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11/27 18:46:49 ID : so0nzQlgZdC
생년 월일 시 + 성별을 12자리 숫자로 주세요 생년 월 일 시 - 예 ) 200011180900 이런식으로 그리고 고민은 구체적으로. 그러면 보는 내가 편해요 ㅋㅋㅋㅋ 남사주 그런건 어지간하면 안보는데... 뭐 사정에 따라 볼 수도 있으니 일단은 물어봐 뭐 그런거 말고도 고민도 괜찮고 잡답도 괜찮고... 그냥 아무렇게나?? 언제든지 끼어들어도 괜찮고요 별 시답잖은 이야기도 최선을 다해 답해줍니다
이름없음 2024/04/02 00:20:54 ID : Wry7y59beNB
050502 0032 여 나 기 쎈편인가?? 뭔가 살면서 가위 눌려본적이 없어서 궁금하다
이름없음 2024/04/02 11:09:55 ID : rs2k4FinRA4
정말로 방황은 올해가 끝이었음 좋겠네... 시기가 맞는다니 좀 안심이 된다ㅎㅎ 그리고 올 겨울... 기다려볼게... ㅋㅋㅋㅋㅋ 고마워
이름없음 2024/04/02 23:13:08 ID : 1bjwHyE66kq
저번에 동기랑 개판 싸웠는데 그때 동기가 참다참다가 얘기한다면서 나보고 존나 피곤하다 사소한거 하나하나 해결해달라 징징거린다 대체 하루에도 수십번씩 그런거 물어보면 자기가 어떻게 감당하냐고 그냥 손절하자그래서 깨졌어ㅠㅠ 나는 그냥 내 상황일 때 동기 생각은 어떤지 궁금해서 물어본거란말야.. 그리고 동기들이 걔랑 왜 같이 안다니냐 물어보길래 있었던 일을 얘기해줬을 뿐야,, 진짜 넘 속상하다 타고난 기질이 이렇다니까 이걸 위안삼아야할지,, 참.. 혹시 그 친구 사주랑 내 사주가 안맞아서 그럴 수도 있을까?
이름없음 2024/04/03 23:11:24 ID : pe0nB9cmspe
ㅋㅋㅋㅋㅋ 후회를 한다는건 너가 나중에 이야기니까 그걸 지금 논하기는 글쵸 ㅋㅋ 근데 사람만나는것도 좋고 사교적인것도 좋긴 하거든요 근데 막 드러내고 그런 기질은 아닌 느낌? 일단은 뭐 너가 드러내는거 보다는 알짜에 가까운 느낌이니 그런쪽이 좋을거 같아유 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요즘 이제 피기 시작하긴 하더라고 진짜 ㅋㅋㅋ 한강변에 벚꽃 핀게 참 이쁘단 생각은 들더라고 너도 그렇게 필 날이 올겨 잘 될겨 ㅋㅋ ㅋㅋㅋ 잘 되고 말고요 근데 겨울만 좀 조심하면 좋을거 같네요 겨울쪽에 막 그렇게 움직일 일이 있을거 같으니까유 어 맞어 그런쪽 그런것도 충분히 교육이니까 잘 본거 맞어 ㅋㅋㅋ 아니 내가 그걸 어케알엌ㅋㅋㅋ 근데 뭐 너 자체가 기운이 강하니까 끈덕하게 진덕하게 하면 잘 할 느낌? 태양을 끼고 있으니 기질은 세죠 그런것도 좋고요 ㅋㅋㅋ 남자다운? 그런 기운이 강하긴 해요 ㅋㅋㅋㅋ 그려유 그려 시기를 보는거지 뭐 그러면 좋은 기운도 오고 그러는거니까. 잘 할거야 걱정마 걱정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근데 그런애들이면 뭐 너 자체가 오래 있어도 좋을건 없어보인다. 좋은 친구를 골라서 해야지 그렇게 살아야 좋은거니까 사주는... 뭐 같이 다니면 좋은 사주라기보다는 어떤 관계로 있을거 같다는거에 가까워서 ㅋㅋㅋ 좋고 나쁜거 보다는 어떤 관계에 있는데 그게 나쁜 관계인지 좋은 관계인지의 문제라고 생각해유
이름없음 2024/04/04 02:27:10 ID : utvBdRxzWmM
20050126 1941 여 올해 연애운이 궁금해요 만나게 될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시기는 어떻게 되는지 등등 알고싶어요
이름없음 2024/04/04 08:45:06 ID : thdSK3O8jeM
040813 1502 여자!̆̈ 오랜만에 왔당ㅎㅎ나 지금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이랑 이어질 수 있는지 알 수 있을까..?̊̈ 그리고 레주 말대로 진짜 겨울에 연애했는데 헤어졌거든.. 다음 연애는 언제쯤 할 수 있는지도 알려줄 수 있어?̊̈?̊̈
이름없음 2024/04/04 18:01:55 ID : 9yY09y6i1hc
20040722 1532 여자 올해 해외대학에 입학했는데 잘 해낼 수 있을지 궁금해 특히 인간관계랑 공부쪽으로.. 그리고 앞으로 진로를 공부쪽으로 해도 될까?
