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

나한테는 진짜 친한 친구가 있어. 올해는 반이 갈렸고. 근데 젠장, 친구 반에 진짜 역대급 개새끼가 있는 거야. 이 녀석이 저지른 민폐짓을 다 나열하려면 스레 하나는 채워질듯.

일단 나는 친구 a, a가 올해에 사귄 친구 b랑 c, 그리고 역대급 민폐새끼 d가 있어. D는 1학년때 학폭위도(d잘못) 가고, 성격도 오지는 데다 내로남불이 상당히 심한 성격이라 은근 악명이 높았어.

D는 첫날부터 미친짓을 했대. 아니 양심적으로 첫 자기소개에 귀척은 좀 아니지 않나? 여튼 내 친구는 걔가 미친놈이라는 걸 일찌감치 알아채고 거리를 두고, 우리 반에 자주 놀러오면서 얌전하게 지냈어. 참고로 내 친구 a는 그냥 반에 하나쯤 있는 조용한 그링쟁이 친구야.

일단 한동안은 걔가 그냥 그럴 수도 있지... 싶은 민폐짓만 저질렀대. 그냥 좀 엮이기 싫은 걸 빼면 그냥 평범한 반 친구 1? 가끔 대화해 줄 수도 있는 그냥 같은 반 친구인데 더 친해지기는 싫은 정도.

근데 걔가 3월 말? 4월 초? 즈음에 역대급 미친짓을 하나 저질렀대. 같은 반이 아닌 나는 자세한 내막까지는 모르지만, 걔랑 같은 반의 여자 무리가 마찰이 좀 있었대.

오해생길까봐 말하자면 일진 아니야. 그냥 서로끼리 더 친하고, 같이 다니면서 노는 걸 좋아하는 친구들이야. 근데 걔가 그걸 빼애앵 쟤들이 저 따시켜요 하고 쌤한테 꼰지른 거지.

그래서 학폭위 한 번 열릴 뻔 하고(다행히 열리기 직전에 합의본듯함) 그리고 한동안 그 반 애들은 쉬는 시간마다 친구와 우정에 대하여 교육을 듣는 망할 시간을 보냈지... 아니 할 거면 담임이 교과시간에 진도 빨리 빼고 할 것이지.

학교 와파로 하다가 집 와서 아이디 바뀌었어. 레주맞아:) 그리고 곧 시험기간이 되었어. 귀척하면서 소소한 민폐짓을 하는 것 빼고는 걔도 나름 조용하게 지냈지. 그래서 나도 친구들도 걔가 한 번 데이고 정신을 차렸구나, 이제 조용해졌네 다행이다 하고 지나갔지. 근데 거기에서 끝났으면... 내가 6월이 다 돼가는데 이 스레를 세울 리가 없잖아...

시험기간이 끝나자마자 그거는 기다렸다는 듯이 지랄을 시작했어. 왜 그거냐고? 사람으로 쳐주기도 아깝거든ㅋㅋㅋㅋㅋ 일단 여기에 그게 저지른 ㅈㄹ 목록들 놓고 갈게.

1. 가만히 있는 애한테 시비걸기 2. 자기는 뒷담 밥먹듯이 하면서 남이 자기 조금만 지적해도 발작하기 3. 그 반에서 일어나는 거의 모든 싸움의 원인 4. 이 세상 모두가 자신을 떠받들어야 한다고 생각함 5. 착한 애 하나 울림 6. 거짓말로 잘못한 거 하나 없는 애 교무실에 불려가게 만듬 7. 맨날 수업 분위기 흐림

그래서 반 애들 사이에서의 여론은 계속 나빠져 갔지. 이러면 친구 없는 게 거의 당연하잖아? 그래서 걔는 친구 없이 지냈대. 역대급 개ㅈㄹ을 떨어가면서.

그런데 5월에는 뭐가 있다? 현체. 우리 학교는 롯데월드를 가기로 했어. 그러면 자연스럽게 같이 다닐 친구들을 찾잖아? 그래서 나는 abc랑 또 다른 반에 있는 친구까지 해서 그렇게 다섯이서 다니기로 했어. 근데 그 민폐가 같이 다닐 친구가 있을 거 같아? 아니, 없었어.

이 밑부터가 본론인데 학원이 있어서... 학원 갔다 와서 더 풀게.

그 민폐는 같이 갈 친구가 없었어. 인과응보지. 평소에 그렇게 지랄을 해대더니. 그러면 그냥 얌전히 운명을 받아들이고 알아서 잘 놀 것이지. 근데 그게 선생님한테 "뿌에엥 선생님 저 아무도 같이 안 가준대요 저 애들이 왕따시켜요ㅜㅜㅜ" 하고 꼰질러버린거야. 미친 거지.

그래서 그 반 쌤은 그거랑 같이 다녀줄 애를 찾기 시작했어. 이해해. 그게 교사의 의무니까. 근데 그게 하도 지랄을 떨어대서 같이 가 준다는 애가 하나도 없는 거지.

그래서 그쪽 쌤은 특단의 조치를 내렸어. 조 편성. 같은 조끼리만 다니고, 떨어지거나 외부인 영입은 절대 엄금이래. 그 바탕에 깔린 생각은 이해해. 그렇지만 그거 하나가 친구 없는 게 나머지 23명+a가 응당 누렸어야 하는 즐거움을 빼앗는 핑계가 될 수 있어?

어우 발암... 진짜 싫어 저런 애
스크랩하기
78레스 개인스레)겜하면서 야마돌때마다 쓰러옴 2분 전 new 413 Hit
뒷담화 2022/06/22 01:06:5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게임 그따위로 할거면 2분 전 new 170 Hit
뒷담화 2022/06/24 13:43:27 이름 : 이름없음
823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6) 26분 전 new 19091 Hit
뒷담화 2022/02/26 08:16:05 이름 : 이름없음
207레스 🥘🥘뒷담판 잡탕스레 20판🥘🥘 44분 전 new 1531 Hit
뒷담화 2022/06/17 10:19:16 이름 : 이름없음
666레스 대자연 생리 까스레 2 2시간 전 new 5995 Hit
뒷담화 2020/03/09 16:29:00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싫어하는 노래가사 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721 Hit
뒷담화 2022/03/20 13:12:52 이름 : 이름없음
131레스 지나치게 작화실력이 딸리는 정식웹툰들을 깐다 2시간 전 new 5631 Hit
뒷담화 2018/07/13 15:54:39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악마의 재능 까자 4시간 전 new 702 Hit
뒷담화 2022/03/13 11:05:04 이름 : 이름없음
299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9) 8시간 전 new 3115 Hit
뒷담화 2022/05/26 18:53:40 이름 : 이름없음
556레스 친구 통합 까스레 8시간 전 new 5367 Hit
뒷담화 2020/06/17 21:07:00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플리 유튜버 / 빠들 깐다 10시간 전 new 1821 Hit
뒷담화 2021/02/14 16:36:57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답정너 까는 스레 10시간 전 new 698 Hit
뒷담화 2019/03/29 20:04:44 이름 : 이름없음
577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4 10시간 전 new 14511 Hit
뒷담화 2022/03/11 10:52:05 이름 : 이름없음
95레스 화력 없어서 심심할 때마다 와서 까는 스레! 11시간 전 new 1271 Hit
뒷담화 2022/04/28 10:38:31 이름 : 이름없음
975레스 맞춤법 틀리는애들 너무싫다 11시간 전 new 9559 Hit
뒷담화 2018/04/23 02:51: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