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심오 2022/12/18 03:58:20 ID : uslvjvwty4Y
줄여서 노노심오 진짜 1도 필터링 안하고 혐생살고 취향 이상한 고딩이 쓰는 거임 대부분 얘기 받아줄 수 있음 1D 2D 3D 다 파는 잡식성 오타쿠 똥글이고 난입 ㄱㄴ 별 꺼놨으니까 아무나 와서 레주인 척도 ㄱㄴ 똑같이 따라하면 또다른 나의 자아로 인정해준다...

2 심오 2022/12/18 03:59:53 ID : uslvjvwty4Y
뭘 어케해야할까 요샌 더보이즈 개ㅐㅐㅐㅐ좋아함

3 심오 2022/12/18 04:00:43 ID : uslvjvwty4Y
근데 난 속 좁은 girl이라 나보다 더 열심히 같장 오타쿠질 하는 애가 있다? 존나 가보자고ㅋ 됨

4 심오 2022/12/18 04:01:45 ID : uslvjvwty4Y
주변에 더비 없어서 약간 외롭긴 한데 오히려 더비 있었으면 또 음습하게 질투했을것같아서 차라리 지금이 나은것 같기는 함

5 심오 2022/12/18 04:02:06 ID : uslvjvwty4Y
착한 내 친구들은 시즈니 몬베베 마이 아미 임에도 나랑 팝업도 같이 가준다…

6 심오 2022/12/18 04:02:57 ID : uslvjvwty4Y
쓸디 얘기만 해도 쓸디는 사실 판지 얼마안된 응애고 투디가 주력임 근데 요새 갓생 사는 척하려고 쓸디 좋아하는중

7 심오 2022/12/18 04:04:23 ID : uslvjvwty4Y
사실 더비된지 얼마안됨… 한달 조금 넘었나

8 심오 2022/12/18 04:08:04 ID : PdyFhdU7y5a
급 미쳐가지고 시험기간에 티켓팅하고 실패하니 빡쳐서 양도구하고 시험 끝나는 날 콘서트가기…

9 심오 2022/12/18 04:08:27 ID : PdyFhdU7y5a
근데 진짜 난 인생이 너무 가보자고ㅋ 인것같다 이번에 그렇게 바시티 자켓도 구함

10 심오 2022/12/18 04:09:03 ID : uslvjvwty4Y
근데 바시티 자켓 좀 맘에 안듬 너무 어깡처럼 나옴 쥬엱이가 입었을때는 안이렇던데🥲

11 심오 2022/12/18 04:09:43 ID : uslvjvwty4Y
혹시라도 내 글보고 짱보이즈 입덕하는 애들 없었으면 좋겠다 나만 볼것…

12 심오 2022/12/18 04:10:00 ID : uslvjvwty4Y
얘네들때문에 내가 투디 굿즈 대부분 청산함

13 심오 2022/12/18 04:10:09 ID : uslvjvwty4Y
인형 2개에 14만원… 달달하다

14 심오 2022/12/18 04:12:04 ID : uslvjvwty4Y
콘서트때문에 옷사고 가방사고 인형사고 응원봉사고 친구한테 망원경 빌리면서 수고비 주고 어쩌구 저쩌구 진짜 미쳤지 그냥

15 심오 2022/12/18 04:12:10 ID : uslvjvwty4Y
그러면서 이번엔 팝업 감

16 심오 2022/12/18 04:12:27 ID : uslvjvwty4Y
마지막 날에 겨우간다…^^ 개같은 독감

17 심오 2022/12/18 04:12:43 ID : uslvjvwty4Y
다들 건강 조심해 나 독감 처음 걸려봤는데 그렇게 아플 줄 몰랐음

18 심오 2022/12/18 04:13:08 ID : uslvjvwty4Y
심지어 크리스마스에 글램핑 있다🫠 돈이 쭉쭉 나가네

19 심오 2022/12/18 04:17:04 ID : uslvjvwty4Y
A2D48A43-426C-413F-A291-7C82A1A35AA3.jpeg.jpg저번달 소비내역 에바다… 근데 이번달도 마찬가지임

20 심오 2022/12/18 04:17:34 ID : uslvjvwty4Y
이번에 인형오면 팔고… 3월에 오는것도 팔아야지… 그리고 시그사고… 뉴샷 언제쯤 나오려나…

21 심오 2022/12/18 04:19:04 ID : uslvjvwty4Y
프메… 다 하고싶다 현재랑 릭깅이 하고싶은데 좀 부담이어서 고민중 영훈인 없애는거 에바고 선우가 약간 애매

22 심오 2022/12/18 04:20:45 ID : uslvjvwty4Y
디아이콘 왜 사예 안했을까 내가………….

