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4/05/27 22:43:08 ID : SMi9BtfWjcm
나 이름은 평범한 소녀다. 취미도 딱히 없고 잘하는것도없고 학교에선 친구도 없다. 학교에선 반배정도 망해서 일진들 눈치까지 보면서 살아야한다. 하..내인생 왜이리 꼬였냐.. 이런 내 삶의 낙은 프리채널에서 나오는 내 최애 아이돌 의 직캠을 보는것이다. 와..진짜 예쁘다..나도 프리파라에서 아이돌이나 해보고싶다. 이참에 나도 한번 프리파라에 가볼..까?
이름없음 2024/06/23 20:22:07 ID : SMi9BtfWjcm
(아..ㅋㅋㅋ..짜증나.. 너한텐 볼일 없고 아오이한테..아니 근데 저쉑휘는 죄책감이나 위기감이 없는건가?지금 중요한걸 들킨걸텐데. 스컹크족이라서 그런가..여러의미로 대단하다. "아니..너 말고 아오이한테.." "" "뭐라는거야;" 저자식 자의식과잉에 빠져있다. 내가 하는 스컹카스를 무시하고 아오이를 보자 스컹카스가 를 멈추고 정색했다. "와타시노 노예..아,아니 아이도루에게 무슨 볼일이지?" "아오이랑 라이브 하기로 약속했거든." "아아..소까..미안하지만 그건 거절하지. 아오이는 다른 아이돌과 합동무대를 하지 않거든." "?왜?" "그게 니놈의 알빤가?칸나는 와타시노 아이돌이다!!! 내가 하라는대로 하고 나만 조종할 수 있다!!!!!" "뭐..?라는거야;;" 스컹카스는 눈이 돌아있었다. 그 모습을 보고 흠칫하고 뒷걸음질쳤다. "잘 알았으면,그만 가보도록해." 내게 그렇게 말하곤 스컹카스는 아오이를 어디론가 하며 갔다.
이름없음 2024/06/24 18:03:48 ID : i5Qlh81g0oI
후후 부끄러워하는 우소칫기
이름없음 2024/06/24 18:56:26 ID : faoJO007e1u
????스컹카스가 칸나 매니저였어?
이름없음 2024/06/24 18:59:06 ID : 8lveGq1Co40
스레주 왜 짜증났어..ㅠ
이름없음 2024/06/24 19:18:50 ID : SMi9BtfWjcm
엇 짜증난게 아니라 킹받아서 그랬던건데.!ㅋㅋㅠㅠㅠ
이름없음 2024/06/25 17:08:43 ID : SMi9BtfWjcm
로 재앵커
이름없음 2024/06/27 16:50:30 ID : SMi9BtfWjcm
아무도 안해서 내가할게ㅠ 유튜버 30문답
이름없음 2024/06/27 18:20:45 ID : vxzTPa07go7
납치를 했다
이름없음 2024/06/27 18:22:01 ID : o6nTVe5bCjf
아오이랑 칸나랑 헷갈린 것 같아 !
이름없음 2024/06/27 19:30:41 ID : SMi9BtfWjcm
헐 미안!!!!짐바꿀게ㅜㅜㅜ
이름없음 2024/06/27 19:30:58 ID : SMi9BtfWjcm
.
이름없음 2024/06/29 12:34:34 ID : faoJO007e1u
ㄱㅅ
이름없음 2024/06/30 15:28:16 ID : zWmMjfO001d
ㄱㅅ.... 스레주ㅠㅠㅜ 돌아와줘ㅠㅠㅠ
이름없음 2024/07/02 15:03:37 ID : SMi9BtfWjcm
돌아왓어!!!!ㅜㅜㅜㅜ 기디리는 사람 있을 줄 몰랐어ㅠㅜㅜ솔직히 묻히거나 그럴줄 알앟ㅇ는데ㅠ 짹든 시작할게!!