이름없음 2024/04/06 11:27:38 ID : 0pU3TRCi03x
20060202 2318 여자 갑자기 관심 가는 사람이 생겼는데 그 사람이랑 잘 될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해요 올해 연애운을 알고 싶어요
이름없음 2024/04/07 00:43:04 ID : ja2q7s65e7z
20030924 1000 여자 안녕! 전에도 봤었는데 궁금한게 생겨서 또 왔어! 나 아는 오빠한테 고백했는데! 서로 막 자기야 거리면서 장난치다가 진짜 좋아져서! 근데 몇일 전에 군대 갔거든! 이 오빠랑 잘 될 수 있을까? 지금까지 연래 관련해서는 좋은 답을 들은 적이 없어서 ,, 근데 왠지 잘 될 것 같아서!
이름없음 2024/04/07 02:34:49 ID : Ai9vyLdRvjy
20010518(양력) 0830 여자 / 올해 6월 22일에 공무원 시험 있고 최종 발표는 8~9월에 나는데 합격할 수 있을까?
이름없음 2024/04/07 13:14:35 ID : ikldzO1eIGk
20050304양력 1332 여자 성숙하고 바른 사람이 이상형인데, 이뤄지지도 못하면서 매번 나이차이 많은 사람들만 짝사랑하게 돼요..미래 배우자랑도 나이차이가 많이 날까요..? 하..대충 어떤일을 하고 성격은 어떤 사람일지 궁금해요
이름없음 2024/04/07 17:14:13 ID : pe0nB9cmspe
ㅋㅋㅋㅋㅋ 시기는 지금이 딱인데 뭐 지금 아닌거 같으면 10월즈음일지도요? 그때즈음이 좋아보여요 ㅋㅋㅋ 너에게 의지는 되어줘도 좀 강한 사람일 느낌? ㅋㅋㅋㅋ 그 사람일지는 모르지 근데 뭐 시기는 겨울이 좋긴 하쥬 ㅋㅋㅋㅋ 사주는 계절인거라 그렇게 빙글빙글 돌고 그러는거니까 다음 겨울을 잘 노려보렴 해외대학 잘 가긴 했네유 ㅋㅋㅋㅋ 여행가고 그럴 느낌이긴 하니까 해외에서 잘 했음 좋겠고요 다만 다음 3년정도는 좀 고생하고 그련 시기니까 몸 조심 잘 하고 잘 마무리하면 좋겠네유 ㅋㅋㅋㅋ 공부는 좋아 일단 뭐 대학원까지는 아니더라도 천천히 하면 좋을거 같네유 ㅋㅋㅋ 너도 딱 지금이 좋긴 하다 근데 지금이 아닌거 같으면 좀 느긋하게 기다려보면서 한 10월즈음에 노려보는것도 좋고요 ㅋㅋㅋㅋㅋ 늘 하는 말이지만 군대만큼 너가 가장 많은 사랑을 줄 수 있는 시기라고 생각하거든? 그러니까 군대갔다고 슬퍼하지 말고 이때 니껄로 삼아야 한다고 생각하는게 좋을거 같아유 ㅋㅋㅋ 뭐 너가 만나고 그러는건 어렵겠다만 그 만큼 상대도 인연이 그리운거니까 괜찮을겨 ㅋㅋㅋ ㅋㅋㅋㅋㅋ 잘 할거 같은데? 일단은 침착하게? 뭐 남들에게 평가받는것도 익숙한 애닊라 잘 할거여 ㅋㅋㅋ 뭐 너자체가 좀 고독하고 그런 사람을 종아할 느낌이니까. 나이라기 보다는 삶의 태도나 그런거니까 그런조숙한 사람을 찾아보는것도 일이기도 하고요 ㅋㅋㅋ 뭐 일단은 좀 잘 받아주는? 그런 성격??