23 심오 2022/12/18 04:23:41 ID : uslvjvwty4Y
너무 더보이즈 얘기만 하지만 눋시 스급 망되 못죽 청낙원 어공주 하이큐 첸소맨 도리벤 진격거 이세돌 등등… 여초남초 가리지 않고 다 먹음 근데 내 앞에서 게이야 야붕이 등등 남초 용어 쓰면 정색 빤다 내가 유일하게 싫어하는것.,,^^

24 심오 2022/12/19 18:20:52 ID : glxBfcIIIK3
어제 팝업 잘 다녀옴^^… 10시에 출발해서 11시 30에 도착해서 대기 열심히 하다가 2시에 들어갔다 2시 30에 나와서 4시에 학원감 개빡세다… 앨범 1개 트레카 5개 키링 2개 샀는데 키오스크에서 주연이 나와서 현재랑 바꿨다… 이현재 존나 잘생겼다 나랑 결혼 갈겨

25 심오 2022/12/19 18:21:41 ID : glxBfcIIIK3
어제 열심히 학원에서 모고 봤는데 1등급 떨어졌음 아니 고삼 모고 너무 심한거 아니냐구요 전 아직 고1 응애인데…

26 심오 2022/12/19 18:23:22 ID : glxBfcIIIK3
오늘 학원 가방 싸다가 급 처박아둔 모고 성적표 있길래 펼쳤는데 국어 전교 5등 뜸 반 2등이래… 당연함 전교 1등 우리반임 기대도 안했다…^^ 근데 수학은 1nn등임^^ 시발… 전교 5등인 내가 전교 1nn등?!!??! 학교 성적은 맘아프니까 얘기 안할거임

27 심오 2022/12/19 18:24:56 ID : glxBfcIIIK3
약간 국어는 오타쿠 필수? 과목? 같은거임 난 아직도 국어 풀 때가 가장 즐거움 물론 문학만… 비문학은 너무 까다롭고 문법은 그냥 족같음 고삼되면 무족권 화작한다 아무도 날 말릴수없으셈

28 심오 2022/12/20 02:04:46 ID : uslvjvwty4Y
더비 5기... 해야한다.... 존~~~~~~~~나 예쁘다 진짜... 근데 그 전에 카톡 본인명의 바꾸고 멜론 가입하고 팬카페 가입하고 할거 오조오억개 귀찮다... 본인명의 바꾸는거 오래 걸리려나... 아 제발 나 팬클럽 가입하고 콘서트 선예매해야해요... 안되면 모아친구꺼 빌려서 가입하기로함... 개처웃더라 사랑해 친구야

29 심오 2022/12/20 02:07:09 ID : uslvjvwty4Y
오늘은 학원 없는날~... 우체국 다녀와야함 귀찮다 트레카는 시세 낮아서 슬프다 마지막으로 판 아이돌이 방탄이었는데... 존나 0군 남돌 파다 오니 적응안된다 그때 포카로 수입 짭짤했는데... 그때 포카 파는거 아무것도 모를 때였어서 몬베베 친구가 도와줬었음

30 심오 2022/12/20 02:08:43 ID : uslvjvwty4Y
영화 보고 싶은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짹에서 본거였는데 여여 커플도 나오고 남남 커플도 나왔음 여여 커플이 부둣가였나 바다 보이는데에서 키스하는 일본 영화였는데... 짹에 서치해보고 안나오면 그냥 너의 이름은 봐야겠다... 귤까먹으면서... 일단 지금은 화장 지우고 옷 갈아입고 고먐미들 감자 치우는게 먼저임 오늘 내가 치우는 날 아닌데 동생이 걍 먼저 잠들어버림--

31 심오 2022/12/20 02:13:52 ID : uslvjvwty4Y
화장 지우기 싫어서 쓰는 성인된 심오 상상해보기... 인서울... 했을까 재수 해서라도 했을 것 같기는 한데 일단 인서울 기준으로 말해보자면 성적 맞춰서 아무개 대학 컴공과... 계열로 가지 않았을까 또 미루는 습관 못고쳐서 학교 구석에 짱박혀서 버그 보고 어디가 잘못됐지 머리 싸매고 있을 듯 그러다가 주섬주섬 야식먹고 식곤증 도져서 잘것같음. 맨날 술마시러 가면 안주 먹을 듯 그래서 돼지되겠지... 일단 탈색은 할 것 같고 시크릿 투톤? 왜냐 지금 내가 시크릿 투톤임. 정신 못차리고 오타쿠질도 열심히 하겠지... 그때는 알바 열심히 해서 돈 모아서 덥즈 콘서트 플로어 1열에 앉았으면 좋겠다 머찐 어른이 될거야...

