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자칭신부 2024/06/01 17:35:55 ID : CmE8nQrfe43
서로의 죄에 비판 ㄴㄴ 공감한다면 서로 위로해주고 공감해주기 이해안간다면 신걍끄고 지나가셈 각자의 죄를 마음속에서 씻어내리기를 바라며 질문은 마음대로 하셈
이름없음 2024/06/10 00:51:38 ID : 8rtjs2q1zXs
이렇게 되면 결국 내가 나를 괴롭히는건데 다 알면서 왜 계속 같은 행동을 반복하는지 내가 너무 싫고 한심하다... 이러다 지옥가겠어 아주
이름없음 2024/06/10 00:54:07 ID : CmE8nQrfe43
너 자신을 괴롭해선 안되지만 나는 너가 그걸 알고 있다는 것에 감사해. 지옥가지 않으려면 자신에게 해를 가하지 않도록 노력해야겠지? 힘내!
이름없음 2024/06/10 01:26:18 ID : pff88lvinTO
사실 부모님을 사랑하지않고 그냥 은행 개념으로 생각하고 있는거... 근데 부모님도 날 사랑하지도 않고 복날개패듯패서 죄책감이 딱히 없어
이름없음 2024/06/10 16:50:26 ID : snXzdO07dSI
미안 늦게봤어! 스레주인데 나도 부모님을 온전히 사랑해서 함께 사는건 아닌거 같아서 굉장히 공감해.. 근데 부모님이 널 때린단거.. 마음이 아프다..
이름없음 2024/06/11 18:43:48 ID : vyK3SFba6Zd
지금 공부 안하고 농땡이 피우고 있어 몇일 째 이러는데.. 엄마 아빠는 내가 열십하 공부하고 있는줄 아셔.. 좀 죄송스럽네…..
이름없음 2024/06/15 04:18:53 ID : 6o6jdDAlzSM
.
레스 작성
957레스(공지 필독!) 레주 촉 테스트 해보는 스레 [오늘은 마감!]new 692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레스나 진짜 급하게 사주나 뭐 아무거나 봐줄사람new 2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768레스🔥⚡두번째 통합 촉스레 🌈🌞new 647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2레스☆★성격장애/인격장애 통합 스레★☆new 6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790레스아무때나 와서 점보고 갈 타로스레(1레스 읽자) [닫음] 25469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4
382레스[자신의 가장 쓰레기같은 부분을 고백하는 스레] 33918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62레스사주보는곳 37판 1725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353레스. 2805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12레스심심한 인팁이 질문받는다 223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7레스엣프제 esfj 질문 받는닷! 6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3레스타로에 대해 궁금한거 있어!! 4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1
2레스나만 이런가 7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0
148레스"잼민이 감성" 에 대한 심리학적인 접근을 해보았다 26361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8
1레스뭔가를 빼앗길 운에 선행하라는거ㅜㅜ 말이 되니... 51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8
6레스다들 플러스 만세력 알아? 9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7
27레스전생 봐줄게 330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6
3레스요즘 고민이 너무 많은데 사주 봐줄수 있을까 10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4
4레스나 인프피 INFP인데 질문 받을게!! 8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4
368레스🤔심리판 잡담스레 1🤔 2720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3
24레스인팁 있니! 15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