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불곰 2024/03/28 15:34:14 ID : cFeE8koNtg3
스토리 진행 중 아만이 죽을 시 : 로아 접음 INFP 여자 오타쿠 공대생(상태이상 : 휴학, 자격증 준비 안하고 게임하고 있음) 로아 하는 중, 최애가 실리안인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아만인듯...... 로스트아크 얘기 많음, 스포일러 많음, 뻘소리 많음, 욕 많음(아무래도 아만이 최애다보니) 1판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7207123 (El sol brilla para todos) 2판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0776510 (판타지는 없다고 스탠드 유저가 말했다!) 3판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0958744 (오타쿠라도 일기를 쓰고 싶다) 4판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2917572 (알바하는 중) 5판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6127817 (당사천 데뷔하자) 6판 -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9109580 (외로운 발자국)
이름없음 2024/04/10 17:26:37 ID : srvCi8kty1D
하 전영팩 10개 중 전설 2개 떴다
이름없음 2024/04/10 17:26:59 ID : srvCi8kty1D
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 세구빛 2개!!!!!
이름없음 2024/04/10 19:34:33 ID : srvCi8kty1D
뭔가 이렇게까지 스토리 이외의 게임 요소들을 챙겨본 게임은 없는듯
이름없음 2024/04/10 19:34:36 ID : srvCi8kty1D
재밌다
이름없음 2024/04/11 20:24:16 ID : 4Y8lA5f9bg2
솔직히 회상의 노래는 일렉 특유의 짜릿함이 있어서 좋은듯
이름없음 2024/04/11 20:24:26 ID : 4Y8lA5f9bg2
원본보다 헌터용이 더 좋은거 같아
이름없음 2024/04/12 22:52:04 ID : 7bzPbhgnRve
이야 나 모코코 94% 수집했다
이름없음 2024/04/12 22:52:19 ID : 7bzPbhgnRve
섬마도 77개 모았고 거심은 다 모았고 =
이름없음 2024/04/12 22:52:24 ID : 7bzPbhgnRve
기분이 좋네
이름없음 2024/04/14 00:37:21 ID : 3B9fQtAi5O3
미술품 하나만 더있으면 돼........ 그럼 플레체 퀘스트 하나 할수있어
이름없음 2024/04/14 00:37:39 ID : 3B9fQtAi5O3
근데 큐브는 존나 안뜨고 역시 타워를 가야하나
이름없음 2024/04/14 00:43:43 ID : 3B9fQtAi5O3
타워 25층?????? 아 저기까지 언제 올라가냐 진짜 개귀찮다
이름없음 2024/04/14 00:44:37 ID : 3B9fQtAi5O3
아 걍 10일동안 에포나 기다리면서 도화가나 키울까
이름없음 2024/04/14 00:44:58 ID : 3B9fQtAi5O3
차라리 그게 낫겠다
이름없음 2024/04/14 01:28:29 ID : 3B9fQtAi5O3
아 이때 아만은 목소리부터 밝고 힘찬 사람이었네 말의 억양이나 힘 같은게 지금의 처연한 아만과는 차원이 달라.......
이름없음 2024/04/14 02:06:07 ID : 3B9fQtAi5O3
우와 여기도 회상의 노래 브금으로 깔리는데 뭔가 느낌이 완전 다르다
이름없음 2024/04/14 02:40:55 ID : 3B9fQtAi5O3
와씨 피시방 미숫가루스무디 베스트라고 해서 시켜봤는데 존나 맛있어
이름없음 2024/04/14 02:41:19 ID : 3B9fQtAi5O3
사천원의 값을 하는구나 니가
이름없음 2024/04/14 02:41:48 ID : 3B9fQtAi5O3
뭐야 사제아만 기술 이쁘다
이름없음 2024/04/14 03:32:57 ID : 3B9fQtAi5O3
크 왕자 실리안 오랜만이다
이름없음 2024/04/14 03:33:49 ID : 3B9fQtAi5O3
아 저때는 루테란의 기사라고 소개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14 03:55:45 ID : 3B9fQtAi5O3
저때는 저런 고민을 했었구나
이름없음 2024/04/14 03:55:58 ID : 3B9fQtAi5O3
너말고 누가 루테란의 왕을 하냐 걱정마라 실리안아
이름없음 2024/04/14 04:23:24 ID : 3B9fQtAi5O3
얘들아 나 좀 데리고 가줘 도화가 이거 이동기 없단 말이야
이름없음 2024/04/14 04:25:56 ID : 3B9fQtAi5O3
하 오랜만에 하는거라 진짜 1도 기억이 안나서 새롭네
이름없음 2024/04/14 04:26:45 ID : 3B9fQtAi5O3
카마인쉑 독수리 인장 얻으려고 인간한테 존대까지 쓰면서 붙어있는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14 04:49:03 ID : 3B9fQtAi5O3
어? 홉스다
이름없음 2024/04/14 04:49:14 ID : 3B9fQtAi5O3
홉스 여기 사는 놈이었어?