이름없음 2024/04/07 19:15:07 ID : s1a3CpfgkpS
20041228양력 1214 여자 커다란 꿈이 있어서 앞으로 나아가려고 노력 중이지만… 이게 정말 제대로 되고 있는건가 …? 싶어서 위축되는 나날이에요 정말 이 길이 내게 맞는건가 싶기도 하고요… 지금 마음 속에 품은 꿈을 계속 이어나가도 될까요… 결국엔 이룰 수 있을까요…? 욕심일지도 모르겠지만… 가능하다면 연애 방면으로도 조언받고싶어요…! 짧게 짧게는 좋아할 수 있지만 사람을 장기간 좋아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길어봤자 1년 내지… 이런 저에게도 소중한 사람이 생기고, 그런 사람과 맺어질 수 있을까요… 누군가를 좋아해도 좀처럼 진전이 없는 것 같으면 며칠 내에 포기해버리고, 상대가 저에게 관심을 보인다고 해도 이미 식어버려서 진전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반복이에요…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 감사합니다
jing 2024/04/08 17:22:04 ID : beGlcrgi1gZ
20070517 0426 양력 여자 딱히 병이 있다거나 그런건 아닌데 가끔 심장이 이상하게 뛰어서 올해 제 건강이 어떨지, 일상이 변할만한 큰 일이 있을지 궁금해요 가능하다면 대학도 원하는 곳 갈 수 있을지...
이름없음 2024/04/09 22:14:28 ID : QrcNzeZeNxR
20070213 1000 여자 안녕! 조금 간절한 게 있어서 또 왔어 이번년도 5월 즈음에 출판사 공모전에 참가할 생각이야 청소년 문학? 쪽으로 조금 유명한 출판사 공모전인데 결과가 좋을까..?
이름없음 2024/04/10 11:01:24 ID : yHCrAnO1io2
20040406 0855 병원 다니게 됐는데 건강 상태가 진짜 안 좋은 건지...? 앞으로 안 좋아질지? 그리고 연애운 궁금해!!! 올해 안에 만날 수 있을까... 상대는 어떤 사람일까...
이름없음 2024/04/10 18:21:44 ID : vbbdwramrgq
20050212 0130여자 연애운이 너무 궁금해!!!!!! 내팔자에 너무 남자가 없는 것 같아서....ㅠㅠ 연애시기랑 어떤 사람일지 너무너무 궁금해ㅠㅠ!!
이름없음 2024/04/11 16:35:49 ID : ZdvhbvjvyIM
갑술년 을해월 무오일시 여자 간여지동 운이 너무 힘들어ㅜㅜ 작년에 연애운 제대로 들어왔을때도 한해 내내 간여지동이라 여러모로 기복이 심했고... 이번달 소개팅 망하고 벚꽃시즌 내내 가족이나 커뮤사람들이랑 다투는데 무진월이더라?? 비겁 간여지동 운이라 비겁 쪽이 너무 안좋아진거같아ㅜ 비겁이 인간관계 관장하는건데;;;; 원국에 간여지동 없는데 왜이리 힘들지
이름없음 2024/04/11 17:28:38 ID : 3PeJWlveMi6
200006232230 전체적인?! 연애운이 궁금해 ! 그리고 금전운도,, 내가 지금 하고있는 일과 내 궁합도 궁금해! 엥 다 궁금하네
이름없음 2024/04/11 18:10:07 ID : Ape2Mi9xWkl
2006/02/02 23시 18분 여자 물어본지 며칠이나 됐다고 또 물어보러 와서 죄송해요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같은 여자라서 다시 물어보러 왔어요!! 이번 연도에 제가 좋아하는 사람과 잘 될 수 있을까요? 다른 데서 제가 이번 연도에 동성이 아닌 이성이랑만 연애운이 들어왔다고 해서 불안하기도 하고 자꾸 상대방 뒤만 쫓게 되는 것 같아 슬퍼요
이름름 2024/04/12 21:55:01 ID : beGlcrgi1gZ
2007 0517 0426 여자 올해 큰 일이 생길까? 예를들면 나 또는 가족들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다친다던지 사고가 난다던지 집에 불이 난다던지 내가 사는곳이 자연재해 때문에 피해를 본다던지 그런거?