이름없음 2024/07/02 16:03:54 ID : 0smIKY8mMqr
레주야ㅠㅠㅠ
이름없음 2024/07/03 08:27:42 ID : SMi9BtfWjcm
아오이는 머리채를 잡힌채 스컹카스에게 끌려갔다. 어,?어??잠깐만!! 그 모습을 넋놓고 봤다가 내 눈에서 멀어졌을때쯤 정신을 차렸다. "아오이!!!" 하지만 이미 스컹카스와 아오인 보이지 않은 뒤였다. 와 미친..어카지?이거 신고해야하나?근데 신고했다가 아오이가 불변이라도 당하면..아 진짜ㅠ 프리파라에 더는 있고싶지 않았다. 뭔가 복잡한 일에 끼어든 것 같았다. 프리파라를 나가려고 현실세계로 통하는 문으로 갔다.
이름없음 2024/07/03 12:52:55 ID : ilwrfe45dVa
시곌보니 거의 6시가 되가있었다. 곧 프리파라 닫을시간이네.. 너스도 미카도 간건지 아무도 없었다. 변신을 풀고 현실의 칸나로 돌아왔다. 거울을 보니 초라하기 그지없다.. 오늘 진짜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다. 터덜터덜 집에 돌아와 침대로 직진해 누웠다. 너무피곤하다ㅠㅠ내일은 프리파라 가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하고 곯아떨어졌다. [제3화] ㅎ..일요일 푹 쉬어도 아직도 기가 돌아오지 않았다.. 벌써 월요일 시다. 오늘은 학교를 가야된다구요!!!!!!! 너무 끔찍해서 사지가 떨렸다. 오늘은 컨디션 괜찮으면 프리파라에 가야겄다.. 혹시몰라 프리펜스를 확인해보니 1.연락이 왔다.(인물선택!) 2.안왓다ㅠ
이름없음 2024/07/03 20:22:45 ID : faoJO007e1u
오전 7시
이름없음 2024/07/03 20:23:16 ID : ljAqi67Ao3O
1 칸나의 진히로인 미루루
이름없음 2024/07/03 22:34:48 ID : SMi9BtfWjcm
부럽다 칸나..미소녀들에게 사랑받아..) 엑 미루루.?네.. 근데 나 얘가 누군지도 모르고 만낙적도(꿈속에서밖에)없고 친구추가도 안해놨는데.??뭐야 무서워..!! 그리고 미루루의 이름으로 온 1.문자 2.음성메세지 가 와있었다.무슨 내용이지..
이름없음 2024/07/03 23:06:43 ID : 0smIKY8mMqr
문자
이름없음 2024/07/03 23:07:30 ID : RClCp9eGmqY
걱정마 스레주는 레더들에게 사랑받아 :p 미루루:내일 오후 4시. 광장에서 뵙고 싶어요. 괜찮으신가요?
이름없음 2024/07/04 00:43:45 ID : SMi9BtfWjcm
고마워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 엑..내일..에???날 보고싶다고??뭐지 밟고를 뵙고로 잘못봤나.?? 이리저리 상하좌우로 살펴봐도 그문자 그대로의 뜻이 맞았다. 말도안돼..에?진짜?거짓말ㅋㅋ.......ㅠㅜㅜ 어떡해어떡해ㅜㅠㅜ너무떨린다고ㅠㅜ날 만난대!!! 지금당장 프리파라에 가고싶다!!학교를 째고서라도. 너무 떨렸다.벌써부터 두근대기 시작.. "칸나!!지금 혼자 왜이리 시끄러워?!" "흐으억!!!" 엄마가 방문을 열고 짜증을 냈다. 기겁하면서 프리펜스를 이불안으로 집어넣었다. "미안..그냥 하고 있었어." "헠ㅋ참나..한다고 그렇게 시끄러울리 없잖아! 어쨌든..빨리 밥먹어." 그렇게 말하곤 엄만 방문을 닫았다. 엄마 미안.. 근데 설레는걸 어떡해ㅠ 오늘은 미루루의 문자로 학교를 버틸 수 있을 것 같았다. 그것만 생각하고 빨리 집으로 와야겠다.. 벌써 30분이다.곧 학교에 가야한다. 한숨을 내쉬고 교복을 입었다. 사렬ㄴ줘 학교가기싫어)
이름없음 2024/07/04 07:58:28 ID : faoJO007e1u
study
