렇다고 무슨 꼬투리를 잡을 만한 것도 전혀 없어. 연애한지 꽤 됐는데 싸운 적이 단한번도 없기도 하고..

헤어지기 싫으면 섹파 정리하고 서로 노력을 해보던가... 못하니까 안해 이러면서 피하는데 어떻게 잘함?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딨어ㅋㅋㅋㅋ

레주는 복을 찬거지 ㅜ 남친은 레주 보다 훨씬 더 좋은 여자 만나야하는 사람인데 왜 관계를 놓지 못하는건지 이해 불가야 ;

>>23 그냥 변명하지말고 지금 남친이랑 헤ㅇㅓ져 ~~~

레주는 섹파 정리 절대 못할걸? 아예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해본 사람 없다는 말이 맞는거임 ㅇㅇ

그냥 학업이나 진로 문제 때문에 헤어진다고 둘러대... 자신 없으면 잠수타던가

>>17 맞아. 평생 숨긴다는 게 말이 안되지. >>18 >>19 >>21 >>22 헤어지는 게 맞다고 생각해. 내가 미치도록 이기적인 것도 맞고.. 내가 이 정도밖에 안되는 인간인 게 너무 화난다 정말.. 다들 고마워. >>20 이 말 진짜 뼈 제대로 맞았네. 긴 글 고마워.. 정신 차리고 그냥 헤어질게.

>>28 그냥 솔직히 말하고 욕 듣고 헤어지는게 답 아냐?

>>30 그게 답인데 못하겠다면 이런식으로 둘러대라는거지ㅋㅋㅋ...

>>24 아예 피하기만 한 건 아니야. 진짜 노력 많이 해봤는데 도저히 늘지를 않아.. >>25 애인이 나한테 과분하다는 걸 알아서 더 못 좋고 있나 봐. 아 너무 미안하다. >>26 그럴게. >>27 이 말 듣고싶었다고 하면 나 진짜 미친거지.. >>28 솔직하게 말하는 것보다 핑계 대고 헤어지는 게 맞겠지? 조언 고마워.

>>30 음 그런가.. >>31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나때문에 평생 고통받을 게 솔직하게는 말 못하겠어..ㅜㅜㅜㅠㅠ

>>32 잊지마. 넌 어떤식으로든 남친한테 상처 남기게 될거란걸.

>>33 상처받을게 무서워서가 아니라 배신감 느끼고 돌변하는게 무서운건 아니고?

긴 말 안해 남친이 파트너 있다고 생각해봐 넌 어떨지 당장 끊어 아님 헤어지던가

>>33 뭐... 본인만 생각한다면 그냥 잠수를 타던가 학업이나 진로 문제로 둘러대는게 가장 좋지만...

차라리 다음부턴 선섹스 후연애를 하던가, 아니면 그냥 섹파만 만나던가... 평생 후회하면서 살아.

마지막 양심 있으면 하루라도 빨리 보내주고.

다음부턴 후회할 짓 하지마...

이와중에 정신 나갔네 핑계 댈 생각이나 하고 ㅋㅋㅋ 그냥 솔직히 말하고 욕 듣고 헤어져 그래야 레주도 정신 차리지 않을까? 그리고 한번만 해본 사람이 없다는 말이 듣고 싶었던거면 말도 못할 쓰레기야 ㅋㅋ; 당장 솔직하게 말하고 헤어져 제발 남친 더 비참하게 만들지말고

제발 불쌍한 척 그만하고 헤어져 지금 제일 불쌍한건 레주 남친이니까 ;;

우리한테 답할 생각하지말고 먼저 어떻게 솔직하게 말할지 정리하고 헤어져 제발

걍 섹파랑 만나 둘이 끼리끼린데 애인 있는 거 알면서도 한 놈이나 애인 있는데 합리화 하면서 하는 놈이나 도긴개긴이지 서로 다른 사람 만나서 피해 주지 말고 니들끼리 지지고 볶으면서 계속 같은 일 반복해 한 번만 한 놈은 없지 근데 그 한 번을 절대 안 한 사람도 있어 네가 쓰레기인 걸 남들도 다 하는 거라 합리화 하지 마 양심이 있으면 여기서 하나하나 답 달 시간에 남친이랑 헤어져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다 맞는 말이야. 지금 애인한테 할 말 있다고 만나자고 했고 만나서 전부 솔직하게 말하고 헤어지려고. 답변 고마워 다들.

남친이 뺨이라도 시원하게 날려줬음 좋겠다

이게 실화라니 … 차라리 거짓말이었으면 좋겠다

헤어졌어. 본인이 미안하다고 울더라.. 평생 죄의식 갖고 살게. 조언 고마웠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보통 연애하면서 다들 결혼하자는 말 많이 해? 3분 전 new 6 Hit
연애 2021/09/24 12:36:3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고2랑 스무살 연애 어떻게 생각해?? 26분 전 new 44 Hit
연애 2021/09/24 02:59:34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여친한테 멋있어 보이는 방법 좀 1시간 전 new 199 Hit
연애 2021/09/12 21:27:3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들 해보고 싶은 연애 적고 가자! 1시간 전 new 11 Hit
연애 2021/09/24 11:06:5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아니 오늘 개피곤해서 정신 놓치고 헬렐레 다녔단 말이야 ㅋㅋㅋㅋ 1시간 전 new 67 Hit
연애 2021/09/24 01:17:0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 하루 한 번 너에게 쓰는 편지 🌙 3시간 전 new 53 Hit
연애 2021/09/22 20:54: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5시간 전 new 10 Hit
연애 2021/09/24 05:42:12 이름 : 이름없음
292레스 짝사랑 얘기2 5시간 전 new 2267 Hit
연애 2020/09/18 16:43:5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중딩 동창애랑 사귀게됬는데 괜한 걱정이 하나있어 5시간 전 new 74 Hit
연애 2021/09/23 22:02:2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남자친구가 죽었는데 5시간 전 new 139 Hit
연애 2021/09/23 19:04: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많은 사람들이 아는 꿀팁 7시간 전 new 34 Hit
연애 2021/09/24 05:13:0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썸남이 시험 끝나면 같이 영화 보러 가재 ❤️❤️❤️❤️❤️ 8시간 전 new 74 Hit
연애 2021/09/17 23:23:0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썸녀 있는데 다른사람 좋아질수도있을까? 8시간 전 new 18 Hit
연애 2021/09/24 02:31:5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좋아하는애가 같이자재 9시간 전 new 37 Hit
연애 2021/09/24 02:22:4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친구랑 선배랑 이어주고싶어 11시간 전 new 55 Hit
연애 2021/09/23 00:27:3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