이름없음 2024/04/13 20:19:46 ID : pe0nB9cmspe
전에도 본거같긴 한디 ㅋㅋㅋ 일단 니 자체가 스스로 고생을 만들고 그런 느낌이 강하긴 하쥬 근데 그런게 또 너에게 빛으로 돌아오는지라 그 힘들고 그런거에 너무 신경쓰지 않았음 해유 ㅋㅋㅋ 그게 연애도 마찬가지니 그런 느낌이기도 하고... 뭐 일단 그런 시련같은 느낌? 을 즐기는 그런 품성이 있으면 좋을거 같으니까 너무 걱정말고... 뭐 시기는 다음달이나 8월 이맘때 즈음이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보면 좋겠고요 상대방은 뭐.. 아마 너가 스스로가 조금 시련? 고통? 그런걸 느끼는 그런 면이 있으니까 그런걸 좀 버리고 그냥 그 사랑을 느끼는 그런거가 있으면 좋을느낌? 그런쪽으로 갔으면 좋을거 같어 ㅋㅋㅋ 너무 걱정말고 나도 가끔 심장이 막 두근 거리긴 한데 뭐 그거는 다 그렇다고 하더라고 너무 걱정하지 않았음 좋겠네 ㅋㅋㅋㅋ 나도 괜히 걱정을 많이 한 적이 있는지라.. 뭐 일단은 올해까지 마지막 고생 막 열심히 일하는 시기니까 너무 걱정말고 대신 뭐 내년즈음부터는 지금까지 고생한걸 거두는 시기니까 잘 거두었음 좋겠네요 ㅋㅋㅋ 직업적으론 좀 돌아다니는 것도 좋고...사람들 에게 무언가를 보여주는 그런 쪽으로 준비했으면 좋겠네요 뭐 일단 너도 올해가지는 고생할 시가라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막바지 즈음이면 슬슬 무언가 거두는게 있을 느낌이니까 올해까지만 고생한다 생각하면 좋을거 같어 ㅋㅋㅋㅋ 방황이나 그런거는 뭐 올해가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뭐라도 일단 정해서 달려보는것도 의미가 있구요 ㅋㅋ 그러니까 너무 걱정말고 일단 잘 해봊다 야 아니 뭐 너는 일단 생기가 가득한지라 너무 큰 걱정은 말어 ㅋㅋㅋㅋ 뭐 다을? 한 89월 이맘때만 좀 조심했으면 좋겠어요 특히 그맘때 건강만 좀 조심하면 별 일 없을겨 ㅋㅋㅋ 그냥 생기가 가득한 애니 좀 더 당당하게 지내면 좋을거 같고요 연애는 뭐 아마 10월? 이맘때 즈음을 잘 노려보렴 ㅋㅋㅋ 잘 될겨 ㅋㅋㅋㅋ 너도 10월? ㅋㅋㅋㅋ 일단 잘 기다려보렴 너 자체도 생기도 많고 뽈뽈하고 그런 느낌이 강하니까 ㅋㅋㅋ 그런 돌발적인 면 좋아하는 상대를 잘 만나는게 좋을거야 ㅋㅋㅋ 남자는 많으니 걱정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도 괜찮은 시기죠 ㅋㅋ ㅋㅋㅋㅋ 간여지동 자체는 한 기운이 너무 강해서 그 기운에 휘둘리는거니까? 그러니까 너가 그렇다고 생각해서 그거에 휩쓸리면 더 피곤한겨 ㅋㅋㅋㅋ 그러니까 너무 크게 걱정말고 너 스스로가 균형을 잘 맞춰보렴 그런 기운에 쉬이 휘둘리지 말고 ㅋㅋ 근데 뭐 무오면 니 본성은 돌아다니고 호탕하고 시원하고 그런 느낌이니 그런거 잘 살렸으면 좋겠네요 ㅋㅋ ㅋㅋㅋㅋ 뭐이리 많어 ㅋㅋㅋㅋ 근데 뭐 연애같은건 겨울이 좋을거고 그맘때를 잘 노려봤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너가 지금 뭔 일을 하는지는 모르지만 좀 다이나믹하고 활기차고 그런 쪽으로 했으면 좋겠네요 그런 쪽을 잘 살려서 활기차고? 