32 심오 2022/12/20 02:14:41 ID : uslvjvwty4Y
??:지방대 가는 경우의 수는 없나요?? 심오: 그렇게 된다면 자살할거니 미래가 없습니다

33 심오 2022/12/20 02:16:04 ID : uslvjvwty4Y
바시티 팔지말지 너무 고민이다 솔직히 옆이 가죽? 인조가죽? 으로 되어있을 줄 몰라서 좀 그럼... 고딩의 폐해다 진짜 과잠 옆이 가죽이었으면 나한테 삐삐쳤어야지!!

34 심오 2022/12/20 02:17:30 ID : uslvjvwty4Y
감성넘치게 살고 싶지만 방정리가 귀찮다... 그냥 고양이가 방청소 해줬으면 좋겠ㅇ다

35 심오 2022/12/20 02:20:27 ID : uslvjvwty4Y
고1 때 친구들 너무 잘 맞았는데 반배정 개망해서 자살마려움 이과반 3개 중에 2개는 일본어 1개는 중국어인데 일본어 선택한 애들중에 모든 반의 모든 아는 애들을 통틀어 나만 다른 반 됨 이정도면 신의 장난질이다 다른 일본어반 애들은 시끄러울 것 같다고 싫어하는데 노는게 제일 좋은 뽀심오는 너무 부럽다... 일주일동안은 같이 급식 먹어도 된다고 허락 맡음...헤헤...

36 심오 2022/12/20 02:21:18 ID : uslvjvwty4Y
남녀 분반이라 반 적은거야 혹시라도 오해할까봐... 남녀분반 짱 좋음... 혹시 고닥교 고민하는 레더들 중에 주변에 사립 분반 학교 있으면 무족권가... 우리 학교임은 아니고 무튼 분반 짱

37 심오 2022/12/20 02:22:51 ID : uslvjvwty4Y
친구들이랑 일본 가려고 엄마 허락 맡아놨는데 급 친구들이 멀리 가는거 귀찮다고 국내로 가자함... 난... 국내 못가는데... 울 엄마는 해외는 보내줄지언정 국내는 죽어도 안보내주는데... 처음에는 쪼꼼 서운했는데 이젠 좀 귀찮은것 같아서 그냥 어어 잘 다녀와라 함

38 심오 2022/12/20 02:23:02 ID : uslvjvwty4Y
이제 진짜 씻고옴...

39 심오 2022/12/21 04:32:20 ID : uslvjvwty4Y
진짜 고잉세븐틴 영상 보다가 급예원누나 사건 생각나서 다시 보고왔는데 내가 팬이 아니기도 하고 해서 걍 도겸이 반응 귀엽당ㅎㅎ 하고 넘기지만 만약에 재현이나 선우가 저런다? 이재현 브이앱하는데 김선우가 들어오더니 아니 놀고싶은 날에는 꼭 00누나가 있어라고 야심한 새벽에 숙소에서 말한다? 멘탈 나가리되는거죠... 어떡해 과몰입함 여친... 생기면 어카지... 어카긴 뭘 어케 축 하시발그거 어떻게 하는건네 걍 평생 솔로로 살아 나도 솔로할게 굳이 연애가 필요하니???????

40 심오 2022/12/21 04:34:51 ID : uslvjvwty4Y
근데 파기 전에는 덥즈 병크돌로 알고있었는데 파고 나니 내 예상보다는 별로 없어서 잉?싶음 더보이즈 병크돌이라고 하는 새끼들한테 하나하나 쉴드치고 싶은데 개더비될까봐 참는 중111

41 심오 2022/12/21 04:35:32 ID : uslvjvwty4Y
즐찾 기능 언제 생김...? 저게 뭐꼬....

42 심오 2022/12/21 04:39:13 ID : uslvjvwty4Y
근데 난 아직 속 좁은 오타쿠새끼라 연애 반대야… 멤버 간의 연애가 아니라면 반대임… 근데 나랑 다른 씨피다? 사약이죠 뭐… 보고 죽어야지 근데 우리 애들 연애할 것 같음… 경 그럴것같아 그 나이대에 지 잘난거 아는 남정네들이 연애를 안하겠냐고… 나라도 카사노바마냥 휘두르고 다님 나중에 애들 결혼하면 어카지… 나 아직 방탄 소식에 가섬이 먹먹한 고딩인데… 정신못차라고 뷔제니 열애설대 걍 결혼해서 슈돌 나와줬으면 좋겠다한 내 자신을 반성한다… 다시는 그런 말 안할게…

43 심오 2022/12/21 04:54:34 ID : uslvjvwty4Y
숙제 1도 안함 단어도 안외워감 걍 자살해야지 내일 약속도 있는데 아니 근데 얘는 지도 맨날 약속 깨면서 왜 내거 한번 깨니까 지랄하는거임 시발 개빡치네 걍 안놀고싶다 내일 짜증나~~ 빨리 보내보려야지