이름없음 2024/07/04 09:42:15 ID : 5QoFeILeZdA
"나 갔다올게.." "끝나고 바로와!친구좀 사귀고!" "아 엄마.!" 안그래도 목청이 큰데 동네 다울리게 쩌렁쩌렁 소리쳤다. 너무쪽팔려ㅡㅠ아니 그것보다 사귀고싶어도 못사귄다고요ㅠㅠ 주위에 아무도 없는걸 확인하고 마음을 놓았다. 어휴..그래 친구없는 내 잘못이긴 하네. 학교에서 난 찐따니까.. 그렇게 학교를 가는데 누가 내게 말을 걸었다. 이 목소린 설마...(1~5까지 다이스) 짝수:일진 홀수:이 인물선택!없으면 내가진행
이름없음 2024/07/04 11:51:37 ID : faoJO007e1u
dice(1,5) value : 1
이름없음 2024/07/04 11:52:27 ID : faoJO007e1u
칸나의 여친 아오이
이름없음 2024/07/04 13:19:57 ID : ilwrfe45dVa
"칸나~" 엑..잘못들은건가.?이제 하다하다 아오이 목소리로 환청이.. 그러나 목소리는 점점 크게 들리더니 "칸나짱 같이가자!칸나짱도 시립망고썩은파프리카제단에 다니고있었구나~근데 왜 한번도 못마주쳤지?" 아오이가 순식간에 내 옆으로 와 팔짱을 꼈다. 현실이었어???아오이가 현실에 있어??? 뭐 안경언니마냥 존재하지 않을린 없겠지만 프리파라세계말고 현실에서 아이돌을 본 적 없기때문이다.. 그것보다..아오이는 프리파리세계에서와 모습이 1.똑같다 2.다르다(예:미래) (생김새 묘사부탁행!!) 어쨌든 현실에서도 굉장히 예뻤다.. "안녕 아오이.." "헉 칸나가 나한테 인사를.!!감동이야ㅠㅠ" 얼떨떨하게 인사했다.아오이는 왠진 모르겠지만 크게 감격한듯 했다. 아오이는 손깍지를 끼고 날 앞섰다. 많이 들떠보이는 것 같다.나같은애랑 있어서 뭐가 좋다는거지.. 이해는 안됐지만 기분이 나쁘진 않았다.
이름없음 2024/07/04 23:27:09 ID : 0smIKY8mMqr
단발인거 빼면 똑같다!
이름없음 2024/07/05 16:08:26 ID : SMi9BtfWjcm
학교에 도착해 반앞에서 서로 헤어졌다. 반에 너무 들어가기 싫다..열지않은 문에서 들리는 목소리만 들어도 기가 빨리는 것 같다. 그리고 우리반엔 남자일진 반 여자일진 반이라 말걸 애도 없다.. 조용히 문열고 들어와 자리에 앉자마자 엎어졌다. 내 옆자리에 남자일진들이 유튜브로 여돌 직캠을 보고 리액션하는 소리가 들렸다. "야 너 (그룹이름+설명 새로 오리지널 그룹도 좋아!) 아냐?새로 결성했다는데." "(리액숀)"
이름없음 2024/07/05 17:27:58 ID : faoJO007e1u
플라워 가든 미카랑 신캐1 신캐2 가 결성해 만든 그룹 참고로 매니저는 스컹키스이며 엄청난 괴물신인이라느 ㄴ평을 듣고있다
이름없음 2024/07/05 17:34:22 ID : ljAqi67Ao3O
오 다들 존예....응?머야 얘네 주위를 맴도는 킹받는 스컹크는 머임?
이름없음 2024/07/05 19:04:39 ID : SMi9BtfWjcm
컄캬키ㅑㄲ컄칵ㆍㅋㅋㅋㅋㅋ 개웃기다ㅋㅋㅣㅏㅋㄱㅋ) 오..새로 결성한 그룹인가보네?근데..킹받는 스컹크? 내기 아는 킹받는 스컹크는 두명인데..미카?아오이?누가 팀을 만든거야?? 갑자기 궁금해서 나도 폰을 꺼내 유튜브를 키려 한 순간 선생님이 들어와 조용히 주머니속으로 밀어넣었다. "얘들아 너네 프리파라?라고 아냐?" "그거 모르는 사람이 있어요?" "헐 쌤 꼰대.." 선생은 잠시 큼큼거리더니 충격적인 말을 꺼냈다. "" "(애들반응)"
이름없음 2024/07/05 19:12:33 ID : ljAqi67Ao3O
나 프리파라에서 데뷔했다~~~ 알아서들 좋아요 눌러라~~~ 홍보도 좀 하고~~
이름없음 2024/07/05 19:14:32 ID : faoJO007e1u
헐ㅋㅋ쌤 카미아이도루 되시게여?
