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황 스러워서 말이 어색할수도 있어. 별건 아닌것 같기도 하다. 책상에 앉아서 유투브 보면서 쉬고 있었거든. 멍때리면서 볼거 없나 화면을 쳐다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왼쪽 팔꿈치 부근에서 뭐가 떨어지는 느낌이 난거야. 나는 당연히 벌레 인줄 알고 기겁하면서 떨어졌거든 근데 떨어져서 뭐가 팔에 부딫힌건지 보니까 벌레는 아니고 손톱 이더라구..? 그래서 소름돋아서 주변에 손톱이 떨어질만한게 있나 하면서 살펴 봤는데 그 책상 왼쪽에 책꽃이 선반이 있거든? 거기에 작은 공간이 있는데 그냥 거기는 아무거나 막넣는 곳이거든. 그래서 거기에서 떨어졌나 싶어서 봤는데. 불안에서 손톱 뜯을때 날아간듯한 작은 손톱 빼고 아무것도 없더라구.. 계속 주위를 살펴봐도 그곳말고는 뭐떨어질 만한곳이 없어. 선풍기가 돌아가고 있어서 선풍기 땜있가 싶긴 했는데 선풍기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바람을 풍기고 있었고. 그 공간 바로 앞에는 내가 몸으로 막고 ㅎㅎ.. 있었거든. 아무리 생각해봐도 바람으로 인해서 떨어진건 아닌것같아서. 도대체 누가 그랬는지 모르겠어. 저번에 머리카락 사이에 손톱이 나온 일도 있기도 하고.. 누가 있는걸까

음...최근 손톱 깎응ㄴ적 있음 그 손톱 잔해일수도 있구 ( 나도 그렇거든.. ) 아니면 음..멀겄다 설명이안된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님들 개 어이없는 일 있었는데 7분 전 new 30 Hit
괴담 2021/09/17 15:21:48 이름 : 이름없음
674레스 나 귀신 봐 질문 답변해줄게 3 7분 전 new 5459 Hit
괴담 2021/08/18 23:42:45 이름 : 이름없음
275레스 • 𝐅𝐢𝐜𝐭𝐢𝐨𝐧 • 내 반쪽이였던 랑이 는 삼족견이였어. 24분 전 new 884 Hit
괴담 2021/08/05 11:17:25 이름 : 율이
85레스 너희들이 가장 원하는 게 뭐야? 40분 전 new 688 Hit
괴담 2019/09/02 14:41:2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이층침대와 부적 43분 전 new 246 Hit
괴담 2021/07/05 10:20:32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도깨비불 말이야 49분 전 new 260 Hit
괴담 2021/08/26 08:19: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저주인형이라는게 있잖아 1시간 전 new 43 Hit
괴담 2021/09/17 13:00:41 이름 : 이름없음
453레스 나 우리 친할머니 꿈 꿨는데 우리 아빤 자꾸 신경쓰지 말래. 2시간 전 new 4414 Hit
괴담 2021/08/08 16:01:01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이유없이 아픈곳이 있다면 전생에 그곳을 다쳐서 죽은거래 3시간 전 new 1154 Hit
괴담 2021/08/08 18:28:00 이름 : 이름없음
402레스 신 관련 질문 받아 3시간 전 new 2346 Hit
괴담 2021/08/31 18:56:53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전생 관련 썰 좀 풀어봐도 되니 3시간 전 new 135 Hit
괴담 2021/09/16 12:57:29 이름 : 이름없음
117레스 주작감별놀이 하자 5시간 전 new 3164 Hit
괴담 2021/05/03 18:53:09 이름 : 이름없음
76레스 🌘🌘괴담판 잡담스레 5판🌘🌘 8시간 전 new 890 Hit
괴담 2021/08/10 11:55:03 이름 : 이름없음
129레스 괴담 매니아들이라면 알만한 키워드를 적어보자 8시간 전 new 2157 Hit
괴담 2021/06/30 22:12:12 이름 : 이름없음
94레스 2065년 미래에서 왔다는 스레 캡쳐 8시간 전 new 4173 Hit
괴담 2021/08/03 04:38:0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