44 심오 2022/12/21 04:57:50 ID : uslvjvwty4Y
죄송한 말씀 저거 왜 밈임…? 저 분은 진짜이신것같은디 졸립다 잘래잉

45 심오 2022/12/21 16:12:12 ID : uslvjvwty4Y
저래놓고 6시에 잠 일어났는데 약속 취소됐당 ㄴㅇㅅㄴㅇㅅ 행복하다… 숙제하고 단어 외울 시간 충분함 그치만 일단 자고 생각해야지 뭐야 이거 쓰고 잤나봐

46 심오 2022/12/22 01:31:02 ID : uslvjvwty4Y
엄마가 드디어 성적표 가지고 오라고 했다… 그동안 잘 피해다녔는데 오늘은 ㄹㅇ로 받을 것 같아서 결국 주섬주섬 챙겨서 갖다줌… 다급하게 국어 모고 전교 5등했어 ㅇㅈㄹ함… 자살마렵다 나 죽으면 내 트위터 계정좀 지워조^!^

47 심오 2022/12/22 01:33:40 ID : uslvjvwty4Y
근데 심오란 단어 너무 마음에 들어 뭔가 ‘심’자가 정감감 걍 심연의 오타쿠라는 뜻인데… 나중에 유튜브에 심오란 이름으로 망생 브이로그 올라오면 나인줄 알아 레더들…^^ 계속 생각해봤는데 나 요새 ^^ 많이 쓴다 뭔가 ^^같은 기분이 있어

48 심오 2022/12/23 04:08:34 ID : MmIMpdRu5SF
여기까지 읽고 이게 왜 심연의 노필터링일까 궁금해하면서 나가는 레더들이 있을것같다… 아직 내가 적응이 안되서 좀 자제하는거임 나중가면 아 ㅁㅅ ㅈㅃ 사귄다고!!!!!!!ㅇㅈㄹ할거거든… 갑자기 꾸금벨소 얘기하고 그럴거거든… 뭐뭐 맛도리 이럴거거든… 보고싶어도 좀만 참아

49 심오 2022/12/23 04:11:21 ID : ClCo3TU3TRz
~저녁에 잠 안와서 쓰는 심오‘s 인간관계 얘기~ 일단 심오는 친구는 얕게 있는데 그 속에 들이는 사람은 정말 극소수인 편. 약간 오락가락 잘하는 기분파인데 그보다 배로 눈치도 많고 걱정도 많음. 친구 관계에서도 마찬가지 이 속까지 들어오는 기준을 울타리라고 표현할게 애기때는 이 울타리 안에 엄마밖에 없었음 그만큼 엄마만 좋아했고 엄마 아니면 필요 없었음 그러다가 이것저것 사회성도 기르고 하면서 지금의 심오가 탄생

50 심오 2022/12/23 04:12:53 ID : 9jwIJU6lyKY
지금 울타리 안에는 엄마, 모아, 몬베베, 마이 정도 들어있음. 아미는 울타리에 걸터앉아있고… 복필이랑 동글이도 걸터앉아있는듯. 얘네는 지들이 들어오고 싶음 들어올 수 있는데 모르겠다 그리고 즈니들은 울타리 밖. 들여보낼 생각 없음

51 심오 2022/12/23 04:14:41 ID : 7dTSFdu2tzg
사람들 급 나누는거 음침한거 아는데 나는 친밀도에 따른 그 선같은게 있음 모아는 다른 학교니 제외하고 일단 같은 무리라고 정해진 애들이랑은 노는게 너무 재밌음 울타리 밖 애들이랑 놀아도 너무 재밌어 근데? 울타리 안 애들하고 노는데 낀다? 좀 빡침 지들이 뭔데 같이 노나 싶기도 하고 걍 이 안쪽을 침범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52 심오 2022/12/23 04:16:45 ID : By3WmFcpXBv
그리고 내가 은근 집착 많은 편이고 얘가 나랑 친하다고 생각하나 안하나도 좀 많이 재는 편이야(참 피곤하게 사는거 나도 앎ㅎㅎ) 그리고 한전 싫은 애는 밑도 끝도 없이 싫어짐. 작년부터 모아랑 셋이 다녔던 여자애 하나는 이번에 기회봐서 드디어 손절함 걍 나랑 이것저것 안맞았어.