이름없음 2024/07/05 19:38:13 ID : SMi9BtfWjcm
"그래그래 앞으로 많이 사랑해줘라 (시그니처 대사나 말투)" "으악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ㄱㄲㄱㅋㄱ 쌤의 폭탄발언에 모두 폭소했다. 그러다 반분위기는 쌤도 아이돌하니 나도 아이돌이나 해볼까 이렇게 흘러갔다.어..?싫어..프리파라에서도 일진들 눈치보기싫다고ㅠ 뭐 어쨌든..오늘 학교생활도 잘 버틸 수 있으려나.. 니나니니니고릴라다~ 종이 치고 1교시가 시작됐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꾸벅꾸벅 졸았다. 다행히 반구성원 거의 모두가 전멸해 있어서 눈치보이지 않았다. 근데..익숙한 소리가 들린다..프리페스 전화알람같은..그런소리.... 어??????정신이 번쩍 들었다. 정신을 차리니 선생님 포함 반구성원이 모두 날 쳐다보고 있다. 주머니에서 울리는 프리페스를 째려보면서. ㅋ..잣댓네......... 선생은 띠껍게 날 보며 물었다. "핸드폰 전원 안꺼?이따 교무실로 따라와." "죄송합니다.." ......살려주세요.............. 죽고빞어죽고싶어죽고빞어즉고빞엇죽고싶어죽고싶어쪽팔려쪽발ㄴ르ㅢ쪽팔려쪽팔려쪽비ㅏㄹ려쪽팔려제발제발좀진찌ㅡ젭ㅂ 푹 숙인 고개아래로 치켜튼 눈으로 반구성원..(반애들이라 부르기싫이서)들의 반응을 황급히 살폈다. 여자일진들은 , 남자일진들은 했다.
이름없음 2024/07/05 19:41:45 ID : faoJO007e1u
당신의 마음에♡chu!
이름없음 2024/07/05 19:44:34 ID : va04E8i3xCp
신경 안 쓰고 야~오늘 급식 짜장면이래
이름없음 2024/07/05 19:46:08 ID : faoJO007e1u
탕수육은 버섯 탕수육이네 이러면서 급식 얘기중
이름없음 2024/07/05 19:53:39 ID : SMi9BtfWjcm
와 다행이다 헉헉헠헉섭헤헉헉헉.... 안도감에 식은땀이 줄줄줄줄 흘렀다. 단순한 애들이라 다행이다..가오만 있는 애들이었구나.! 속으로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나저나 전화건 **는 누구냐 진짜 프리파라 가면 죽여놓을거야. 프리페스를 슬쩍 확인해보니 전화를 건건 였다. 아오 쫌 시간개념이 없는거야??당연히 학교에 있을 시간이잖아!!!!!!! 위기를 넘기고 안정이 찾아오자 빡침이 몰려왔다. 마침 종이 울렸고 수업이 끝났다. 그리고
이름없음 2024/07/05 19:54:39 ID : faoJO007e1u
안경언니
이름없음 2024/07/05 19:55:20 ID : ljAqi67Ao3O
교무실이 아니라 아무도 없는 교실로 데려간 선생은 칸나에게 나 니 데뷔 라이브 보고 아이돌을 꿈꾸게 됏어! 하고 덕밍아웃
이름없음 2024/07/05 20:00:43 ID : SMi9BtfWjcm
ㅋㅋㅋ키ㅡㅡㄲㄱㅋㄱㄱㄲㄱㅋㄱㄱㅋㅋㅋㄱㄲㄱㅋㄱㄱㄱ개웃겨레스주들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ㅡㅠㅜ
이름없음 2024/07/05 20:02:42 ID : 2k3BglDs2pT
이름이 너무 길잖아!