뭔가 정적이지 않은거면 니랑 잘 맞을거 같어 돈은ㅋㅋㅋㅋㅋ 뭐 일단 사람으로 번다 싶으니 사람관리 잘 하는게 좋지요 잘 만나고 이야기하고 그런 인간관계를 잘 했으면 좋겠네유 아니야냐 괜찮어 ㅋㅋㅋ 일단은 뭐 인연이 있다니 좋은거지 뭐 동성이나 이성이나 뭐 그거는 이제 관계성의 문제니까 굳이 남성이냐 여성이냐에 너무 신경쓰지 말고 ㅋㅋㅋㅋㅋ 시기를 보면 한 10월즈음을 노려서 잘 해보렴 잘 할겨 ㅋㅋㅋ 아니 너도 네 천성이 그런 애는 아닌데 왜이리 쭈구리냐 ㅋㅋㅋㅋ 먼저 잘 리드해보고 잘 했으면 좋겠네요 음.. 그런거 보다는 ㅋㅋㅋ 뭐 일단 올해까지 열심히 일하고 마무리 짓는다 그런 느낌으로 준비하면 좋을거 같어요 그런 뭐 좋고 나쁨은 또 다른 이야기니까 너무 걱정말고요 ㅋㅋ
이름없음 2024/04/13 20:53:26 ID : 7y0mpTPilCm
0503041332 양력 여자 최근 1달 전 쯩부터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인연운이 있을까요?!
이름없음 2024/04/13 21:19:03 ID : beGlcrgi1gZ
와 대박 신기하다 온라인으로 사주 본 적 있는데 길행으로 역마살만 3갠가 4갠가 있던데! 땡큐베리머치
이름없음 2024/04/14 10:50:16 ID : QrcNzeZeNxR
다른 사람 사주 안 보지만 일단 보내라고 해서 보내봐..! 당사자들한테 부탁받았는데 스레딕은 나의 작은 아가새 같은 느낌이라 알려줄 수가 없어서..ㅎㅎ 20000112 0900 여자 20000222 0920 남자 혹시 이 둘 궁합? 같은 거 알려줄 수 있어? 그리고 둘 다 이번년도 운세가 어떨지두..ㅎㅎ
이름없음 2024/04/14 13:42:07 ID : o43QnDy45fc
819인데 어떻게 균형을 맞춰???ㅜㅜㅜ 좀 유난스러운 커뮤 한곳에서는 거의 내 신상까지 털려고 난리였는데... 그동안 감정쓰레기마냥 쓴 글 다 캐려하고;;; 진심 이런 사람들 첨본다 무서워ㅜㅜ 전에 비슷한 일 있을때 알아봤어야하는데 뒷담글 한 3개정도 올라왔는데 겨우 좀 잠잠해졌어ㅜㅜ 좀 냄비근성 끼 있거보이는데 오래는 안 가겠지??? 이거 구설수 운 제대로 낀거야? 사람이 좀 우울해서 답글까지 계속 우울해했는데 그걸 기싸움으로 받아들인 모양이야ㅜㅜ
이름없음 2024/04/15 01:13:17 ID : 41vdB88knwl
200701031819 여 걘디용... 오랫만에 왔네요 진짜 ㅋㅋㅋㅋㅋ 저는 언제쯤 여자를 만나고 뭐 여기선 인정을 못 받겠지만 결혼도 할까요?? 실은 지금 좋아하는 분이 계셔서요 ㅋㅋㅋㅋㅋㅋ 그때 나이차이 안나는 사람 만날거라고 했던 것 같은데 나이차이가 정신적인 나이를 얘기하신건가요? 아 그리고 저 괴롭혔던 선생한테 복수하고 그 인간 가족들 개만도 못한 삶 살게 해주고 싶은데 복수 성공 할 수 있을까요?