53 심오 2022/12/23 04:17:53 ID : By3WmFcpXBv
위에 나온 이름들 중에 모르는 이름 있다고 의아해하지마… 안나온 애들 맞음… 앞으로 친구들 저렇게 부를것같아. 근데 다 너무너무 좋은 애들이지 걍 내가 마음에 안드는것뿐임 이제 슬슬 졸립다 자야징

54 심오 2022/12/23 17:52:14 ID : wIK7BxSHA3S
김선우…내가 남돌이되면 자기한테 들이대지 않을거라고 생각하는걸까… 난 남자가 되어도 당신한테 들이댈수있습니다 마조더비를 뭐라보는

55 심오 2022/12/24 01:12:31 ID : uslvjvwty4Y
오늘 국어학원 다냐옴~~~~~~~ 레테하는 날인데 어쩐지 문제가 어렵더니 이번 수능이더라고… 귀찮다고 미루지 말고 걍 수능 당일에 풀어볼걸 후회 오조오억번 했는데 수업 끝나고 나오니 제일 윗반 배정됐다~!~! 이번에 반 2개에서 3개로 나뉘는거고 원래 높은 반이었어서 이번에 한단계라도 떨어지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제일 윗반 가서 너무 좋음… 머릿속으로 맞춰봤을 땐 한6개 틀려서 아 망했네 하고 있었는데 그것보단 덜틀렸나봐🥹🥹 행복하다…

56 심오 2022/12/25 12:00:46 ID : uslvjvwty4Y
현재 반포자이 포카 샀다… 그 유명한 과잠포카… 어제 친척집 가서 25만원 벌어서 사치좀 했다… 엄마한테 들키면 죽었다 이제… 디아이콘도 미개봉 양도 받을 예정…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생각하는중…흐흐흐…

57 심오 2022/12/26 02:17:09 ID : uslvjvwty4Y
아시발 말 존나 잘못했다 빡대가리 새낀가 맨날 말 끝에 지살한다는 말 달고 사는 새끼가 그럼 그렇지 뭐 아니 시발 친구 오빠가 스카이 갈 성적이었는데 수능 망해서 중경외시 라인으로 내려간거에 오빠분이 많이 속상해하셨다는걸 듣고 나였으면 자<-여기까지 말함 아 시발 미친년인가 진짜 내 의도 : 내 멘탈이었으면 그냥 자살했을듯. 오빠분 속상하시겠다 (+아니 시발 이것도 말이 이상하잖아…) 전달되었을 의도 : 미친 내가 그런 성적 받으면 걍 자살한다ㅋㅋ 별로 신경 안쓰는것같기는 했는데 시발 미친년인가 그 뒤로 잘 놀기는 했는데 아니 하… 걍 비참함 내가 비참할건 아니긴한데 걔는 넘어간것같아서 뭐라 말하기도 어렵고… 사과해야겠지… 물론 그 뒤에 수습하긴했는데 아니 내뱉고 보니 어감이 이상하잖아… 너무 좋은 친구인데 하… 근데 애초에 자살이란 말을 왜 써… 내 의도도 뜻이 이상하잖아 시발… 걍 내가 대가리 없는 년인거임

58 심오 2022/12/28 00:57:47 ID : Mjjs2k60sry
메가패스…하고싶었는데 엄마한테 빠꾸당함 꺄룰랭~… EBS랑 뭥 차이냐는데… 어쩌겠어 돈 못버는 내가 포기해야지… 그래두 이 대화하면서 들은 말들 좀 상처였음 힝… 최근에 관리형 독서실 다니는데 진짜 딱 적을맛이야 근데 이렇게라도 공부해야지모… 열심히 해서 내년에는 성적 올릴거야 매일매일 순공 10시간… 할수이따 일단 지금 목표는 개념완성인가 뭔가 RPM 빠르게 두바퀴 돌리기!! 그 뒤에 문제집 한권 더 시서 또 돌리고 과학 공부를 하던지말던지 할거임

59 심오 2022/12/28 01:00:02 ID : Mjjs2k60sry
지금은 콕콕콕 사러 잠깐 나옴. 집에 있는 불닭이랑 스까먹을거양 다시 생각해보니 좀 억울하네… 수능은 이비에스에서 나오지 근데 내신은 아니자나… 비싼건 다 이유가 있는건데… 걍 쫌 속상하다 근데 멍청한 내 탓이지 뭐…

60 심오 2022/12/28 01:03:23 ID : Mjjs2k60sry
하루종일 폰 붙들고 있는데 친구들이 뭐하냐 가러면 걍 인스타…ㅎㅎ이럼 현실: 트위터에서 밀선썰보기 질리면 상뉴 질리면 쥬빵 질리면 1차 벨 질리면 도소 질리면 엋문 질리면 큰문 질리면 해무 질리면 아서레이 질리면 중독 질리면 현윶<-여기까지 보통 못옴… 하루종일 알페스만 하는 인생아… 빙글빙글 돌아가는 나에 하루