이름없음 2024/07/05 20:09:20 ID : faoJO007e1u
선생님 프리파라 이름은 티쳐링☆ 어때 넘 직관적인가
이름없음 2024/07/05 20:11:56 ID : ljAqi67Ao3O
데뷔곡 이름은 매스매틱♡풀 파워~선생님은 포기하지 않아!~ 어때
이름없음 2024/07/05 20:18:59 ID : SMi9BtfWjcm
아 개웃겨ㅋㅋㄱㄱㄱ쿠ㅡㅠㅜㅜㅜㅜ단합력ㅍ뭐임ㅠ 옼ㅋㅋㄱ좋아!!!!귀여워!! 제목 왜케 긴거얔ㅋㅋㅋㄱㅋㅋㅋㅋㄲㅋㅋㄱ그걸로 확☆정 그럼 선생님 프로필도 짜야겠네..) "네.????제 진짜요???" "그렇다니까~무대위에서 빛나는 내 제자가 얼마나 사랑스러웠는지ㅠ" "근데 저 거기에서랑 현실에서랑 갭차이가 좀 큰데..어케아셨어요?" "음 그건.." 쌤은 그렇게 말하며 프리티켓을 꺼내 교환하자고 했다. 그렇게 얼떨결에 학교에서의 덕밍아웃을 하게됐다.. 프리티켓을 교환했고 쌤은 을 하며 기뻐했다.
이름없음 2024/07/05 20:20:39 ID : ljAqi67Ao3O
아아- 센세가 카와이이 제.자를 못 알아볼 리가 없잖느냐- (근ㅋㅋㅋ엄)
이름없음 2024/07/05 20:23:27 ID : faoJO007e1u
데뷔곡 한소절 부르면서 기뻐하기 선생님은 무-적- 뭐든지 알-려-줄-거-야☆
이름없음 2024/07/05 20:30:38 ID : faoJO007e1u
매스매틱♡풀 파워~선생님은 포기하지 않아!~ 심심해서 가사 써봤는데 올려도 되니
이름없음 2024/07/05 20:33:54 ID : SMi9BtfWjcm
어어ㅋㅋㅋㅋ 풀로 올려줘도 돼!!!!!!내가 꼭 쓸겤ㅋㄱㅋㄱㅋㄱㄱ
이름없음 2024/07/05 20:36:09 ID : faoJO007e1u
피타피타-고라스, 피타고라스의 법칙☆ a제곱+b제곱=빗변의 제곱 증.명.완.료.야! 어렵고 힘든 수학, 선생님이 다정♡하고 따스하게 알려줄테니까 수포자는 되지 말아줘 (말아줘) 사인 코사인 탄젠트 생소한 그 단어들 착실하게 알려줄테니 수포자는 되지 말아줘 (말아줘) 너희들이 알 때까지 (알 때까지) 너희들이 이해할 때 까지 (할 때까지) 알려줄테니까- 선생님은 무-적- 뭐든지 알-려-줄-거-야☆ 교육자의 변하지 않는 의-지 뭐든지 알-아-낼-거-야☆ 세상의 모든걸 알려줄때까지 세상의 모든걸 알아낼때까지 a의 제곱+2ab+b의 제곱=(a+b) 제곱 증명증명- (증명증명-) 증.명.완.료.야☆ 알려줘요 선생님 어째서 우리는 수학을 배우는 거죠 (거죠?) 좋은 질문- 객관적인 데이터로 뽑기 위해- 논리적인 사고를 하기 위해- 더 넓은 세상을 이해하기 위해- 착실하게 알려줄테니 수포자는 되지 말아줘 (말아줘) 너희들이 알 때까지 (알 때까지) 너희들이 이해할 때 까지 (할 때까지) 알려줄테니까- 선생님은 무-적- 뭐든지 알-려-줄-거-야☆ 교육자의 변하지 않는 의-지 뭐든지 알-아-낼-거-야☆ 세상의 모든걸 알려줄때까지 세상의 모든걸 알아낼때까지 계-속-계-속-공-부-하-자 계-속-계-속-공-부-하-자 매스매틱 풀 파워로!