이름없음 2024/04/15 19:20:35 ID : jy3UY9uoHyN
199402091600 남자인데, 언제쯤 연애를 할까?
이름없음 2024/04/16 09:44:58 ID : 3A0mk9xRwty
199411122106 인맥운이좆같이없어. 친한친구들도없고 친해지면 이간질이나 통수당함. 만난 남자친구들도 다 피해만주던(정신적,물질적)사람들이고 내가문제인건지 뭔지궁금함. 회사입지도 존나좁고 미래가어두운거같은데 앞으로의 회사생활도궁금함(왕따도당하고 이유는없었음) 전남친 개좆같은애였는데 어케사는지도궁금하고 앞으로 나의 인생방향도궁금함. 내가 뭘 어떤걸 고쳐야 인생이편안해질까?
이름없음 2024/04/16 21:57:16 ID : cJVgmMo1va4
200301031000 여자 그 친구가 나한테 먼저 연락을 할까? 못다한 말이 있는데 먼저해도 될까 기회가 오기를 기다릴까?
이름없음 2024/04/17 11:13:03 ID : 6o3O9s7atup
199104241540 여 회사 이직 하는 게 맞을까 아님 여기 계속 있어야 할까?
이름없음 2024/04/18 21:53:11 ID : g7vBhBzdPha
200603241330 여 올해 저의 연애운이 궁금해요. 최근에 어떤 애를 소개 받긴 했는데 쭉 연락이 잘 되다가 갑자기 끊겼어요. 시험 기간 이여서 바쁜건지... 아니면 저한테 정이 떨어진건지....
이름없음 2024/04/18 23:06:49 ID : ilA1zRwq3Vh
20040522 0405 여 올해 연애운 어떨지 궁금해! 뭐 어디선가 만난다거나..있으려나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19 00:17:20 ID : PfV9inO2rcF
200206250954 여자 안녕하세요 또 왔어용,,ㅎㅎ 연애운 봐주세요..! 저번에 제가 좋아하는 여자분이 있다고 연애운쪽 봤었는데 겨울이 좋다고 하셔서 겨울쯤에는 이 언니랑 잘 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새로운 인연이 들어오나요,,? 사실 너무 오래 좋아해오기도 하고 그런지 조금씩 지쳐가고 있어서 접어야 하는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
이름없음 2024/04/19 16:03:57 ID : 2qY5PjupRCp
199612030126 여자 장거리 연애 중인데 거리가 멀다고 서로 심리적인 거리가 멀어진 적은 없어 다만 언제쯤 연인과 거리적으로 가까워질지 궁금해 지금은 구체적인 건 아무것도 없고 막연하게 동거에 대한 이야기를 하긴 하는데, 나중에는 같이 살자 꼭ㅜㅜ 정도야 동거를 위해 내가 이동운이 언제쯤 좋을지, 이동운이 없다면 상대가 내가 사는 곳 근처로 이동해올지 궁금하네
이름없음 2024/04/19 20:21:34 ID : y42FjtjxO5W
199807260230 여자이구요 가장 크게 직장운과 연애운이 궁금한데... 직장에서 꼰대 팀장한테 기가 눌려 살면서 정말 안 좋은 생각도 많이 하고 하루하루 견디는 기분으로 사는데 언제쯤 잘 풀릴까요? 그리고 연말연초쯤에 이직도 생각하는데 잘 해결될런지도 궁금해요 그리고 연애운은.. 한 4~5년전쯤에 최악의 이별을 겪은 후에 이성을 안만나고 있는데 이젠 슬슬 저도 제 짝을 찾고 싶네요..ㅋㅋㅋ 언제쯤 애인이 생길지 그 분은 어떤 분이고 결혼은 또 언제하는지도 궁금해요 초면에 질문이 너무 많아 죄송하구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이름없음 2024/04/20 15:46:03 ID : pe0nB9cmspe