61 심오 2022/12/28 01:11:05 ID : uslvjvwty4Y
원래 이번 맠다에도 돈 좀 쓰려했는데 포기함. 근데 약간 그거 있는것같아 작년까지는 코로나 때문에 줌수업하고 그랬잖아 자연스럽게 친구들이랑 만날 기회도 적어지고 학원도 코로나로 수업이 비대면일때도 있었으니깐 맨날 소설만 봤거든 애니랑 솔직히 그거면 충분했음 애초에 내가 오타쿠가 된 계기도 코로나 때문이니… 딱 내가 중2 때 본격적으로 시작했거든 근데 이제 올해는 코로나에 대한 영향력이 상대적으로 적었잖아 마스크 해제다뭐다 하면서 심지어 나는 고등학교에 새로 들어왔고 그러다 보니 학교생활도 즐겁게 하니까 자연스럽게 소설을 좀 덜보게 된 것 같음 물론 포타나 설은 계속 봤지만… 소설에 돈을 쓸 필요성을 좀 못느꼈던 것 같음 지금 이렇게 아이돌도 파고… 이러나 저러나 좀 작년과의 차이가 체감이 확 된다 작년에는 맠다 때 20정도 썼었거든

62 심오 2022/12/28 02:10:03 ID : uslvjvwty4Y
사실 상뉴 오늘 처음…은 아니지만 각잡고 보는건 처음인데 이분 캐해가 좋은건지 뭔지 너무 좋다… 진짜 밀선쥬빵상뉴 영원해라… 우리 무녕서 배주녕 지대짱민 주항뇽 소녕재도 너무 사랑해 항상 고마우ㅓ…

63 심오 2022/12/28 02:31:38 ID : uslvjvwty4Y
나는 걍… 비엘 세계관의 주인공수 옆 찐친1이 되고싶음. 물론 개쩌는 비엘 커플이어야함… 키도 크고 몸도 좋고 잘생긴… 그치만 동성친구같은… 그런 개쩌는 소꿉친구 비엘 옆 친구1이 되고싶음 둘이 삽질하는거 옆에서 지켜보다가 둘 얘기 다 들은 다음에 고민상담 값 명목으로 매점에서 엔요 하나 뜯어낸다음 점심시간에 운동장 옆 정지에 앉아서 쪽쪽 빨면서 공이 축구하는거 보면서 수 고민상담 해주고 싶음 겉으로는 어어… ㅇㅈㄹ 하면서 속으로는 아 공짜 벨드라마 개꿀ㅋㅋ 이러고싶음…

64 심오 2022/12/28 02:34:01 ID : uslvjvwty4Y
머리관리 개같이 해서 색 다 빠짐 애쉬블루는 무슨 걍 애쉬그린됨 근데 이 색도 마음에 들어… 좋당 의외의 수확. 단점:머리 푼 채로 모자쓰고 털패딩 입고 나가면 일진이 따로없음 내가 보고도 놀람. 혼자있을때 일진 포즈 해봤더니 ㄹㅇ로 일진같음 그 뒤로 털패딩 못입음

65 심오 2022/12/28 02:44:07 ID : uslvjvwty4Y
나 진짜 개쫄보인데 무서운거 보는거 지대 좋아하거든 근데 친구들이랑 공포 영화볼때 갑툭튀나오면 소리는 못찌르고 진동하면서 쪼그라듬. 그러면서 저녁에 침대에서 당당당 괴담계 정주행함. 옛날에는 스레딕 레전드 스레들 정주행 했었는뎅~… 애초에 그걸로 스레딕 알게됐었어. 근데 항상 보고 아 꿈에 나오면 어카지 하고 후회함. 그럴때마디 우리집에는 검은 고양이가 두마리나 있으니까 귀신오면 얘네가 쫓아내줄거어ㅇㅈㄹ함 회색 고양이도 효과가 있을까…? 있겠지…? 근데 나 전에 사주 보러 갔을 때 거기서 나는 완전 양기로 꽉꽉 차있대서 근자감생김ㅋㅋㅋ 사실 아직 가위 눌려본적도 없는 새럼이라…

66 심오 2022/12/28 02:48:27 ID : uslvjvwty4Y
갑 생각났는데 제목이 어그로가 잘 끌리는 제목인가봐 다들 많이 보네 들어왔다가 레스 길이보고 뒷걸음질 하기~… 원래 말 많은 인간이라 어쩔수없어 견뎌 레더들 들어오는 길에 추천 누르고 가주면 더 고맙구… 일기로 레전드 가는게 꿈이야