이름없음 2024/07/05 20:38:01 ID : faoJO007e1u
철수와 영희도 넣고 싶었는데 분량상....
이름없음 2024/07/05 20:41:36 ID : SMi9BtfWjcm
그건 2집에 넣자ㅋㄱㅋㅋㄱㅋㅋㄱㄱ레스주 천재ㅋㅋㅋㄱㄱㄱㄱ 나중에 작곡돌이라도 만들고싶어졌어...
이름없음 2024/07/05 20:43:21 ID : faoJO007e1u
우리 레주가 하고싶은거면 뭔들....☆ 하고싶은거 다해
이름없음 2024/07/05 20:50:22 ID : SMi9BtfWjcm
헤헤 레스주 사랑해♡♡♡ 그렇게 선생님과 헤어지고 반으로 돌아와 교환한 프리티켓을 유심히 살펴봤다.프리파라에서의 선생님의 모습은.. 티쳐링☆쌤의 프로필을 짜보자! 일단 쌤의 키와 변한 키: 쌤의 타입: 쌤의 브랜드: 쌤의 외관,특징:, 우와..생각보다 본격적이시네.?
이름없음 2024/07/05 20:58:00 ID : faoJO007e1u
175 (안변함)
이름없음 2024/07/05 21:00:58 ID : ljAqi67Ao3O
lovely♡
이름없음 2024/07/05 21:03:47 ID : faoJO007e1u
cross♡ruler (뉴브랜드 전체적으로 자나 삼각자, 각도기, 연필이 장식된 파스텔톤의 러.블.리.한 옷이 있는 브랜드♡)
이름없음 2024/07/05 21:05:47 ID : ljAqi67Ao3O
모노클, 주황색 머리, 검은색 눈
이름없음 2024/07/05 21:07:28 ID : faoJO007e1u
눈에 사랑스러운 하트,숏컷
이름없음 2024/07/05 21:08:15 ID : SMi9BtfWjcm
와 개이쁘신데ㄷㄷㅌ누가 그려줘...
이름없음 2024/07/05 21:08:33 ID : ljAqi67Ao3O
강아지상
이름없음 2024/07/05 21:09:08 ID : SMi9BtfWjcm
ㅇㅋ 채용!!
이름없음 2024/07/05 21:13:37 ID : SMi9BtfWjcm
선생님 진짜 예쁘시네..어떻게 사람이 프리파라에서 이리 변하냐..물론 현실에서도 예쁘지만..(현실에서의 쌤 외관) 니나니니니고릴라다 엇 벌써 다음수업이..어디보자 다음교시 과목은 이네? 내가 젤 싫어하는 과목이다..벌써부터 진저리가 막 나기 시작했다. 아..레오나짱 직캠보고싶다.. +헐 쌤 미쳣다 퇴폐미있는 여자였어 갭차이 개오진다
이름없음 2024/07/05 21:14:37 ID : ljAqi67Ao3O
눈에하트없음,모노클이 아니라 안경,다크서클로 인한 퇴폐미
이름없음 2024/07/05 21:24:10 ID : faoJO007e1u
잉글리시
이름없음 2024/07/05 22:08:13 ID : SILbvdwk62M
본격 수포자에게 바치는 선생님의 노오래
이름없음 2024/07/05 22:14:53 ID : SMi9BtfWjcm
내가 자신있게 할 수 있는 영어회화는 밖에 없다!! 안되겠군 이번교신 걍 잠을 보충해야겠어. 책상에 엎드려 눈을 붙였다. 학교에서의 꿀잠에 취해있었다. "칸나~칸나 일어나~" 뭐야 누구야..아오이 목소리네.. 아오이..아오이..엥??????아오이???? "칸나 같이 점심먹을래?" 아오이가 도시락을 내밀었다. 으응.???서둘러 주위를 둘러봤다. 교실에 반구성원들은 도시락을 까먹고 있었다. 벌써 점심시간이야.???나 2시간이나 잤어????? ㅇ뭐야 완전 시간낭비 했어ㅠㅜ 상심해하고 있는 내 볼을 아오이는 쿡 눌렀다.그리고 "괜찮아?혹시 컨디션 안좋으면 ?" 우와 아오이답지 않게 화끈한 질문이었다. 뭐라고 답하지?!!?