이름없음 2024/04/14 04:49:23 ID : 3B9fQtAi5O3
빌브린숲에서 홉스를 보게 될 줄이야?
이름없음 2024/04/15 07:21:29 ID : wlfTSHA5hzf
아 뭔가 내 안에서 왕의 기사는 나의 데헌뿐!! 이라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도화가로 왕의 기사 받으니까 기분이 묘하다
이름없음 2024/04/15 19:06:14 ID : q6jbbctzf9e
아아 세리아ㅏㅏㅏㅏㅏㅏ
이름없음 2024/04/15 19:11:06 ID : q6jbbctzf9e
결투신청 받았더니 맞았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거절했으면 진저웨일만 맞았겠지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15 19:11:40 ID : q6jbbctzf9e
아 요즈족이라서 스크립트가 확실히 다르네 데헌이 슈테른 스크립트 다른 것처럼
이름없음 2024/04/15 20:23:45 ID : q6jbbctzf9e
미친 운명의 편린에서 전설팩 나옴
이름없음 2024/04/15 20:24:04 ID : q6jbbctzf9e
나오라는 금제는 안 나오고 있지만 전카 하나 생겼다~~~~~!!!!!!
이름없음 2024/04/15 20:24:25 ID : q6jbbctzf9e
하 근데 세구빛 아님...... 하지만 실리안임..........
이름없음 2024/04/15 20:25:14 ID : q6jbbctzf9e
알고보니 남바절~~?~??~??
이름없음 2024/04/15 21:30:08 ID : q6jbbctzf9e
아 진짜 1인 레이드 나오면 할 텐데 레이드 생각만 해도 속이 답답하다
이름없음 2024/04/15 21:30:35 ID : q6jbbctzf9e
근데 시발 골드가 너무 안 모여 스토리를 밀려면 제련을 해야하고 골드가 필요하고 재료들이 필요한데 결국 기승전 레이드 밖에 안 남아.............
이름없음 2024/04/15 21:30:57 ID : q6jbbctzf9e
레이드 해보겠다고 영상을 보긴 하는데 진짜 그냥 누군가랑 같이 파티를 맺고 그러는 거 자체가 스트레스..........
이름없음 2024/04/15 21:31:35 ID : q6jbbctzf9e
오려면 공략 영상 꼭 보고 와야한다는데 물론 목숨이 하나밖에 없으니까 그건 어쩔 수 없는 거겠지만 그렇다고 영상 보고 패턴 파악하고 그러는거 자체도 귀찮고.............
이름없음 2024/04/15 21:32:14 ID : q6jbbctzf9e
클로저스도 그래서 군단장 뭐시기들은 하나도 안했는데
이름없음 2024/04/15 21:32:29 ID : q6jbbctzf9e
아 이 미친 군단장놈들 왜 혼자서는 못 물리치게 되어있는거야~~~~~~~~~~~~~~~~~~

레스 작성
298레스걍사는얘기new 4194 Hit
일기 이름 : 도토리 30분 전
370레스네 번째 제목new 2213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42분 전
676레스심해 10new 7396 Hit
일기 이름 : ◆hwHCpbxA42K 1시간 전
250레스추어탕 맛있게 끓이는 법new 1316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80레스🎗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new 3850 Hit
일기 이름 : 2시간 전
272레스🌊전진 일지🌊: 🎗new 4916 Hit
일기 이름 : 파도 2시간 전
145레스커피우유공주 님이 입력하는 중입니다…new 585 Hit
일기 이름 : yudang 2시간 전
266레스넌 사람들 속에서 그걸 잊어버린 거야new 1887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46레스사람살려 회사에 사람이 갇혓어요new 6689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7레스술과 연기, 책new 939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909레스🎗 ☁️To. my youth_혼자서 힘들어 할 너에게new 6303 Hit
일기 이름 : ◆lDzapQoNy0n 2시간 전
322레스떨리는 몸을 끌어안아줘new 2876 Hit
일기 이름 : 2시간 전
920레스🎗 허수아비 3 (부제: 정신 나감)new 8862 Hit
일기 이름 : ◆3u8o5humpPd 3시간 전
494레스나와 네 약속처럼 나는 죽지 않는 너일 테니까🎗new 11079 Hit
일기 이름 : 백야 3시간 전
397레스겨우 그까짓 힘으로 감히new 2954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23레스후회 없이 사랑했노라 말해요new 880 Hit
일기 이름 : 산하엽 5시간 전
466레스너의 갈비를 잘라다가 며칠은 고아먹었다new 7289 Hit
일기 이름 : ◆kq59fRCkrgq 5시간 전
333레스매우 혼자 되기new 2807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04레스🎗 너 to 부정사 알아?new 2264 Hit
일기 이름 : 산호 7시간 전
486레스이세계에선 공작인 내가 현실에선 무일푼?!new 6323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