67 심오 2022/12/28 03:01:52 ID : uslvjvwty4Y
고먐미2가… 발 위에서 잔다… 발 들고 있으려니 쥐날것같다…

68 심오 2022/12/28 03:03:54 ID : uslvjvwty4Y
최근에 담배 한번 피워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곧 있으면 정기검진일이라는걸 깨닫고 그만둠… 폈다 걸리면 죽음이다ㄹㅇ… 우리 엄마 엄청 예민해서 담배 냄새 걸리는것도 한순간일 것 같고… 어차피 피워도 많이 피진 않을것같기는 한데… 아마 펴도 에쎄 체인지 1미리같은거나 필듯

69 심오 2022/12/28 03:05:04 ID : uslvjvwty4Y
아 뭐야 혈액이나 소변은 길어봤자 3주임?? 그래도 아슬아슬 하다… 1월딜에 병원 다녀온 다음에 시도해 봐야징

70 심오 2022/12/28 03:25:35 ID : uslvjvwty4Y
갑자기 너무 노맥락이지만 저 울타리 외모지상주의인것같음 난 옙브구 귀여운 애들이랑 다니구 싶어… 보기좋은 사람이 착한사람이고 내 사람임…

71 심오 2022/12/28 03:31:57 ID : uslvjvwty4Y
전몰성… 다시 돌아와서 너무너무 행복하다… 근데 휴재가 너무 길고 잦은게 슬픔… 그래도 현생에 부담가지 않는 선에서 직가님이 편하신대로 쓰시는것 같아서 좋…좋…좋은데 나는 슬퍼… 감질맛나… 좀만 더 싸주고 가요 엉엉

72 심오 2022/12/29 00:31:56 ID : uslvjvwty4Y
아 생리 개같은거 아랫배가 꼬여 죽을것같음… 반택 보내러 옆 동네까지 왔는데 깜빡하고 번장 앱을 지우는 바람에…ㅋㅋ 걍 인터넷으로 로그인하려했는데 계정이 뭔지 모르겠어서 이것저것 시도해보다가 걍 지금 느랴터진 데이터로 까는중… 죽겠다 진짜

73 심오 2022/12/29 00:33:54 ID : uslvjvwty4Y
89851B77-DE5A-4B30-BC74-349E11635B90.png.jpg저렇게 적다 확인했는데 번장 깔려서 후다닥 들어감ㅎㅎ 알고보니 엄마 명의로 내가 번장을 하고있더라… 그것도 모르고 앱 깔린 후에도 30분동안 끙끙대다가 겨우했어… 배 아파 죽는줄… 독서실 어케가냐 학교였으면 아플 때 자기라도 하지 여긴 자면 벌점이라…

74 심오 2022/12/29 00:48:51 ID : uslvjvwty4Y
맞다 예전에 시켰던 인형 왔어 투디는 거의 탈빠한것같아서 양도 고민중임 플미 와방 붙여서 팔아야지… 인형코인… 짭짤하다… 행복함 근데 인형 너무 예뻐서 사실 걍 가지고 있을까 싶기도 하구… 너무 잘뽑힘

75 심오 2022/12/29 17:58:34 ID : 81fWo0k2k2m
나는… 임산부석에 앉는 사람을 이유불문 이해할 수 없다… 10대, 20대는 거의 안앉는데(20대 남자 제외. 안앉는 사람이 더 많지만 약간 좀… 그렇게 생긴 사람들은 앉더라) 나이 좀 있으신 분들은 성별 상관 안하고 다 앉음 옆자리 비어있는데도 꾸역꾸역 임산부석에서 안비킴 도대체 왜…? 진짜 존나 이해 안가는 사람 탑3 안에 들어 생리통 때문에 배 떼버리고 싶은 나도 안앉는데

76 심오 2023/01/01 22:21:01 ID : vctvAZg47s0
너무 속상해 새해 첫날부터 울 것 같음 그냥 다 짜증나고 죽고싶어 진짜… 방금 눈물 나오려는거 꾹 참음 밖에서 울면 무슨 꼴불견이야… 나 올해는 진짜 안우려했는데 세상이 날 울린다… 진짜 심각하게 생각해봤는데 나 성인 못되고 죽을것같음 그냥…

77 심오 2023/01/03 01:37:52 ID : uslvjvwty4Y
저러구서 저녁에 새벽 3시에 갑자기 불붙어서 5시까지 알페스 얘기만 하다 잤다… 아니 갑자기 새벽에 찬히 까이는거 보는데 너무 속상하고 빡치는거야ㅜㅜ 미친년들이ㅜㅜ 스토리 캡쳐해서 보내주려했는데 육두문자 날아다녀서 안될듯… 무튼 친친에 4~5개정도 올렸는데 그거보고 마이가 토닥토닥해주러옴

78 심오 2023/01/03 01:40:14 ID : uslvjvwty4Y
말투때문애 그랬을거다 원래 마친년들은 하나만 물고 늘어진다 어쩌구 하는데 힝구였지만 위로받았다…ㅎㅎ 그러다가 수진 얘기로 넘어감 마이 구 최애ㅋㅋㅋ 학폭 얘기하다가 소누 때문에 수진도 못깐다 이럼서 자해도 좀 하다가ㅋㅋㅋ… 수슈 얘기 나와서 ㅇㄴ 당연히 숮슈 아님? 진짜 포타 검색해보고 깜짝 놀았어 어케 슈숮이 메이저야…?