요즘 제가 바빠서 ㅋ큐ㅠㅠㅠㅠㅠㅠㅠ 매일은 못오고 하나씩 보네요 ㅠ 1달전? 보다는 2달전 이맘때 느낌이긴 한디 ㅋㅋㅋㅋ 시기는 괜찮은거 같아요. 근데 진짜 하면 좀 한 11월 10월 이렇게 천천히 하면 좋을거같긴 하네유 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려그려 잘 살겨 너무 걱정하지 말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본인이 아닌 사람 봐주기 시작하면 여기 넘쳐나느지랔ㅋㅋㅋ ㅠㅠㅠ 그거는 좀 글킨혀유 근데 뭐 둘 다 이번시기가 무언가를 결절할 수 있는 마지막 시기이긴 하니까 내년도에는 이제부터 일을 할 시기로 보는게 좋겠네유 뭐 자기 주상을 좀 낮추고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ㅋㅋ 뭔 일이 그리 터지다니 참... ㅋㅋ큐퓨ㅠㅠㅠ 일단은 조용히 낮추자 별 일없을겨 ㅠㅠㅠ ㅋㅋㅋㅋ 아니 진짜 참 ㅋ큐ㅠㅠ 뭐 일단 나잋타이는 좀 있다고 해도 뭐 그게 단순히 나이 숫자 그런것도 있지만 또 정서적인 관계를 의미하기도 하니까? 그러니까 너무 걱정말고요 결혼은 좀 늦게? 한 30살 즈음일지도요 복수는... ㅠㅠㅠㅠ 참 진짜 애가 심란한거 같은디 복수는 원래 물에 새기라고 했다 에휴 진짜...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뭐 아마 한 11월 즈음? 일단 천천히 찾아보렴 ㅋㅋㅋㅋ 급해봤자 좋을거 없더라 ㅋㅋ 에휴 진짜 ㅠㅠ 참 일단 올해까지가 방황할 시기. 정확히는 너가 무언가를 할 지 결정해야 할 시기니까 올해까지는 뭘 할지 움직이면 어디로 움직일지 고민을 해야 할 시기야. 그러니까 그걸 좀 잘 고민해봤으면 좋겠네유 일단 너 자체도 강한편이고 생기도 강한편이니 그걸 시기하는? 그런걸 못버티는 사람이 있기 쉬우니까요 다른 의미로 하면 구설수가 있기 쉬우니 말을 조심하는게 좋죠 움직이고 싶으면 움직이되 내년을 넘기진 말고요 지금 막 고민하고 방황하는건 좋은 움직임이니까 좋은 고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 잘 될거야 잘 그거는 모르다만 ㅋㅋㅋ 너 자체가 디게 강하고 에너제틱 한 느낌이 이씅니까 니가 움직이는게 나을수도요 너는 이제 슬슬 거둘 시기니까 니가 이직을 추수로 생각하면 이직이 맞고요 회사에서 얻을게 있다면 좀 더 버티는게 좋지요 다음 양띠 전까지는 너가 추수하는 시기니까 일단 지금까지 고생한거를 이제 슬슬 추수했으면 좋겠네요 올해까지만 노력하고요 올해까지는 일할 시기여 너? 올해가 그렇게 나쁜 시기다 뭐다기 보다는 일단 겨울즈음까지 좀 기다려보시죠 ㅋㅋㅋ 겨울 즈음에 연이 있을거 같으니까유 >834 올해 연애라기보다는 겨울즈음을 좀 기다려보시죠 너는 겨울이 좋아보이거든? 12월이나 1월 즈음 이맘때 즈음을 좀 기다려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 누구랑 잘 될지는 모르죠 근데 그떄 즈음의 각을 보고 준비하고 그런걸 하는거고요 ㅋㅋㅋㅋ 그 마음이 어느쪽인지 좋은지는 뭐... 그거는 진짜 다른거니 ㅠ 누구랑이 좋은건 또 다른 이야기여 흠 동거를 노리는거면 뭐 일단 너도 겨울 즈음은 되어야 하죠. 올해 즈음이면 좋긴 한데 올해 못할거 같으면 좀 느긋하게 한 원숭이띠 해 즈음을 노려보시죠 근데 그 이전에 움직인다면 겨울즈음? 천천히 혀 천첞히 ㅋㅋㅋㅋㅋㅋ 아직 어린데 왜 참 진짜 ㅋ 일단 직장이나 그런건 내년까지는 일을 좀 해야 한다는 느낌이니까 올해까지만 일단 좀 고생해보시고 내년부터는 슬슬 추수하고 그랬으면 좋겠네요. 너가 한거 그래도 성과는 거두고 가야 하니까요 연애는 ㅋㅋㅋㅋ 참 너는 10월 즈음이 좋긴 한데 그때 즈음을 잘 노려보시죠 한 개띠해? 즈음에 일이 있을거 같은데 그때 결혼을 하거나 애를 낳거나 그럴수도 있으니까. 너 자체가 좀 곧은 편이니 상대는 좀 여리여리했고 좀 받아주는 그런편이면 좋겠네요
이름없음 2024/04/20 17:17:38 ID : pak9xU1Cqo7
824 오???만난건 2달전이고 좋아하게 된건 1달 전부터예요! 지금 하고있는 중요한 일이 11월 중순쯤 끝나는데 너무 신기해요 그때쯤 그 사람이랑 이어질 수 있으려나ㅎㅎ 근데 슬픈건 그 사람은 저에 대해 별로 관심도 없어보이고 제 존재도 잘모르는것 같아요ㅋㅋ쿠ㅠㅜ 눈도 굉장히 자주 마주치고, 당연히 제 존재를 아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ㅜㅠㅜ 또 나이차이도 너무 많이 나고요...
