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4/06/14 03:44:06 ID : dV9hgpargkn
궁금해
이름없음 2024/06/14 07:54:14 ID : O09Akk04Mkk
ㅈ같은 애들 많아서 죽이고 싶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님 본인밖에 모르고 남한테 피해주고 그걸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적반하장인 미친 것들이 너무 많아서
이름없음 2024/06/14 13:35:21 ID : crak079dCo0
나는 내 전남친 겁나 죽여버리고 싶었음ㅋㅋㅋ ㅇㄴ 내가 걔 때문에 잃은 게 너무 많음ㅠㅠ 아 진심 너무 싫어 제발 나 안 찾아오면 좋겠어 다시는 보고 싶지 않다고 그냥 각자 인생 잘 살자 ㅈㅂㅠㅠ
이름없음 2024/06/14 22:16:00 ID : FdzPeIE5TO5
팀프로젝트 하는데 지는 일 ㅈ도 안하고 ㅈ같은 롤토체스나 쳐하고있으면서 틈만나면 작업하는데 의자끌고와가지고 우울하네 힘드네 바쁘네 어쩌네 피드백 달라 할땐 괜찮다 했으면서 뒤늦게서야 개지랄하고 달라는건 제대로 안 해오는데다 개찐따버러지 주제에 자존심은 하늘을 뚫어서 지가 선심쓰는척 지가 봐주는척 아량넓은척 개지려가지고 어지간해선 아무리 미워도 죽이고싶다는 생각까진 안했는데 진심 존나 죽여버리고 싶었음
이름없음 2024/06/14 22:44:10 ID : gqi8p9fO8i0
솔직히 작년 말에 인생 팍팍해지면서부터는 기분 안좋을때마다 사람 죽이는 상상했어 큰 이유도 없이 그냥 기분나쁠때마다 근처 사람들 칼로 도륙내는 상상하면 스트레스가 풀렸어
이름없음 2024/06/14 23:09:52 ID : io4ZfQpQoMp
에바참치
이름없음 2024/06/15 05:08:08 ID : K6qo3VaoGsk
있음. 폭행, 성추행, 성폭력 등등 개족같은 새끼들 많았고 피해자 연기하면서 사람하나 병신 만드는 년들도 그랬고 절친의 남친이 절친한테 엄청 집착하고 내앞에서 일부러 질투유발 할 때마다 줘패고 싶었음. 뭐하나 잘난것도 없는 놈이.. 그리고 남친이 평소에 가스라이팅 오지게 하면서 입에 걸레물고 욕하고 그러다 손찌검까지 했을 때 저새끼 죽이고 나도 죽고 싶었음
이름없음 2024/06/15 10:52:01 ID : kpXxPcljAks
있지 좋아하던 여자애 남자친구가 여자애 한테 헤어지면 나 죽을거다 협박하고 가스라이팅 할 때마다 죽여버리고 싶었지
이름없음 2024/06/15 11:29:41 ID : 9fRClAZa8mJ
교수가 점수 잘못줬다고 정정해준다고 해놓고 그대로 C박았을때
이름없음 2024/06/16 08:47:24 ID : hbBcINwKZeL
모르는사람?
레스 작성
957레스(공지 필독!) 레주 촉 테스트 해보는 스레 [오늘은 마감!]new 692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레스나 진짜 급하게 사주나 뭐 아무거나 봐줄사람new 2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768레스🔥⚡두번째 통합 촉스레 🌈🌞new 647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2레스☆★성격장애/인격장애 통합 스레★☆new 6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790레스아무때나 와서 점보고 갈 타로스레(1레스 읽자) [닫음] 25469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4
382레스[자신의 가장 쓰레기같은 부분을 고백하는 스레] 33918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62레스사주보는곳 37판 1725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353레스. 2805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12레스심심한 인팁이 질문받는다 223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7레스엣프제 esfj 질문 받는닷! 6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3
3레스타로에 대해 궁금한거 있어!! 4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1
2레스나만 이런가 7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10
148레스"잼민이 감성" 에 대한 심리학적인 접근을 해보았다 26361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8
1레스뭔가를 빼앗길 운에 선행하라는거ㅜㅜ 말이 되니... 51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8
6레스다들 플러스 만세력 알아? 9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7
27레스전생 봐줄게 330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6
3레스요즘 고민이 너무 많은데 사주 봐줄수 있을까 10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4
4레스나 인프피 INFP인데 질문 받을게!! 8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4
368레스🤔심리판 잡담스레 1🤔 2720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3
24레스인팁 있니! 150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4.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