79 심오 2023/01/03 01:42:09 ID : uslvjvwty4Y
나 김심오… 여태 잡는거마다 다 메이저였던 축복받은 여자였는데… 아니시발 서수진 눈에 씹탑의 기가 흐른다니깐? 이랬더니 마이 극대노하면서 이래서 비엘하는것들은 지엘을 모른다ㅇㅈㄹ하고 서로 남돌 알괘스 여돌 알괘스 이름 얘기하면서 누가 왼인지 맞추는 놀이 하다가… 각자 씨피 포타 영업도 좀 하고… 포타에서 형/언니 나오는거 적응 안된다 이러다가…

80 심오 2023/01/03 01:42:51 ID : uslvjvwty4Y
친구한테 레해가 맛도라란 얘기를ㅅㅂ하게될 줄 몰랐음 근데 진짜 너무 재밌었다… 얘랑 평생 친구해야지~…

81 심오 2023/01/03 01:44:01 ID : uslvjvwty4Y
고등학교 친구들 너무 재밌어 얘네랑 평생 친구하고싶음 마이 주변에 케이팝 뭐라그러냐 그거 케이팝 오타쿠 존나 많은데 다 존나 예쁜게 신기함 원래 돌 파는 애들은 다 예쁜가봐… 나도 더 예뻐지기 위해 노력해야지…

82 심오 2023/01/04 01:27:29 ID : uslvjvwty4Y
동생 졸업식이라서 오늘은 독서실 안갔다🤩 아니 동생네 학년 애들 왜이렇게… 남자애들이…ㅋㅋㅋㅋ 진짜 동생 잘생기진 않은 편이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내 동생 상타치더라… 왜 여자애들이 고백하는지 알 것 같았음 동생 여친도 제대로 본 건 처음인데 노는 애 같지는 않았음 오히려 엄마가 너 오늘 화장 왜이렇게 진하게 했냐구 일진같다 그랬다… 새학기 첫날에 화장 이렇게 하고 가야지~… 이번년도 컨셉은 신비주의 무서운 여자애임

83 심오 2023/01/04 01:28:43 ID : uslvjvwty4Y
현재 애기 때 증사 있길래 찾아보다가 몇시간 전에 올라온 양도글 보고 문의 넣음. 먼저 연락주신 분이 있다고 했는데 또 서치하기 귀찮아서 걍 웃돈주고 산다고 했다… 가끔 귀찮을 때 이런적 몇번 있는데 하고 난 뒤에 맨날 부자들은 인생 진짜 편하게 살겠다 싶음 무튼 증사 빨리 왔으면 좋겠당

84 심오 2023/01/08 20:48:58 ID : RB867zatAnT
이번에 6.0짜리 포카 사서 돈 매꾸려고 인형 올렸는데 제시가가 끝도 모르고 올라감ㅎㅎ 난 정말 돈 많은 언니들이 너무 멋진것같다… 나도 나중에 뭐 살 때 경쟁 붙으면 그 두 배 가격으로 살게요하고 말하는 멋진 사람이 되어야지… 판매자 입장에서 ㄹㅇ 간지나 진짜…

85 심오 2023/01/13 23:36:56 ID : uslvjvwty4Y
일요일엔 바다에 가야지

86 심오 2023/01/23 19:19:15 ID : uslvjvwty4Y
가끔 사회성 재기할 때가 나오는데 오늘인듯 애들 다 꼴보기 싫다 개빡침 에휴 인스타 계정 다시 파고 친한애들만 넣고 싶음 근데 그러면 팔로 목록 10명밖에 안될 것 같아서 못해^^

87 심오 2023/01/26 20:18:55 ID : uslvjvwty4Y
더글로리 보다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우리집은 종소세 내더라… 당연함 사업함… 물론 맥락은 다르겠지만 엄마가 확실히 근소세 내는 사람들은 이해못한다 하더라 좀 다르대ㅇㅇ 저거 며칠 전 일인데 이제 와서 뜬금없이 왜 말하냐면 ㅌㅇㅌ에서 종부세 내는 사람 2%도 안된다길래 엄마한테 물어봤더니 종부세도 낸다 그래서… 당연함 집도 있고 건물도 있음… 우리집 그렇게 팍팍한건 아닌가봄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