이름없음 2024/04/20 21:27:07 ID : f802tBtg1vf
저 오랜만에 오는데 부탁 하나만 드려도 될까요? 제가 정말 동경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제가 그 사람이랑 가까운 관계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해서요. 사귀거나 그런 거보다는 친구가 되고 나중에 같이 작업도 하고 약간 소울메이트(?) 그런 게 될 수 있을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비가 내리는데 감기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200312161030 여자
이름없음 2024/04/20 23:53:38 ID : usnPeFa7bDz
레주 오랜만이야 혹시 시험운? 이런것도 볼 수 있을까 괜히 시험 앞두고 괜히 맘이 붕 떠서 ㅋㅋㅋㅋㅋ ㅜㅜ 아 이번엔 저번보다 집중도 안 되고 미치겟어~~… 그리구 또 연애운도 알고싶어! 나 좋다는 사람도 없고 그렇다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없고 난 언제쯤 연애 할 수 있을지 궁금해 20040428 19시 쯤 여자
이름없음 2024/04/21 12:35:24 ID : xSLfhBulfWm
안녕 또 왔어 ㅎㅎ 200603241330 여자 저번에 연애운을 봤었는데, 그 남자애 보니까 다른 여자가 생겼더라고 ㅎㅎ 잡아보려고 했는데 안잡아지더라. 그 남자애가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있을까? 그리고 내 학업운도 알고 싶어

레스 작성
842레스» 사주보는 곳 36판new 39263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3레스타로볼사람 ! 내맘데로 선착슌 !new 3289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8레스그 사주라서 그렇게 사는거다 vs 그 사주 성격이 그래서 그렇게 사는거다 708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8레스예쁜여자는 예쁜여자 욕안하다 못생긴여자들이 예쁜여자 욕한다 이거 편견이지? 2089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24레스인팁들아 질문있어 380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9
233레스INTP의 시선으로 일상 바라보기 811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9
25레스INFP 질문받을게!! 243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9
3레스여친있는데 친해지자고 하는 사람 839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8
348레스[자신의 가장 쓰레기같은 부분을 고백하는 스레] 2203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8
4레스본인 엠비티아이가 아닌 다른 엠비티아이처럼 보여지는 사람✋ 1858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308레스아무때나 와서 점보고 갈 타로스레(1레스 읽자) 10395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10레스나 intp인데 다른 mbti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줄게 452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535레스촉스레 12029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114레스온갖 잡다한 거 다 결정해줌🃏타로/레노먼드 봐주는 스레 12211 Hit
심리 이름 : 🃏 2024.04.16
1레스사주를 봤는데 내 사주 특징 좀 알려줘 1354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2레스인티제들아 1618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5
1레스마음의 병도 오래 가지고 있으면 성격이라고 알게 되는거 같아.. 1612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5
3레스Istp들아 조언 부탁해 1646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5
22레스가정폭력을 당하고 나면 1868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5
80레스자살한다는사람 막는 이유가 뭐야? 7047 Hit
심리 이름 : 이름없음 2024.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