이름없음 2024/07/05 22:58:49 ID : 9s8klbbhdSM
헬로 하우아유 암파인땡큐앤유
이름없음 2024/07/05 23:20:09 ID : 0smIKY8mMqr
손 잡아줄까?
이름없음 2024/07/06 00:35:54 ID : DAktwNAjeHC
어어...? 어... 어 부탁할게!
이름없음 2024/07/06 09:19:33 ID : SMi9BtfWjcm
와 아오칸나 뭐임.??ㄷㄷ
이름없음 2024/07/06 10:39:43 ID : ljAqi67Ao3O
오오 전지전능하신 레주시여 아오이가 칸나의 손을 잡으면 다정하게 아픈거 다 날아가라. 하고 속삭이게 해주시옵소서
이름없음 2024/07/06 10:48:31 ID : ljAqi67Ao3O
이마도 맞대면 금상청화일 것이외다 오오
이름없음 2024/07/06 16:03:37 ID : SMi9BtfWjcm
(처음에 구상한 싀나리오는 분명 개그물이억는데ㅋㅋㄱㄱㄱ) 아오이는 눈웃음만 활짝 지었다. 하얗고 작은 두 손이 내 왼손에 닿았을때 뜨거움이 느껴졌다. 뜨거운 손이 내 손을 억세게 어루만졌다. 어쩐지 이러는게 몸에 더 해로운것 같다.!! 뭔가 답답함을 느꼈다.아오이는 그런 날 보더니 귀에 얼굴을 가져다댔다. 아오이의 머리카락이 목을 간질였다.몸이 움찔거렸다. 너무 가깝다.. "" 웃으며 아오이가 속삭였다. 그때부터였다 내가 고장난게!!!!!!! 얼굴에 물끓듯 열이 오르는게,얼굴이 빨개지는게 느껴졌다. 한쪽 손은 쓸수가 없고 몸은 아오이가 머릴 가까이 기댄체로 고정되있다. 지금 나는 나머지 손으로 빨개지는 내 얼굴을 가리는 것 밖에 할 수 없었다. 어으으어ㅜㅜ이ㅡ으으아으ㅡ이왜그러는ㄱㆍ야ㅡㅠ?ㅠ그만ㄹ내ㅠㅠ 내가 반쯤 정신이 승천되는걸 본걸까.입술을 꿍실대며 아오이는 웃음을 참으며 말했다. "칸나..너무 귀여워..아하하!" 작게 웃으며 내 두손에 깍지를 끼곤 눈을 조용히 감았다. 나도 눈을 감았다. 아오이가 이마를 내게 맞댄다. 이것도 기분이 묘했다.뜨거웠고 더웠고 몸에서 열이 났다. 아마 초여름인데도 에어컨이 고장나 후덥지근한 교실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앞으로도 계속 그럴것이다..
이름없음 2024/07/06 16:17:44 ID : ljAqi67Ao3O
꺅 아픈거 아픈거 날아가라.
이름없음 2024/07/06 16:19:02 ID : SMi9BtfWjcm
살려줘 나 이런거 못써ㅋㄱㄱ구ㅜㅜㅠ 근데 둘이 보기좋다
이름없음 2024/07/06 18:04:57 ID : faoJO007e1u
아픈거 날아가라고 하자마자 칸나가 kizul했다는 전개는 어떠신지
이름없음 2024/07/06 18:17:35 ID : ljAqi67Ao3O
그리고 나는 그 순간 기절했다. 눈을 뜨니 낯선 천장....이 아닌 보건실이었다 이런 식으로?
이름없음 2024/07/06 23:35:10 ID : SMi9BtfWjcm
오와..너무 좋은 느낌이야.. 대서시시에 스컹키스 보내고싶어..ㅋㅋ
이름없음 2024/07/07 00:32:10 ID : 0smIKY8mMqr
ㅋㅋㅋㅋ보내 마스코트 될듯!!!!
이름없음 2024/07/10 11:10:59 ID : faoJO007e1u
이름없음 2024/07/10 20:07:14 ID : SMi9BtfWjcm
"칸나." "어..어?" "아픈거 아픈거 날아가라." 머리가 어지럽다. 이제ㅠ더는 못버티겠어.. 아오이의 말을 끝으로 내 기억필름은 끊겼다. . . 푹신한 감촉..부드럽다..뭐지? 눈을 뜨니 에???낯선 천장..이 아니라 보건실이네. ㅋㅋ머쓱.침대에서 일어났다. 일어나니 보건쌤은 아.일어났니?하며 내게 왔다. "아까 갑자기 쓰러졌다며?아마 때문일거다.푹 쉬어." 그래..때문이었음 좋겠다.!!!절대 미소녀의 얼굴공격에 당한게 아니니까!!! 그렇게 생각하며 시간을 보려 시계를 봤다. 엥??시간은 놀랍게도 시였다!
이름없음 2024/07/10 20:08:52 ID : faoJO007e1u
공부하기 싫어서
이름없음 2024/07/10 20:14:26 ID : faoJO007e1u
오후 3
이름없음 2024/07/10 20:17:31 ID : SMi9BtfWjcm
뭐야 학교 끝났잖아??? 문 안잠갔으려나ㅠㅜㅜ;;; 후닥닥닥 튀어가는데 프리펜스에서 전화음이 울렸다. 누군가 해서 이름을 확인하니 였다. 원래 폰처럼 쓰라고 만든 프리펜스가 아니었을텐데ㅎ.. 쨌든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
이름없음 2024/07/10 20:17:58 ID : faoJO007e1u
우리의 진히로인 미루루
이름없음 2024/07/10 20:18:41 ID : ljAqi67Ao3O
오늘, 오실거죠? ... 기다리고 있을게요.
이름없음 2024/07/10 20:22:09 ID : SMi9BtfWjcm
아니 오늘은 안가고싶고 안갈거라 말 안했었나ㅠ 진짜 오늘은 아오이 일도 그렇고 기도 빨렸고 그냥 집에서 푹 쉬고싶다.. 솔직히 미루루가 누군지도 모르고 만난적도 없고.. 거절하고싶어!!!!어떡하지?! 일단 대충 둘러대야하나..모륵겍다 걍 뇌랑 입이 알아서 해주겠지! ""
이름없음 2024/07/10 20:25:08 ID : ljAqi67Ao3O
오늘은 조금 힘들어서 다음에 보면 안 될까?
레스 작성
103레스내 칭구가 되어랏!! (싫음말고) >>102new 162 Hit
앵커 이름 : 파르텔리아나 생일팟 모집 (3/28) 4분 전
85레스나는 [>>2]를 하고 싶다!new 207 Hit
앵커 이름 : 적당히 뇌 빼고 써주면 ㄱㅅ 4분 전
63레스자칭 미소녀 탐정이 모자를 수집하는 이야기new 178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7분 전
506레스빙의물 쓰는 스레new 44080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18분 전
143레스⚝쌍둥이 별과 종말⚝new 14200 Hit
앵커 이름 : 이야기 조율자 30분 전
881레스∮스레딕월드∮ - 최종장: 이 모든 걸 극복한 영웅 -new 50351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49분 전
17레스대학원생은 세상을 멸망시켜요new 72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19레스앵커판 대서사시new 224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74레스나 좀 도와줄래?new 8430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819레스이야기들을 다루는 스레new 90174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782레스☆★앵커판 잡담스레 5★☆new 73042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443레스주사위로 그려내는 요람에서 무덤까지.. -2-new 1793 Hit
앵커 이름 : - 11시간 전
173레스캐릭터 만들자.new 8433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473레스해리포커와 호구왕자(1)new 65677 Hit
앵커 이름 : ◆pRva3yJPa7a 18시간 전
48레스세계최고 빌런계획new 1060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393레스포켓몬스터 소울 실버 랜덤 너즐록 챌린지 시즌 2new 75215 Hit
앵커 이름 : 인주시티 18시간 전
349레스갑자기 병맛 미연시를 만들고 싶어짐new 10505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98레스폭죽 타임new 185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8레스>>2 키우기 47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4.07.11
492레스» 평범한 소녀인 나,프리파라에선 인기 아이돌?! 9831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4.07.10